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포토] 타이어뱅크, 벤츠이벤트 1회차 1등 당첨자 차량 증정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인천시흥점에서 ‘달려라 대한민국! 타이어 교체하고 벤츠타자’ 1회차 1등 당첨자 권호채씨에게 1등 상품인 벤츠 E 클래스 차량을 전달했다.
-
우종순 국정감사NGO모니터단 공동단장, 김성원 의원에게 대한민국 헌정대상 시상
우종순 국정감사NGO모니터단 공동단장(아시아투데이 대표이사·부회장)이 지난16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국회의정활동 종합평가회 및 대한민국 헌정대상 시상식에서 김성원 국민의힘 의원에게 헌정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모습.
-
[스포츠 이슈] UFC 선배 마동현, ROAD TO UFC 출전 김상욱에 “깜짝 서브미션 노려라”
UFC 선배 파이터 ‘마에스트로’ 마동현이 ROAD TO UFC 시즌 2 준결승에서 롱주(23∙중국)와 맞붙는 김상욱(29)의 고전을 예상하며 응원을 전했다. 김상욱은 오는 27일(이하 한국시간)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ROAD TO UFC 시즌 2 라이트급(70.3kg) 준결승에서 전 UFC 파이터 롱주와 결승행 티켓을 놓고 격돌한다. ROAD TO UFC는 아시아 최고 유망주들이 UFC 계약을 놓고 겨루는 8강 토너먼트다. 이번 준결승은 오는 26일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할로웨이 vs 코리안좀비' 파이트위크의 대미를 장식한다. 김상욱은 지난 5월 28일 중국 UFC 퍼포먼스 인스티튜트 상하이에서 열린 ROAD TO UFC 시즌 2 오프닝 라
-
[카드뉴스] KT&G, 국내 3대 기업 신용평가서 AAA 등급 획득
KT&G가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NICE신용평가 등 국내 3대 기업 신용평사에서 모두 최고 등급인 'AAA'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내 일반 기업 중 SKT, KT에 이어 세 번째 AAA 등급 보유 기업으로 등극했다. 이에 로이슈는 KT&G의 사례를 카드 뉴스로 소개한다.
-
[카드뉴스] KT&G, 적극 ESG 행보로 'CDP Korea Awards' 수상
KT&G가 꾸준하고 적극적인 ESG 행보를 보이며 글로벌 환경정보 평가기관 CDP가 개최한 'CDP Korea Awards'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에 로이슈는 KT&G의 사례를 카드 뉴스를 통해 소개하고자 한다.
-
[카드뉴스] KT&G, 국립생태원과 업무협약 체결 등 친환경 경영 '앞장'
ESG경영을 실천하는 KT&G가 국립생태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2007년부터 환경정화 봉사를 지속하는 등 '친환경 경영'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로이슈는 KT&G의 사례를 카드 뉴스로 소개한다.
-
[포토] 갤러리아百, 해양 테마로 명품시계∙보석 전시
-
[포토] 홈플러스, ‘에너지의 날’ 맞아 소등행사 참여
-
[포토] 홈플러스 ‘쌀의 날’ 맞이 할인행사 진행
-
[카드뉴스] KT&G, 여름철 맞이 해양환경 봉사활동 실시
ESG경영을 실천하는 KT&G가 여름철을 맞아 해양환경보호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수중 정화활동을 진행하는 등 해양생태계 보호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시했다. 이에 로이슈는 KT&G의 사례를 카드 뉴스로 소개한다.
-
[포토] 한섬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 면세점에서도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3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8층에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의 면세 1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면세 매장 오픈과 동시에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도 입점했다. 오에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에센스·세럼·크림·클렌징·선케어·팩 등 20여 종의 스킨케어 및 선케어 라인업 전 상품을 판매한다.
-
[포토] 신세계푸드, ‘봉밀가’ 협업 올반 간편식 출시
-
[포토] “가격 거품도, 소비자 입맛도 잡는다”…신세계푸드, 노브랜드 피자 론칭
-
[포토] 눈물 보인 최민정 선수의 웃음 찾아준 윤홍근 선수단장
베이징 현지에서 최선을 다하고도 끝내 눈물을 흘린 최민정 선수를 따뜻하게 보듬어 웃음을 되찾아준 윤홍근 선수단장의 세심함이 화제다.지난 11일 여자 쇼트트랙 1,000m 결승에서 네덜란드의 쉬자너 스휠팅 선수에 이어 간발의 차이로 두번째로 결승선을 통과한 최민정 선수의 눈물은 응원하는 모든 이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국가대표 에이스로서 국민들의 기대에 보답해야 한다는 부담과, 그간 최선을 다한 훈련에도 간발의 차이로 2위를 한 아쉬움이 복합된 최 선수의 눈물에 많은 네티즌과 국민들은 "우는 모습을 보니 '잘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한번 가서 꼭 안아주고 싶은 우리 선수들" 등 위로의 메시지를 보냈다.경기 다음날 윤홍근
-
[포토] 갤러리아百 '디자이너 가구 보러오세요"
-
[포토] 롯데마트, 리얼스(RE:EARTH) 치위생용품 8종 행사 진행
-
[포토] '방호복 체험'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