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킴스클럽에서 푸응 베스트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 등을 보유하고 있는 닥터블릿이 오늘(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이랜드 킴스클럽에서 푸응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전국 킴스클럽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로 넘어가는 시즌에도 꾸준하게 체지방과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다이어터들의 니즈를 겨냥해 마련했다.할인 행사 기간 동안 닥터블릿 푸응의 시그니처 다이어트 제품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푸응 팻버닝', '푸응 와일드버닝' 3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푸응 제품들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원료를 활용해 개발되어 고객들은 원하는 원료와 상
-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블랑,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밀맥주 ‘1664 블랑’이 지난 5일 성수동 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해 참석자들에게 유쾌한 밤을 선사했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1664 블랑의 브랜드 슬로건인 ‘반전 있는 좋은 맛(Good Taste With a Twist)’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전에 초청된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 등의 참석자들은 서울패션위크 참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하고 그룹CHS의 라이브공연과 DJ지우, 다니엘 오, 키라라의
-
한섬, ‘엠초이스&민트 어워드 2025'서 패션쇼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지난 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엠초이스&민트 어워드 2025(MCHOICE&MINT AWARD 2025)’에서 시스템·시스템옴므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한섬이 국내와 유럽이 아닌 동남아 현지에서 패션쇼를 진행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엠초이스&민트 어워드는 태국 대표 엔터테인먼트사인 ‘엠초이스’와 태국 젠지(Gen Z·1997년~2010년생)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매거진 중 하나인 ‘민트 매거진’이 공동 주최하는 태국 최대 문화·패션 어워드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글로벌 패션·유통·엔터테인먼트 관계자 2,000여 명이 참석했다"라고 말했다. 한섬은
-
LF 닥스골프, 클래식 디자인 아우터 선봬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 골프(DAKS GOLF)’가 감도와 실용성을 앞세운 간절기 전천후 아우터로 가을 라운드에 나선 골퍼들을 본격 공략한다고 9일 밝혔다.LF 관계자는 "닥스 골프가 스타일과 기능을 겸비한 가을 아우터 라인업을 출시하고, 9월 21일까지 LF몰에서 관련 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라며 "닥스 골프는 25FW 시즌 ‘프리미엄 라이트, 타임리스 헤리티지(Premium Light, Timeless Heritage)’를 슬로건으로 삼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국적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에 업그레이드된 경량 기능성을 탑재한 컬렉션을 중점적으로 출시한다"라고 말했다. 대표 아이템
-
CJ제일제당, ‘제일맞게컬리 김치’ 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제일제당과 컬리의 양사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여섯 번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은 소비자가 깔끔하고 정갈한 김치를 원하고, 정성스럽게 잘 담근 김치로 자신은 물론 가족에게 대접하고 싶은 니즈가 강하다는 점을 적극 반영해 추진됐다"라며 "김장 인구가 줄고 포장김치 시장은 확대되는 가운데, 이제는 상품김치에서도 단순히 맛을 넘어 ‘집김치’와 같은 정성과 차별화된 품질에 대한 기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 같은 트렌드와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서울세계불꽃축제’ VIP 관람석 티켓 이벤트 진행 外
요기요가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VIP 관람석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서울세계불꽃축제는 매년 수백만 명이 찾는 대표 가을 축제로 올해는 9월 27일 오후 1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린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VIP 관람석 티켓’ 2매를 증정한다.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VIP 티켓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뒤, 배달, 포장, 장보기 서비스 등 요기요 주문을 한 가지라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특히, 주문 1건당 이벤트 응모가 1회 인정되기 때문에 주문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
-
쿠팡, ‘쿠팡 생필품 페스타’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쿠팡 생필품 페스타’를 오는 14일까지 열고 인기 생활필수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헤어∙바디∙구강용품, 세제, 화장지 등 인기 생활필수품 1000여개를 엄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할인코너가 풍성하게 마련됐다. 오늘(9일)만 진행하는 ‘단하루 990원’ 코너에는 10개 상품을 990원부터 균일가에 선보인다"라며 "▲랩신 손소독 티슈(25매, 990원) ▲조르단 유아기 칫솔(1990원) ▲가그린 어린이 사과향(380ml, 2990원) 등이 대표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반값 찬스’ 코너에서는 행사기간 중 특정 요일마다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
-
롯데웰푸드, 가나 가을 한정판 2종 선보여
롯데웰푸드가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가나' 시즌 한정 제품 2종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가나는 기존 가나 브랜드의 품질을 한 단계 높인 상위 라인이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가을 제철 과일인 사과와 밤을 활용한 쉘 형태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 사과와 피넛버터' ▲'프리미엄 가나 밤과 카라멜' 2종이다"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가나 사과와 피넛버터'는 진한 피넛버터 필링에 달콤한 청송 사과 시럽을 더했다. 사과와 피넛버터를 함께 먹는 트렌드에서 착안했다. '프리미엄 가나 밤과 카라멜'은 고소한 공주 밤 필링과 달콤한 카라멜 시럽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가을 한정 프리미엄 가나 2종은 오늘(9일) 롯데웰푸
-
공영홈쇼핑,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공영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10일부터 28일까지 동일 상품 두 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받을 수 있는 ‘달달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방송 상품 중 명절 관련 상품이 대상이다. 여러 개 구매한 상품은, 명절 선물을 편리하게 보낼 수 있도록 복수 배송지 지정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10일부터 30일까지 ‘달달한 적립’을 통해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라며 "해당 기간 누적 결제금액이 10만 원, 20만 원, 3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5천 원, 1만 원, 1만 5천 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방송 상품 구매 시 적용되며
-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금액권’ 확대한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한 ‘BBQ 모바일 금액권’을 추가 도입하고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2025년 7월 온라인 쇼핑 동향’ 조사에 따르면, 올해 7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약 23조원으로 통계 작성 이래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BBQ 그룹 관계자는 "그 중 온라인을 활용한 e쿠폰 거래액은 약 5,100억원으로 조사됐으며 이 중 모바일 거래가 전체 비율의 90.5%에 달하는 약 4,600억으로, 음식서비스 다음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한 것이 특징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바일 환경에서 e쿠폰 거래가 활발해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라며 "기
-
노랑풍선, 여행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 전지역 회차 실시
노랑풍선은 여행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15일까지 단 1주간 진행되는 이번 옐로팡딜은 △일본 △동남아(베트남, 필리핀) △중국 △사이판 △괌 등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하며, 숙소부터 식사, 관광까지 전부 포함돼 있는 풀패키지 뿐만 아니라 지방 출발 고객을 위해 '청주 출발' 상품도 함께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요 상품으로는 ▲온천 호텔 1박과 나카스 크루즈 체험이 가능한 '일본 후쿠오카 3일' ▲월드체인호텔 및 특급 리조트 숙박으로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노옵션·노팁' 정책으로 여행에 집중할 수 있는 '베트남 다낭·호이안 4/5/6일' ▲
-
모두투어, ‘안탈리아 럭셔리 골프’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해외 골프 여행 수요를 겨냥해, 유럽 대표 골프 여행지로 꼽히는 튀르키예 ‘안탈리아 럭셔리 골프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안탈리아는 연중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로 사계절 내내 라운드가 가능하며, PGA 투어가 열렸던 챔피언십 코스를 비롯해 세계적 수준의 명문 골프장이 밀집해 있는 도시다"라며 "탁월한 코스 설계와 완벽한 코스 컨디션은 전 세계 골퍼들이 ‘버킷리스트 1순위’로 꼽는 이유이며, 지중해 해안에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와 다채로운 미식, 휴양 시설은 골프와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은 △코르넬리아 다이아몬드
-
아워홈 컨세션, 전라도 미식 담은 가을 신메뉴 선보여
아워홈은 가을을 맞아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전라도의 풍미를 담은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올해 컨세션 메뉴 콘셉트를 ‘Tasty Journey’로 정하고, 계절마다 전국 각지의 맛을 생생하게 담은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제철 식재료와 지역별 별미를 담아내 고객이 일상 속에서도 여행하듯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여름에는 제주를 테마로 흑돼지·뿔소라·볼락 등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라며 "이번 가을 시즌(9~11월) 세 번째 여정은 ‘전라도’로, 전라도의 대표 먹거리인 ‘두릅 산채 비빔밥’과 ‘흑돼지 애호박 고추장찌개’를 소개한다"라
-
아모레퍼시픽재단, '다시 그린 아름다움' 프로젝트 실시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자원 순환의 날(9월 6일)을 기념해 환경 보호와 예술의 가치를 결합한 참여형 프로젝트 '다시 그린(green) 아름다움'을 진행했다.아모레퍼시픽재단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폐기 예정인 화장품을 물감으로 재탄생 시키고, 이를 활용해 프로젝트 참여자들과 함께 드로잉 작품을 완성시키며 마무리되었다"라며 "자원 순환의 중요성과 버려진 자원의 새로운 가능성을 예술로 표현한다는 취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물감 제작은 폐기용 화장품을 재활용하는 단체 '아트탭(Arttab)'과 협업했으며, 사전 모집된 참여자들은 물감을 배부 받아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도시'를 주제로 한 드로잉 작품에 동참했다"라며 "아
-
소노시즌, 피톤치드 탈취제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소노스퀘어(대표 정현철)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고, 피톤치드 효과의 룸앤패브릭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소노시즌 관계자는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는 독일산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침구, 프레임 등을 전개하는 소노시즌이 전개하는 룸앤패브릭 탈취제다"라며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자란 편백나무 잎의 에센셜 오일을 증류 추출한 후 소노시즌만의 3% 비율로 배합한 우윳빛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해 인공향료 없이 탈취 및 소취 효과 등을 극대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소노펠리체 탈취제’, ‘승무원
-
[생활경제 이슈] 피자앤컴퍼니, 아동센터에 반올림피자 누적 3,000판 기부 外
㈜피자앤컴퍼니(구 반올림피자)가 자사 브랜드 ‘반올림피자’를 통해 4년간 지역 아동센터에 누적 3,000판의 피자를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최근에는 아동의 안전을 위한 피난기구 및 안전장비를 추가 후원하며 지역사회 상생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반올림피자 기부는 서울 서초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해 방배행복한꿈터, 여의칸지역아동센터, 우면지역아동센터 등 총 4곳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매월 두 차례 이상 정기적으로 반올림피자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이웃 사랑의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4곳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앞으로 2곳을 더 확대해 더 많은 아동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할 예정이다.㈜
-
오뚜기, ‘순후추·참깨 찐만두’ 2종 선보여
㈜오뚜기가 ‘순후추’와 ‘참깨라면’의 IP(지식재산)를 활용한 신제품 ‘순후추 찐만두’와 ‘참깨 찐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간편 조리 트렌드가 확산되고 차별화된 맛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오뚜기는 친숙한 제품의 IP를 찐만두에 접목한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라며 "풍미의 재해석과 간편 조리의 편의성을 앞세워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순후추 찐만두’는 콕콕 박혀있는 순후추의 알싸한 맛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며, ‘참깨 찐만두’는 ‘참깨라면’ 특유의 고소한 풍미에 스크램블드 에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라며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