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여름 코디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라피아 소재를 활용한 스테디셀러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썸머 아이템을 선보인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라피아 햇은 라피아 야자 잎에서 얻은 섬유로 만든 모자로, 럭키슈에뜨는 2018년부터 매년 여름 시즌 라피아 햇 시리즈를 출시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럭키슈에뜨의 ‘플라워 모티브 레터링 와펜 라피아 햇’은 얇고 가벼운 라피아 소재에 꽃 자수 와펜과 레터링이 더해진 제품이다"라며 "여유있는 핏과 얼굴을 가리는 챙으로 뜨거운 햇빛을 가리기 좋아 데일리룩은 물론 리조트 룩에도 활용도가 높다"라고 전했
-
에스트라, 캐나다·호주 시장 공식 진출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미국 시장에 이어 캐나다·호주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5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에스트라는 지난 2월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에 공식 론칭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출발을 알렸다"라며 "오는 8월, 캐나다·호주의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현지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에 진출하는 캐나다·호주 시장에서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메인으로 선보인다"라며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비롯해 버블 클렌저, 세럼, 하이드로에센스, 로션, 수딩크림, 미스트, 바디로션 등 8개 제품과 베스트셀러 트라이
-
소노인터내셔널, ‘랍스터 무제한’ 석식 뷔페 프로모션 실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석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랍스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7월 25일부터 오는 8월 2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소노 랍스터 페스타’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제철 식재료 랍스터를 주제로 △페퍼 크랩&랍스터 △랍스터 마라 필라프 △랍스터 새우볼 △랍스터 맥앤치즈 △랍스터 해산물 커리 △크랩 칠리소스 샐러드 △콜드 파스타 등 13종의 특제 요리를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
CJ올리브영, ‘파트너 라이브’ 편성 대폭 확대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올영라이브에 지난해 처음 도입한 ‘파트너 라이브’ 편성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지난해 11회에서 올해는 105회, 내년에는 500회 이상으로 증편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트너 라이브는 입점 브랜드들이 올영라이브의 포맷을 활용해 자체 기획하는 라이브 커머스다"라며 "올리브영은 카메라, 조명 같은 전문 장비와 공간 대여 등 참여 브랜드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혁신매장인 ‘올리브영N 성수’에 설비 일체를 갖춘 ‘커넥트 스튜디오’를 마련, 입점 브랜드에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올리브영 라이브 커머스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모바일앱
-
유한킴벌리, 인하대 연구팀과 행주 위생성 연구 진행
유한킴벌리는 인하대학교와 ‘재사용 행주 위생성 평가 및 개선 방안 연구’를 주제로 산학협력을 했다고 밝혔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해당 연구는 푸드서비스 현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면 행주와 개봉 직후 무균 상태로 확인된 부직포 행주를 실험군으로 선택했다"라며 "재사용되는 행주의 오염을 고려하여, 실험은 ▶미생물 주입, ▶세척(물, 세제류, 열탕소독), ▶실내 건조 시간에 따른 세균 증식 확인 순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실험 결과, 흔히 활용되는 세제류로 세척을 해도 행주 내 세균은 완전히 제거되지 못하고 남아있었으며, 12시간 건조 후에도 지속 관찰되어 증식 가능성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반면 100℃ 끓는 물에 5분 이
-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7월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이벤트를 전개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프라푸치노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7월 25일부터 재출시되는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를 포함해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전체 프라푸치노 음료와 블렌디드 음료가 대상 음료에 포함된다"라고 전했다. 7월 25일, 26일, 27일을 시작으로 8월 15일, 16일, 17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총 12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이벤트 대상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소셜아이어워드 2025’ 2개 부문 대상 수상 外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이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KIPFA(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며,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 소셜 시상식이다.SGC솔루션은 생활브랜드분야에서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과 글라스락 ‘따라해봐 햇밥용기 캠페인’으로 각각 인스타그램 대상, 디지털영상 대상을 수상했다.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은 국내 대표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방향
-
창고43, ‘써머 페이백’ 프로모션 실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7월 21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써머 페이백’ 프로모션을 운영한다.창고43 관계자는 "이번 ‘써머 페이백’ 프로모션은 여름철 가족 모임·회식·휴가철 외식 등으로 높아진 외식 수요에 맞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고객이 창고43의 대표 메뉴를 직접 경험하고,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 중심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창고43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대표 메뉴로 구성된 바우처가 증정된다"라며 "▲30만 원 이상이면 ‘에피타이저 스페셜 메뉴 바우처’,
-
롯데관광개발, ‘아페롤 스프리츠’ 팝업행사 실시
롯데관광개발은 25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이탈리아 오렌지 리큐르 ‘아페롤’과 협업해 아페롤 스프리츠(Aperol Spritz)’ 테이스팅 등 팝업 행사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아페롤 스프리츠 테이스팅(시음행사)은 매주 금, 토, 일요일 시간대별로 호텔 곳곳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비 및 야외풀데크에서는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총 5개 식음업장(유메야마, 스카이뷰 포차, 갤러리 라운지, 카페 8, 스카이뷰 라운지 38)에서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내달 18일까지, 5개 식음업장에서는 아페롤 스프리츠를 35% 할인된 금액인 1만원에
-
하나투어-기아타이거즈 ‘핫 서머 페스티벌’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프로야구단 기아타이거즈와 함께 ‘하나투어 핫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7월 22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LG 트윈스전에서 하나투어 핫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했으며,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가 시구자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라며 "경기 당일 여행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프로야구 관중들에게 여행의 설렘도 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초록우산 광주지역본부와 협력해, 관내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아동 50여 명을 경기장에 초청했다"라며 "이를 통해 지역 아동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며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
-
쿠팡, '쿠팡플렉스'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쿠팡이 국민 부업으로 유명한 '쿠팡플렉스' 참여자들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 삼성전자 에어컨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쿨-팡 플렉스' 이벤트를 오는 8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쿠팡플렉스는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선택해 자신의 차량으로 자유롭게 일하고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배송 아르바이트다"라며 "만 19세 이상, 본인 명의 계좌 보유, 운전면허 소지 등 조건만 충족하면 성별과 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쿠팡플렉스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고 플렉스 앱에서 업무를 신청하면 된다"라며 "이후 배송을 완료할 때마다 응모권이 지급되며, 날짜에 따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7월 ‘31데이’ 진행 外
배스킨라빈스가 7월 ‘31데이’를 진행한다.‘31데이’는 매달 31일마다 진행되는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행사는 31일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되며,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해피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31데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31 VIP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연간 총 7회 진행되는 ‘31데이’ 행사에 참여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멤버십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1회 싱글레귤러 1+1
-
bhc, "전국 가맹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하다"
치킨 브랜드 bhc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 시행에 따라, 전국 가맹점에서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bhc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소상공인의 매출 확대와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 국민에게 지급되는 정부 지원금으로 bhc 전국 2,20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 방문 시 현장 결제는 물론, 배달앱 주문의 경우에는 결제방법 선택 중 ‘만나서 결제’ 기능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라며 "또한 bhc 자사앱을 통한 주문 시에도 해당 옵션을 선택하면 소비쿠폰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특히 bhc 자사앱에서는 소비쿠폰 사용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여름철을 맞아 진행
-
남양유업, 수해 복구 성금 ‘공동 기부’ 동참
남양유업이 최대주주 한앤컴퍼니와 함께 수해 복구 성금 공동 기부에 동참하며,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수재민 돕기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성금은 한앤컴퍼니와 13개 포트폴리오 기업이 함께 조성한 총 20억 원 규모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탁됐다"라며 "해당 기금은 침수와 붕괴 등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 작업과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기부에는 남양유업을 비롯해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라한호텔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솔믹스 ▲쌍용C&E ▲에이치라인해운 ▲엔펄스▲케이카 ▲코아비스 ▲SK마이크로웍스 ▲SK스페셜티 ▲SK해운(가나가 순) 13개 포트폴리오
-
롯데百, 정통 프랑스 치즈 캠페인 팝업행사 실시
롯데백화점이 오는 25일(금)부터 8월 3일(일)까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에서 ‘정통 프랑스 치즈 캠페인’ 팝업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프랑스 국립 낙농협의회(CNIEL)와 함께하는 주최하는 행사로, 정통 프랑스 소젖 치즈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랑스 치즈 전 품목을 30% 할인하며, 1만 9천 원 이상 구매 시 치즈 그레이터도 증정한다.
-
[생활경제 이슈] 롯데시네마, 여름 극장 나들이 혜택 강화 外
롯데시네마는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영진위)가 주관하는 “극장아, 여름을 부탁해!” 이벤트에 동참하여 관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25일(금)부터 9월 2일(화)까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영화 관람 6천원 할인권’과 ‘매점 콤보 3천원 할인권’을 다운 받아 즉시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기존 할인 혜택과 함께 쿠폰을 적용하여 단 1천원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해당 이벤트 기간에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좀비딸>, <고고다이노 극장판: 게코도마뱀의 꿈>, <배드가이즈2>, <악마가 이
-
오뚜기, 신제품 ‘브라운비프카레’ 선보여
㈜오뚜기가 ‘오즈키친 세계카레’ 신제품 ‘브라운비프카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2022년 8월 첫 선보인 ‘오즈키친 세계카레’ 시리즈는 56년간 국내 카레 시장을 이끌어온 오뚜기의 제품 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해외 현지의 카레 맛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이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크랩푸팟퐁 ▲치킨마크니 ▲치킨마살라 ▲포크키마 ▲포크빈달루 ▲비프코르마 등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즈키친 브라운비프카레’는 뉴질랜드산 쇠고기를 큼직하게 썰고, 쫄깃한 양송이버섯을 듬뿍 넣어 씹는 맛을 살렸으며, 오랜 시간 볶아낸 달콤한 양파와 고소한 버터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