유통·생활경제
-
정관장, ‘에브리타임 에디션’ 2종 선보여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헬스위시(Health Wish)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에브리타임 헬스위시 에디션’은 습관이 자리잡기까지 필요한 시간인 66일 동안 ‘에브리타임’ 하루 한 포와 함께 건강하고 빛나는 일상을 위한 건강 루틴을 만들자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라며 "영국의 런던대학교 심리학 연구팀은 일상의 행동이 습관으로 형성되기까지 평균 66일이 걸린다는 연구 결과를 모티브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브리타임 헬스 위시 에디션’은 순수한 홍삼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로얄’과 홍삼에 벌꿀과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를 더해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소프트’ 2종으로 구
-
이마트24, 민생회복 소비쿠폰 겨냥 할인행사 진행
이마트24가 8월 한달 간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8월 한달 간 총 3,160종 상품을 대상으로 1+1, 2+1 덤 증정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달에는 방학과 바캉스 시즌이 겹쳐 있는 만큼, 고객 수요가 급증하는 상품군인 과자와 우유에 할인을 집중해 고객들이 가격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라고 말했다. 오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1+1, 2+1 및 할인하는 과자 행사상품 68종을 대상으로 행사카드(KB국민/하나/삼성/우리카드)로 1만원/5천원 이상 구매 시 각각 30%,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어 16일부터 31일까지는 흰 우유, 가공유 등 우유 행사
-
[생활경제 이슈]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에이블리페이 결제액 4.7배 성장 外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 흑자와 함께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에이블리페이’의 급성장과 전 사업 부문의 균형 있는 실적 상승이 수익성과 외형 성장을 견인했다"라고 전했다. 상반기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매출과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약 20%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를 기록했다. 주요 서비스인 ‘에이블리’, ‘4910(사구일공)’, ‘아무드(amood)’가 모두 실적 전반에서 상승세를 보이며, 상반기 기준 매출과 거래액 모두 창사 이래 최고치를 달성했다.통계청에 따르면 5월 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22조4870억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0.9%
-
풀무원 김치냉장고, 한국의 소비자대상 소형 김치냉장고 부문 대상 수상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가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소형 김치냉장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브랜드 차별화, 선호도, 만족도, 소통지수 등 총 4개 카테고리별로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하여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풀무원의 ‘김치냉장고 148L’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정교한 온도 제어 기술과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발효 시스템으로 소형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라고 말했다. ‘풀무원 김치냉장고 148L’는 풀무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밤티라미수·바닐라봉봉’ 신제품 선보여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신규 라인업으로 ‘밤티라미수’와 ‘바닐라봉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달콤하게 즐기는 고단백 음료로 하이뮨 액티브를 보다 다양한 맛으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진한 밤의 고소함과 티라미수의 크리미함을 담은 ‘밤티라미수’와 클래식한 바닐라의 깊은 풍미를 담은 ‘바닐라봉봉’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기존 하이뮨 액티브 라인업보다 단백질 함유량을 높여 한 팩당 단백질 22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무설탕·무지방 설계를 통해 칼로리를 99Kcal로 낮춰 부
-
GS더프레시, 폭염에 강원 고랭지 채소 전략 상품으로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강원도와 손잡고 내달 5일(월)까지 7일간 ‘강원물산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강원물산전’은 폭우‧폭염 등으로 우려되는 '베지플레이션'(채소+인플레이션) 대응 목적으로 마련된 특별 행사다"라며 "'베지플레이션'은 기후변화에 따른 가뭄과 폭염 등의 영향으로 작황이 부진해 채소 가격이 급등하는 현상을 의미한다"라고 전했다.이어 "이상기후의 영향이 비교적 적어 안정적인 물량 수급이 가능한 강원도 고랭지 채소를 확보해 이번 '강원물산전'을 우선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산지 다변화 전략에 따른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강원도 고랭지 채소의 발 빠른 물량
-
[호텔단신] 시그니엘 서울, 프라이빗 다이닝 멤버십 ‘시그니엘 클럽 블랙’ 출시
시그니엘 서울의 프라이빗 멤버십 레스토랑 시그니엘 클럽(SIGNIEL CLUB)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엘 클럽 블랙(SIGNIEL CLUB BLACK)’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시그니엘 클럽’은 서울 도심의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들어오는 롯데월드타워 107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멤버십 전용 레스토랑이다. 2인부터 20인까지 수용 가능한 다이닝 룸과 전담 버틀러의 세심한 서비스, 한식과 중식, 일식 등 다채로운 미식을 통해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엘 클럽 블랙’은 기존 550만원(VAT 포함) 멤버십을 업그레이드한 상위 버전으로, 연회비는 770만원(VAT포함)이다.가장 큰 특징은 서브 카드(Sub-C
-
수협. ‘강추’ 어촌에서 "여름휴가 즐기세요"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는 여름철 휴가지로 각광받는 전국 9개 권역의 대표 어촌마을 43곳을 선정해 소개하는 ‘바다를 보다’라는 책자를 발간했다고 밝혔다.30일, 노동진 수협중앙회장, 김성범 해양수산부 차관을 비롯한 수산 유관기관 단체장들은 서울 강남구 수서역에서 열린 ‘여름휴가 어촌에서 보내기 캠페인’에 참여해 시민들에게 이 책자를 무료로 나눠주며 어촌 방문을 권유했다.‘바다를 보다’에는 전국 각 지역에서 생산되는 대표 수산물을 표기한 지도를 시작으로 어촌마을에서 누릴 수 있는 주요 관광지와 맛집이 일목요연하게 수록돼 있다.특히, 내년 전남 여수에서 개최될 세계 최초 ‘섬’을 주제로 한 국제박람회를 앞두고,
-
수협, 수산물 편의점 ‘어부세상’ 연내 가맹 30곳 늘린다
수협중앙회(회장 노동진) 수산물 유통 전문 자회사인 수협유통이 생활 밀착형 수산물 편의점 ‘어부세상’ 직영 매장을 연달아 출점했다고 밝혔다.연내 가맹점 30곳을 추가 개설해 수산물 유통 및 판매 활성화를 견인한다는 계획이다.30일,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수협유통이 직영 방식으로 이달 문을 연 어부세상 개롱역점(서울 송파구 소재)을 찾아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어부세상은 지역 유통망을 강화하고 수산물 소비의 일상화를 목표로 둔 수산물 전문 판매점이다.산지 직송의 다양한 수산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주거지 인근에 개설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향상했다.아울러, 산지 생산자와의 직거래로 대형마트나 전통시장 등 기존 판
-
웹투어, 울산시와 함께 '울산여행 만들기' 통합 예약 서비스 8월까지 운영
종합 온라인 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울산광역시와 함께 울산을 찾는 여행객을 위한 관광 통합 예약 서비스 ‘울산여행 만들기’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전했다. ‘울산여행 만들기’는 울산시가 지원하고 웹투어가 운영하는 결합형 여행 서비스로, 교통과 관광을 한 번에 연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웹투어를 통해 기차, 숙박, 렌터카, 관광지 입장권 등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30%의 여행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울산을 찾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관광정보와 함께, 지역 축제, 맛집, 명소 등을 큐레이션하여 소개하며, KTX 및 호텔예약 등 여행에 필요한 편리한 예약서비스도 제공한다.웹투어 관계자는 “KTX와 준고
-
세븐일레븐, 푸드 콘텐츠 다변화 진행
세븐일레븐은 네이버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이하 좀비딸)과 IP 콜라보를 맺고 푸드 간편식 3종을 선보인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웹툰 좀비딸은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연재된 좀비라는 소재를 유머와 가족애라는 색다른 시각으로 풀어내며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라며 "영화 리메이크를 앞두고 원작 웹툰이 다시 재조명되는 등 일찌감치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영화 좀비딸 개봉일(7/30)에 맞춰 ‘좀비딸 로스팜계란볶음 삼각김밥’과 ‘좀비딸애용이 애플&치즈냥 샌드위치’를 먼저 선보였다. 좀비딸 콜라보 시리즈는 원작 웹툰 인기 캐릭터인 할머니 밤순과 마스코트 반려묘 김애용
-
롯데마트, ‘직진가격’ 캠페인 런칭
롯데마트는 오는 31일(목)부터 필수 그로서리를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직진가격’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거품 ‘쏙’ 뺀 ‘찐’ 가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매주 약 10여 개 내외의 식료품을 선정해 일주일 단위 특가를 적용할 예정이다"라며 "롯데마트는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 체감 혜택 극대화에 나서며, 대형마트로서의 책임감을 바탕으로 고물가 속 민생 회복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31일(목)부터 6일(수)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첫 주에는, 여름 휴가철 수요가 높은 가족 먹거리 12종을 ‘직진가격’ 상품으로 선보인다. ‘대추방울 토마토(750g/팩/국산)’는 5990원에, ‘제스프리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한강 수영장’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연일 지속되는 폭염 가운데 인근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을 연계한 ‘한강 수영장’ 패키지를 8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여의도 중심에 위치한 호텔의 입지적 강점을 살려 도심 속 호캉스는 물론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 입장권 2매, ▲켄싱턴 비치백과 비치타월 1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12만 9,900원(세금 포함)부터다"라고 전했다.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은 호텔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
-
CU, iM뱅크와 외화환전 서비스 선보여
CU가 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iM뱅크와 손잡고 외화 환전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BGF리테일 관계자는 "해당 서비스 론칭에 앞서 지난 29일 서울 중구 iM금융센터에서 iM뱅크 및 관련 협력사인 유핀테크허브(이하 유트랜스퍼), 제니엘시스템과 함께 ‘고객 중심 금융 생태계 구축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각 사는 은행 어플 내 환전 신청(iM뱅크), 환전 시스템 적용(유트랜스퍼), 환전 봉투 배송(제니엘시스템), 점포 입고 및 고객 교부(BGF리테일) 등 해당 서비스 프로세스가 원활히 운영되도록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CU는 지난 2021년부터 고객이 앱에서 환
-
롯데홈쇼핑, 유튜브서 건강식품 선보여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30일(수)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인플루언서와 공동 개발한 건강식품을 단독 론칭한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상품은 필라테스 강사이자 다이어트 전문가 ‘이모란’ 원장과 공동 기획한 ‘이뻐지는 여주가루’다. 국내산 여주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혈당과 체지방 관리를 돕고 붓기를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라며 "단독 론칭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 ▲무료배송 ▲카드할인 등 알뜰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중장년층 여성을 중심으로 SNS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이 원장은 지난 4월부터 ‘롯튜브’에서 ‘이모란의 사생활’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 루틴, 건강관리 팁
-
코카-콜라사 토레타!, ‘윈터’ 여름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여름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토레타!와 윈터의 상큼 발랄한 케미를 담았다"라며 "햇살 가득한 수영장과 다채로운 색감의 소품, 그리고 윈터의 생기 넘치는 모습이 어우러지며 토레타!의 싱그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윈터는 이른 아침부터 이어진 촬영에도 밝은 미소와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라며 "수영장에 걸터앉아 물장구를 치거나 스태프들과 장난을 주고받는 등 자연스럽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고, 현장을 환하게 밝
-
[생활경제 이슈] ‘낫띵베럴’, 마시는 앰플 ‘탱글리’ 라인업 출시 外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낫띵베럴이 마시는 앰플 콘셉트의 신제품 ‘탱글리’ 라인업을 출시했다.낫띵베럴은 건강한 원료들을 바탕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일상 속 간편하게 즐기는 맞춤형 드링크 루틴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이너뷰티 라이프를 제안하는 브랜드다.이번에 출시한 낫띵베럴 신제품 ‘탱글리’ 라인업은 이너뷰티 목적에 맞는 기능성 성분을 담아 △탱글리 글로우 샷, △탱글리 브이리프트 샷, △탱글리 슬리밍 샷 등 총 3종을 선보였다.‘탱글리 글로우 샷’은 겉부터 속까지 단계별 3중 케어가 가능한 ‘풀 스펙트럼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식약처 일일 최대 섭취 기준 240mg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3가지 부원료 저분자 피쉬콜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