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스포츠 이슈]토푸리아의 두 체급 정복이냐, 올리베이라의 왕좌 탈환이냐…UFC 317 라이트급 타이틀전 맞불
일리아 토푸리아(28∙스페인/조지아)의 두 체급 정복이냐, 찰스 올리베이라(35∙브라질)의 타이틀 탈환이냐. 이슬람 마카체프가 떠난 UFC 라이트급(70.3kg)에 새 챔피언이 들어선다. UFC는 오는 29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 아레나에서 ‘UFC 317: 토푸리아 vs 올리베이라’를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에선 전 UFC 페더급(65.8kg) 챔피언 ‘엘 마타도르’ 일리아 토푸리오와 전 UFC 라이트급 챔피언 ‘두 브론스’ 찰스 올리베이라가 공석인 라이트급 왕좌를 놓고 격돌한다. 코메인 이벤트에선 UFC 플라이급(56.7kg) 챔피언 알레샨드리 판토자(35∙브라질)가 랭킹 4위 카이 카라-프랑스(32∙뉴질랜드)를 상대로 4차 타이틀 방어전을
-
[유통단신] 일화, 제11회 KLPGA ‘맥콜·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 개최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11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맥콜·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맥콜·모나 용평 오픈은 일화가 국내 스포츠 문화의 성장과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개최해온 국내 대표 골프 대회로, 올해로 11회를 맞이했다. 이번 대회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강원도 평창 소재 버치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총 132명의 선수가 참가해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총 상금 10억원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참가선수는 시드 프로 126명과 추천 프로 5명, 추천 아마추어 1명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박현경을 비롯해 KLPGA 상금 1위 이예
-
[유통단신] 한샘,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 신규 도어 및 파우더장 출시
㈜한샘(대표 김유진)이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Signature)’ 붙박이장의 신규 도어 2종과 파우더장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시그니처 붙박이장은 2m 폭의 와이드장 등 총 94종의 내부 구성을 갖춘 한샘의 대표 수납 시스템이다. 더욱 개인화된 소비자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내부 칸막이 위치를 1mm까지 조정하는 등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새로운 수납 경험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S5 리노아 도어’는 벽체처럼 어우러지는 모자이크 패브릭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손잡이는 돌출된 부분 없이 매립식 라운드형으로 디자인해 안전성과 심미성
-
[유통단신] 토니모리, 눈 메이크업 ‘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 신제품 출시
토니모리는 5가지 색상에 3가지 브러시 유형으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5색3종의 ‘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아이톤 멀티 테크닉스 아이라이너 신제품은 △울트라씬 브러시 △커빙 브러시 △포크 브러시 등 3종류로 구성돼, 맞춤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색상은 검정 및 갈색 계열로 선명하고 또렷한 색상(딥 블랙, 딥 브라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애쉬 블랙, 애쉬 브라운, 뮤트 브라운) 등 5종에 이른다. 웜톤, 뮤트, 쿨톤 등 퍼스널컬러에 맞춰 데일리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울트라씬 브러시는 0.008mm로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을 강조했으며, 커빙
-
[생활경제 이슈] 글렌피딕, '씬의 한 수'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外
글렌피딕이 국내 주류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유튜브 콘텐츠 ‘씬의 한 수’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편에서는 셰프이자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오스틴 강이 주인공으로 참여했다.씬의 한 수 프로젝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를 맡고 있는 모델 겸 배우 장윤주는 두 번째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오스틴 강을 섭외하기 위해 그가 운영하는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묵정’을 찾았다. 장윤주 CD는 강 셰프를 인터뷰하고 위스키 페어링을 함께 경험하며 새로운 화보 콘셉트를 함께 논의했다.이날 오스틴 강 셰프는 글렌피딕 18년의 깊고 우아한 풍미를 고려해 묵정의 ▲뿔소라 에스카르고 ▲돌솥 전복밥 등 해산물 기반 메
-
서울제약, ODF 제형의 ' NMN · 멜라토닌' 신제품 선보여
서울제약(대표 윤동현·신봉환)이 구강붕해필름(ODF) 제형의 신제품 '멜라토닌', 'NM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제약 관계자는 "이번 제품 또한 복용의 편의성, 휴대성을 극대화한 ODF(필름)제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ODF는 물 없이 혀 위에 올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필름 제형으로 정제, 캡슐 대비 구강 내 피부 점막을 통한 빠른 흡수 속도, 사용 편의성 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서울제약은 이러한 제형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출시 예정인 “데일리 솔루션 NMN 필름”은 NMN을 주 성분으로, 나이가 들수
-
롯데웰푸드, ‘선물하기 시장’ 공략 이색 선물세트 선봬
롯데웰푸드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색 콘셉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보냉 직관백’ 세트는 ‘아이스크림을 샀더니 보냉 직관백이 온다’는 주객전도 콘셉트로 실용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이색 선물하기 세트다"라며 "보냉 직관백은 휴가철, 스포츠 경기 관람, 페스티벌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직관이라는 목적에 알맞게 가방 전면부를 투명 창으로 디자인해 응원하는 스포츠 팀, 아이돌 그룹 등의 굿즈를 담아 꾸미기도 좋다"라고 말했다. 보냉 직관백 세트는 ‘월드콘’, ‘설레임’ 등 롯데웰푸드 대표 아이스크림과 보냉
-
락앤락 제니퍼룸 ‘마카롱 제습기 플러스 13L’ 선보여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Jenniferoom)이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마카롱 제습기’의 업그레이드 모델을 출시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마카롱 제습기 플러스 13L’는 성능,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을 모두 강화해 장마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최대 제습량은 13L로 전년 대비 8.3% 향상되었으며, 평균 제습량도 8.1L로 17.4%나 개선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AC 모터 대신 저소음·고효율 BLDC 모터를 적용해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버튼식 조작 대신 터치 디스플레이를 도입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트렌디한 마카롱 컬러는 유지하면서 피니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찍어먹는 도넛 ‘Pick & Dip’ 출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새로운 형태의 도넛 ‘Pick & Dip’ 신제품을 금일 출시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품을 색다르게 해석하는 소비자의 ‘모디슈머(modisumer)’ 니즈에 착안하여 선보인다"라며 "일반적으로 크림이 도넛 안에 필링되어 있는 발상을 전환해 원하는 디핑 소스에 직접 찍어먹을 수 있도록 도넛을 말발굽 모양으로 변경해 재해석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으로 한 가지 도넛은 한 사람만 즐길 수 있는 단점을 디핑 소스를 통해 모두가 함께 맛을 나눌 수 있는 강점으로 변화시켰다"라고 말했다. ‘Pick & Dip’은 도넛을 디핑 소스에 찍어
-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200만 잔 돌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 5월 22일 선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출시 30일 만에 판매 200만 잔을 돌파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망고와 자몽의 상큼함에 부드러운 코코넛 베이스를 더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해당 음료는 지난해 더제주송당파크R점의 특화 음료로 처음 선보인 뒤 비주얼만큼이나 맛있는 음료로 호평을 얻으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된 바 있다"라며 "출시 이후에는 ‘자망코’라는 애칭이 만들어질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올여름 다시 한번 한정 음료로 돌아왔다
-
bhc, 신유빈 우승 기념 ‘뿌링콜팝’ 1,000개 후원
bhc가 ‘뿌링클’ 모델이자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인 신유빈 선수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초등학교 탁구 유망주들에게 ‘뿌링콜팝’ 1,000개를 기부하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bhc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신유빈 선수가 지난 주말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대회에서 임종훈 선수와 함께 이룬 혼합복식 부문 우승을 축하하고, 동시에 유소년 스포츠 인재들과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6월 25일,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뿌링콜팝’ 1,000개 상당의 상품권을 전달하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라며 "이 자리에는 bhc 관계자 및 탁구연맹 관계자가 참석해 유소년 스포츠 지원의 의미를
-
[생활경제 이슈] 무스텔라, ‘쭈까쭈까 애착인형 만들기·베이비 마사지 클래스’ 진행 外
㈜그레이스가 국내 공식 수입하는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의 육아 전문 미디어 맘앤앙팡과 함께한 체험형 프로그램 ‘쭈까쭈까 쑥쑥 클래스’의 마지막 회차인 ‘쭈까쭈까 애착인형 만들기·베이비 마사지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클래스는 지난 6월 25일, 서울 중구 동호로에 위치한 디자인하우스에서 진행되었으며, 무스텔라의 브랜드 메시지인 ‘아이의 건강한 성장’과 ‘부모와의 교감’을 중심 가치로 담아 기획됐다. 특히 예비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와의 첫 만남을 준비하는 과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점이 높은 공감을 얻었다.행사는 핸드메이드 작가 이규엽과 함께 세상에 하나
-
노랑풍선, 장거리 프로모션 실시
노랑풍선은 ‘지금 가장 빛나는 그곳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미주·호주·뉴질랜드·중남미·중앙아시아 등 인기 장거리 지역 상품을 대상으로 ▲MD가 직접 고른 'MD'S 초이스' ▲로망 가득한 '유럽/중앙아시아' ▲광활한 대자연과 도시 감성이 공존하는 '미주/캐나다/중남미' ▲끝없이 펼쳐진 자연 속 완벽한 힐링 '호주/뉴질랜드'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행 스타일에 맞춰 △체력 부담을 줄인 '슬로우 트래블' △불필요한 소비를 배제해 여행에만 집중하게 한 '노팁·노옵션·노쇼핑' 일정 △인생 여행의 순간을 즐길
-
[생활경제 이슈] ‘네고왕’, 세스코와 모기•진드기 기피제 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회장 전찬혁)는 약 137만 구독자를 보유한 네고왕(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와 함께 오는 7월 6일 자정까지 여름 해충 모기•진드기 대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네고왕’은 진행자인 코미디언 김원훈이 소비자들의 의견을 모아 기업에게 직접 전달하여 할인 협상을 하는 웹 예능방송이다. 26일 오픈된 네고왕 방송에서는 김원훈이 ‘해충끝판왕’ 세스코를 찾아 너스레와 압박을 앞세운 전술로 파격적인 할인 조건을 끌어내는 과정이 담겼다.세스코와 네고왕이 금번 할인 승부를 벌인 제품은 야외 생활에 불편을 끼치는 대표적 여름해충인 모기, 진드기의 기피제 품목들로서 세스코 과학
-
롯데百, 영등포점 경쟁력 강화 위해 재입찰 추진
롯데백화점은 27일(금), 영등포점 운영권에 대해 사용 취소를 신청했다. 단, 사업자 재공모시 입찰에 다시 나선다는 입장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재입찰을 통해 최소 10년 이상의 안정적인 운영권을 확보한 후 영등포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리뉴얼에 돌입하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1991년 문을 연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1988년 정부로부터 점용허가를 받아 운영해 온 국내 첫 민자역사 백화점이다. 롯데백화점이 본점, 잠실점에 이어 세번째로 오픈한 백화점으로, 서울 서부 상권의 대표적인 대형 유통시설이자 민자역사의 성공 사례로 손꼽히며 성장해 왔다.2017년, 정부가 점용허가 기간 30년이 만료된 민자역사 상업시설을 국가로
-
아워홈, 인천공항T2에 ‘한식소담길’ 열어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한식 큐레이션 브랜드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한식소담길은 ‘이야기가 있는 한식 큐레이션’을 콘셉트로 해, 깊이 있는 한식 전문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맛집을 엄선해 소개한다"라며 "한식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한 공항 이용객들이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일반구역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총 347석 규모다"라고 말했다. 운영 브랜드로는 30년 이상 명맥을 이어온 중소벤처기업부 인증 ‘백년가게’ 4곳과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 4곳을 선보인다. 백년
-
BBQ 아이캔리부트, 식문화 개발 업무협약 체결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가 최근 부동산 종합관리 전문 기업인 타워피엠씨와 아파트 단지 내 식문화 서비스 혁신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타워피엠씨는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주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최근에는 커뮤니티 기반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아파트 커뮤니티 공간(연회장 등)을 활용한 출장형 조·중·석식 케이터링 ▲프리미엄 로컬푸드를 기반으로 한 밀박스 및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