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초록마을, 현대홈쇼핑에서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 양갈비 세트’ 판매
초록마을이 4월 22일 18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초록마을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 양갈비 세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초록마을의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은 뉴질랜드의 청정 자연환경에서 자연방목으로 사육한 생후 1년 미만의 어린 양고기로 누린내와 잡내가 거의 없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목초 사육 시 항생제와 성장호르몬을 투여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초록마을은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시그니쳐 램 프렌치랙 양갈비’ 9팩과 풍미를 더해줄 시즈닝 ‘초록마을 허브솔트’, ‘허니버터고추장소스’를 함께 구성한 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200g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인원수에 맞게 조리가 가능하며, 해
-
써브웨이, 내달 4일부터 일부 제품 100~400원 가격 인상
써브웨이(Subway®)는 다음달 4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소폭 인상한다고 밝혔다.가격 인상 대상은 샌드위치류와 샐러드류 총 54종(샌드위치 36종, 샐러드 18종) 메뉴 중 34종으로, 평균 인상률은 1.67%다.15cm 샌드위치는 18종 중 11종이 100~200원, 30cm 샌드위치는 18종 중 12종이 100~400원 오른다. 샐러드는 15cm 샌드위치 단품가에 1700원이 추가되기 때문에 인상폭과 종류가 15cm 샌드위치와 동일하다. 추가액은 1700원을 그대로 유지한다.미니랩, 웨지포테이토, 쿠키, 커피, 탄산음료 등을 1000~3000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메뉴 ‘스마일썹’ 19종과 ‘시그니처랩’ 2종, ‘그릴드랩’ 4종, ‘파니니’ 2종,
-
스킨푸드, 지구의 날 맞아 4월 22일 온라인 매출 전액 기부
스킨푸드는 온라인 당일 매출 전액을 우리 토양을 지키는 일에 기부할 예정이다.이번 기부는 지난 12일 한파 피해 유자 농가에 유기농 자재‧유기질 비료 2,450만원 상당을 기부한 것에 이어, 지구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스킨푸드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전 품목 대상으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에서 1회, 1품목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 4월 22일 자사몰에 한하는 스킨푸드의 매출 전액은 지구의 피부인 우리 토양을 지키는 일에 기부할 예정이며, 친환경 농업용 해충퇴치제를 구매해 농가에 전달할 계획이
-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 실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올해 들어 지속적으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에어팟 프로’를 비롯한 푸짐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이달에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동일하다.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앱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 채널을 친구 추가한 후 ‘이벤트 참여’ 문구와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이벤트
-
글라스락 ‘노(No) 플라스틱 용기내 픽업 챌린지’ 이벤트 실시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지구의 날을 맞아 자사의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노 플라스틱 용기내 픽업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노 플라스틱 용기내 픽업 챌린지’는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여나가기 위한 릴레이 방식의 챌린지로, 지구를 지키기 위한 생활 속 작은 실천의 하나로 배달 주문 대신 ‘다회용 용기’를 통한 포장주문을 실천하고 보다 많은 이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됐다.‘노 플라스틱 용기내 픽업 챌린지’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픽업용기’를 비롯해 집에 있는 다회용 용기를 지참하여 미리 주문한 음식을 음식점에서 포장한 뒤, 인증
-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일회용 수저 사용 줄이기 나선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가나다순)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배달 문화 정착을 위해 3사 공동으로 일회용 식기 사용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배달앱 3사는 오는 6월 1일부터 기존 포장·배달 주문 시 제공하던 일회용 수저 및 포크 등의 식기류를 별도 요청이 있을 시에만 제공하도록 일회용 수저 선택 기능을 각 앱에 적용키로 했다.기존에는 각 서비스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던 일회용 수저와 포크를 앞으로는 고객의 별도 요청이 있을 시에만 제공되도록 설정이 변경된다. 일회용 수저가 필요한 고객들은 반드시 앱 내 주문 요청사항에서 ‘일회용 수저, 포크 요청’을 직접 선택해 별도 요청해야 한다.배달앱
-
정관장, ‘오월,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을 4월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에 따라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인기제품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범용성 제품인 20여종의 ▲선물세트(다보록)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정관장의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행사 초기인 5월 2일까지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화애락 ▲홍천웅 등의 제품을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5~10% 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그 이후부터 5월 16일까지 ▲홍이장군 제품은 홍이장군 키즈랩을 제공하며 ▲아이패
-
바르다 김선생, ‘AR필터 챌린지’ 이벤트 진행
바르다 김선생(나상균 대표)에서 지난 3월 진행한 ‘AR필터 챌린지’ 인스타 이벤트가 성료됐다. 바르다 김선생은 지난 1월말 바르다 김선생 김밥용기의 투명 필름창으로 음식을 바라보는 강아지 모습에 ‘김밥을 먹기 부담스럽다. 김밥용기를 바꾸어 달라’는 후기가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자연스럽게 패러디 되면서 밈(MEME,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사진이나 영상) 현상이 발생했다.이에 바르다 김선생에서는 해당 강아지 주인을 SNS에서 찾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커뮤니티에서의 요구사항과 같이 김밥용기를 실제 바꾸어야 하는지 SNS 공간에서 투표를 진행했다. 당시 77%의 소비자들이 현행유지에 찬성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현재의 김밥용
-
롯데호텔 서울, 가족 취향 저격하는 도심 봄캉스 상품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며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는 3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 키즈들도 Yes! ‘해피 마이 칠드런스 데이(Happy My Children’s Day)’지난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의 해피 마이 칠드런스 데이 패키지는 외부활동을 즐기기 힘들었던 어린이들이 소독 및 방역이 완료된 안전한 호텔에서 가족들과 맘껏 놀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된 3종의 패키지로 세분화된다. 우선, 패밀리 클럽 라운지 패키지는 디럭스 클럽룸 체크인이 가능한 주말 전용 호캉스 상품으로, 클럽 라운지 3인 이용 혜택(성인 2+소인 1)이 포함되어 클럽 라운지에서 시간대별
-
닥터 브로너스, ‘탄소 중립’ 나아가 ‘2025 기후 긍정’ 전념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2025 기후 긍정(Climate Positive)’ 글로벌 뉴 미션을 공식 선포했다고 밝혔다. ‘기후 긍정’이란 배출량보다 더 많은 양의 탄소를 대기 중에서 격리 및 제거함으로써 기후 변화 완화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활동을 뜻한다. 닥터 브로너스는 긴 시간 계승해 온 창립 철학 ‘공존’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선도적 친환경 미션을 정립하며 2025년까지 기후 긍정 목표 달성에 전념할 계획이다. ■ 토양의 질 높여 기후 변화 속도 늦추는 ‘재생 유기농업’ 적극 장려 닥터 브로너스 제품의 주원료인 코코넛오일과 팜오일 등은 재생 유기농업으로 재배된다. 재생 유기농업은 지렁이 퇴비
-
한샘, 대리점∙협력사∙고객을 위한 소통창구 확대 나선다
㈜한샘(대표이사 강승수 회장)은 ‘대리점∙협력사 불만접수센터’와 ‘소비자 불만제로 심의위원회’를 신설하고 대리점∙협력사의 공정거래 문화 정착 및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협력사∙대리점∙소비자와의 소통 확대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상생경영’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추진됐다. 먼저, 한샘 윤리경영실 산하에 ‘불만접수센터’를 신설하고, 협력사 및 대리점과의 공정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한다. 한샘 기업 홈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사이버감사실 내 ‘대리점불만접수센터’, ‘협력사불만접수센터’를 오픈 하고, 일선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공정행위를 본사에 알리는 소통창구를
-
롯데칠성음료, 무라벨 ‘칠성사이다 ECO’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의 라벨을 없앤 ‘칠성사이다 ECO’ 300mL 제품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2020년 1월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라벨을 제거한 ‘아이시스 8.0 ECO’에 이어 선보인 것으로, 최근 친환경 트렌드가 대두되고 무라벨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점에 주목해 선보이게 됐다.‘칠성사이다 ECO’는 병뚜껑에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초록색을 적용하고, 패키지 하단에는 브랜드 이름과 별을 양각으로 새겨 넣어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와 정체성을 유지했다. 라벨이 없는 대신 제품명, 유통기한, 영양 성분 등 전체 표기 사항은 묶음용 포장 박스에 표기했다.이 제품은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으로 롯데
-
CJ프레시웨이, 모범떡볶이와 ‘특별한 급식’ 선보여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협력사 ‘모범떡볶이’ 메뉴를 특식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모범떡볶이는 고기찌개, 오징어찌개에 떡과 다양한 토핑을 넣은 함경도식 떡볶이를 시초로 한 즉석떡볶이 브랜드다"며 "CJ프레시웨이는 모범떡볶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차돌떡볶이를 중심으로, 함께 곁들여 먹도록 순대와 볶음밥, 튀김 등을 식단에 더했다. 단품 메뉴가 아닌 ‘세트 메뉴’로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함이었다"고 말했다. 메뉴의 핵심인 37㎝ 길이의 떡과 매콤한 소스는 전용 상품으로 공급 받았으며, 토핑과 사이드 메뉴는 CJ프레시웨이가 전국에서 엄선한 신선한 식재료로 채웠다.특식은 지난달
-
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 한정판 앵콜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아이셔에이슬’을 앵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10월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한정 출시한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달만에 1년치 판매 물량이 완판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한정 수량 판매로 아이셔에이슬을 미처 맛보지 못한 소비자들의 추가 생산 요청이 최근까지도 지속되었고, 결국 앵콜 출시로 이어졌다.앵콜 출시하는 아이셔에이슬의 주질과 용량,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하지만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강제소환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전년대비 수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
오비맥주 필굿, 발명 유튜버와 함께 이색 굿즈 만든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필굿이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색 굿즈를 만드는 ‘필-굿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필굿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제작한 신개념 굿즈를 통해 필굿을 더욱 즐겁게 마시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필-굿즈 프로젝트’에는 뭐든지 뚝딱 만드는 발명왕 콘셉트의 유튜버 ‘긱블’, ‘마초맨’, ‘발명! 쓰레기걸’이 참여한다. 유튜버들이 개발한 ‘필-굿즈’에는 캔 따개가 달린 연쇄 반응 장치, 꼬치구이 기계와 빈 캔을 손쉽게 압축하는 캔크러셔, 3D 프린터로 제작한 타워잔 등이 있다.5월 7일까지 가장 참신한 ‘필-굿즈’를 만든 유튜버를 직접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도 필굿 브랜드 홈페
-
커피빈코리아, 지구의 날 맞아 텀블러 이벤트 진행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오늘 하루 동안 텀블러를 사용해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퍼플카드 스탬프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지구의 날 하루 동안 텀블러를 지참해 커피빈을 방문하는 고객은 총 3개의 퍼플 스탬프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혜택은 매장 내 바리스타 제조 음료에 한해 제공되며, 퍼플오더 및 키오스크 주문 시 적용 불가하다. 퍼플카드 스탬프는 커피빈 APP을 통해 적립 가능하며, 누적 스탬프 12개 당 1개의 무료 음료권이 발급된다.커피빈코리아는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를 위해 텀블러 사용 시, 퍼플 스탬프 1개를 추가 증정하거나 300원을 할인해주는 상시 이벤트를
-
오뚜기 ‘순한죽’ 3종 출시
㈜오뚜기(대표이사 황성만)가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욱 순해진 ‘순한죽’ 3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순한죽’은 상온죽 기존 제품 대비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0% 낮은 제품으로, 유아, 고령자, 환자, 다이어터 등 순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냉장고 속 식료품을 모티브로 한 인기 캐릭터 ‘코코몽’을 패키지에 담아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며 "‘순한죽 뿌리채소죽’은 연근, 감자, 우엉, 무, 당근 등 5가지 건강한 뿌리채소가 가득 들어있으며, 8mm이내 고형물로 씹는 부담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순한죽 사골쇠고기죽’은 부드럽고 진한 사골국물에 호박, 표고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