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BBQ, 황금올리브 치킨 반마리 증정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자사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16일,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일을 맞아 BBQ앱에서 진행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무료 증정 프로모션으로 인해 신규 가입자 및 주문량 증가로 인한 트래픽 폭증으로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의 불편에 깊이 사과하며,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프로모션 서버 이슈로 참여하지 못
-
서울신라호텔, ‘얼리 서머’ 이벤트 진행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도심 속 휴식의 섬’이라 불리는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과 사계절을 반영한 테마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서울신라호텔의 대표적인 명소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는 ‘럭셔리 샴페인 해피아워’부터 오전의 ‘웰니스 클래스’, 저녁에 진행되는 ‘DJ 공연과 시네마’까지 하루 종일 이어지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먼저, 지난달 어번 아일랜드 내에 오픈한 프랑스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뵈브클리코 팝업 바’에서는 두 가지
-
LF 킨(KEEN), 스타필드 고양점에 ‘가라지’ 매장 열어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스타필드 고양점에 국내 다섯 번째 매장이자 첫 번째 ‘가라지(garage)’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스타필드 고양점 1층에 위치하며 66m2(20평)으로, 국내 킨 매장 중 최대 규모다"라며 "고프코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킨은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매장 내부를 풍부한 나무와 식물을 소재로 꾸며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킨은 쇼핑몰 특유의 넓은 공간을 활용해 신발부터 의류, 가방, 모자 등 전 제품을 자유롭게 전시해 브랜드의 철학와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라며 "동시에 킨
-
소노시즌, '소노시즌 전주점' 열어
소노시즌(SONOSEASON)이 23일 3번째 롯데하이마트 협업 매장 ‘소노시즌 전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소노시즌 관계자는 "이사, 혼수 준비 등으로 가전과 가구를 함께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롯데하이마트 내 샵인샵 형태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라며 "지난 3월 경기 동탄점을 처음 선보인 이후 경남 창원점을 잇따라 개점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힘입어 소노시즌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효자점에 3번째 콜라보레이션 매장을 연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소노시즌의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
-
쿠팡, 웨딩&이사 프로모션 실시
쿠팡이 ‘웨딩&이사’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5월까지 이어지는 이사 및 혼수 가구 마련 시즌과 함께, 더워지는 날씨에 맞춰 미리 여름 가전·가구를 준비하려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은 ‘집꾸미기’, ‘여름준비’, ‘집들이선물’ 등 총 3가지 테마관을 통해 약 4만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일부 가전 제품의 경우 추가 다운로드 쿠폰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집꾸미기’ 테마관에서는 홈인테리어, 주방용품부터 유아동 가구, 반려동물 가구, 데스크테리어 용품까
-
아워홈 세계인의 날 맞아 특식 이벤트 실시
아워홈은 세계인의 날(20일)을 맞아 전세계 아워홈 단체급식 점포 고객 대상으로 글로벌 특식 이벤트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라며 "메뉴는 미국의 ‘텍사스 바비큐 플래터와 잠발라야’, 멕시코의 ‘파스타 데 엘로떼’, 중국의 ‘훈제오리즈마면’ 등으로 평소 사내식당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메뉴들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20일 서울 여의도 소재 오피스 사내식당에서는 글로벌 특식 이벤트와 함께 아워홈 마스터 셰프가 직접 방문, 현장 조리하여 식사를 제공하는 ‘셰프의 만찬’ 이벤트를 더했다. 이날 제공된 메뉴는 ‘텍사스 바비큐
-
애경산업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 선보여
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7가지 컬러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벨벳 헤이즈 블러셔’(VELVET HAZE BLUSHER)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모공이나 요철의 부각 없이 깔끔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양 조절이 용이한 팁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해 섬세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및 파우더를 함유해 촉촉한 광채는 물론 들뜸 없이 보송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베리 믹스
-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식스핸즈 디너’ 갈라 개최 外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유럽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세 명의 셰프와 함께 한국 전통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갈라 디너 ‘식스핸즈 디너(SIX HANDS DINNER)’를 오는 29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2025 서울푸드페스티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세계 각국의 스타 셰프들이 참여하는 대표적인 미식 축제다.서울드래곤시티는 올해 처음으로 독일 최초 미쉐린 3스타 셰프 ‘토마스 뷰너(Thomas Bühner)’, 아시아의 다양한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은 실력자인 ‘자비에 영(Xavier Yeung)’, 프랑스 등의 다양한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경험을 쌓고 프렌치 가정식 기반의 섬세한 요리를 선보이
-
샘표, 미국 조지아대서 한식 체험 프로그램 실시
샘표가 미국 조지아대학교 학생들과 한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샘표 관계자는 "조지아대 학생들의 샘표 방문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라며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 기업이자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하며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해온 샘표에서 제대로 된 한식의 가치와 매력을 또 한 번 경험하고 싶다는 요청에 의해 성사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22일 서울 중구 샘표 본사 우리맛공간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조지아대 학생과 교수진 20여 명이 참여했다. 샘표 관계자는 "본격적인 쿠킹클래스에 앞서, 독보적 콩발효 기술과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탄생한 K-소스를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
웅진식품 ‘이온더핏’, 2025 아리바우 경포트레일런 협찬
웅진식품 이온음료 ‘이온더핏’이 강원도 강릉에서 열리는 ‘2025 아리바우 경포트레일런’에 공식 음료로 참여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2025 아리바우 경포트레일런’은 강릉시와 강원관광재단이 주최하고 ‘러너블’이 주관하는 러닝 행사로, 오는 25일 오후 5시 경포호수에서 개최된다"라며 "경포호수광장을 시작으로 산천과 해변 길 10KM를 순환하는 코스로 마련됐으며, 1만 5천 명 규모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순환 코스는 ‘아리바우길’로 불리며 힐링 도시 강릉의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트랙으로 알려져 있어 러너들에게 강릉에서의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
-
홈앤쇼핑, 여름 시장 겨냥한 냉감패드 세트 공개
홈앤쇼핑은 오는 24일(토) 오후 8시 30분 에어룸 수면냉감 슈퍼쿨링 기능성 냉감패드를 방송한다고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수면의 질을 결정짓는 ‘에어룸 수면냉감 슈퍼쿨링 기능성 냉감패드’가 더욱 강력한 구성으로 돌아왔다"라며 "25년형 신제품으로 냉감 성능과 패키지 구성을 모두 업그레이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방송에서는 냉감패드 1장 + 냉감 베개 1+1 + 냉감 이불 세트까지 포함된 역대 최다 구성을 단 한 번의 기회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색상은 고급스러운 그레이, 화이트, 블루 중 선택 가능하며, 사이즈는 SS, Q, SK로 선택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핵심 냉감 기술은 Q-MAX값 0.204 W/cm²를 기록해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론칭 5주년 감사제 실시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론칭 5주년을 맞아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동원홈푸드 관계자는 "크리스피 프레시는 감사제의 일환으로 샐러드의 밑재료부터 드레싱, 토핑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커스텀 샐러드를 선보인다"라며 "이를 기념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커스텀 샐러드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크리스피 프레시 상품권(3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 18일까지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크리스피 프레시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한 소비자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을 무작위로 제공하고, 네이버를 통해 다섯번
-
대상㈜, 해수부 ‘김 육상양식’ 기술개발 국책과제 선정
대상㈜이 해양수산부 ‘지속가능한 우량 김 종자생산 및 육상양식 기술개발’ 신규 과제 공모에 참여해 2개 부문 사업 주관연구개발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국내 양식 김의 식품안전성 확보 및 수급 안정화를 위한 김 연중 대량생산 육상양식 기술개발을 목적으로 육상양식에 적합한 고품질 김 품종을 선발하고 김의 연중•대량생산 육상양식 시스템을 상용화하기 위해 추진됐다"라며 "2029년까지 5년 간 연구개발비 총 350억 원이 투입돼 4차 산업형 김 육상양식 시스템을 완성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앞으로 대상㈜은 전남•전북•충남 등 3개 광역 지자체, 공주대•포항공대 등 12개 대학 연구소,
-
남양유업, 천안시 등과 순환체계 구축
남양유업이 지난 22일 천안시청에서 ‘종이팩 회수ㆍ재활용 순환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협약에는 천안시를 비롯해 재활용 의무 생산자, 제지사, 재활용 업계 등 총 8개 기관ㆍ단체가 참여했으며, 종이팩 회수율 개선과 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 체계 구축이 핵심 내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유와 주스 등 음료용 종이팩은 고급 천연 펄프로 제작돼 재활용 가치가 높지만 국내 연간 회수ㆍ재활용률은 2019년 19.9%에서 2023년 13%까지 낮아졌다"라며 "이에 따라 이번 협약은 종이팩 자원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고, 재활용률 제고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GS리테일, ‘사랑의 도시락’ 후원금 전달
GS리테일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 아동 지원을 위한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의 도시락’ 후원금 전달식을 5월 22일(목) 오후 2시 30분 여의도 월드비전 본사에서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전달식은 GS리테일의 인기 간편식 브랜드 ‘혜자로운’ 시리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월드비전의 아동 식생활 지원사업에 기부하는 행사로, 도움이 필요한 식생활 취약계층 아동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한 ESG 경영 활동의 일환이다.‘혜자로운’ 시리즈는 2023년 2월 재출시 당시부터 ‘합리적인
-
무신사 엠프티, 1Q 거래액 50% 상승
무신사는 편집숍 ‘무신사 엠프티(MUSINSA EMPTY)’가 올해 1분기 거래액이 50% 증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특히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패션 쇼핑 코스로 주목받으며 외국인 매출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올해 1분기(1~3월) 무신사 엠프티의 온·오프라인 합산 거래액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엠프티는 일반 패션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독창적인 브랜드 큐레이션 역량을 앞세워 업계 전반의 소비 침체 상황에서도 두자릿수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지난 2024년 연간
-
쓱닷컴, 창원시 새벽배송 운영 시작
SSG닷컴이 창원특례시 일부 지역에서 ‘쓱 새벽배송’ 운영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성산구, 의창구, 진해구에 거주하는 고객은 장보기 상품을 밤 10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배송에는 CJ대한통운 물류 인프라와 차량을 활용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확대로 쓱닷컴은 고양, 수원, 용인, 화성을 포함한 전국 5개 특례시에서 새벽배송을 운영하게 됐다"라며 "앞서 지난달에는 울산까지 서비스를 확대해 6대 광역시를 아우르는 새벽배송망을 완성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SSG닷컴은 오는 8월 31일까지 신규 권역에서 기념 프로모션을 열고, 매주 최대 10가지 인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