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G마켓, 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 입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를 입점시켰다고 26일 밝혔다.G마켓 관계자는 "어도어럭스는 유럽 등 글로벌 현지 인기 부티크 및 최신 트렌드의 명품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라며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Z세대 인기 브랜드 큐레이션은 물론, 실속형 아이템, 한정수량 리미티드 소개 등 다양한 테마의 명품 쇼핑을 기획해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G마켓과 옥션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토우런던 ▲스카로쏘 ▲마이테레사 등 어도어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브랜드와,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더로우 ▲버버리
-
[생활경제 이슈] 한화리조트, '얼리 써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판매 기간 연장 外
한화리조트는 가족과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얼리 써머 올 인클루시브(Early Summer All Inclusive)’ 패키지를 연장한다.여행 업계에서 올 인클루시브는 한 곳에서 숙박과 식사, 부대시설을 추가 요금 없이 자유롭게 이용하는 상품을 뜻한다. 여행 계획에 대한 부담이 없어 바쁜 부모나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화리조트가 5월 초에 판매한 ‘얼리 써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전년보다 매출이 5배 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한화리조트는 패키지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패키지는 ▲객실 ▲워터파크 ▲조식 이용권(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화리
-
[생활경제 이슈] 구달(goodal), ‘스티치 한정판 에디션’ 선보여 外
(주)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 코리아)와 함께 ‘스티치 한정판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스티치‘는 우주에서 불시착한 외계 생명체로 하와이에 사는 소녀 ‘릴로’와 만나 진정한 가족을 만들어가는 캐릭터다. 보송보송 파란 털의 귀여운 외모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2030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이번 구달 ‘스티치 한정판 에디션’은 ’여름사냥 대작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어성초 라인의 선케어&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었다.어성초 선케어 라인은 SPF50+, PA+++ 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진정에 효과적
-
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 홈경기에서 팝업 행사 진행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지난 2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 홈경기에서 다양한 하이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기장 북측 광장에 위치한 브랜드 부스존에서 현장을 방문한 축구팬 대상으로 다채로운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최애 선수 등번호에 맞춰 스탑오버를 눌러라’부터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이벤트까지 경기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하이뮨 아미노포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
풀무원푸드앤컬처, ‘행복나눔 바자회’ 진행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23일 서울 송파구 송파동 풀무원푸드앤컬처 사옥에서 임직원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바자회는 송파구 내 비영리단체인 ▲함께하는재단 굿윌스토어 ▲송파푸드마켓·푸드뱅크 ▲송파 주민단체 등과 협력해 소외이웃을 위한 기부 모금과 탄소배출 저감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올해 바자회는 ‘바른먹거리’와 ‘지속가능성’ 실천이라는 취지를 담아, 임직원 기증 물품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과 풀무원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공익형 플리마켓’ 형태로 운영돼 나눔의 의미를 더욱 확
-
아영FBC, 비라이트 로제·레드 6월 출시
아영FBC는 6월부터 ‘디아블로 비라이트 로제(Diablo Belight Rose, 750ml)’와 ‘디아블로 비라이트 레드(Diablo Belight Red, 750ml)’를 출시한다고 26일 알렸다.아영FBC 관계자는 "‘비라이트’ 라인은 전 세계 130여 개국에 수출되며 칠레 와인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디아블로(Diablo) 브랜드의 저칼로리 시리즈로 기존 디아블로 대비 낮은 도수와 칼로리를 통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라이트(Belight)’는 125ml 기준 70Kcal 이하, 알코올 도수 8~9도로 설계된 저칼로리·저도수 와인으로 가벼운 식사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스타일이다"라며 "최근 음주 트렌드로 자리 잡은 로알코올(L
-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 진행
롯데아울렛이 오는 30일(금)부터 6월 8일(일)까지 열흘간 전점에서 ‘서프라이스 위크 (Surprice Week)를 개최한다.롯데아울렛 관계자는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se+Price Week)'이라는 의미를 담아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롯데아울렛의 초대형 쇼핑 축제다"라며 "이번 상반기에는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은 물론, 3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까지 준비해 역대급 행사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이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천만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라며 "총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엘·롯데호텔 숙박권, 롯데 자이언츠 홈경기 에비뉴엘석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
[생활경제 이슈] 쎌바이오텍, ‘듀오락 얼리 썸머 페스타’ 진행 外
듀오락(DUOLAC)이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여름철 장 건강을 미리 챙길 수 있는 ‘얼리 썸머 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6월 12일(목)까지 듀오락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5월 28일(수), 6월 12일(목)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다가오는 무더위와 여름휴가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장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낯선 음식 섭취와 냉방기기 사용 등으로 장내 균형이 무너져 다양한 장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동남아와 같은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는 ‘물갈이 설사’로 알려진 여행자 설사(Traveler’
-
[생활경제 이슈]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日 22억 판매 신기록. 外
퓨젠바이오(대표 김윤수)가 전개하는 바이오제닉 코스메틱 브랜드 세포랩(cepoLAB)은 지난 16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혜자패키지’ 생방송에서 목표치의 231%를 달성하며 하루 최고 판매액 22억 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홈쇼핑 기초화장품 매출로는 이례적으로 높은 수준일 뿐만 아니라, GS홈쇼핑 에센스 부문 최고 판매 기록이다. 소비심리가 극도로 위축된 경기 상황에서 27만 9000원이라는 높은 가격대에 대한 부담을 뚫고 이뤄낸 성과라 더욱 의미가 크다.‘바이오제닉 에센스 90%’, ‘바이오제닉 솝’ 등 세포랩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세포랩 바이오제닉 혜자패키지’는 생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한 특별 패키지
-
[생활경제 이슈] 제주삼다수,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생수 부문 대상 수상 外
제주삼다수가 22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생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제주삼다수는 1998년 출시 이후 27년간 소비자에게 꾸준히 선택받아온 대표 생수 브랜드다. 2025년 1분기 기준 국내 생수 시장 점유율 40.4%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 수상은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와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전략이 반영된 결과로 평가된다.제주삼다수는 한라산 단일 수원지에서 31년간 화산암반층을 거쳐 자연 여과된 청정 지하수를 원수로 사용한다. 여기에 24시간 정밀 모니터링, 연간 2만 회 이상의 수질 검사, 3시간 단위 무작위 샘플링 분석 등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품질 관
-
쿠팡, 졸음운전 예방 인천지역 민관 안전 캠페인 진행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배송기사의 봄철 졸음운전 예방을 위한 민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캠페인은 졸음운전이 많이 발생할 수 있는 시간대(오후1시~4시)에 맞춰 진행됐다"라며 "쿠팡과 CLS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 배송기사에게 졸음 예방을 위한 △졸음껌 △지압봉 △음료 △예방 안내 책자 △에코백 등을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캠페인을 통해 배송기사들은 배송캠프 현장에서 숙지해야 할 교통안전 수칙과 안전운행의 중요성을 교육받았다.이번 활동은 쿠팡과 CLS가 지속적으로 진행중인 교통안전 캠페인의 연장선이다. 앞서 지난 3월에도 인천6캠프 배송기사 대상 ‘우회전 일시정지’
-
공영홈쇼핑, 우수 아이디어∙혁신기업 제품 공모전 시상식
공영홈쇼핑은 ‘우수 아이디어∙혁신기업 제품 공모전’ 시상식을 23일 서울 마포구 에스플렉스센터에서 개최했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는 202개 기업이 응모해 서류 평가와 전문가 PT심사를 거쳤다"라며 "최종 10개 기업이 선정돼 대상 1500만원(1팀), 최우수상 1000만원(1팀), 우수상 500만원(8팀)의 상품개발지원금을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대상인 중기부 장관상은 ToforTo의 ‘Kay Totebag’이 수상했다. 재생가죽을 활용해 특허를 획득, 환경까지 고려해 제작한 핸드백이다. 최우수상인 공영홈쇼핑 대표이사상은 특허, 상표, 실용신안 28건을 보유한 ㈜올인닷컴의 ‘삼탠바이미 32형 구글 TV’가 차지했다.우수상은 바이오케
-
쿠팡, 인천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 진행
쿠팡은 쿠팡풀필먼트서비스가 지난 22일 인천 제물포 스마트타운에서 물류사원과 현장 관리자를 채용하기 위한 ‘인천권역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인천권역에 위치한 쿠팡 풀필먼트센터(이하 FC) 중 11개 센터가 공동으로 참여해 구직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특히, 현재 쿠팡 FC에서 아르바이트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이 채용박람회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현장 홍보를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채용박람회는 취업 상담부터 현장 면접까지 ‘원스톱 채용’으로 진행되어 많은 구직자들의 호응을 얻었다"라며 "사전 방문 신청을 하지 못한 일부 구직자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서류를 접
-
매드포갈릭-경기북부경찰청, 지문사전등록 캠페인 진행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25일 ‘세계 실종아동의 날’을 맞아 경기북부경찰청(청장 김호승)과 함께 ‘지문 등 사전등록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지문 등 사전등록제’는 아동 등의 지문과 사진, 보호자 연락처 등을 사전에 등록해 실종아동 발견 시 등록된 정보를 활용해 보호자에게 신속히 인계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이다"라며 "안전드림(안전Dream)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가까운 경찰서에서 쉽게 등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매드포갈릭은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지문 등 사전등록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
-
이탈리아 와인 양조업체 대표단, 이랜드킴스클럽 강남점 방문
이탈리아 와인 프로모션 행사 ‘보르사 비니 2025(Borsa Vini 2025)’에 참가한 와인 양조업체 대표단이 지난 20일 오후 이랜드리테일의 킴스클럽 강남점을 찾았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탈리아 무역관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열린 ‘보르사 비니 2025’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로 성사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탈리아 와인 프로모션 행사 ‘보르사 비니 2025(Borsa Vini 2025)’에 참가한 41개 와인 양조업체 대표단이 지난 20일 오후 이랜드리테일의 대형마트인 킴스클럽 강남점을 찾았다"라며 "이번 방문은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
-
농심, 청년농부 교육 및 영농 지원금 전달
농심이 귀농귀촌종합센터 손영미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농부 10명과 멘토 10명을 아산공장으로 초청해 감자스낵 생산현장 견학과 감자 재배교육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영농 지원금 총 3000만원을 전달했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이 프로그램에는 청년농부 10명 중 3명의 여성이 선정돼 관심을 모았다"라며 "정지현(충남 서산), 이혜수(충남 서산), 안현정(세종특별자치시)이 그 주인공이다"라고 전했다. 청년농부 10명은 지난 3월부터 파종, 재배, 수확과 선별 등 감자 재배에 대한 교육과 실제 재배 현장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있다. 농심은 오는 7월부터 이들 청년농부가 수확하는 감자를 구매해 감자스낵
-
bhc,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공식 스폰서 참여
bhc가 오는 25일,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bhc 관계자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러닝 이벤트"라며 "참가자들은 10km 마라톤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특별 공연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bhc는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 마련된 bhc 부스를 방문해 자사 앱을 다운로드하면, ‘뿌링클 나쵸’ 샘플과 함께 1만 원, 5천 원, 3천 원 할인 쿠폰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bhc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