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남양유업, ‘아이꼬야 맘스쿠킹 소스’ 선보여
남양유업이 12개월 이상 유아를 위한 간편 조리식 ‘아이꼬야 맘스쿠킹 바로먹는 소스’ 2종(소고기 라구, 소고기 짜장)을 21일 출시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식재료와 나트륨 안심설계는 물론 까다로운 영∙유아용식품 기준을 충족해 국내 소스 식품유형 제품 중 유일하게 ‘영∙유아식품’으로 표시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아이의 미각과 저작 발달에 맞춰 부드럽고 먹기 좋은 크기로 조리했다"라며 "향료, L-글루탐산나트륨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타르색소, 중금속 등 영∙유아용식품 기준을 포함한 총 18가지 항목의 품질 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
이마트24, "대학축제 맞아 매출 최대 11배 증가했다"
이마트24가 5월 대학축제를 맞이한 서울/경기 지역 대학교 내 15개 점포의 실적을 살펴본 결과, 축제가 없던 지난 달 대비 축제 기간(5월 1~2주차) 매출이 최대 11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마트24 관계자는 "카테고리별 매출 구성비는 소주, 맥주 등 주류가 1위를 차지했으며, 술/담배 등을 제외한 전월비 매출 상승률은 보조배터리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장시간 휴대폰 충전이 어려운 대학축제 특성상 보조배터리가 가장 높은 매출 상승률을 기록한 것으로 풀이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평소 학기 중과는 달리 일회용 수저/접시, 돗자리, 부탄가스 등 야외 행사에 필요한 축제 관련 상품의 매출 상승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났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연세우유 크림맘모스’ 선보여 外
연세유업이 옛날 간식의 향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연세우유 크림맘모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연세유업은 지난해 ‘연세우유 우유크림떡’ 시리즈를 통해 한국 고유의 간식으로 대표되는 쫀득한 떡과 크림의 조합이 돋보이는 전통 디저트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역시 푸짐한 구성에 복고 감성을 더한 레트로 디저트다.‘연세우유 크림맘모스’는 고소한 소보루 빵 시트 위아래로 완두 앙금과 단팥 앙금을 더하고, 빵 사이에 달콤한 딸기잼과 밤을 넣어 전통 맘모스빵을 구현했다. 특히 기존 맘모스빵이 주로 버터크림만으로 맛을 냈던 것과 달리, 연세유업은 크림치즈를 함께 넣어 한층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21일
-
G마켓, ‘상생페스티벌’ 참여 판매자 모집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중소상공인 온라인박람회인 ‘상생페스티벌’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상생페스티벌’은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국내 유일 중소셀러 동반성장 온라인 박람회로 이번에 19회차를 맞는다"라며 "전국의 정보소외계층 판매자의 우수상품을 소개하고, 우수 판매자를 선정해 연말 시상식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 동반성장을 위해 판매 지원책을 대폭 확대한다"라며 "마케팅 비용을 전액을 지원한다. 할인쿠폰 및 카드사 할인 혜택을 무상 지원하고, G마
-
세븐일레븐, 日 ‘후지야’ 시즌 이슈상품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일본 대표 제과사 중 하나인 ‘후지야’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향후 시즌 한정으로 나오는 후지야 신상품들을 현지 출시 일정과 맞춰 직소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말했다. 이에 따라 일본에서 시즌 한정 신상품으로 출시된 ‘페코짱 밀키카라멜크림소다맛’을 오는 28일부터 국내에서도 직소싱으로 선보인다. 후지야는 1910년 설립된 일본 제과사 중 하나로 페코짱, 호빵맨, 컨트리맘, LOOK(룩) 등 유명 브랜드 및 IP를 보유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시즌성을 반영해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일본 본토에서도 구하기 힘든 후지야 시즌 한정 상품들을 국내로 들여올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후지야와 제휴를 통해 첫 선을
-
올가홀푸드,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 선보여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영양 간식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최근 설탕을 넣지 않은 간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설탕 무첨가’ 제품이 간식 선택의 새로운 기준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단맛은 챙기면서도 설탕 섭취는 줄이려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원물 기반의 설탕 무첨가 간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으며, 지난 3월 출시한 ‘순연근칩’, ‘순당근칩’에 이어 이번에는 국내산 고구마의 맛과 영양을 담은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50g/7,900원)는 국내산 꿀고구마와 밤
-
롯데마트, ‘꿀맛 수박 페스티벌’ 진행
롯데마트가 22일(목)부터 28일(수)까지 ‘꿀맛 수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롯데마트는 "수박을 ‘신선지능’ 캠페인 핵심 품목으로 선정하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품질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신선지능’은 고객 리뷰 데이터를 AI로 분석해 상품별 구매 실패 요인을 도출하고, 이에 맞는 품질 개선을 진행해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를 구현하는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대표 상품 ‘수박(5~9kg 미만/통/국산)’은 규격별 5종을 대상으로,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삼성카드) 결제 시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추가로 12브릭스의 높은 당도를
-
롯데온, ‘소노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소노그룹과 손잡고 단독 기획 프로모션 ‘슈퍼트립 소노페스타’를 선보인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워터파크 이용권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패키지를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의 워터파크 및 객실+조식 패키지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워터파크 패키지는 전국 8개 소노 계열 워터파크(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델피노 설악 오션플레이, 소노캄 거제 오션어드벤처,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쏠비치 삼척·양양 오션플레
-
롯데백화점, 롯데문화센터 여름학기 개강
롯데백화점이 6월 1일(일), 롯데문화센터 여름 학기 개강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저속 노화, 저당 식품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롯데문화센터는 지난 봄 학기부터 웰니스 강좌를 꾸준히 확대해 왔다"라며 "피트니스 웰니스(Wellbeing + Fitness)가 각광을 받은 지난 학기에 이어, 올 여름 학기는 멘탈 웰니스(Wellbeing + Happiness)까지 주제를 넓혀 본격적인 웰니스 트렌드 공략에 나선다"라고 설명했다. ‘소통의 기술’을 주제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이호선 교수의 가족을 움직이는 대화기술’에서는 KBS 아침마당 · JTBC 이혼숙려캠프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
CU, 서울 떡볶이 맛집 RMR 2탄 선보여
CU가 서울 인기 떡볶이 맛집 ‘금미옥’, ‘애플하우스’와 협업한 차별화 떡볶이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출시한다.CU 관계자는 "애플하우스 순대쫄면볶음은 쫄깃한 순대와 쫄면에 애플하우스만의 감칠맛 나는 비법 소스를 넣어 만든 상품"이라며 "실제 오프라인 애플하우스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해당 메뉴의 맛과 컨셉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도록 약 2개월간 상품 개발 기획 과정을 거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금미옥 불떡볶이컵(3,700원)은 캡사이신을 넣은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무, 양파 등 각종 야채를 넣고 우린 채수에 고춧가루와 후추, 카레가루 등을 넣어 재료 본연의 깊고 맛
-
롯데홈쇼핑, '크리에이터 클래스' 4기 발대식을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20일(화) 서울 영등포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라이브커머스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클래스’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클래스’는 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전문 교육부터 생방송 실습, 해외 연수까지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커머스 시장에 관한 이론 교육과 업(業)의 특성을 살린 방송 실습을 통해 미디어 커머스에 특화된 인재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4기에는 40여 명의 청년 크리에이터가 선발됐으며, 이달 20일(화)부터 6월 20일(금)까지 5주간 ▲라이브커머스 산업과 쇼호스트 직무
-
노브랜드 버거, 스타필드 수원 팝업 스토어 열어
노브랜드 버거가 오는 5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두 달간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신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을 비롯해 ‘NBB 어메이징 더블 업’, ‘NBB 새우’ 등 인기 메뉴를 선별해 팝업 스토어 메뉴를 구성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 노브랜드 버거의 최강 가성비 신메뉴인 ‘NBB 어메이징 더블’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고자 이번 팝업 스토어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스타필드 수원 고객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의 차별화된 가성비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이번 노브랜드 버거 팝업 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1층에 위치한 바이츠 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다.
-
[호텔단신]롯데호텔 서울×롯데백화점 본점과 함께하는 ‘혼수졸업’ 특별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과 협업한 ‘혼수졸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혼수졸업’은 신혼부부가 가전, 가구 등 혼수를 마련하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의미한다.이번 패키지는 ‘우리 둘만의 첫 집’이라는 테마로 실속 있는 혼수 준비부터 여유로운 호캉스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호텔은 전했다.패키지 이용 고객은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LG전자, 삼성전자, 시몬스, USM, 루이스폴센, 휘슬러 등 브랜드별 하이엔드 라인 상품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가전과 가구는 패스트 트랙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쇼
-
[유통단신] 보쉬 전동공구, 좁은 공간에서도 강력한 전문가용 충전 드릴 드라이버 ‘GSR 18V-65’, ‘GSB 18V-65’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전문가용 충전 드릴 드라이버 ‘GSR 18V-65 Professional’, 충전 임팩트 드릴 드라이버 ‘GSB 18V-65 Professional’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신제품 2종은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성능으로 볼트/너트를 조립하거나 고정하는 체결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정밀한 작업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GSR 18V-65’는 166mm, ‘GSB 18V-65’는 175mm의 헤드 길이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드릴·체결 작업이 가능하다. GSB 18V-65의 경우 임팩트 드릴 기능이 추가돼 최대 27,000bpm의 정격 타격률을 갖췄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또한, 갑작스러운 반동 발생
-
[유통단신]천지현황, '아이미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배리어 크림' 출시
천지현황㈜ (대표 신현중)은 ‘아이미(AIMEE) 와일드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Wild Black Ginseng Barrie Cream)’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이미(AIMEE)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은 12년산 이상의 산양 산삼으로 만들며, 구증구포의 방식으로 흑삼화하여 농축화 된 산삼의 효능을 담았고산삼의 효능이 농축화 된 흑삼은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진세노이드 성분( Rg3, Rh1, Rg2, Pk1, Rg5 등)이 백삼이나 홍삼보다 20배 이상 높다고 알려져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이미 와일드 블랙 진생 스킨 배리어 크림’은 깊은 보습을 유지시켜주고, 민감한 피부의 진정, 피부 장벽을 강
-
[스포츠 이슈] “다음 박현성은 나”…ROAD TO UFC 시즌4 韓 파이터 5인 출사표
2연속 피니시승으로 새로운 UFC 강자로 등극한 ROAD TO UFC 시즌1 우승자 박현성의 뒤를 잇는다. UFC 계약이 걸린 ROAD TO UFC 시즌4에 출전하는 한국 파이터 5인이 출사표를 던졌다. UFC는 오는 5월 22일과 23일(이하 한국시간) 양일에 걸쳐 중국 UFC 퍼포먼스 인스티튜트 상하이에서 ROAD TO UFC 시즌 4 오프닝 라운드를 개최한다. 32명의 MMA 선수들이 플라이급(56.7kg), 밴텀급(61.2kg), 페더급+(65.8kg), 라이트급(70.3kg) 4개 체급에서 경쟁한다. 각 체급 우승자는 UFC와 계약한다. 한국 출전자 5인은 페더급과 라이트급에서 UFC 진출을 노린다. ‘영보스’ 박어진(23), ‘피너클’ 서동현(34), ‘빅하트’ 윤창민(30)은 페더급, ‘프로그맨
-
헤라, '블랙 쿠션 커스텀 매치' 도입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커스텀 매치'에 색상, 제품 카테고리를 추가한다고 20일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헤라의 기존 맞춤형 서비스는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으로 운영 중이며, 예약 오픈과 동시에 연일 마감이 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또한 글로벌 고객에게도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2025년 방문자 누계 기준 외국인 고객이 약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본과 미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라고 전했다. 헤라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게 되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블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