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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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치즈 페어링' 메뉴 전국 매장 선보여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오는 22일 전국 매장에 ‘치즈 페어링(Cheese Pairing)’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하며 치즈 시즌을 시작한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애슐리퀸즈의 치즈 시즌은 입맛을 돋우는 진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치즈를 핵심 재료로 사용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시즌 중 하나다"라며 "애슐리퀸즈는 이번 치즈 시즌에도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는 물론 치즈 디핑 소스와 치즈 디저트까지 다채롭게 샐러드바를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시즌의 콘셉트인 ‘치즈 페어링’은 여러 가지 치즈 메뉴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깊어지는 치즈의 맛을 경험할 수 있음을 뜻한다.핵심 신메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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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헤네시 파라디-로에베’ 컬래버 제품 선보여
신라면세점이 한정판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Hennessy Paradis X LOEWE)’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단 3병만 입고된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5월 22일부터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 헤네시샵인샵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이어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 1위 코냑 브랜드 ‘헤네시’와 스페인 럭셔리 패션 아이콘 ‘로에베’의 첫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소장 가치가 높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헤네시의 깊은 헤리티지를 프레스티지 라인 ‘파라디’에 로에베의 섬세한 세공 기술과 재기 발랄함으로 형상화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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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크랩 얼라이브 버거’ 선보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정 신 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을 오는 22일 출시한다.롯데GRS 관계자는 "신 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산물인 ‘게’를 활용해 제품을 기획했다"라며 "통째로 씹어먹는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 한 마리를 그대로 튀겨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징어 패티 위 원물 튀김을 올려 한 입 가득 진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한국적인 ‘매운 맛’과 크랩 요리와 떼놓을 수 없는 ‘블랙페퍼 맛’ 2종으로 구성됐으며 버거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재미와 맛을 합했다"라고 말했다.롯데리아는 연예계 대표 낚시광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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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GS마이샵’ ‘요즘언니 with 양정아’ 선보여
GS샵이 오는 5월 28일(수), 데이터 홈쇼핑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배우 양정아 씨가 진행하는 셀럽 프로그램 ‘요즘언니 with 양정아’를 선보인다. GS샵 관계자는 "GS마이샵에서 콘텐츠 차별화를 본격화하며 선보이는 첫 셀럽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GS마이샵은 론칭을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총 3회에 걸쳐 ‘요즘언니 with 양정아’ 방송을 편성했다. 녹화 방송으로 진행되는 데이터 홈쇼핑 특성을 살려 마련한 특집으로 오전 8시 36분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9시 36분 ‘에버콜라겐’, 오후 6시 38분 ‘닌자 블라스트’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과 리빙, 가전 상품을 소개한다.GS샵은 앞서 라이브 방송 채널 ‘샵라이브’를 통해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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굽네치킨, 러닝 이벤트 ‘굽네 오븐런’ 진행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지난 18일 3천 명의 인파와 함께 업계 최초 치킨 콘셉트 러닝 이벤트 ‘굽네 오븐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굽네치킨 관계자는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로서 건강하고 맛있는 이미지를 소비자 체험형으로 전달하고자 업계 최초로 이색 러닝 이벤트인 굽네 오븐런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행사는 서울 상암 평화의공원 광장에서 열렸으며, ‘뛰는 맛이 다르다! WE ROAST, YOU R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총 3,000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라고 전했다. 참가자 분포로는 남녀 고른 성비를 기록했으며 친구, 커플, 가족 단위 등 다양한 소비자가 함께했다.참가자들은 사전에 제공된 오븐런 티셔츠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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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카브루, ‘밤짝밤짝 작은밤 라들러’ 선보여
GS25와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밤짝밤짝 작은밤 라들러’를 출시한다.카브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간식인 ‘밤’을 통해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만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거라 기대하며 특히 최근 식품 업계를 장악한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기획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밤짝 밤짝 작은밤 라들러’는 국내산 공주밤 농축페이스트와 천연 밤 향을 사용해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전한다"라며 "특히 밤의 명산지로 알려진 충남 공주산 원재료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살렸다. 적당한 단 맛에 끝 맛도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단독으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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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 선정
NS 홈쇼핑이 5년 연속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로 선정 됐다고 21일 밝혔다.NS 홈쇼핑 관계자는 "서비스품질은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다섯 가지 차원으로 평가 측정하고, 평가 총점 92점 이상 획득한 콜센터가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NS홈쇼핑은 20년부터 △STT(음성 텍스트 변환) / TA(텍스트분석) / SA(감성분석)기반의 서비스 매뉴얼 제공 △텍스트 분석을 통한 방송 중 키워드 대시보드 운영 △음성데이터를 통한 고객 감성분석 및 전수 모니터링 등을 통한 상담소요 시간 단축 등 콜센터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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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아이꼬야 맘스쿠킹 소스’ 선보여
남양유업이 12개월 이상 유아를 위한 간편 조리식 ‘아이꼬야 맘스쿠킹 바로먹는 소스’ 2종(소고기 라구, 소고기 짜장)을 21일 출시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식재료와 나트륨 안심설계는 물론 까다로운 영∙유아용식품 기준을 충족해 국내 소스 식품유형 제품 중 유일하게 ‘영∙유아식품’으로 표시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소고기와 신선한 채소를 아이의 미각과 저작 발달에 맞춰 부드럽고 먹기 좋은 크기로 조리했다"라며 "향료, L-글루탐산나트륨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타르색소, 중금속 등 영∙유아용식품 기준을 포함한 총 18가지 항목의 품질 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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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대학축제 맞아 매출 최대 11배 증가했다"
이마트24가 5월 대학축제를 맞이한 서울/경기 지역 대학교 내 15개 점포의 실적을 살펴본 결과, 축제가 없던 지난 달 대비 축제 기간(5월 1~2주차) 매출이 최대 11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이마트24 관계자는 "카테고리별 매출 구성비는 소주, 맥주 등 주류가 1위를 차지했으며, 술/담배 등을 제외한 전월비 매출 상승률은 보조배터리가 1위를 차지한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장시간 휴대폰 충전이 어려운 대학축제 특성상 보조배터리가 가장 높은 매출 상승률을 기록한 것으로 풀이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평소 학기 중과는 달리 일회용 수저/접시, 돗자리, 부탄가스 등 야외 행사에 필요한 축제 관련 상품의 매출 상승세가 두드러지게 나타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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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연세우유 크림맘모스’ 선보여 外
연세유업이 옛날 간식의 향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연세우유 크림맘모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연세유업은 지난해 ‘연세우유 우유크림떡’ 시리즈를 통해 한국 고유의 간식으로 대표되는 쫀득한 떡과 크림의 조합이 돋보이는 전통 디저트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역시 푸짐한 구성에 복고 감성을 더한 레트로 디저트다.‘연세우유 크림맘모스’는 고소한 소보루 빵 시트 위아래로 완두 앙금과 단팥 앙금을 더하고, 빵 사이에 달콤한 딸기잼과 밤을 넣어 전통 맘모스빵을 구현했다. 특히 기존 맘모스빵이 주로 버터크림만으로 맛을 냈던 것과 달리, 연세유업은 크림치즈를 함께 넣어 한층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신제품은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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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상생페스티벌’ 참여 판매자 모집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중소상공인 온라인박람회인 ‘상생페스티벌’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상생페스티벌’은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국내 유일 중소셀러 동반성장 온라인 박람회로 이번에 19회차를 맞는다"라며 "전국의 정보소외계층 판매자의 우수상품을 소개하고, 우수 판매자를 선정해 연말 시상식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소상공인 동반성장을 위해 판매 지원책을 대폭 확대한다"라며 "마케팅 비용을 전액을 지원한다. 할인쿠폰 및 카드사 할인 혜택을 무상 지원하고, G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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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日 ‘후지야’ 시즌 이슈상품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일본 대표 제과사 중 하나인 ‘후지야’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향후 시즌 한정으로 나오는 후지야 신상품들을 현지 출시 일정과 맞춰 직소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말했다. 이에 따라 일본에서 시즌 한정 신상품으로 출시된 ‘페코짱 밀키카라멜크림소다맛’을 오는 28일부터 국내에서도 직소싱으로 선보인다. 후지야는 1910년 설립된 일본 제과사 중 하나로 페코짱, 호빵맨, 컨트리맘, LOOK(룩) 등 유명 브랜드 및 IP를 보유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시즌성을 반영해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일본 본토에서도 구하기 힘든 후지야 시즌 한정 상품들을 국내로 들여올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후지야와 제휴를 통해 첫 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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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가홀푸드,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 선보여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영양 간식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올가홀푸드 관계자는 "최근 설탕을 넣지 않은 간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설탕 무첨가’ 제품이 간식 선택의 새로운 기준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단맛은 챙기면서도 설탕 섭취는 줄이려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원물 기반의 설탕 무첨가 간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으며, 지난 3월 출시한 ‘순연근칩’, ‘순당근칩’에 이어 이번에는 국내산 고구마의 맛과 영양을 담은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스윗 포테이토 크리스피 크래커’(50g/7,900원)는 국내산 꿀고구마와 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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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꿀맛 수박 페스티벌’ 진행
롯데마트가 22일(목)부터 28일(수)까지 ‘꿀맛 수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롯데마트는 "수박을 ‘신선지능’ 캠페인 핵심 품목으로 선정하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품질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신선지능’은 고객 리뷰 데이터를 AI로 분석해 상품별 구매 실패 요인을 도출하고, 이에 맞는 품질 개선을 진행해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를 구현하는 캠페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대표 상품 ‘수박(5~9kg 미만/통/국산)’은 규격별 5종을 대상으로,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4일간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삼성카드) 결제 시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추가로 12브릭스의 높은 당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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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소노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소노그룹과 손잡고 단독 기획 프로모션 ‘슈퍼트립 소노페스타’를 선보인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워터파크 이용권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패키지를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소노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의 워터파크 및 객실+조식 패키지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워터파크 패키지는 전국 8개 소노 계열 워터파크(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델피노 설악 오션플레이, 소노캄 거제 오션어드벤처,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 쏠비치 삼척·양양 오션플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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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롯데문화센터 여름학기 개강
롯데백화점이 6월 1일(일), 롯데문화센터 여름 학기 개강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저속 노화, 저당 식품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지속됨에 따라, 롯데문화센터는 지난 봄 학기부터 웰니스 강좌를 꾸준히 확대해 왔다"라며 "피트니스 웰니스(Wellbeing + Fitness)가 각광을 받은 지난 학기에 이어, 올 여름 학기는 멘탈 웰니스(Wellbeing + Happiness)까지 주제를 넓혀 본격적인 웰니스 트렌드 공략에 나선다"라고 설명했다. ‘소통의 기술’을 주제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이호선 교수의 가족을 움직이는 대화기술’에서는 KBS 아침마당 · JTBC 이혼숙려캠프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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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서울 떡볶이 맛집 RMR 2탄 선보여
CU가 서울 인기 떡볶이 맛집 ‘금미옥’, ‘애플하우스’와 협업한 차별화 떡볶이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출시한다.CU 관계자는 "애플하우스 순대쫄면볶음은 쫄깃한 순대와 쫄면에 애플하우스만의 감칠맛 나는 비법 소스를 넣어 만든 상품"이라며 "실제 오프라인 애플하우스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해당 메뉴의 맛과 컨셉을 고스란히 담을 수 있도록 약 2개월간 상품 개발 기획 과정을 거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금미옥 불떡볶이컵(3,700원)은 캡사이신을 넣은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무, 양파 등 각종 야채를 넣고 우린 채수에 고춧가루와 후추, 카레가루 등을 넣어 재료 본연의 깊고 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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