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동화약품, 퍼스널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BETTER)’ 신제품 론칭
동화약품이 퍼스널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BETTER, 이하 배러)’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배러는 2023년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배러라이트와 화이트닝과 항산화를 위한 배러화이트 2종을 출시해 맛은 물론이고 기능성까지 잡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냈다.이에 힘입어 배러는 “맛있어서 GOOD, 건강해서 BETTER”라는 콘셉트 하에 기능성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퍼스널 건강케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수면, 활력, 식습관 관리 등 일상 속 건강 고민을 해결해주는 총 9종의 라인업으로, 각 제품에 직관적인 컬러를 적용해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대표 제품으로는 수면 유도에 도움을
-
HLB제약, 신규 건기식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윤세아 발탁
HLB제약은 배우 윤세아를 새롭게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최근 HLB제약은 건기식 사업을 본격 확대하며 종합건강 브랜드 ‘HLB제약’과 이너뷰티 브랜드 ‘나티아(NAITA)’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전속 모델 발탁은 두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윤세아는 앞으로 ‘HLB제약’과 ‘나티아’의 공식 모델로서 온라인 광고, 디지털 콘텐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광고에서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건강과 이너뷰티를 간편하게 챙기는 윤세아의 일상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
CJ제일제당 ‘습김치‘ 1,000만뷰 조회수 기록
CJ제일제당은 실비김치 ‘습김치’가 매울 때 내는 소리인 ‘습~’ 키워드가 확산하며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출시 40일만에 합계 1,000만뷰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2,000만뷰 유튜버인 제프프가 인플루언서 랄랄의 이명화 캐릭터를 통해 ‘습김치’의 강렬한 매운 맛을 표현한 ‘습-하’송을 리믹스해 큰 주목을 받았고, 비트박스 크리에이터인 빅맨은 ‘습’ 소리를 경쾌한 비트박스에 얹어 소개하기도 했다"라며 "또 헬스 유튜브 김강민 채널, 스리랑카 출신의 외노자쇼마 유튜브 채널, AI 콘텐츠 인스타그램인 진도 도그라이프(jindo.doglife), 그리고 구독자
-
커먼그라운드, ‘어르니마켓’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5월 10일과 11일, 17일과 18일, 주말 4일간 ‘2025 어르니마켓 더 투 위켄즈(The Two Weekends)’를 개최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어르니마켓’은 굿즈 소비 문화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장난감·피규어·굿즈 등 유년 시절의 감성을 즐기는 ‘키덜트(Kidult, Kid+Adult)’세대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야외 마켓이다"라며 "어르니마켓은 캐릭터, 취향, 수집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셀러와 소비자가 소통하며 교류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전했다.이번 행사에서는 캐릭터 브랜드부터 개인 셀러까지 총 66팀이
-
롯데웰푸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모집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1박 2일간 경북 의성에서 열리는 ‘제14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오는 5월 25일까지 모집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산불의 여파로 관광객의 발길이 끊긴 것은 물론 지역축제까지 취소되며 큰 타격을 받고 있는 경북 지역 방문 활성화 차원에서 롯데웰푸드와 의성군이 올해도 뜻을 모은 것이다"라고 말했다.이어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2009년부터 롯데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개최하고 있는 가족 캠핑 행사로 체험 프로그램이 알찬 것으로 유명하다"라며 "우리나라 대표 마늘 브랜드인 ‘의성마늘’의 우수성과 의성 지역 명소를 널리 알리는 지역 상생 행사로 잘 알려져 있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브랜드 2025 몽드셀렉션 대상금〮상 수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5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 출품한 일품진로 브랜드 모든 제품이 대상(Grand Gold) 및 금상(Gold)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일품진로의 품질 우수성을 다시 한번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출품한 전 제품이 모두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며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도 ‘일품진로 고연산' 제품인 ‘일품진로 24년산’이 8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라며 "몽드셀렉션 8년 연속 대상 수상은 국내 주류 업계에서 이례적인 기록이며, 이는 독보적인 제품의 품질을 입증한다"라고 말했다. ‘일품진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는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화장지 부문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전문가 심사와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깨끗한나라는 뛰어난 기술력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화장지 부문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최장기간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깨끗한나라는 지난 1997년 처음 화장지 브랜드 ‘깨끗한나라’를 출시한 이후, 소비자에게 더욱 부드럽고 깨끗한 화장지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에 힘써
-
하림, ‘맥시칸’ 냉동치킨 브랜드 선보여
하림은 맥시칸의 양념치킨 레시피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치킨 전문점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냉동치킨 간편식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엄선해 만든 ‘크리스피 순살’, ‘크리스피 봉’, ‘핫 크리스피 순살’, ‘핫 크리스피 봉’, ‘허니버터 순살’, ‘허니버터 봉’, ‘갈릭양념 순살’, ‘갈릭양념 봉’등 냉동치킨 8종부터 ‘1985 양념치킨소스’, ‘오리지널 양념치킨소스’, ‘매콤 양념치킨소스’등 소스 3종, 양념치킨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양념치킨 볶음면’ 1종까지 총 12종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집에서도 치킨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원
-
한국콜마, K뷰티 동반성장 입주 기업 모집
한국콜마와 CJ올리브영이 뷰티 스타트업을 위한 동반성장 인프라를 마련했다. 양 사는 오는 5월 23일까지 ‘2025 뷰티혁신허브센터’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K뷰티 산업을 대표하는 제조(ODM)와 유통의 강자가 손잡고, 혁신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뷰티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입주 공간은 한국콜마 자회사 HK이노엔이 운영하는 ‘HK이노엔 스퀘어’(경기도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에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HK이노엔 스퀘어는 2025년 2월 오픈한 최첨단 R&D 허브 공간이다.입주 기업에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보증금은 전액 면제되며, 임대료 역시 입주 첫 달 이후
-
매드포갈릭, ’매드 와인 나잇’ 운영 시작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매드 와인 나잇’을 시작한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레드와인부터 화이트, 로제, 샴페인까지 약 80여 종의 폭넓은 와인 리스트를 갖추고 있으며, 세계적인 와인 산지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와인을 독점 수입한 PB와인도 선보이고 있다"라며 "‘매드 와인 나잇’은 와인 애호가들은 물론 보다 많은 고객이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하는 와인 페어링을 경험하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매드 와인 나잇’은 오후 5시 이후부터 운영되며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매드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거나 매장별 보유 와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
-
코웨이,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클래스’ 실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지난 14일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클래스’를 진행했다.코웨이 관계자는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클래스’는 코웨이의 친환경 캠페인 일환으로 자원 순환에 대한 임직원들의 공감대 형성과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코웨이 본사 임직원 25명이 참여했다"라며 "해당 직원들은 직접 모은 병뚜껑과 집에서 가져온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타르트와 카눌레 모형의 오브제를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클래스’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병뚜껑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경험하며 자원 순환의 가치를 몸
-
맘스터치, ‘창업 리본 프로젝트’ 선보여
맘스터치는 예비 가맹점주의 시설·인테리어·장비 등 초기 비용을 지원해 외식 창업 문턱을 낮춘 ‘창업 리본(re-born) 프로젝트’에 참여할 20개 팀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창업 리본 프로젝트’는 가맹점 출점 시 창업 초기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외식 창업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QSR(Quick Service Restaurant) 플랫폼형 매장’ 출점 지원을 통해 가맹점 매출 성장 및 고객 중심 경영 등 상생 창업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략적 점포 개발 시스템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6대 광역시의 핵심 상권 내 미개척 상권을 중심
-
에이피알 포맨트 ‘헬로키티 에디션’ 선보여
에이피알은 포맨트 신제품 ‘시그니처 퍼퓸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포맨트의 대표 향수 라인업인 ‘시그니처 퍼퓸’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한정판 제품이다"라며 "포맨트 향수의 뚜껑을 헬로키티 특유의 귀여운 얼굴 모양 디자인으로 제작하고, 캐릭터가 그려진 특별 패키지를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층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에디션은 시그니처 퍼퓸의 다양한 향기 라인 중 포근한 섬유 향을 연상케 하는 ‘코튼 허그’와 달달한 생자몽과 복숭아 향이 조화를 이루는 ‘코튼 메모리’
-
GS25, 서울우유 스핀오프 디저트 5종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서울우유’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디저트 신상품 5종을 유통사 단독으로 오는 16일(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88년 역사의 서울우유는 국내 유업계 점유율 1위 브랜드다"라며 "GS25는 앞서 농심, 오리온 등 여러 식품사와 손잡고 장수 브랜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협업을 성사시켰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로 농심 바나나킥 디저트 시리즈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수량 5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양사는 서울우유만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도 맛, 식감, 패키지 등을 획기적으로 바꾸는 스
-
소노인터내셔널, 소노캄·쏠비치서 감성 해양 프로그램 운영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소노캄 거제, 쏠비치 양양에서 감성 해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먼저 소노캄 거제에서는 투숙객에게 요트투어 경험을 제공하는 ‘체크인 세일아웃(Check in, Sail out)’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거제 해안 산책로를 따라 남해 쪽빛 바다를 유람하며 예술 작품처럼 펼쳐지는 자연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체크인 시 객실 1실 당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이용권 1매가 제공되며, 이용방법은 해당 이용권을 소지하고 소노캄 거제 마리나베이에 방문하면 주중 오전 9시 30분부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세종사이버대, 역량 강화 위한 학위 과정 지원 外
바른치킨이 지난 14일 서울 송파구 이루에프씨 본사에서 세종사이버대학교와 산학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급변하는 외식 산업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임직원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디지털 마케팅과 AI 기술에 능숙한 인재 양성을 통해 푸드테크 기반의 스마트 외식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마련됐다.협약을 통해 바른치킨 임직원은 세종사이버대학교 학비의 50%를 감면받고, 나머지 50%는 회사에서 지원받아 실질적으로 학비 부담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본사 임직원 가족과 가맹점주 및 가족, 매장 종업원도 학비 50% 감면 혜택을 받아 세종사이버대학교의 학사 또는
-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창작뮤지컬 공모 수상자 공개
CJ그룹(회장 이재현)의 사회공헌재단인 CJ문화재단이 재능 있는 뮤지컬 창작자를 발굴하고 작품 개발을 돕는 창작뮤지컬 지원사업 ‘스테이지업’의 2025년 수상자를 발표했다고15일 밝혔다.CJ문화재단은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이재현 이사장의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2010년부터 △인디 뮤지션 지원사업 ‘튠업(TUNE UP)’ △신인 단편영화감독 지원사업 ‘스토리업(STORY UP)’ △뮤지컬 창작자 지원사업 ‘스테이지업(STAGE UP)’을 통해 대중문화 소외영역의 젊은 창작자들의 성장과 시장 진출을 돕는 창작자 맞춤형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앞서 CJ문화재단은 ‘스테이지업’ 창작뮤지컬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