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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젝시믹스, 1분기 매출 508억 기록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는 연결기준 올해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508억원, 8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5일 공시했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국내외 정세 불안으로 소비심리가 크게 하락할 것으로 보고 장기적 관점에서의 젝시믹스 사업 운영과 재무 건전성 강화, 체질개선 전략 등을 추진해 판관비 감소 등의 고무적인 성과를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수출실적이 증가하면서 해외 판매는 성장세를 이어 나갔다.일본, 대만, 중국 수출 금액은 전년비 94%이상 상승했으며, 인도네시아, 몽골, 호주 등도 각각 전년비 147%, 77%, 58%이상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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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누들핏 마라탄탄’ 선보여
농심이 ‘누들핏 마라탄탄’을 오는 19일 선보인다거 15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누들핏 마라탄탄은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에 땅콩소스로 탄탄면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중화풍 비빔면이다"라며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을 사용해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고 쫄깃한 식감을 더욱 향상시켰다"라고 전했다. 누들핏의 핵심인 낮은 칼로리(135kcal)와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1500mg)는 그대로 유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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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드와이저, ‘버드 네버 고즈 얼론’ 캠페인 진행
오비맥주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여름을 앞두고 함께 듣는 음악을 테마로 한 캠페인 ‘버드 네버 고즈 얼론(Bud Never Goes Alone)’을 진행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개인이 이어폰 등을 통해 따로 음악을 청취하는 것이 주를 이루는 요즘이지만, 음악은 사람들이 한데 모여 즐길 때 강렬한 에너지가 만들어진다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버드와이저는 ‘버드와이저와 음악은 우리와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음악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버드와이저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내외 유명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음악 팬과의 접점을 확장한다. 국내 최대 EDM 축제 ‘2025 월드 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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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2025 여름 e-프리퀀시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동일 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 와 손잡고5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약 두 달간 고객 사은 행사인 2025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올해 여름 e-프리퀀시는 아이템 개발과 컬러 선정 등 스타벅스와 라코스테의 협업 시너지를 효과적으로 드러낼 수 있도록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상을 활용했고, 라코스테의 프렌치 테니스 헤리티지를 담은 테라코타 컬러를 포인트 삼아 5월의 롤랑가로스 테니스 코트를 떠올리게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 여름 e-프리퀀시 증정품은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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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빙그레 그란폰’ 참가비 전액 기부
빙그레가 ‘빙그레 그란폰도’ 참가자 2000명의 이름으로 참가비 1억원 전액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건전한 기부문화를 선도하고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며 기부에 동참하는 퍼네이션(Fun + Donation) 활동의 일환으로 대회 참가비 전액을 참가자 각자의 이름으로 대회 개최 지역에 기부하도록 대회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한적십자사 충청남도지사와 협력해 빙그레 그란폰도가 개최된 충청남도 공주시, 부여군, 청양군 지역의 의용소방대와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물품을 후원했다"라며 "각 지역 의용소방대에서 필요로 하는 차량용 소화기, 보호장비 등을 전달하고 각 지역 취약계층에게는 혹서기를 대비해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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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AWS 서밋 서울 2025' 참가
LG생활건강이 생성형 AI(인공지능) 모델을 활용한 피부 진단 솔루션 기술을 'AWS 서밋 서울 2025(AWS Summit Seoul 2025)'에서 선보였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AWS 서밋 서울 2025’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마존웹서비스(AWS)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기술 컨퍼런스로, 다양한 산업군의 리더와 IT 전문가들이 최신 기술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경험하는 자리다"라고 전했다. 이어 "14~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AWS 서밋 서울 2025에서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완전 관리형 생성형 AI 서비스인 ‘아마존 베드록(Amazon Bedrock)’을 기반으로 한 AI 피부 진단 솔루션 기술을 시연했다"라고 말했다. 아마존 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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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고객센터 상담원 정신건강관리 위한 MOU
홈앤쇼핑은 지난 14일(수) 부산연제구정신건강복지센터와 고객센터 상담원의 정신건강 증진과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평소 업무 스트레스로 어려움이 많은 상담원들의 정신건강 회복을 위해 정신건강 검진 및 힐링 프로그램 진행등 쳬계적이고 맞춤형 지원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강서구정신건장복지센터가 운영하는 '2040 직장인 스마일 프로젝트' 참여로 '마음건강 친화기업 인증'을 획득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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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보안 전략 세미나 ‘ISF SQUARE’ 진행
안랩이 산업별 보안 전략 세미나 ‘안랩 ISF 스퀘어(AhnLab ISF SQUARE)’를 연이어 개최했다.안랩 관계자는 "ISF 스퀘어는 안랩이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연중 다회 개최하는 고객 맞춤형 보안 전략 세미나다"라고 전했다. 안랩은 올해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4/22) ▲법무법인 (4/22) ▲금융(은행·카드·보험·증권, 5/13~14) 분야에 특화된 ISF 스퀘어를 개최해, 이들 업계를 노리는 최신 보안 위협을 고객사 보안담당자에게 소개했다. 아울러, 안랩의 솔루션을 활용한 위협 대응 사례를 공유하며 실무 현장에 바로 적용 가능한 보안 전략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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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폴더, 오찌 '플랩 스니커즈'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5SS '플랩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플랩 스니커즈는 굽이 낮고, 날렵한 디자인을 뜻하는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실루엣이 적용된 여성용 신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설포를 신발 밖으로 빼거나 안으로 넣는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한 켤레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라며 "플랩 스니커즈는 △블랙 △실버 △베이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유연한 메쉬 소재의 갑피(어퍼)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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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 'AWS 서밋 서울 2025' 참가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5월 14~15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AWS 서밋 서울 2025(AWS Summit Seoul) 2025’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가 주최한 ‘AWS 서밋 서울 2025’는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기술 컨퍼런스다"라며 "이번 행사에는 클라우드 및 생성형 AI 혁신을 다루는 110개 이상의 세션이 진행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업 별 세션은 물론 최신 기술 트렌드와 혁신적인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엑스포 부스를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부분의 AI 적용 사례는 물론 체험형 콘텐츠를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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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리테일 ‘신디’, 여름 러닝 신제품 선보여
이랜드리테일의 애슬레저 브랜드 ‘신디(CINDY)’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군은 여성용 7종, 남성용 5종으로 높은 품질의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라며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한 애슬레저 아이템들로, 여름철 러닝 등 움직임이 많은 신체 활동에도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여성 라인업은 ▲상의(티셔츠, 브라톱, 집업, 나시) ▲하의(쇼츠, 테이퍼드 팬츠) ▲바람막이 등이고, 남성 라인업은 ▲상의(티셔츠) ▲하의(러닝 팬츠) ▲바람막이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됐다.격한 운동으로 땀 배출을 하더라도 피부의 불편함을 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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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 필리핀 관광객 대상 ‘교촌1991스쿨’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1일(일) 필리핀 관광객을 대상으로 ‘교촌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1991스쿨’은 교촌치킨의 조리부터 포장까지의 제조 과정의 전반을 체험하며, 교촌의 진심과 브랜드 가치를 폭넓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된 조리 체험 프로그램이다"라며 "기존에는 가맹점주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됐으나 2023년 국내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확대, 2024년에는 아시아권 해외 관광객으로 참여 대상을 넓혀 글로벌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교촌1991스쿨’은 한국식 치킨 문화에 관심이 많은 필리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라며 "교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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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NS컬처에이전트’ 발대식 진행
NS홈쇼핑이 조직문화 구축에 구성원이 참여하는 ‘NS컬처에이전트(NS Culture Agent)’를 운영하기로 하고 지난 13일 발대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사원에서 과장 직급으로 구성된 14명의 NS컬처에이전트가 참석한 발대식에서는 조항목 대표이사가 NS컬처에이전트를 상징하는 임명패를 구성원에게 직접 전달했으며, NS컬처에이전트의 운영 계획 공유와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NS컬처에이전트는 회사의 비전과 가치를 바탕으로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소통과 협력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실현하는 조직문화의 선도자 그룹이다.NS홈쇼핑 측은 조직문화 구축에 참여하는 구성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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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 ‘재방문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6월 연휴 등을 맞아 ‘재방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5월 한 달간 창고43을 방문한 고객이 6월 주말 또는 공휴일에 매장을 다시 찾으면, 특별한 혜택과 함께 또 한 번의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가족 외식 수요가 늘어나는 6월 연휴 기간을 맞아,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창고43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라며 "창고43에서의 미식 경험과 좋았던 기억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대상은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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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황금올리브 치킨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오는 16일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일인 이달 16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라며 "당일 BBQ앱 및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치킨 1마리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기타 할인 쿠폰 및 기프티콘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BBQ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셀프 스튜디오 '포토이즘'과 협업해 황금올리브 치킨 출시 20주년을 기념하는 생일 축하 프레임 발행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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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피싱 범죄 예방 캠페인 실시
쿠팡은 경찰청과 함께 사칭 미끼문자와 같은 일상 속 피싱 범죄를 예방하는 영상을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영상은 경찰청 유튜브 채널과 쿠팡 뉴스룸 등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 영상에선 사칭 미끼문자 및 악성 앱 설치 사례를 통해 주요 피싱 수법과 피해 방지법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라며 "대표적으로 피싱 범죄 조직이 공공기관을 사칭한 과태료 부과 안내, 택배 배송업체를 사칭한 배송주소 수정 요청, 지인을 사칭한 부고장 등을 악용하는 식의 사례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런 내용으로 특정 링크 클릭을 유도하는 문자는 피싱 범죄에 악용된다"라고 덧붙였다. 영상은 출처가 불명확한 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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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018억 기록
오리온은 2025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018억 원, 영업이익 1314억 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7.1%, 영업이익은 5% 성장했다"라며 "글로벌 경기침체와 소비심리 위축이 계속되는 가운데 중국, 베트남의 최대 성수기인 ‘춘절’과 ‘뗏’ 효과가 축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글로벌 법인들이 견고한 성장을 이어갔다"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한국 법인의 수출 물량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해외 매출 비중이 68%로 확대됐다.법인별로 살펴보면, 한국 법인은 매출액이 4% 성장한 2824억 원, 영업이익은 5.6% 증가한 463억 원을 기록했다. 내수소비 부진 및 슈퍼 등 소매 거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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