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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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그룹, 산불 피해지역 복구 위해 2억원 기부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최근 영남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1억 5천만원과 5천만원 상당의 의약품 기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삼양사와 삼양패키징, 삼양엔씨켐이 성금을 마련했으며,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붙이는 골관절염 치료제 ‘류마스탑파워 플라스타’를 지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된 성금과 의약품은 경남 산청과 하동, 경북 의성, 울산 울주, 경남 김해 등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물품 지원, 건강관리 등에 쓰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100년 기업 삼양그룹은 산불, 수해 등 국가적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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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나리자, 논산딸기축제에 위생용품 총 5,240팩 기부
㈜모나리자는 충남 논산시청에서 논산시 백성현 시장과 모나리자 생산본부 양기문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27회 논산딸기축제’ 생활위생용품 기부식을 가졌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기업의 생산본부가 위치한 충남 논산시에서 진행되는 ‘논산딸기축제’에 모나리자 키친타월 440팩, 물티슈 4,800팩으로 총 5,240팩의 키친타월과 물티슈를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축제 활성화와 시민 화합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한 제품들은 이달 27~30일에 개최되는 ‘논산딸기축제’ 매대에 진열되어 방문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모나리자는 생산본부가 위치한 충남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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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단백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서 매진 기록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단백질 기반의 균형 영양식 브랜드 ‘파스퇴르 단백질+(플러스)’가 지난 24일 19시 35분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에서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28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단백질+’ 액상형(RTD, Ready To Drink) 제품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 이번 방송은 사전 준비한 물량을 전량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며 "약 1시간 만에 주문금액 기준 약 4억 원을 돌파하고, 방송 종료 5분을 남겨두고 매진된 것이다"라고 전했다. 진하고 고소한 ‘곡물맛’으로 출시한 ‘파스퇴르 단백질+’ 액상형 제품은 단백질 12g를 함유하고 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에서 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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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도어투성수서 토스 ‘페이스페이’ 팝업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4월 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토스와 ‘페이스페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GS25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토스 ‘페이스페이’ 대고객 서비스를 선보이며, 신규결제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라며 "팝업 방문 고객이 ‘페이스페이’ 등록부터 결제까지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준비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도어투성수 방문 고객이 ‘페이스페이’로 팝업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만 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만 원 초과 결제 시 초과 금액만큼만 토스 연결 계좌로 결제된다. GS25는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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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내달 3일부 판매가 평균 3.3% 조정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내달 3일부터 버거류 23종을 비롯 총 65개 품목에 대한 판매가격을 평균 3.3% 조정 인상한다.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의 이번 가격 인상은 지속되는 국내 경영상의 제반 비용 비용 증가와 더불어 해외 환율 및 기후 변화 등 외부 환경 요소로 인한 원가 부담이 가중됨에 따른 가맹점의 이익률 유지를 위해 판매가 인상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해외 정세 불안으로 인한 환율 상승 및 해상 물류 수수료 증가와 더불어 수입산 주요 원자재 상승과 함께 국내 최저임금 인상 및 기타 수수료 등 제반 비용 증가에도 최소한의 인상률을 적용했다.이번 인상으로 인해 제품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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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푸디버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림 관계자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긍정 양육 인식을 확산하고자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공동 주관하는 것으로, 지난해 5월부터 릴레이로 이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하림산업 정민주 마케팅본부장은 함소아한의원 조현주 대표의 추천을 받아 동참했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는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의 마케팅본부 장진항 이사를 지목했다.정민주 본부장은 “아동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우리 사회가 해야 할 일”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푸디버디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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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선보인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 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제품은 열대의 이국적인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제로슈거 음료로 모히토 특유의 청량한 맛을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며 "패키지는 모히토향 로고와 함께 야자수와 뜨거운 태양, 칵테일 잔을 제품 패키지 라벨에 담아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도록 제품 속성을 시각화했고, 라임과 민트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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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보라매공원에 ‘농부의 마음’ 담은 정원 조성
농심은 지난 25일, 서울시청에서 서울시와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농심 관계자는 "창업 초기 대방공장부터 현재 본사 사옥에 이르기까지, 지난 60년 간 보라매공원 옆에 터를 두고 있어 지역 주민과 공원 방문객에게 친숙한 기업이다"라며 "농심은 본사 인근에 개최되는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힘을 보태고,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동행 정원을 조성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농심은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농부의 마음’을 라면 생산과정에 투영한 예술품으로 정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정원 곳곳에 물의 흐름과 라면 면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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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관광공사, 원주 지역 어르신과 봄나들이 진행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지난 25일, 27일 개별여행에 어려움을 겪는 원주 지역 내 독거노인 64명을 초청해 봄나들이를 함께했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봄나들이 행사는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이하여, 원주 지역 어르신에게 여행을 통한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제공하고 활력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참가자들은 인구 감소 고위험 지역인 영월의 한반도 지형, 젊은달와이파크, 폐광을 활용한 탄광문화촌 등을 관람하고, 지역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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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산불 피해 지역에 음료 제품 후원
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산불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북경〮남울〮산 지역에 음료 제품 5만여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지원하는 음료 제품은 산불로 인해 피해를 겪고 있는 이재민과 산불 진화 작업에 투입된 소방대원, 산불진화대원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빙그레는 대한적십자사의 재난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대한적십자사와의 협약을 통해 사전에 조성한 재난구호기금 일부를 활용해 산불 피해 이재민 대피소에 도시락과 식사 등을 지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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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카운티 영암45, 페어웨이 카트 진입 상품 재출시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는 라운드일 기준 4월 14일부터 6월 15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영암45 페어웨이 카트 진입 상품을 재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첫 선보인 골프존카운티 영암45 페어웨이 카트 진입 상품에 대한 골퍼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필드 라운드 황금기인 봄 시즌을 맞아 서비스를 다시 선보인다"라며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는 2인 라운드 전용 코스인 짐앵 코스를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을 기념해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동안 골프존카운티 영암45 관련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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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브웨이, 에그마요·이탈리안BMT 등 평균 가격 250원 인상
써브웨이(Subway®)가 오는 4월 1일부터 에그마요·이탈리안BMT 등 메뉴의 가격을 상향 조정한다.써브웨이 관계자는 "원·부재료비, 인건비, 공공요금 및 제반 비용 등 써브웨이 매장을 운영하기 위한 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불가피하게 일부 메뉴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라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판매되는 15cm 샌드위치 단품 기준 평균 250원으로, 약 3.7% 상향 조정된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배달가격도 차등 적용한다. 배달 메뉴의 가격은 15cm 샌드위치 기준 매장 판매가에 900원 추가된다. 최근 배달 플랫폼이 무료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수료가 인상되는 등 시장환경 변화에 따라 가맹점 운영 부담이 가중되어 부득이하게 배달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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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니혼슈코리아, 샴페인 봉발레 블랑드 블랑‘Best of 2025’ 달성 外
니혼슈코리아는 대표 샴페인 봉발레(Bonvalet)의 ‘블랑 드 블랑(Blanc de Supreme)’이 ‘2025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스파클링 와인 부문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2025(Best of 2025)’를 수상했다고 28일 알렸다. ‘봉발레 블랑 드 블랑’은 100% 샤르도네 품종으로 만들어져 우아한 구조감과 섬세한 기포가 특징이다. 신선한 그린 애플과 레몬 제스트, 하얀 꽃의 향긋한 아로마가 어우러지며, 시간이 지나면서 갓 구운 브리오슈와 구운 아몬드의 고소한 뉘앙스가 감돈다. 미네랄리티와 산미의 균형이 뛰어나며, 입안에서는 크리미한 질감과 함께 길고 우아한 여운을 남긴다. 전문가들은 “프랑스 정통 샴페인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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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안랩샘(SEM)’ 20기 개강
안랩과 소셜벤처 ㈜맘이랜서가 공동 운영하는 디지털 에듀케이터 양성 사회공헌 프로그램 ‘안랩샘(AhnLab SEM – Software Education Manager)’ 20기가 27일 개강했다.안랩 관계자는 "이번 안랩샘 20기 교육은 여성, 청년, 시니어 등 구직자 총 150명을 대상으로 ▲LX(Learning Experience, 학습 경험) 콘텐츠 개발자 과정 1개 강좌 ▲에듀테크 전문강사 과정 6개 강좌(컴퓨팅 사고력, 국어·논술, 사회·역사, 미디어 아트, 컴퓨터 프로그래밍, 데이터 시각화) 등 총 7개 강좌를 무상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안랩샘은 AI 디지털교과서 도입을 앞두고 증가하는 ‘디지털 교육 전문가’ 수요에 대비해 지난 19기부터 ‘전 교과 디지털 에듀케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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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테이스트 아틀리에(Taste Atelier) 팝업 이벤트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신만의 맞춤형 아웃백 커스텀 세트 메뉴를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형 팝업 이벤트 ‘테이스트 아틀리에(Taste Atelier)’를 진행한다.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매장 앞에 마련된 팝업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며, 고객들은 취향에 맞게 메뉴를 선택하고 ‘밸류업’(업그레이드)하여 자신만의 맞춤형 메뉴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아웃백 멜터 & 멜트 키트'와 랜덤 할인쿠폰이 선물로 증정된다"라고 전했다. 팝업 이벤트 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먼저, ‘멜터 자판기’에서 아웃백하우스 모양의 ‘멜터 패키지’에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 자신만의 ‘멜터’를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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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판매 가격 조정한다
신세계푸드가 내달 1일부터 노브랜드 버거의 버거와 사이드 메뉴 판매가격을 평균 2.3% 상향 조정한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각종 직간접 비용 상승이 지속됨에 따라 버거와 사이드 메뉴 판매가를 인상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버거 단품 및 세트 19종은 200원, 사이드 단품 19종은 100원 각각 상향 조정된다.이번 가격 조정에도 노브랜드 버거의 가성비 대표 상품인 그릴드 불고기와 갈릭앤갈릭은 단품 3000원대와 세트 5000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또, 음료 메뉴 12종은 가격을 동결해 고객 부담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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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OP, 일본프로야구 ‘2025 퍼시픽 리그’ 28일부터 국내 무료 생중계
SOOP은 28일(금) ‘2025 퍼시픽 리그’ 개막전부터 정규리그, 인터리그(센트럴 리그와 교류전), 클라이맥스 시리즈(포스트시즌)까지 전 경기를 SOOPTV 케이블 채널과 온라인에서 무료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SOOP 관계자는 "케이블 채널 중 일본 퍼시픽 리그 전 경기를 중계한 곳은 SOOPTV가 최초다"라며 "SOOPTV는 케이블 방송 채널 ‘SOOP’을 운영하는 SOOP의 자회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2025 퍼시픽 리그’ 중계권 확보를 통해 야구를 좋아하는 팬들은 수준 높은 일본 프로야구의 뜨거운 열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특히, SOOP 유저들은 △소프트뱅크 호크스 △오릭스 버팔로즈 △라쿠텐 골든이글스 △세이부 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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