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남양유업, 라이브커머스로 아이엠마더 할인 이벤트 진행
<h3>남양유업이 오는 15일 오후 8시에 자사몰 '남양몰'을 통해 '남양 베이비푸드 슈퍼세이브데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조제분유 4종, 유아 음료 아이꼬야, 간편 유아식 맘스쿠킹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남양몰의 멤버십 서비스인 S클럽에 무료 가입하면 회원 전용 할인, 장바구니 쿠폰,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조제분유 4종은 S클럽 즉시할인과 장바구니 추가 할인을 통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환절기에 수요가 많은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와 아이꼬야 유기농 첫 보리차는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박
-
현대차-인제군, ‘현대 N 페스티벌·FIA TCR 월드 투어’ 공동 개최
현대 N 페스티벌과 FIA TCR 월드 투어가 국내에서 동시에 열리며 국내 모터스포츠의 새로운 장을 연다.현대차가 오는 18일~19일 이틀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현대 N 페스티벌 ▲FIA TCR 월드투어 ▲TCR 아시아 등 3개 모터스포츠 대회가 동시에 열리는 ‘인제 월드 투어링 카 페스티벌’을 강원도 인제군과 공동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현대 N 페스티벌은 단일 차종끼리 경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다.이번 대회는 총 6개 라운드 중 4라운드로 아이오닉 5 N과 아반떼 N 기반으로 개발된 전용 경주 차량이 출전하는 ▲‘그란 투리스모 eN1 클래스’ ▲‘금호 N1 클래스’ ▲‘넥센 N2 클래스’ 등 3개 등급으로 나뉘어
-
HD현대일렉트릭, ‘UL인증’ 획득…북미 중저압차단기 시장 공략 가속화
HD현대일렉트릭이 UL인증을 획득하며 북미 중저압차단기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HD현대일렉트릭은 ▲기중차단기(ACB) ▲배선용차단기(MCCB) ▲진공차단기(VCB) ▲전자개폐기(MC) 등 중저압 차단기 4종이 북미 시장의 대표 안전 인증인 UL(Underwriters Laboratories)과 cUL(캐나다 UL)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HD현대일렉트릭에 따르면 UL 인증은 전기·전자 제품, 가전, 산업용 장비 등의 완제품 및 부품을 대상으로 미국의 대표적인 안전 인증기관인 UL이 엄격한 시험과 평가를 거쳐 부여하는 안전·품질 인증 제도다. 법적 의무는 아니지만, 화재나 감전 등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는 제품의 경우 북미 시장 내 유통 및 납
-
아모레퍼시픽, 존스홉킨스와 피부 장수 성분 효능 입증
<h3>아모레퍼시픽이 10월 13일 미국 뉴욕에서 개최한 심포지엄에서 존스홉킨스 의과대학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피부 장수 성분의 효능을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2022년부터 시작된 'NBRI (New Beauty Research Initiativ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아모레퍼시픽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인 진세노믹스™, 림파낙스™, 레드플라보노이드™의 작용 기전과 임상 효능을 소개하며 피부 장수에 미치는 영향을 조명했다. 존스홉킨스 의과대학의 강세원 교수는 피부가 노화 연구의 중요한 모델이 될 수 있음을 강조하며, 피부 세포의 노화 변화가 다른 장기와 유사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피부가 전신 염증 신호 전달의 바이오 마커가 될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으로 무알코올 맥주 시장 선도
<h3>하이트진로음료가 2012년 출시한 하이트제로0.00은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의 개척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무·비알코올 맥주 시장은 2021년 415억 원에서 2023년 644억 원으로 55.2% 성장했으며, 2027년에는 946억 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개념이 생소하던 2012년 11월, 국내 최초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알코올을 0.00%로 완벽하게 제거하여 음주 부담을 줄이고, 책임 있는 음주 문화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했다. 2021년에는 '올프리(All-Free)' 콘셉트로 리뉴얼하여 알코올뿐
-
웹투어 숙박세일페스타, 국내 여행 활성화 위한 전국 단위 숙박 할인 캠페인 참여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국내 인기 호텔 및 리조트와 함께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으로, 숙박세일페스타 기간 중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1인 1회 한정으로 최대 5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특별재난지역편’(최대 5만 원)과 ‘가을편’(최대 3만 원)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된다.인기 리조트 브랜드인 리솜리조트는 △아일랜드리솜 △덕산 스플라스리솜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
소노인터내셔널, ‘프레임 유어 어텀’ 패키지 공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가을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객들이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가을 명소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프레임 유어 어텀(Frame Your Autumn)’ 패키지를 14일 공개했다.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사우나 이용권(대·소인 공통) 2매, 시즌 음료 2잔, 파티빔 및 디자인칩으로 구성된다. 파티빔과 디자인칩은 이미지나 문구를 벽, 천장 등에 투사하여 분위기를 연출하는 장치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패키지 10% 추가 할인과 조식 뷔페 20% 할인(4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판매 및 투숙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패키지에 포함된 사우나 이용권은 투숙 기간 내 각 리조트별 사우나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다
-
나인하이어, 무료 ATS 출시 후 신규 고객사 10배 증가
<h3>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무료 ATS(Applicant Tracking System) 요금제를 출시한 이후 신규 고객사 수가 10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나인하이어는 최근 ATS의 핵심 기능 80%를 조건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랜'을 출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사전 모집 기간 동안 세 자릿수 이상의 기업들이 신청한 데 이어, 정식 출시 후에는 매주 60% 이상의 신규 고객사가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업계에서는 나인하이어의 ATS 무료화가 국내 채용 시장의 판도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킨 '게임 체인저'로 평가하고 있다. 기존 유료 중심의 채용 솔루션 시장이 나인하이어를 통해 무료로 확산되고 서
-
쿠팡, 이탈리안 마켓 론칭
<h3>쿠팡 마켓플레이스가 50여 가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탈리안 마켓은 이탈리아 현지 셀러가 파스타, 소스, 스낵 등 식품부터 뷰티, 홈인테리어, 쥬얼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쿠팡은 지난 4월 이탈리아 무역청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이탈리아 상품 셀렉션을 통한 문화 교류의 기회를 마련했다. 양측은 이탈리아 고유 브랜드와 상품을 엄선하여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공동 검증했다.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이탈리아 셀러가 직접 상품을 발송한다.쿠팡은 이탈리안 마켓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17일까지 전 제품을 최소 30%
-
우아한형제들, 2025 외식업트렌드 Vol.3 공개
<h3>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외식업주를 위한 최신 식품 및 외식업계 트렌드를 소개하는 ‘2025 외식업트렌드’의 세 번째 편을 공개했다. 이번 트렌드의 대표 키워드는 ‘컵푸드’, ‘칩리미엄’, ‘사이드 페어링’으로 선정되었다.2025 외식업트렌드는 배민과 외식업 전문가가 방대한 데이터와 전문가 인터뷰를 기반으로 가게 운영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전략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매 분기 배민외식업광장 등을 통해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컵푸드는 여름철 컵빙수를 중심으로 컵에 담긴 음식이 인기를 끌었다. 컵냉면, 컵물회, 컵육회, 컵마라탕 등 다양한 컵푸드가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배민 관계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가맹점 물품대금 카드결제 시스템 도입
<h3>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가맹점 대상 물품대금 카드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신한카드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CJ푸드빌은 13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사에서 신한카드와 ‘뚜레쥬르 가맹점 납품대금 카드 결제 도입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가맹점주들은 납품대금을 결제할 때 현금 또는 카드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가맹점의 자금 유동성 확보와 결제 선택권 확대가 가능해지며, 경영 효율성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CJ푸드빌과 신한카드는 결제 편의 외에도 상품
-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990원 제과 조닝 10만개 판매 돌파
<h3>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킴스클럽이 990원 제과 조닝을 운영한 지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10만개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판매는 9월 한 달 동안 이루어진 결과이다.킴스클럽은 고물가 상황에서 가성비 높은 간식을 찾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하여 최근 수입제과와 스낵류 중심으로 990원 균일가 상품과 번들 및 골라담기 제품을 3배 확대했다. 강서점 등 주요 매장에는 990원 전용 매대를 강화한 ‘스낵 존’을 운영하여 고객이 손쉽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킴스클럽에 따르면 990원 제과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 비중은 전체의 70%에 달한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선택지를 중시하는 소비자 반응
-
컬리, 10월 원더컬리 기획전 진행
<h3>컬리는 3,000여 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하는 10월 원더컬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구매 성향에 맞춘 개인화된 상품 큐레이션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는 최대 1만 원의 100% 당첨 쿠폰이 지급된다.컬리 멤버스 회원을 위한 원더핫딜 코너에서는 제스프리 뉴질랜드 골드키위, 조선호텔 떡갈비, 이연복의 목란 짬뽕 등이 추천된다. 포노 부오노의 알리오 올리오와 소이연남의 똠얌 쌀국수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단골특가 코너에서는 골라담기와 다디익선, 플러스특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상하농원
-
CJ올리브영, 트렌드 리포트 정기 발간
<h3>CJ올리브영이 내·외부 데이터를 활용한 트렌드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발간한다고 14일 밝혔다. K뷰티 산업의 빠른 성장에 발맞춰 기존에 연 1회 제작하던 뷰티·헬스 트렌드 키워드 외에 더 세부적이고 다양한 분석을 담은 리포트를 선보인다.리포트는 매년 1억 개 이상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K뷰티 소비 패턴 분석과 산업 전반의 미래 조망 등 광범위한 주제로 기획된다. 올리브영은 일반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 모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 등을 활용해 리포트를 제작할 예정이다.첫 번째 콘텐츠로 공개된 기후 분석 리포트는 최근 5년간의 내부 데이터와 외부 기후 데이터를 결합하여 분석한 자료이다. 절기상 가을인 9월
-
농심, 신라면 툼바 활용한 생면 파스타 메뉴 공개
<h3>농심이 서울 삼성동의 파스타 다이닝 '페리지'와 협업하여 신라면 툼바를 활용한 '랍스터 마팔디네' 메뉴를 12월 말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농심면가6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과 협력하여 진행하는 특별한 요리 프로젝트이다.농심면가60은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소개하는 프로젝트로, 분기별로 대표 다이닝을 선정하여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페리지는 2024년 테이스트 오브 서울과 올해 미쉐린 셀렉티드에 이름을 올린 유명 레스토랑이다.랍스터 마팔디네는 신라면 툼바를 활용하여 페리지의 파스타 스타일로 재해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청주공장 ‘안전대책위원회’ 가동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청주공장 안전대책위원회를 중심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안전 강화 활동을 집중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청주공장 안전대책위원회는 근로자의 의견을 직접 반영해 고위험 작업 대응력 강화와 현장 안전수칙 준수 제고를 목표로 운영된다. 최근 동종 업계에서 중대재해가 잇따르고, 안전보호구 착용 미흡과 현장 의견 반영 부족이 문제로 지적되는 상황에서, 깨끗한나라는 단순한 제도 운영을 넘어 근로자가 주체가 되는 안전 실천과 전사적 안전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주요 활동으로는 ▲노사 합동 안전점검 ▲유해위험요인 개선 조치 ▲보호구 착용·지게차 작업수칙 철저 관리 등이 있다. 매월 두 차례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이광수)이 ‘글라스락 버큠’ 등 다양한 기능성 유리밀폐용기에 혜택을 제공하는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오는 16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쇼핑라이브는 네이버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글라스락 단독 상품 시리즈를 구성해 실시간 방송 혜택과 함께 마련됐다. 글라스락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매 회차 수십만 명이 참여하고 있다.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의 진공용기 니즈에 맞춰, '글라스락 버큠'을 직사각&원형 혼합 세트로 구성해 60% 할인된 최대 혜택으로 선보인다. ‘글라스락 버큠’은 전용 디바이스로 간편하게 진공 모드를 구현하여 산소 접촉을 최소화하고, 내용물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