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돌(Dole)코리아, ‘추석 풍성 과일 세트’ 사전 예약 진행 外
돌(Dole)코리아가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과일 7종으로 구성된 ‘추석 풍성 과일 세트’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돌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저속노화 열풍이 지속 확산됨에 따라 과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져 예년보다 빠르게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각종 영양소가 가득한 과일로 알차게 담았다”고 전했다.돌코리아가 이번에 선보인 ‘추석 풍성 과일 세트’는 총 7종의 영양가 높은 과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마그네슘, 칼륨 등이 함유된 바나나와 비타민C가 많은 파인애플,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화이트 용과와 레드 용과를 비롯해 아보카도, 오렌지, 자몽
-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 ‘기요다 스시’의 장인 초청 갈라 디너 개최
서울신라호텔은 일본 긴자에 위치한 스시집 ‘기요다’의 ‘기무라 마사시’ 셰프를 초청해 그의 제자인 아리아께의 ‘스즈키 요시히로’ 셰프와 함께 ‘스승과 제자들이 선보이는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기요다 스시’는 도쿄를 중심으로 발달한 정통 에도마에 스시를 추구하는 곳으로, 좌석이 단 8석인 작은 스시집이지만 6개월 전 예약이 마감될 정도의 높은 명성을 갖고 있는 곳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요다 스시’는 ‘주방장에게 믿고 맡긴다’는 의미의 ‘오마카세’를 탄생시킨 선구적인 스시집으로, 당대 최고의 장인에게 가게를 물려주는 방식으로 명성을 이어가는 곳으로 유명하다"라며 "기무
-
GS샵, 추석 연휴 겨냥 패션·뷰티 중심 전 채널 통합 마케팅 실시
GS샵이 역대 최장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과 나들이, 모임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예상해 패션과 뷰티 중심으로 전 채널 통합 마케팅을 전개한다.GS샵 관계자는 "명절 특수를 잡기 위해 9월 11일(목)부터 30일(수)까지 TV, 데이터, 모바일 등 전 채널을 아우르는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라며 "누적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매일 2개 브랜드를 추석 스페셜 브랜드로 선정해 7%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외여행 등으로 선물을 미리 보내려는 수요도 높을 것으로 보고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모바
-
[생활경제 이슈] 이브자리 출연 백합문화재단, 서양화가 제정자 화백 개인전 개최 外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 출연 백합문화재단이 오는 9월 30일까지 서양화가 제정자 화백의 개인전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이브갤러리에서 진행한다.‘버선의 상징성과 조형언어세계’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에서는 제정자 화백의 신작을 비롯해 50여 점의 작품이 소개된다. 30여 년간 버선을 조형적 요소로 다양하게 표현해 온 제정자 화백의 작품 활동을 감상할 수 있다. 1990년대 전기부터 2000년대 이후 후기 작품까지, 버선에 관한 제정자 화백의 조형적 탐구 변화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제정자 화백은 한국 여성의 정체성이자 한국의 독자적인 아름다움의 표상으로서 버선을 조형적 모티브로 선택했다. 한국의 고
-
천호엔케어, 프리미엄 환 ‘사향천진단’ 선보여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영묘사향, 녹용, 마누카꿀, 침향등 귀한 원료로 빚은 프리미엄 환 건강식품 ‘사향천진단’을 출시했다.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방내과 전문의이자 한의학 박사인 배한호 원장이 성분배합을 자문하여 천호엔케어 41년 기술력에 전문성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향천진단’에는 사향고양이의 향선에서 채취한 희소성 높은 영묘사향이 1박스 당 1,350mg 함유되어 있다"라며 "여기에 러시아산 녹용을 비롯해 마누카꿀, 침향, 참당귀, 천삼, 로열젤리 분말 등 20여 종의 귀한 원료만을 엄선했으며 글리세린, 합성보존료와 같은 첨가물은 철저히 배제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사향천진단’은 주문 후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2025 응원 댓글 이벤트 실시
NS홈쇼핑은 오는 9월 26~27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NS푸드페스타 2025 in 익산’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축제를 응원하는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응원 댓글 이벤트’는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 NS푸드페스타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 응원 댓글 작성 등으로 정성껏 댓글을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첨자에게는 앞치마와 주방장갑으로 구성된 NS푸드페스타 스페셜 굿즈(100명)가 제공되며, 경품은 축제 현장 NS플레이존에서 직접 수
-
[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추석 선물세트 특별할인 진행 外
배상면주가에서는 홈술닷컴을 통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인기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볼 수 있는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홈술닷컴에서는 인기 선물세트 4종을 선별하여 25% 이상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창의 복분자로 빚은 r복분자음 3입세트, 대봉감의 은은한 단맛이 특징인 r홍시과실주세트, 쌀의 풍미가 일품인 r느린마을 소주 21 주기세트를 모두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쌀의 풍미와 과하지 않은 단맛이 조화로운 r느린마을 약주는 2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또한, 폭넓은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4만원이상 고급형 선물세트는 r오매락퍽 r옹기증류주 산사로 r오매락 도자기세트 r느린마
-
노랑풍선, '옐로LIVE'에서 아시아나항공 특가 프로모션 실시
노랑풍선은 10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아시아나항공 전용 전노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출발하는 인천·김포 출발 아시아나항공 49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해 ▲유럽 ▲미주 ▲대양주 ▲몽골 ▲중앙아시아 등 다양한 노선이 포함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옐로LIVE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 할인 쿠폰 △방송 전용 할인쿠폰 3종(1만5천 원/3만 원/5만 원)을 증정하며,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고 예약 번호와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
이마트24,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실시
이마트24가 고향사랑기부제 민간 플랫폼 ‘위기브’와 손잡고 기부 참여를 독려하는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를 이달 10일(수)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기부활동 독려 행사를 통해 지역상생 활동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라며"고향사랑기부제는 2023년 1월부터 시행된 제도로, 개인이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최대 2,000만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부자는 기부금액에 따라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 이하 기부금은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가 적용된다"라며 "답례품은 기부금액의 30% 이내 범위에서 지역 특산물·지역화폐 등으로
-
[생활경제 이슈] 모다모다 탈모 신제품 다이소 판매 본격 돌입 外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다이소 전용 탈모케어 라인 ‘블루비오틴 스칼프’ 출시 예고와 함께 지난 4일부터 다이소 판매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모다모다 관계자는 "블루비오틴 스칼프를 찾는 발길에 여러 매장에 비치된 진열대가 조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하는 등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라며 "모다모다 본사로도 제품 관련 문의가 이어지며 현장의 열기를 실감케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루비오틴 스칼프는 두피를 스킨케어처럼 관리하는 전문 시스템을 설계해 세정·진정·영양 등 세분화된 제품군으로 탈모 문제를 해결한다"라며 "고순도 비오틴과 판테놀 B5를 정밀 배합한 핵심 성분 ‘블루비오틴’을 적용해 두피에 필수 영양과
-
[생활경제 이슈] 체인지핏, 일본 돈키호테 정식 입점 外
(주)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체인지핏(Changefit)이 일본 최대 유통 체인 '돈키호테'에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체인지핏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체인지 쉐이크’를 일본 돈키호테 150여 개 매장에 입점,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이번에 돈키호테에 입점한 체인지 쉐이크는 ▲딸기&바나나 ▲인절미 ▲고구마라떼 ▲코코아 ▲흑임자 ▲흑당밀크티 등 총 6개 품목이다.현재 11개 국에 수출되고 있는 체인지핏은 이미 국내외에서 여러 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바 있다. 현재 롯데면세점 본점에서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는 연일 많은 내·외국인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정부지원교육 ‘라이더 안전의식 UP’ 진행 外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9~10일 ‘2025년 노무제공자 사고성재해 예방사업’ 일환으로 라이더 대상 사고예방 특화 교육 프로그램 ‘라이더 안전의식 UP 교육’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후원하는 정부 지원사업으로 라이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정부-민간 협력형 정책이다.라이더 안전의식 교육은 국내 유일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인 배민라이더스쿨의 커리큘럼에 도로교통공단 이륜차 안전 전문 교수진,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배민라이더스쿨 전문 강사진이 강연해 실효성과 전문성을 높였다. 특히 블랙박스·CCTV 기반 실제 사고 사례를 분석해 라이더의 위
-
롯데百,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 강화한다
롯데백화점이 2025년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에 ‘취향’을 더한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를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를 반영해 기획된 선물 세트로, 가구 형태와 기호에 따라 맞춤형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1~2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프리미엄 한우 세트인 ‘이지 프리미엄(Easy Premium)’ 상품군을 기존 대비 3배 규모로 늘려 선보인다"라며 "1+등급 이상의 프리미엄 한우를 300g 단위로 소포장해 신선도와 편의성을 높인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기프트’ 시리즈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매년 꾸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두피∙모발 특허 등록 및 출원 완료 外
닥터지는 최근 1건의 모발 관련 특허 등록과 1건의 두피 관련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닥터지는 최근 두피를 피부처럼 세심히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에 주목해 다양한 두피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술 개발에 착수했다.이번에 등록 및 출원한 특허는 ▲쿨링감, 가려움 개선 및 탈모 완화 효과가 우수한 모발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등록), ▲두피 피지 완화, 트러블 개선, 가려움 진정 및 탈모 완화를 위한 두피용 화장료 조성물(특허 출원)이다.등록된 모발용 화장료 조성물 특허 기술의 핵심은 쿨링감과 제형 안정성을 동시에 구현하는 데 있다. 일반적으로 헤어 제품에 쿨링 성분을 적용할
-
대상 종가, ‘전라도 맛김치’ 선보여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가 정통 전라도 포기김치를 한 입 크기로 썰어 담은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선보인다.대상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김치 구매 패턴이 한 번에 많은 양을 비축해두고 먹는 것에서 소용량으로 자주 구매해 여러 종류의 김치 맛을 즐기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라며 "이에 대상 종가는 중부식 양념을 기반으로 한 기존 맛김치 제품 라인업에 ‘전라도 맛김치’를 새롭게 추가해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에 폭넓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전라도 맛김치’는 깔끔한 맛이 특징인 기존 중부식 맛김치에 비해 풍부한 젓갈과 양념을 사용해 정통 전라도 김치의 칼칼하고 진한 맛을 제대로 살렸다
-
[생활경제 이슈] 한신포차, ‘한신닭발 1+1’ 프로모션 진행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가 10월 1일까지 4주간 ‘수요일엔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수요일엔 한신닭발 1+1’ 프로모션은 총 4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9월 10, 17, 24일, 10월 1일) 마다 진행된다.앞으로 4주간 매주 수요일 한신포차 매장을 방문해 ‘한신닭발’ 또는 ‘한신무뼈닭발’을 주문하면, 동일 메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가 제공된 메뉴는 포장으로 증정된다. 단, 테이블당 혜택은 1회만 적용되며, 메뉴 교차 제공은 불가하다.배달 주문 시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며, 포장·배달 전문점에 한해 방문 포장 시에만 동일하게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
-
[생활경제 이슈] 윈저, '추석 스페셜 에디션' 선봬 外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추석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윈저 12년, ▲윈저 17년, ▲윈저 21년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제품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전용 글라스를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고품질 원액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만큼 올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윈저 12년은 고숙성 위스키에서는 드물게 느낄 수 있는 청량감을 지닌 블렌디드 위스키로, 가볍게 즐기는 하이볼부터 다양한 칵테일까지 폭넓게 어울린다. 세련된 맛 덕분에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윈저 17년은 크리미한 바닐라와 은은한 카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