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CJ온스타일-AWS, 라방 AI 챗봇 'AiON' 공동 개발
CJ온스타일이 AWS(Amazon Web Services)의 GenAI 이노베이션 센터와 공동 개발한 AI 챗봇 ‘AiON’을 도입, 단순한 자동 응답을 넘어 고객과 연결되는 새로운 소통 방식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AiON’은 라이브 방송 최적화 AI 고객 응대 전용 챗봇"이라며 "방송 몰입감을 높이기 위한 즉시 응답 체계를 구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명칭에는 AI 기술력과 CJ온스타일(ONSTYLE)의 커머스 혁신을 결합해 고객과 방송을 더욱 긴밀히 연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라고 말했다.AiON은 즉시 확인이 어려운 상품 관련 질문을 대신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해 고객과의 끊김 없는 소통을 구현한다. 특히 방송·배송·제품·인
-
아워홈, ‘2025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 진행
아워홈은 지난 12일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최한 ‘제3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에 참가해 시니어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는 어르신들의 디지털 활용 역량을 높이고, 스마트 복지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라며 "올해 행사는 숭실대학교에서 개최됐으며,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 소속 43개 기관에서 약 1500명의 어르신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아워홈은 어르신들의 인지 기능 개선과 건강 증진을 목표로, 노인복지시설 관계자와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스마트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스마트건강존’ 체험 부스와 함
-
젝시믹스, 25 NGP 대만 파이널 그랑프리 공식 후원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는 2025 NGP 대만 보디빌딩 파이널 그랑프리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4월 타이베이 송산 문화창조단지에서 진행된 아시안 내추럴 보디빌딩 신인·아마추어 대회에 이어 이번에도 공식 후원사로 함께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NGP는 대만에서 개최하는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로, 모든 참가자는 WADA(세계반도핑기구) 기준의 검사를 거치며, 위반 시에는 영구 출전 금지 등 강력한 제재가 적용되는 등 공정성과 투명성으로 유명하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에이펙스코리아, 일본의 나바재팬 등의 대회와 아시아 내추럴 보디빌딩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등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
동원그룹,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 두 번째 TV CF ‘인재 편’ 공개
동원그룹이 올해 5월에 선포한 브랜드 슬로건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의 두 번째 TV CF ‘인재 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동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CF는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테마로, 동원그룹의 인재상인 ‘도전·창조·함께’를 각각 담은 3편의 시리즈다.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주저하지 않고 '도전·창조·함께'의 가치를 발휘하는 모습을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준다"라며 "해당 CF는 TV 뿐 아니라 동원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동원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동원그룹은 지난 5월 19일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는 TV CF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
11번가, 추석상품 특가 판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총 650만여 개의 특가 상품을 망라한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따뜻함을 더하는 추석 한가득’을 오늘(15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11번가 고광일 영업그룹장은 “올해 추석 역시 고물가 기조 속 실속형 소비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산지 생산자들과 지역농협, 입점 판매자들과 협업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데 집중했다”며 “가성비 높고 품질 좋은 선물세트 수급에 힘쓴 만큼 보다 합리적이게 명절을 준비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11번가 관계자는 "축산 카테고리에서는 한우 출하량 감소에 따른 시세 상승에 대비해, 입점 판매자와 사전 기획한 ‘가성비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라며 "뛰어난 마
-
LF 헤지스, ‘제2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진행
LF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미래 세대를 위한 ‘제2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헤지스’와 ‘한국섬유수출입협회’(KTTA), CLO 플랫폼 ‘커넥트’(CONNECT)가 공동 주관하며,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혁신을 위한 디지털 창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3D 의상 디자인 소프트웨어 ‘클로(CLO)’가 운영하는 ‘커넥트’(CONNECT)는 3D 디지털 패션 창작자들이 직접 작품을 업로드하고 공유하며 브랜드와 협업 기회를 얻는 글로벌 커뮤니티다"라며 "현재 미국·중국·한국·영국·러시아·프랑스 등 다양한 국적의 창작자들이
-
홈앤쇼핑, ‘칠갑산 어머니 한과세트’ 방송
‘칠갑산 어머니 한과 세트’가 오는 16일(화) 오후 3시 1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칠갑산 어머니 한과 세트는 바삭하면서도 깊은 맛을 자랑한다"라며 "속이 꽉 찬 알찬 구성과 한 번 맛보면 다시 찾게 되는 풍미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생강물을 사용해 잡냄새를 없애 향긋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라며 "이번 세트에는 100% 청양산 구기자가 사용된다"라고 말했다. 구기자 재배 최적지인 청양에서 재배한 원재료로 은은한 향과 상큼한 맛을 더했다. 쌀강정에는 3%, 그 외 제품에는 5%의 구기자가 함유돼 건강함까지 챙겼다. 또한 국내산 찹쌀, 팽화미, 일반미 등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
-
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오는 28일까지 명절 요리를 위한 필수 식재료는 물론, 간편식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추석 식품 특가전’에서 ▲두번달여 더진한 진간장(840㎖) ▲씨간장숙성 양조간장골드(840㎖) ▲무치면 맛있는 간장(150g) ▲멸치액젓(750g) 등을 1+1 특가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맛있는 직화 떡갈비(420gX2) ▲더 커진 동그랑땡(520gX2) ▲소갈비 양념(840gX2) ▲우리밀 부침가루(450gX3) 등 명절 시즌 인기 제품 구매 시 정원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천원을 추가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오일류와 각종 조미료
-
칼로(Calo), ‘한가위 선물대전’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 홈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칼로(Calo)’가 추석을 맞아 오는 29일(월)까지 ‘한가위 선물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칼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체지방 관리부터 숙면까지 칼로의 대표 제품들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명절 건강 선물로 전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부터 행운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강도 유산소·근력 운동용 실내자전거 ‘칼로 리바이크’, 고주파RF와 EMS 미세전류로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는 다이어트 디바이스 ‘EMS 슬림메이커 프로’, 숙면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네오디뮴 필로우’, ‘네오디뮴 노즈밴드’를 비롯한 칼로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더욱 합리적인
-
콜마비앤에이치, ‘AI 특구 꿈나무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MOU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가 지역사회 환원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AI 특구 지역 내 청소년 인재 양성 지원에 나선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이를 위해 지난 12일 서초구청에서 서초구(구청장 전성수)·재단법인 기빙플러스(상임대표 남궁규)와 함께 ‘AI 특구 꿈나무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어 "이번 협약에 따라 콜마비앤에이치는 전국 최초 AI분야 특구로 지정된 ‘양재AI미래융합혁신특구’ 인근 지역 청소년들이 우수한 지역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10명의 중 ·고등학생을 선발하여 2년간 총 2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빙플러스를
-
남양유업, ‘네이버 추석 특선물’서 할인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추석 특선물’ 행사에 참여, 분유∙단백질 음료 등 대표 제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가 실속 있는 추석 선물 마련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남양유업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라며 "대표 제품으로는 ▲영유아 분유 브랜드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운동 전후 근력 보충과 식사 대용으로 좋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시리즈(맥스∙몬스터) ▲원유 유래 당 외 설탕을 넣지 않은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스테비아를 활용한 ‘프렌치카페 카
-
G마켓, ‘한가위 빅세일’ 실시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2025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역대 최다 판매자가 행사에 참여해 매일 한정 수량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뜰 쇼핑족을 겨냥한 ‘24시간 한정 특가’ 상품을 매일 공개한다"라며 "카테고리 별 영업 MD가 직접 엄선한 명절 인기상품으로, 한정된 수량을 강력한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15일(월)에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멀티비타민 이뮨샷 맥스 세트’, ‘아이닉 무선청소기’, ‘테팔 인덕션 팬 냄비 세트’ 등을 제안한다.한가위 빅세일
-
이마트24,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프리미엄버거 2종 출시
이마트24는 이달 17일(수)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제조 역량과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버거 2종을 출시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샌드위치, 베이커리 등 이미 신세계푸드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여온 이마트24가 이번엔 상품 콘셉트부터 맛, 제조까지 3개월간 전 개발과정에 참여해 만든 편의점 맞춤형 프리미엄 더블버거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24는 신세계푸드의 노하우 구현을 위해 신세계푸드와 인력교류를 통해 히트상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블비프치즈버거’(3,980원)와 ‘블랙페퍼더블버거’(3,980원)는 모두 국내산 원육함량이 69% 이상 함유한 고퀄리티 패티로 구성된 프리미엄 버거
-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선보여
노브랜드 버거가두번째 어메이징 신메뉴를 선보인다.신세계푸드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가을 시즌 한정 메뉴로 새우를 활용한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NBB 어메이징 감바스’는 가을 제철 식재료인 새우를 재료로 하는 감바스를 버거로 구현한 신메뉴로,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를 버거로 재해석해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NBB 어메이징 감바스 새우’는 노브랜드 버거가 새롭게 개발한 새우패티에 탱글한 식감의 통새우와 특제 감바스 소스, 다양한 토핑이 더해져 감바스 특유의 풍미를 담았으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베이컨’은 ‘NBB 어메이징
-
K-POP 애니메이션 인기에 CU 해외 결제 수단 이용 건수 185% 증가
최근 K팝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전세계적 흥행에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편의점 김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K팝 걸그룹의 활약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가 약 40개국 2억 회가 넘는 누적 시청 수로 폭발적 인기를 이어가며 한국에 대한 세계적 관심 역시 지속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통계에 따르면, 지난 7월 한달 간 방한객은 전년 동기 대비 23.1%나 증가한 173만명을 기록했다.CU 관계자는 "해당 애니메이션의 화제성 덕에 작품 속에 등장한 K푸드 역시 덩달아 큰 인기다"라며 "주인공들이 김밥, 라면, 과자, 국밥 등 다양한 한식을 먹는 장면이 이슈 몰이를 하면서 K푸드에 대한 외국인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2차 판매 진행
롯데마트가 추석 선물세트에 ‘신선지능’을 앞세워,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선보인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신선지능’은 고객이 신선식품 구매 시 겪는 실패 요인을 데이터로 진단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품질 혁신을 통해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를 구현하는 롯데마트의 핵심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이어 "수십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AI 분석해 고객 의견을 상품 개선에 반영해왔다"라며 "실제 하절기 신선지능 핵심 품목으로 운영한 ‘AI 선별 수박’ 매출은 전년 대비 10% 신장하며 품질 개선 효과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롯데마트는 그간 단품 위주로 적용해온 ‘신선지능’ 프로젝트를 선물세트로 확대해, 명절 대표 신선식품의
-
SSG닷컴, ‘프레시 타임딜’ 특가 진행
SSG닷컴이 21일까지 1주일간 수도권 새벽배송 권역을 중심으로 ‘프레시 타임딜’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프레시 타임딜’은 매일 다섯 차례(09시·12시·15시·18시·21시) 정해진 시간대에 신선식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행사다"라며 "15일부터 1주일간 과일, 정육, 수산물 등 30여개 품목을 40~60%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상품으로 ▲15일 삼겹살, 계란, 한우불고기, 홍로사과, 훈제오리 ▲16일 감귤, 닭다리살, 홍로사과, 한우등심, 양파 ▲17일 삼겹살, 계란, 와규갈비살, 감자, 햇꽃게 ▲18일 감귤, 한우불고기, 캠벨포도, LA갈비, 단호박 ▲19일 한우등심, 계란, 새우살, 샤인머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