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소노캄서 ‘소노 페스타’ 진행 外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회장 서준혁)은 올여름 쏠비치, 소노캄 등 전국의 6개 리조트에서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2024 소노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관람객들의 귀를 호강시킬 ‘소노 어게인’ 콘서트가 열린다. △7월 29일 소노캄 제주 펫 잔디광장, △8월 1일 쏠비치 진도 프로방스 광장, △8월 3일 소노문 단양 대형주차장, △8월 10일 델피노 스톤헨지 광장에서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가수 이석훈, 뮤지컬 배우 여은 등이 출연진으로 나선다. 쏠비치 양양에서는 ‘프라이빗 비치 콘서트’가 두 차례 예정되어 있다. 8월 3일 가수 유브이(유세윤 뮤지)
-
BBQ, 원바이트-럭 (One-bite-Truck) 캠페인 실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2024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원바이트-럭(One-bite-Tru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원바이트-럭은 한입을 뜻하는 '원 바이트(One bite)'와 '트럭(Truck)'의 합성어로, BBQ가 자체 푸드트럭을 활용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MZ세대가 몰리는 핫플레이스 등 유동인구 밀집 지역에서 무료 샘플을 제공하고 현장 프로모션과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한강나이트워크 42K’가 진행되는 여의도 한강공
-
아워홈,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인천공항점 오픈
아워홈(사장 이영표)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Culinary Square by Ourhome)’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은 아워홈이 가진 독보적인 식음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식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다"라며 "‘세계를 맛 보다(Taste The World)’라는 슬로건 아래 K푸드와 세계 각국의 대표 음식 등 메뉴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인천공항점’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지상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면적 526㎡(159평)에 좌석 수 182석을 갖춘 대규모 매장이다. 여행의 설렘과 기대로
-
[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 첫 사회 공헌 캠페인 이벤트 종료 外
써브웨이(Subway®)가 ‘썹포트 유’ 사회 공헌(CSR) 캠페인의 첫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썹포트 유’ 캠페인은 건강한 식생활과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써브웨이의 가치를 담아 중장기적으로 전개할 예정인 써브웨이 사회 공헌 캠페인의 공식 명칭이다. 써브웨이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첫 이벤트를 위해 게임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기부금이 적립되는 ‘플라잉 샌드위치 모바일 게임’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모바일 게임에 참가한 참여자 수만큼 1천원씩 적립된 기부금이 전액 초록우산의 어린이식당 사업에 후원되는 이번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모바일 게임 페이지 유입수는 총 66만
-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젝시믹스-반얀트리 풀파티’ 진행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20일 개최된 ‘젝시믹스 컬러 풀~파티’(XEXYMIX COLOR POOL~ PARTY)를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개최됐으며, BETTER, WOOXI, HOYA 등의 DJ들과 디스코에어로빅, 폭시리셔스 등의 퍼포먼스팀들도 참가해 화려한 공연무대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3천명 이상이 모인 이번 파티에서 젝시믹스는 반얀트리 내부 브랜딩 존에 행사에 참석한 셀럽들과 VIP게스틀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농구게임 등을 할 수 있는 이벤트존이 마련
-
야놀자, ‘2024 트래블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진행
야놀자리서치가 ‘2024 트래블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을 마쳤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국내ㆍ외 대학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관련 전략 및 신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색하기 위해 기획됐다. 야놀자 관계자는 "올해는 지난해 대비 1.5배 많은 480여 명이 참여해 총 144개 제안서를 응모받는 등 K-트래블 경쟁력 강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라며 "야놀자리서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관광 산업의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야놀자리서치는 지난 25일(목)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야놀자리서치 본사에서 상위 8개 수상작에 대한 최종 심사
-
[생활경제 이슈] 하림 푸디버디 ‘ㅍㅍㅍ팝업스토어’ 통했다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첫 단독 팝업스토어 ‘ㅍㅍㅍ팝업스토어’가 어린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1일 오픈한 ‘ㅍㅍㅍ팝업스토어’는 ‘엄마아빠, 푸디버디 만들어 올게요!’를 주제로 36개월부터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26일 푸디버디에 따르면,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자수는 2주만에 18000명을 빠르게 돌파했다. 주중에는 일평균 약 1000명이 다녀갔고, 주말 4일 동안은 일평균 2000명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 20일에는 약 2500명이 방문하면서 최고 방문객을 기록했다.맘카페, 블로그 등 온라인에서도 오
-
쿠팡,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입점 확대
쿠팡은 프리미엄 키친관에 덴마크 로얄코펜하겐·영국 웨지우드·독일의 마이센이 입점을 마쳤으며, 헝가리의 헤렌드가 연내 입점을 앞두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들은 공통적으로 200년~300년 이상 역사를 가지고 있는 유럽 프리미엄급 브랜드로, ‘세계 4대 도자기’로 정평이 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로얄코펜하겐은 200년 이상 오랜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다"라며 "당대 최고의 장인이 손수 도자기에 그려 넣는 그림은 한 폭의 예술품으로 여겨진다"라고 밝혔다. 2030 MZ 세대를 중심으로 ‘코페니’라는 애칭으로 부를 정도로 국내 인기가 높다. 와우회원은 로얄코펜하겐의 블루와 블랙 플루티드 프리미엄
-
[IT이슈] 뮤직카우, 수익률 22% 'god' 노래 옥션 29일 오픈 外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국민그룹 ‘god’의 노래로 ‘두 자릿수 옥션 릴레이’를 이어간다. 오는 9월 음악증권 발행 1주년을 앞두고 시작된 ‘두 자릿수 옥션 릴레이’의 1호 옥션인 장덕철 ‘그날처럼’이 지난 24일 오픈 15분만에 조기마감된 가운데, 국민그룹 god 노래로 두 자릿수 옥션 릴레이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뮤직카우는 음악증권 1주년 맞이 이벤트의 시작으로 ‘두 자릿수 옥션 릴레이’를 진행 중이다. 오픈 15분만에 마감된 스페셜 옥션 1호에 이어, 29일에는 국민그룹 god ‘왜’의 저작인접권을 기초자산으로 한 음악증권 2,500주에 대한 옥션이 진행된다. god는 여전히 막강한 티켓파워를 가진 국민
-
리복,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선보여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와 콜라보한 한정판 스니커즈 ‘리복X송지오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를 오는 7월 31일 한국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리복의 역동적인 스타일과 송지오의 아방가르드 디자인이 결합되었으며 지난 1월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FW(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세상에 첫 공개된 바 있다"라며 "런웨이에서는 동양적인 실루엣을 극대화한 코쿤 패딩과 오리엔탈 바시티 점퍼와 함께 매치된 스타일링으로 파리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라고 말했다. 리복X송지오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는 리복의 헤리티지 스니커즈 DMX 트레일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밸런스게임 콜라겐편'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外
고려은단은 여름철 피부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콜라겐 제품과 함께 '밸런스게임 콜라겐편'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6일(금)부터 30일(화)까지 5일간 고려은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너뷰티 트리플케어' 시리즈 중 '석류 콜라겐 히알루론산'과 '알로에 콜라겐 히알루론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31일(수)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발표되며, 선택한 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이너뷰티 트리플케어' 시리즈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3가지 원료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
-
[생활경제 이슈]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스킨케어 4종 리뉴얼 출시 外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올인원 제품은 △퍼펙트 △프레시 △선 △시카 등 4종으로, 제품별로 남성 피부 맞춤형 기능성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대적으로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를 고려해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한 발림성도 살렸다. 제품명도 직관적으로 변경해 제품별 특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대표 제품인 ‘퍼펙트 올인원’은 피부 탄력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콜라겐’ 기반 성분을 배합한 ‘레프팅 콤플렉스’가 포함돼 피부 탄력과 보습, 주름
-
CGV, ‘BORN PINK’ 개봉
CGV가 블랙핑크 월드 투어 실황을 담은 영화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이하 ‘BORN PINK’)를 오는 31일 개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영화는 블랙핑크의 데뷔 8주년을 맞이해 지난 9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한 공연을 영상화했다. CGV 관계자는 "이 공연은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34개 도시에서 66회차 공연을 진행해 180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 걸그룹 역사상 최고 기록을 경신한 공연이다"라며 "CGV에서 개봉하는 이번 영화를 통해 월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서울 공연의 화려한 무대부터 글로벌 투어 영상까지 블랙핑크의 열정 넘치는 무대를 스크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
다나와, 갤럭시 Z 사전예약 거래액 39% 증가
커넥트웨이브(119860, 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갤럭시 Z 시리즈의 사전예약 거래액이 전작 사전예약 기간 대비해 39%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번 거래액 상승을 견인한 것은 갤럭시 Z 폴드6였다. 특히 자급제폰 시장에서 플립보다 폴드의 인기가 전작 대비 두드러지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다나와에 따르면 지난해 8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갤럭시 Z 플립5와 폴드5의 사전예약 거래액 점유율은 67%:33%로 플립이 두 배 이상 높았지만 플립6와 폴드6의 점유율은 42%:58%로 폴드가 더 높았다.다나와 관계자는 "폴드6가 전작 대비 14g 가벼워진
-
휘닉스 파크, 아이스크림 브랜드 녹기 전에와 콜라보 실시
휘닉스 파크가 아이스크림 브랜드 녹기 전에와 콜라보를 통해 여름 이벤트, '녹기 전에 아이스크림 먹고 휘닉스로 떠나자! 더위먹기전에'를 진행한다. 휘닉스 파크 관계자는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에 위치한 녹기 전에는 박정수 대표가 매일 직접 만든 다양한 메뉴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휘닉스 파크와 협업을 통해 녹기 전에는 2종의 아이스크림을 새로 선보이는데 휘닉스 파크가 위치한 강원도의 대표 특산물 감자에서 영감을 얻은 '여행을 떠난 감자'와 피톤치드맛 아이스크림 '휘팍의 여름' 총 2종이다"라고 밝혔다. '녹기 전에 아이스크림 먹고 휘닉스로 떠
-
이랜드 로이드, 공식 서포터즈 ‘러브로이드’ 모집
이랜드 그룹 주얼리 · 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올 하반기 공식 서포터즈 ‘러브로이드’를 다음달 4일까지 모집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이들은 로이드의 새로운 뮤즈인 배우 손예진이 화보에서 착용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시그니처 주얼리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진다"라고 전했다. 로이드 서포터즈 ‘러브로이드’의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주얼리와 패션을 사랑하는 20~30대 여성 SNS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러브로이드로 선발되면, 오는 8월 12일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스타일링 리뷰와 숏폼 영상, 룩북 촬영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또한 매월 최대 50만원 상당의
-
[생활경제 이슈] 유원골프재단, ‘2024 골프 꿈나무 장학금’ 9천만 원 후원 外
재단법인 유원골프재단(이사장 김영찬)이 전북, 제주 지역 청소년 골프 유망주 총 48명에게 장학금 9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유원골프재단이 올해로 14년째 운영 중인 ‘골프 꿈나무 장학사업’은 골프 유망주들이 골프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선수들이 가진 기량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장학제도다. 올해는 전북과 제주 지역의 초등부 12명, 중등부 18명, 고등부 18명 등 총 48명의 골프 꿈나무가 장학생으로 선발됐다.골프 꿈나무 장학생은 지역별 두 대회의 합산 성적으로 선발됐다. 전북 지역은 △제38회 전북특별자치도골프협회장배 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4/8~4/9) △제19회 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배 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