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한국타이어, 헬리녹스와 타이어 컴파운드 활용 브랜드 콜라보 제품 공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국내 캠핑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함께 고성능 레이싱 타이어 컴파운드(타이어의 다양한 원재료가 섞인 혼합물)를 활용하여 개발한 캠핑 체어용 액세서리 제품 ‘볼핏(Ball-Feet)’을 온∙오프라인에 공개했다.이번 프로젝트는 지면과의 접점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캠핑이라는 소재를 매개로 고객들에게 글로벌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의 혁신 테크놀로지를 일상 속에 녹여내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캠핑 업계에서 인지도가 높은 헬리녹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을 한층 강화하고자 기획됐다.‘볼핏’
-
한국타이어 후원, 포뮬러 E 시즌 11 ‘2025 도쿄 E-PRIX’ 대회 시동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파트너로 활동 중인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ABB FIA Formula E World Championship, 이하 포뮬러 E)’ 시즌 11의 8·9라운드 ‘2025 도쿄 E-PRIX(2025 TOKYO E-PRIX)’가 오는 5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열린다.이번 대회는 2024년 일본에서 포뮬러 E가 첫 선을 보인 이후 두 번째로 열리는 도쿄 대회이다. 지난해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올해는 더블헤더(Double Header, 한 주간 두 번의 레이스가 진행되는 방식) 형식으로 진행돼 전 세계 모터스포츠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일
-
이랜드 뉴발란스, '엔비 보이(NB BOY)' 여름 캠페인 선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여름 '엔비 보이(NB BOY)' 캠페인 화보를 16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뉴발란스는 이번 화보에 반복되는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평화롭고 자유로운 여름을 보내는 감성을 담았다"라며 "아이유는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를 스타일링하며, 여름의 여유로움을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엔비 보이(NB BOY)’ 반팔티 컬렉션은 매년 여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뉴발란스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2025년에는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
청호나이스, ‘나이스 벌스데이’ 할인 프로모션 실시
청호나이스가 21일(수), 단 하루 동안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나이스 벌스데이(NAIS-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최대 7개월 면제 및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만 포인트를 모두 증정한다"라며 "이 날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3만점을 추가로 증정해 최대 13만 포인트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다가오는 무더위 필수템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와 ‘뉴 아이스트리’ 등이다.얼음정수기 ‘아이스
-
美 무역대표부 대표, 한화오션 김희철 대표와 조선 협력 방안 논의
제이미슨 그리어(Jamieson Greer) 미국무역대표부(USTR) 대표가 16일 제주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통상장관회의 현장에서 김희철 한화오션 대표이사를 만나 한·미 조선업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양측은 조선업에서의 다양한 협력 방안에 대해 폭넓게 논의했다. 특히 김희철 대표이사는 미국 내 조선 생산 기반 확대와 기술 이전 방향을 중심으로, 공급망 안정과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한화오션의 전략을 설명했다.한화오션은 현재 거제사업장의 스마트 생산 시스템을 미국 필리조선소에 적용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현지에서도 높은 수준의 선박 건조 기술과 생산성을 구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
아모레퍼시픽, 저속노화 효능 발표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과 공동 운영 중인 NBRI 프로그램을 통해, 두 가지 독자 성분의 피부 노화 및 면역 반응 개선 효능을 입증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관련 연구 성과는 지난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5 미국피부연구학회(SID)를 통해 발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NBRI(New Beauty Research Initiative)는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존스홉킨스(Johns Hopkins) 의과대학 피부과와 2022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공동 연구 프로그램으로, 피부 노화 연구에 관한 다방면의 연구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NBRI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피부과 안나 치엔(Anna Chien) 교수 연구팀은 올해 학회에서 아모
-
故 율촌 신춘호 농심그룹 회장, 기업가 명예의 전당 헌액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이 ‘대한민국 기업가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농심그룹 관계자는 "한국경영학회는 1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대한민국 기업 명예의 전당’ 헌액식을 열고 故 신춘호 농심그룹 선대회장을 기업가 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 선대회장(1930년~2021년)은 식품을 통해 국민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대한민국 식품산업을 세계로 넓힌 창조적 경영자로 평가받는다"라고 말했다. 신 회장은 신라면과 새우깡 등 농심의 장수 히트제품의 개발과 브랜드 네이밍, 포장 디자인까지 직접 주도했을 만큼 대한민국 최고의 크리에이터로 손꼽힌다. 또한, ‘한국의 맛이 곧 세계적인 맛’이라는 신념을
-
NS홈쇼핑, 핑크패키지 향진주 쌀 판매 기획전 진행
NS홈쇼핑이 31일까지 핑크패키지 ‘향진주쌀’ 단독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향진주 쌀은 윤기 나고 깊고 구수한향이 가득한 최고급 품종으로 충청남도 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신품종 쌀이다"라며 "향미 계열 중에서도 미질이 뛰어나고 찰지면서 부드러운 맛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MD가 추천하고 단독 판매하는 ‘NS픽’ 상품으로 트렌디한 패키지가 눈에 띄도록 기획되어 NS몰에서만 핑크패키지의 향진주 쌀을 만날 수 있다"라며 "NS몰에서는 향진주 쌀 4kg을 19,900원, 10kg은39,900원에 판매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1천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라고 전
-
[생활경제 이슈] 글렌피딕, '씬의 한 수' 비하인드 영상 공개 外
글렌피딕이 국내 주류(酒類)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유튜브 콘텐츠 '씬의 한 수' 첫 번째 프로젝트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씬의 한 수는 위스키를 중심으로 한 다이닝 페어링 문화를 소개하며, 위스키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새로운 주류 문화의 한 장면(scene)을 제안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주인공으로 안무가 가비가 참여했으며, 이번 영상에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함께한 모델 겸 배우 장윤주와 가비가 화보 작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비하인드 스토리와 소회가 담겼다.화보 촬영은 이태원에 위치한 다이닝 바 ‘레스트(Rest)’에서 진행됐다. 위스키가 격식을 갖춘 자리뿐 아니라 일상 속 다양한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
BYC, ‘메가주 일산’ 펫페어 참가
BYC(대표 김대환)가 오늘(16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25 메가주 일산’ 펫페어에 참가해 25년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이번 펫페어에서 모시메리, 난닝구세트, 쿨런닝, 썸머 쿨런닝, 할매꽃나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한 반려견 의류 여름 신제품을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개리야스 여름 신제품은 고품질 원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레트로 컨셉의 제품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땀배출이 빠르고 달라붙지 않는 소재로 가볍고 시원하다"라며 "특히 멋스러운 컬러와 클레식한 패턴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고, 일부 제품은 견주와 반려견이 커플로 맞춰 입을 수도
-
동국제강그룹-육군 제2신속대응사단, 1사 1병영 행사 진행
동국제강그룹이 16일 자매결연부대인 육군 제2신속대응사단과 ‘1사 1병영’ 행사를 갖고 위문금 3000만원을 전했다.1984년 자매결연으로 시작한 인연이다. 이후 2012년 장세욱 부회장(당시 사장) 주도 하 ‘1사 1병영’으로 계승해 교류를 이어왔다. 누적 위문금은 총 3억3000만원이다. 연도별 부대 상황에 따라 TV·헬스기구·심장제세동기 등 위문품도 함께 전했다.장세욱 동국제강그룹 부회장과 동국홀딩스·동국제강·동국씨엠 임직원 20여명이 당일 경기도 양평 소재 제2신속대응사단 본부를 방문했다. 동국제강그룹 3사 신청 팀별 멘토-멘티가 함께 참석했다. 회사-부대간 교류를 선-후배간 교류로 한단계 확장함에 의미가 있다.장세욱 동
-
티웨이항공, 순직 소방공무원 가족 대상 세번째 마음 치유 여행 나서
티웨이항공이 소방청, (사)소방가족희망나눔과 함께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세 번째 마음 치유 힐링 여행 프로그램 ‘눈부신 외출 3’를 진행했다.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3박 4일간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 17명 10가족과 함께 일본 큐슈 지역에서 진행됐다.티웨이항공 단독 취항지인 사가 지역의 우레시노 온천마을과 다케오 신사를 방문한 뒤 구마모토 아소산 및 시내 관광 그리고 벳푸 지역의 유후인을 둘러보는 코스로 같은 아픔을 가진 순직 소방관 가족들이 함께 여행하고 공감하며, 마음을 치료하고 회복할 수 있는 힐링 위주의 코스로 구성됐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순직 소방관 유가족을 위한 마음 치유 힐링
-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 선보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비발디파크 얼리 썸머 에디션’ 패키지는 워터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실내외 레저 시설을 알차게 즐기며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라며 "기본 구성은 △비발디파크 객실 △오션월드, 인피니티풀, 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대인 2매, 소인 1매) △회전목마, 범퍼카, 곤돌라 등 액티비티 3종 이용권을 포함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6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전했다. 주중(월~금) 입실시에는 13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돼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공식 웹사이트에서
-
아모레퍼시픽, ‘올 어바웃 아모레’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5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5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올 어바웃 아모레는 ‘설레는 봄날, 아모레 뷰티트립’ 콘셉트를 선보이며 사옥을 방문한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적인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및 e커머스 담당자들과 비즈니스 기회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연출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함께했다. ‘아모레 홀’에서 진행된 1부 행
-
쿠론-앰배서더 홍진경 ‘라엘 에디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브랜드 앰버서더 홍진경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 ‘라엘 에디션(LAEL Edition)’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라엘 에디션은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하루 숄더백’으로,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소가죽을 더해 완성된 제품이다"라며 "특히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모카 무스’ 색상을 바탕으로, 모카색과 브라운 투톤 조합으로 구성돼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패드 수납이 가능한 넉넉한 내부 공간, 빨간 색상의 가죽 스트랩, 탈부착 가능한 실버 링 참이 더해져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
롯데건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롯데건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먼저 롯데건설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간식과 함께 대표이사의 감사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간식선물세트를 제공했다.선물 제공뿐만 아니라 재미 요소를 추가한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간식선물세트에 포함된 메시지 카드에는 일렬번호가 부여되어 있으며, 이를 활용해 복권 추첨 형식의 ‘롯또BOX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벤트는 상자 내 선물 일련번호가 적힌 공을 뽑아 추첨하며, 추첨결과는 16일 롯데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건설TV’를 통해 공개했다. 당첨자에게는 가족과 함께 추억을 쌓을
-
안랩 V3, ‘지능형 위협 방어 테스트’서 만점 획득
안랩의 백신 솔루션 V3가 글로벌 보안제품 평가인 ‘AV-TEST’의 올해 첫번째 ‘지능형 위협 방어 테스트(Advanced Threat Protection Test, 이하 ATP 테스트)’에서 만점을 획득했다.안랩 관계자는 "매 짝수 달마다 진행되는 ATP 테스트는 마이터어택 프레임워크를 토대로 설계된 10가지 사이버 공격 시나리오를 활용해 보안 제품의 지능형 위협 탐지·대응 능력을 평가한다"라며 "각 공격 시나리오를 최초 침입부터 최종 정보 유출에 이르기까지 총 9단계로 나누어, 보안 제품이 어떤 단계에서 위협을 차단하는지를 평가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안랩 V3는 2025년 2월 ATP 테스트의 ‘홈 유저’ 및 ‘비즈니스 유저’ 부문에 참여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