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유통단신] 오오티디 뷰티, 인천1공항 면세점 ‘올그레이스 K-뷰티 셀렉샵’ 입점
글로벌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OOTD beauty (이하 ‘오오티디뷰티’)는 인천1공항 면세점 ‘올그레이스 K-뷰티 셀렉샵(K-Beauty Select Shop)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오티디뷰티는 런칭 당시 30만개 판매 돌파에 이어, 미국 아마존 프라임 입점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넓혔으며 현재까지 총 누적 판매 1000만개 기록을 세우며 초고속 성장 중이라고 설명했다.오오티디뷰티 추혜인 대표는 “일 출국객 6만~8만명에 달하는 인천1공항 면세점에 입점한 만큼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에게 오오티디뷰티를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K-뷰
-
[호텔 단신] 시그니엘 서울, 봄 내음 가득한 벚꽃 프로모션 선보여
시그니엘 서울은 벚꽃 시즌 한정으로 ‘조이풀 스프링(Joyful Sprin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벚꽃 칵테일 바우처 2매로 구성되어 호캉스와 함께 로맨틱한 봄 휴식을 즐갈수 있고 특히 석촌호수가 내려다보이는 객실이 우선 배정돼 객실 내에서도 만개한 봄꽃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호텔의 설명. 체크인 시 제공되는 칵테일 바우처는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자몽의 상큼함과 딸기의 달콤함에 은은한 향의 벚꽃 파우더가 어우러진 ’블라썸 마티니(Blossom Martini)’와 블루베리와 딸기 향이 가득한 ‘블라썸 하이볼(Blossom Highball)’이 다가온 봄의 산
-
[생활경제 이슈] 메가MGC커피, ‘눈물의 여왕’ 드라마 제작 지원 外
메가MGC커피가 화제의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제작 지원에 나선다. 지난 3월 9일에 첫 방송한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주연으로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메가MGC커피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 속에서 극 중의 현우(김수현)가 매일 즐겨 마시는 커피 브랜드로 등장한다
-
이디야커피, ‘샐러드빵’ 선보여
이디야커피가 ‘샐러드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식감이 강조된 ▲에그 샐러드빵 ▲마카로니 샐러드빵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닝빵 샌드위치 타입의 부담 없는 사이즈로 아침식사는 물론 음료와 함께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그 샐러드빵’은 폭신한 모닝롤에 에그 샐러드를 가득 담아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라며 "‘마카로니 샐러드빵’은 마카로니를 옥수수, 양배추 등 야채와 마요네즈로 버무려 다양한 재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신제품 ‘샐러드빵’ 2종은 19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민족, 요기
-
맥포머스, 롯데백화점 인천점서 팝업스토어 실시
㈜짐월드(대표 박기영)가 3월 20일부터 5월 8일까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 ‘맥포머스’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짐월드 관계자는 "자석교구인 ‘맥포머스’와 영유아 전용 자석교구 ‘스틱오’, 덴마크 유아 입체 블록 ‘플러스플러스’ 등 인기 브랜드 교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라며 "추가로 아동전용 선글라스 브랜드 ‘키도스’와 프랑스 헝겊인형 브랜드 ‘디글링고스’의 아동용 백팩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신학기 시즌과 더불어 어린이날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첫 주에는 특별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
국내 대표 소방 방재 전문 전시회, 6월 서울에서 만난다… 제7회 2024 소방방재기술 산업전 ‘FIRE TECH KOREA’ 개최
국내 대표 소방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한 ‘제7회 2024 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FIRE TECH KOREA 2024)’이 2024년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사)한국소방기술사회와 마이스포럼(대표 안형식)의 공동 주관하는 소방 방재 기술 산업전은 국내외 소방 방재 산업 기술의 활성화와 관련 기업 간의 비즈니스 확대를 목적으로 ‘선진 소방 방재 기술의 고도화(高度化)’라는 슬로건 아래 2018년부터 매년 열려왔다.매회 100여 개 이상의 참여 기업들은 신제품 및 신기술을 파악하고 희망 바이어 유치를 통해 매출 증대의 기회를 잡아왔고, 관람객은 수천 명 이상이 방문하며 국내 소방 방재 산업의 발전과 기술 교류를 활성
-
GS더프레시, ‘완도산 전복 4마리 6980원’ 행사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완도산 전복(대/4마리)을 GS페이 결제 시 6980원(마리 당 1745원)에 선보이는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파격 행사는 국내 우수 농수산물의 소비를 촉진시키려는 GS더프레시의 지역 상생 활동에서 비롯됐다"라며 "실제로 GS더프레시는 3월 12일(화) 완도군청에서 정춘호 GS리테일 수퍼사업부장과 신우철 완도군수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완도군 농수산물 활용 및 유통 판로지원’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신선하고 품질 좋은 지역 특산물의 원활한 공급체계를 구축하고, 농수산업 발전 및 소비 활성화의 시너지를 내기
-
롯데홈쇼핑, "라방 육아템 구매 큰손은 '30대 여성'"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내달 28일(일)까지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유아동용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마이리틀베이비’ 특집전을 열고, MZ세대 엄마들의 구매비중이 가장 높은 평일 오전시간대에 라방을 집중 편성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모바일TV '엘라이브'의 구매고객 현황을 분석한 결과, 하루 중 오전시간대(10시~12시) 주문금액 비중은 40%에 달했다"라며 "그중 30대 여성은 35%를 차지, 전체 연령대 중 1위를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아동용품은 ‘오전시간대 구매한 30대 여성고객’ 비중이 전체 주문의 5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상품 정보, 육아 트렌드 등을 실시간 전달하는 라이브커머스의 강점
-
NS홈쇼핑, ‘못난이 특가’기획전 진행
NS홈쇼핑 온라인몰과 앱에서 ‘못난이특가’ 기획전을 마련해 24일까지 판매 한다고 19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상시 코너인 ‘제철 특가’중 ‘못난이 특가’기획전에서는 모양은 기준에 못 미치지만 맛과 영양, 신선도는 그대로인 못난이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경북부사 사과 2kg 14~16과(10,900원) ,청양 칠갑산 못난이 표고버섯 1kg(9,900원) , 24년 첫 수확! 무안 황토밭 햇 양파 3kg (9,900원)등 다양한 못난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의 ‘최저가 도전’코너에서는 ‘알뜰 핫딜’기획전도 진행된다. ‘기한임박’, ‘못난이/한입’, ‘대용량’, ‘땡처리!’ 기획전 등
-
남양유업, 테이크핏 프로 출시
남양유업은 부스터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450ml 용량에 레몬, 납작복숭아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순도 높은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와 BCAA 등 아미노산을 배합하여 단백질의 빠른 흡수를 돕고, 깔끔한 목 넘김으로 더욱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완전 단백질을 25g 고함량으로 담았고, 설탕, 지방, 콜레스테롤을 0g으로 설계하여 스포츠 음료에 걸맞는 뛰어난 성분을 자랑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테이크핏 프로는 일반적으로 운동 후에 먹는 단백질 음료와는 달리 운동 전부터 마시는 ‘부스터 단백질’ 콘셉
-
풀무원샘물, ‘오마이그린 챌린지’ 캠페인 진행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오마이그린(Oh My Green, 이하 OMG)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은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1992년 유엔(UN)이 제정한 날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풀무원샘물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OMG캠페인’은 누구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내일을 응원하고, 국내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OMG 캠페인’은 지속가능 및 친환경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를 표현하고, 2026년 무라벨 시대와 지속
-
G마켓·옥션, 남녀의류, 패션잡화, 화장품 아이템 특가 판매 실시
G마켓과 옥션이 19일부터 31일까지 ‘패션뷰티 시크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SS시즌 인기 패션뷰티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방/잡화 ▲브랜드 여성의류 ▲브랜드 남성의류 ▲수입명품 ▲신발 ▲언더웨어 ▲화장품/향수 등 패션, 뷰티 관련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할인한다. 전 고객 대상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5% 쿠폰’도 횟수 제한없이 무한정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패션 상품의 경우 ‘무료반품딜’ 코너를 선보인다. 사이즈나 컬러 등의 이유로 교환을 원할 때 부담 없이 반품 가능하며, 진행 일자 별 인기상품 1종씩을 판매한다. 19일엔 ‘트라이 스탠다드
-
GS리테일-서울시, 시니어 계층 일자리 창출 위한 업무협약 체결
GS리테일과 서울시는 지난 18일(월) 서울시청 8층 간담회장에서 GS리테일 오진석 부사장과 서울시 강철원 정무부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도보 배달원 채용을 주요 골자로 한 ‘어르신 일자리 동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도보 배달 중계 플랫폼인 ‘우리동네 딜리버리’를 운영하며 배달원을 추가 모집하려는 GS리테일과 어르신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서울시가 서로 간 시너지를 내기 위해 손을 맞잡게 된 것"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동네 딜리버리’는 GS리테일이 지난 20년 8월 선보인 배달 서비스 중개 플랫폼이다"라며 "우친(일반인 배달원)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우리동네 딜리버리’를
-
롯데아울렛,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팝업 행사 진행
롯데아울렛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아울렛 관계자는 "매년 3월 23일은 국제 강아지의 날로 세계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고 보호하자는 의미 있는 날이다"라며 "2006년 미국에서 제정된 이후 국제적인 기념일의 하나로 자리잡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3월 22일(금)부터 3월 31일(일)까지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과 타임빌라스에서는 행사 기간 매 주말(3/23,24,30,31)마다 ‘코코스퀘어’ 매장에서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튜디오를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또 "반려인에게는 샴페인, 반려동물에게는 ‘멍페리뇽’을 제공하는 시
-
CU-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장빵 시리즈 선보여
CU가 식품 제조사를 대표하는 CJ제일제당과 공동 기획을 통해 최근 뜨고 있는 편의점 빵 시장 공략에 나선다. CU 관계자는 "이번에 내놓는 공동 기획 제품은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 햇반, 백설, 맛밤을 활용한 프리미엄 냉장빵 총 4종이다"라며 "이들은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브랜드들을 빵으로 재해석한 상품들로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상품은 비비고 만두소와 햇반의 밥알, 백설의 양념장, 맛밤의 밤 다이스 등을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이달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CU가 이렇게 적극적으로 차별화 빵을 내놓는 이유는 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
SSG닷컴, 다회용 보랭가방 자원순환 체계 구축 협약체결
SSG닷컴은 테라사이클, 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WWF-Korea)와 ‘다회용백 자원순환 체계 구축 및 문화 선도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18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쓱닷컴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염성식 SSG닷컴 ESG담당, 이유정 테라사이클 한국 총괄 팀장, 박민혜 세계자연기금 한국본부 사무총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세 기관은 손상되거나 오염된 다회용 보랭가방을 수선, 세척해 다시 쓰는 캠페인을 진행해 버려지는 ‘알비백’ 수를 줄이자는 데 뜻을 모았다. 이커머스 업체 가운데 보랭가방 수선 및 재활용 캠페인을 추진하는 것은 쓱닷컴이 처음이다.SSG닷컴은 오는 6
-
풀무원, 대만식 두유 푸딩 ‘두화 with 꿀배소스’ 선보여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두화 with 꿀배소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두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부드럽게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다"라며 "유기농 콩의 영양을 담은 신선한 두유로 만들어 소스를 제외한 두화 본품 1개(90g) 열량이 70㎉이며, 푸딩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풍미가 뛰어나다"라고 전했다.이어 "신제품은 여기에 ‘꿀배소스’를 더해 기분 좋은 달콤함을 완성했다"라며 "제품에 동봉된 ‘꿀배소스’는 배 특유의 시원한 맛과 벌꿀의 달달함이 푸딩의 커스터드 풍미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만든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4월 첫선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