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생그린식품,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 선보여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생그린식품에서 현대인의 일상 고민에 주목한 ‘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6년근 국내산 홍삼을 발효해 유효성분의 체내 흡수를 극대화한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 5mg/g에 달하는 기능성 홍삼 제품이다.‘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은 과학적인 배합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의 5대 건강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부원료로는 황금혼합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사양벌꿀, 눈꽃동충하초추출물 분말, 발효녹용추출분말 등의 원료를 사용했다.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직장인, 수험생, 부모님 선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와우 더 포레스트’ 캠페인 진행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지난해 국립횡성숲체원에 이어 올해 국립대전숲체원에서 임직원 참여 산림보존 캠페인 ‘와우 더 포레스트(Wow the Forest)’ 활동을 지난 21일 펼쳤다고 23일 밝혔다.CFS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은 여름 방학기간을 이용해 CFS의 자동화 기술 부서인 오토메이션 팀에서 AI 기반 물류 자동화 시스템에 대한 실무를 배우고 있다"라며 "한국폴리텍대 학생들은 8주 동안의 인턴십을 마치고 별도의 면접을 통해 CFS 오토메이션 팀 정규직으로 입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CFS는 인턴십 학생들의 OJT(On the Job Training) 일환으로 CFS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미래와 사회적 책임을 경험하고, 소속감을 고
-
롯데百,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7월 23일(수)부터 8월 3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 서울 VS FC 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FC 바르셀로나의 15년 만의 내한과 아시아투어를 기념해 기획된 행사"라며 "유니폼과 굿즈는 물론 선수단 아카이브 전시,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축구팬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는 FC 바르셀로나와 FC 서울의 공식 굿즈 약 600여 종이 선공개되며, 라민 야말 마킹 유니폼, ‘FC서울 X 짱구는 못말려’ 굿즈 등 한정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라며 "또 경기 스코어 예측 이벤트, 팬사인회,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
-
이마트, 수입맥주와 초저가 조각 과일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가 오는 28일 월요일까지 하이네켄∙버드와이저∙코젤∙스텔라∙기네스∙산토리∙아사히 등 인기 수입맥주 100여종과 짐빔 하이볼 등 일부 RTD 주류를 포함해, 5캔을 9,800원에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마트 관계자는 "25일(금)부터 28일(월)까진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조각 수박∙멜론' 3종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상품으로 '한 입에 쏙 조각수박(600g/국내산)', '한 입에 쏙 조각 멜론(550g/국내산)', '한 입에 쏙 조각 허니듀(550g/미국산)' 총 3종으로, 각 정상가 6,980원/ 8,980원/ 7,980원 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2천원 할인된 각 행사가 4,980원/ 6,980원/ 5,980원
-
쿠팡 사회공헌위원회 공식 출범
쿠팡은 ‘쿠팡 사회공헌위원회’(이하 위원회)를 공식 출범했다고 23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그간 전국적인 물류 인프라 구축을 통해 8만 개 이상의 국내 일자리를 창출하며 청년과 중장년을 비롯한 다양한 계층의 지역 고용에 기여했다"라며 "또한 지역 중소상공인·전통시장 온라인 판로 개척,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 및 성장 지원, 취약계층에 대한 기부활동, 재난지역 구호물품 전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위원회 출범은 사회공헌 전략을 보다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전문성을 높여 전사적으로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는 쿠팡의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위원장은
-
GS샵, 히트플레이션 겨냥 과채주스 3종 선보여
GS샵이 히트플레이션(heat-flation)를 겨냥 과채주스 3종을 선보인다.GS샵 관계자는 "최근 폭우, 폭염 등 날씨 영향으로 과일과 채소 가격이 올라 소비자 부담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GS샵은 이 같은 ‘히트플레이션’이 매년 반복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과일과 야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과채주스 라인업 강화에 나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GS샵 자체조사 결과 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45~54세 고객을 중심으로 혈당 관리, 제철 먹거리, 간편식 등 건강한 먹거리를 간편하게 이용하는 것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도 주요 배경이 됐다"라고 말했다. 고객 반응도 뜨겁다. 지난 6월 23일(월) 가장 먼저 론칭한 ‘돈시몬 토마토 100%
-
[생활경제 이슈] 도드람, ‘THE짙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완판’ 기록 外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구독자 약 76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정육왕과 협업한 ‘THE짙은’ 영상이 공개 직후 화제를 모으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일부 인기 품목이 수 시간 만에 품절됐다고 밝혔다.이번 영상에서 정육왕은 도드람 ‘THE짙은’의 깊은 풍미와 고급 육질을 직접 시식하며 조리 팁과 함께 소개했다. 공개 직후, 도드람의 최첨단 시설과 기술력,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생산 환경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온라인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THE짙은’은 요크셔(Y), 버크셔(B), 듀록(D) 3원 교배로 탄생한 희소 품종 ‘YBD’를 기반으로 한 도드람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도드람은 YBD
-
맘스터치, ‘민생회복 소비쿠폰’ 겨냥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맘스터치는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 시행에 맞춰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3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소비쿠폰 사용에 따른 가맹점 매출 및 소비자 편익 제고 지원에 적극 나선다고 23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현재 전국 1,460개 매장 중 99%에 달하는 1,446개 매장이 가맹점으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한 매장 비율이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내 최고 수준이다"라며 "또한, 본사 운영 직영점 수가 14개에 불과해, 소비자는 별도의 매장 검색 없이도 전국에 고르게 분포돼 있는 1,446개 가맹점 중 거주지 인근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소비쿠폰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쿠폰 사용이
-
매드포갈릭, 밀리언 땡스 패키지’ 선보여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멤버십 100만 돌파를 기념해 통 큰 혜택을 담은 ‘밀리언 땡스 패키지’를 출시했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밀리언 땡스 패키지(Million Thanks Package)’는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가입 고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상품으로 최대 81%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밀리언 땡스 패키지의 가격은 3만 9920원으로 전체 주문 금액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50% 할인권 2매와 30% 할인권 1매가 포함돼 있으며 애플 치즈 프라이, 길릭 스노잉 피자 무료 이용권 각각 1매, 그리고 에이드 1잔 무료 이용권 7매로 구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다채로운 여름 메뉴 선보여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는 자사 외식 브랜드 7곳을 통해 여름 맞춤 메뉴를 대거 선보이며 고객 입맛 공략에 나섰다. 냉면, 냉국수, 초계면 등 시원한 면류를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업종 특성과 시그니처 메뉴를 반영한 구성으로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여름 한 끼를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여름 메뉴를 선보이는 브랜드는 ▲새마을식당 ▲돌배기집 ▲본가 ▲원조쌈밥집 ▲인생설렁탕 ▲역전우동0410 ▲미정국수0410 총 7곳이며, 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고객은 물론, 무더위로 외출을 꺼리는 소비자들의 매장 방문을 유도해 모객 효과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먼저 가장 돋보이는 구성은 각 브랜드의
-
BBQ ‘올리버스’, 삼복더위에 경로당 찾아 따뜻한 삼계탕 나눔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Us)’가 본격적인 삼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서울 송파구 문정2동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는 BBQ와 대학생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세대 간 소통과 사랑을 이어가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는 봉사단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활동은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따뜻한 보양식 한 끼로 기운을 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올리버스 단원들은 아침부터 삼계탕 40인분을 정성껏 끓이고 고명 손질은 물론 깍두기를 담았으며 후식으로 수박까지 준비했다.식사
-
대상㈜ 청정원, ‘콩담백면 골드’ 선보여
대상㈜ 청정원이 ‘황금 클로렐라’로 더 건강한 ‘콩담백면 골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청정원 ‘콩담백면’은 지난 2021년 대상㈜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로 만든 대체면으로, 밀가루 면 대비 낮은 칼로리와 삶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조리법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실제로 ‘콩담백면’은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약 106%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고,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1% 신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황금 클로렐라’로 기존 사리면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콩담백면 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황금 클로렐라’ 함량을 기존 사리면 대비
-
아워홈, 상반기 외식사업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성장
아워홈은 올해 상반기 외식사업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컨세션이 성장을 이끌었다고 23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외식사업의 핵심축인 컨세션 부문 강화를 위해 공항, 대형병원, 쇼핑몰 등 주요 거점에 전략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특히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K-푸드 중심의 차별화된 외식 브랜드를 확대하며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결과, 올해 상반기 아워홈 외식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2% 성장했다"라며 "컨세션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라고 말했다. 이중 공항 컨세션 매출은 1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항 컨세션은 아워홈
-
홈플러스, 마지막 ‘홈플런 NOW’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 마지막 행사를 개최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제철을 맞은 과일, 채소, 수산 등 신선식품부터 델리까지 지금 먹기 딱 좋은 인기 먹거리를 초특가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픈런이 필수인 ‘홈플런 딜’ 행사에서는 24~27일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캐나다 삼겹살/목심(100g/1인 1kg 한정/온라인 제외)’을 단돈 990원에 판매하고,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농협안심한우 1등급 등심(100g)’은 50% 할인한 6450원에 내놓는다"라고 전했다. 7대 카드로 결제 시 24~27일 ‘무주 반딧불 흑미 수박(대/특)’은 모두 반값에, 국내산 ‘애호박*
-
제주신라호텔 ‘사일런트 풀 파티’, 8월 말까지 매일 개최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8월 말까지 매일 밤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DJ 공연과 함께하는 ‘스프리츠 & 사일런트 풀 파티(Spritz & Silent Pool Part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번 풀 파티는 제주신라호텔 최초로 열리는 야간 풀 파티 이벤트로, 스프리츠 칵테일을 즐기며 무선 헤드셋을 통해 EDM 음악을 감상하는 ‘사일런트 파티’ 형식으로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일런트 파티’는 헤드셋을 착용한 채 음악을 듣는 방식으로, 외부 소음을 최소화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도 흥겨운 음악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파티 참가 고객에게는 EDM 라이브 사운드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자외선차단 기능이 적용된 립케어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 SPF20’(‘이하 ‘UV 쉴드 에센셜 립밤’)의 활용 영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진행한다.11번가 관계자는 "‘UV 쉴드 에센셜 립밤’은 보습을 넘어 자외선 차단과 입술 주름개선을 돕는 립케어 제품이다"라며 "멘톨의 상쾌한 플럼핑 효과를 담은 투명한 ‘클리어’와 입술 본연의 컬러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로지핑크’ 2종으로 출시됐다"라고 전했다. 오는 27일까지 ‘싸이닉’의 공식 인스타그램(scinic_official)에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고 ‘마이
-
웅진식품, 보이넥스트도어 티즐 비하인드컷 공개
웅진식품이 티즐 광고 비하인드컷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티즐은 지난 4월,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첫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왔다"라며 "이번에 공개되는 이미지는 멤버들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컷으로,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TEA향저격 제목학원’ 이벤트도 진행된다"라며 "30일까지 비하인드컷에 어울리는 제목을 작성해 응모하면, 소비자 투표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라고 말했다. 1등부터 3등에게는 티즐 제로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앞서 웅진식품은 지난 5월, ‘티즐 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