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AC 딥 흔적 진정 에센스’, 일본 ‘로프트(Loft)’ 추가 입점 外
듀이트리의 진정 라인 ‘AC 딥 진정 라인’이 일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4월 일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로프트(Loft)’에 ‘AC 딥 진정 마스크’가 성공적으로 입점한 데 이어, 최근 ‘AC 딥 흔적 진정 에센스’가 로프트 전국 166개 매장에 추가 입점되며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장했다. 로프트(Loft)는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 스토어로,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큐레이션 하는 인기 유통망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AC 딥 흔적 진정 에센스’는 잡티 흔적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이중 설계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와 트러블* 흔적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
CJ푸드빌 빕스, 서울 핵심 매장 ‘합정역점’ 리뉴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빕스 합정역점’을 25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 합정역점은 서울 2, 6호선 합정역과 연결된 대형 상업시설 ‘딜라이트 스퀘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풍부한 유동 인구를 갖춘 복합상권의 중심지로, 학생, 직장인, 가족 고객 등 다양한 수요층을 아우르는 거점 매장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좌석 규모는 약 280석으로 대폭 확대됐으며, 최대 40인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룸이 신설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라며 "또한 도심 속 자연과 같은 라운지석 조경 등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해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의 정체성을 명확히 했다"라고 전했다
-
쿠팡, 중소상공인 위한 판매 설명회 진행
쿠팡은 24일 쿠팡 판매자들과 함께 서울 코엑스에서 ‘쿠팡 애즈콘’ 세미나를 열었다고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중소상공인이 소비자 수요 변화에 대응하고 명절 시즌을 앞두고 실질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라며 "행사에서는 △신규 고객 확보 전략 △멀티채널 확장 방안 등을 다룬 키노트 세션과 함께, △상세페이지 개선을 통한 고객편의 증대 방안 △추석 시즌 판매 전략 등 실무 적용이 가능한 트랙 세션이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현장에는 쿠팡 DA(디지털 애널리스트)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쿠팡 라운지’도 마련돼, 중소상공인들이 1:1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사업 운영 방향을 점검하
-
CJ제일제당, ‘2025 호프 푸드 팩’ 진행
CJ제일제당은 ‘2025 호프 푸드 팩(HOPE Food P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호프 푸드 팩’ 캠페인은 방학과 주말 등 급식이 진행되지 않는 기간 결식우려아동에게 식품 꾸러미를 제공하는 CJ제일제당의 사회공헌활동이다"라며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년째를 맞았으며, 지금까지 총 1만명의 결식우려아동을 지원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CJ제일제당은 3억원 상당의 햇반 컵반, 비비고 국물요리, 스팸 등을 전국 81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2천명의 결식우려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특히, 올해 캠페인은 CJ제일제당의 협력업체들이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 처음 협업한 상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여름 한정 ‘반반 후.크.샌’ 출시 外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고소한 시즌 한정 ‘반반 후.크.샌’을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후레쉬 크림샌드빵’에 고소한 옥수수 크림을 더했다. 젊은 고객층에서 제품명을 ‘후.크.샌’ 이라는 애칭으로 줄여서 부르는 것에 착안해 ‘반반 후.크.샌’으로 제품명을 정했다. 쫄깃한 빵 사이사이 절반은 고소한 옥수수 크림이, 나머지 절반은 달콤한 연유 크림이 샌드되어 2가지 맛을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후레쉬 크림 샌드빵’은 빵과 연유크림의 조화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식빵처럼 칼집이 나 있어, 손으로 살짝 뜯으면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즐길 수 있으며, 우유나 커피와도 잘 어울린
-
하이트진로, 켈리X블루리본 서베이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대한민국 대표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가 함께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간다고 25일 전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은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한 업소를 바탕으로,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국 2,000개의 ‘더블 임팩트 맛집’을 선정했다"라며 "선정 기준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제공하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
-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특별 영상 공개
한국맥도날드가 올해로 5년차를 맞은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특별 기념 영상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25일 오후 공개한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편안하고 친근한 방식으로 ‘한국의 맛’ 프로젝트가 지닌 가치와 의미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기획됐다"라며 "특히 올해 출시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를 포함, 2021년 ‘창녕 갈릭 버거’, 2022년 ‘보성녹돈 버거’, 2023년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2024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등 지난 메뉴들에 담긴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상의 중심 인물로는 2003년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광
-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야간 관광 콘텐츠 강화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31일(일)까지 '마켓 033' 나이트마켓 축제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선호하는 푸드트럭, 플리마켓, 체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새로운 형태의 야간 문화 축제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소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의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해송정원'에서 열린다"라며 "클래식한 영국 분위기를 테마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 거리를 한곳에 모은 새로운 형태의 여름 축제다"라고 말했다. 마켓 033은 인기 푸드트럭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직접 운영하는 식음 부스
-
KGC인삼공사, ‘Growth Asia Summit 2025’ 초청받아
KGC인삼공사가 지난 7월 15일(화)부터 17일(목)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대표 글로벌 건강식품 포럼인 ‘Growth Asia Summit 2025’에 한국 건강식품 대표 기업으로 초청받아 정관장과 홍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렸다고 밝혔다.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중국·일본·호주·싱가포르 등 15개국 이상, 건강·영양 관련 전문가 300여 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라며 "KGC를 비롯하여 네슬레(Nestlé), 다논(Danone), 블랙모어스(Blackmores), 스위스(Swisse/H&H그룹), 콤비타(Comvita) 등 글로벌 건강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다국적 기업들이 발표자로 참여해, 아시아 시장 내 건강기능식품의 성장 가능성과 최신 과학 데이터를 기반으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운영사 이루에프씨 창립 16주년 맞아 外
'바른치킨'을 운영하는 ㈜이루에프씨(대표이사 이근갑)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7월 24일 본사에서 기념식을 열고 '상생과 동반성장'을 통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이번 기념식에는 이근갑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주요 협력사, 가맹점주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해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를 향한 공동 성장 의지를 다졌다.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중점 추진 과제로 '프랜차이즈 시스템 강화', '동행점 경쟁력 제고', '푸드테크 중심의 브랜드 혁신', '고객 및 이해관계자 신뢰 회복', '메뉴 및 마케팅 경쟁력 강화와 조직 역량 제고' 등이 선정됐다. 이루에프씨는 중점 과제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외식 프랜차이즈
-
‘파이브가이즈 용산’ 25일 열어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가 25일 서울 용산에 국내 8번째 매장을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파이브가이즈 관계자는 "신규 매장은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3층에 위치하며, 총 413.1㎡(약 125평) 규모, 118석으로 조성됐다"라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이브가이즈 용산’은 KTX의 주요 거점인 용산역과 바로 연결된 초역세권 입지로, 수도권은 물론 지방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새 매장은 이달 리뉴얼을 마친 아이파크몰의 신규 F&B 리빙존 ‘도파민스테이션’ 내에 입점한다. 총 6,500㎡(약 2,000평) 규모로 MZ세대를 타깃으로 기획됐다. 약
-
젝시믹스, RX 컬렉션 150종 선보여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러너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RX 러닝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SKU(상품 발매 수) 기준 150종 이상으로 구성됐으며, 자외선 차단과 생활 발수 기능을 갖춘 원단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메쉬 소재를 활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야외 운동을 즐기는 러닝족을 위한 리플렉티브 기능을 대폭 강화해 야간 러닝 시 가시성을 확보했다.‘RX 펀칭 리플렉티브 투인원 쇼츠’와 ‘RX 맨즈 올오버 리플렉티브 투인원 쇼츠’ 등에는 재귀반사 원단이 적용돼 안전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
[생활경제 이슈] 하림, 신제품 ‘맛닭가슴살 엽떡맛’ 선보여 外
㈜하림이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화끈한 동대문엽기떡볶이 소스를 더한 신제품 ‘맛닭가슴살 엽떡맛’을 출시한다. 앞서 선보인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함께 선보인 냉동 제품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다리살’의 인기에 힘입어,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냉장 닭가슴살로도 라인업을 확대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이번에 선보인 ‘맛닭가슴살 엽떡맛’은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오리지널 소스를 그대로 활용해 중독성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잘 다져진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쫄깃한 떡이 콕콕 박혀 있어 씹는 재미가 있다. 한 팩(100g)당 17g의 고단백질의 엽떡맛 닭가슴살을 195kcal로 부담없이 맛있게 섭취
-
하이트진로음료, 2025 바앤스피릿쇼 참가
하이트진로음료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5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올해로 5회를 맞은 서울바앤스피릿쇼는 ‘Born to Drink’를 주제로 위스키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바 용품, 페어링 푸드 등 다채로운 주류 산업 문화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주류 박람회다"라며 "하이트진로음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믹솔로지 레시피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부스는 ‘진로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를 콘셉트로, 주
-
NS홈쇼핑, 상반기 못난이 사과 1,149톤 판매
NS홈쇼핑이 올해 상반기(1~6월) ‘못난이 사과’ 판매량이 1,149톤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판매한 910톤에 26% 증가한 수치로, 최근 폭염과 국지성 폭우 등 이상기후로 인한 장바구니 물가 상승 속에서 ‘못난이 농산물’이 소비자들의 대안 소비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못난이 사과’는 겉면에 흠집이나 멍, 찔린 자국 등이 있어 외관상 상품성이 다소 떨어지지만, 맛과 품질은 일반 사과와 동일한 가정용 사과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2022년부터 거창군 '농업회사법인 열매나무'와 협력해 못난이 사과를 안정적으로 수매하고, 당도 측정과 선별을 거쳐 소비자에
-
[생활경제 이슈] 홍콩반점,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오는 7월 28일(월)부터 8월 3일(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홍콩반점 메뉴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로 외출이 어려운 고객들이 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할인 행사로, ‘배달의민족’ 앱에서 제공하는 전용 쿠폰을 활용해 홍콩반점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혜택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배너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포장·배달·배민1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
-
서울신라호텔, 여름방학 키즈 매직 캠프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은 유·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해 투숙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이벤트 ‘매직 캠프: 놀라운 한 주(Magic Camp: A Week of Wonder)’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8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매직 캠프’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한 어린이 전용 이벤트다"라며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간동안 △아트 체험 놀이, △마술쇼 및 △마술 체험으로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트 체험 놀이’는 ‘마법 장비를 직접 만들며 마법사로 깨어나는 순간’ 이라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미술 활동을 해볼 수 있는 시간이다"라며 "어린이들은 마법봉, 마법 목걸이, 마법 방패 등 나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