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이브자리, 창립 49주년 기념 ‘전국민 가을 침구 특가 행사’ 진행 外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창립 49주년을 기념해 전국 매장과 자사몰에서 9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민 가을 침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회사 창립일인 10월 3일을 기념해 이브자리가 매년 10월에 개최하는 대규모 이벤트다. 올해에는 그룹 내 수면 전문 브랜드인 슬립앤슬립과 함께 품질과 가격 면에서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엄선된 제품들로 구성했다. ‘가을 맞이’ 콘셉트 아래 가을철에 덮기 좋은 면∙모달 소재의 차렵이불부터 기능성 침구류까지 슬립앤슬립의 대표 상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이브자리는 창립 49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
[생활경제 이슈] 하리보, ‘해리포터 한정판 젤리 3종’ 출시 外
하리보가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Warner Bros. Discovery Global Consumer Product, WBDGCP)와 협업해 해리포터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의 패키지의 오른쪽 상단에는 해리포터의 팬이라면 누구나 단번에 알아볼 수 있는 상징적 요소 마법 주문 ‘알로호모라(Alohomora)’가 새겨져 있다.제품은 해리포터의 주요 인물인 해리, 헤르미온느, 론을 테마로 한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각 패키지에는 해리와 그의 반려 올빼미 ‘헤드위그(Hedwig)’를 비롯해 헤르미온느의 고양이 ‘크룩섕스(Crookshanks)’, 론과 쥐 ‘스캐버스(Scabbers)’도 젤리로 구현됐다. 이 외에도 골든 스
-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라며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적으로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출시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올해 역시 특유의 맛과 풍미 그대로 선보인다"라며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이 자체 개발한 음료로, 짙고 풍부한 커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의 조화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고객과 파트너들 사이에서 ‘블글라’라는
-
[호텔단신]롯데호텔앤리조트,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8년 연속 호텔 부문 1위 선정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호텔 부문 1위를 차지하며, 8년 연속 영예를 이어갔다고 17일,밝혔다.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해 대표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이번 수상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8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를 입증했다. 고객 경험 중심 서비스와 지속적인 회원 혜택 확대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힘써온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자체 개발한 고객 관리 플랫폼 ‘LCSI(LOTTE HOTELS & RESORTS Cust
-
hy, 추석 건강 선물 할인 이벤트 진행
hy가 추석을 맞아 '2025년 추석 건강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hy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카테고리와 가격대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 홍삼·녹용, 비타민·서플먼트, 건강즙 등 4개 카테고리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가격대는 1만~2만원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마련해 합리적인 소비자부터 고급 선물 수요층까지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소비자 혜택도 강화했다. 기획전 전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특히 추석 신제품 3종(발휘 발효녹용원보, 발효녹용정 소리잔 세트, 브이푸드 관절엔 트리플 솔루션) 구매 후기 작성 시 '브이푸드 월간영양'을 증정한다.
-
쿠팡, 추석 맞이 초대형 특가전 진행
쿠팡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기획전 ‘추석 페스타’를 개최한다. 쿠팡 관계자는 "실속 있는 가성비 상품부터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폭넓게 구성된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더욱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음식은 물론, 가전·디지털부터 제수용품, 한복, 숙박상품, 연휴 나들이 용품까지 총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가에 선보인다"라며 "주요 카테고리는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로켓직구, 홈인테리어, 패션·뷰
-
[생활경제 이슈] 라엘, ‘여성 수면건강 실태’ 설문조사 결과 발표 外
라엘이 여성 고객 255명을 대상으로 ‘여성 수면건강 실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40% 이상은 ‘자주 또는 거의 매일’ 불면을 경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다수 응답자가 월경 주기나 여성 호르몬 변화로 인해 숙면에 영향을 받고 있었으나, 절반 이상인 61%가 호르몬과 수면의 연관성을 ‘몰랐다’고 답했다. 실제 조사 결과, 수면을 방해하는 가장 큰 요인(복수응답)으로는 △스트레스(66%) △월경 기간(36%) △만성 불면증(25%) △여행출〮장(16%) △갱년기(9%) 순으로 이어졌다.불면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은 운동, 수면 아이템(안대침〮구) 활용, 명상 등으로 다양했으며, 멜라토닌아〮쉬아간다를 비롯한 수면 보조제를 섭취하고 있다
-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신규 캠페인 진행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의 ‘True taste, Nothing else.’ 캠페인을 공개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바쁜 도심 속에서 커피 한 모금의 여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순간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라고 전했다.이어 “쉴 틈 없이 바쁘게 이어지는 하루, 그리고 쇼핑을 즐기는 주말 오후에도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가 함께 하며, 도심 속에서 처음 그 맛 그대로 자연 속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지켜주는 순간을 담아냈다”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일상의 풍요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또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텀블러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커피
-
해태아이스 ‘시모나 크런치킹’ 선보여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시모나 크런치킹’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시모나 크런치킹은 2018년 단종된 제품 ‘크런치킹’을 해태아이스의 모나카샌드 브랜드 ‘시모나’에 반영한 제품이다"라며 "크런치킹은 2002년에 출시되어 ‘소리나는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모나카샌드, 콘, 컵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모나 크런치킹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 코팅의 조화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라며 "크런치킹 특유의 초코 퍼핑볼과 초코 코팅을 시모나 크런치킹에도 구현해 입안 가득 바삭하고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모나카샌드 특유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시니어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지난 16일 재단법인 서울의과학연구소(SCL), 성남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그리팅 X SCL 시니어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성남시니어산업혁신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현대그린푸드와 두 기관은 성남시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50여 명을 대상으로 건강검진과 영양상담을 제공했으며, 맞춤형 건강식단을 전달하고 생활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니어 웰니스 프로그램은 현대그린푸드의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GREATING)’과 SCL의 출장 건강검진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재가형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프로
-
[생활경제 이슈]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누적 판매 400만 개 돌파 外
앳홈(대표 양정호)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의 단백질 쉐이크 누적 판매량이 출시 4년 반 만에 400만 개를 돌파했다.2021년 2월 출시 이후 매년 꾸준히 성장해온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는 2025년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증가하며 사상 최고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특히 지난 8월 말 기준 대용량 및 파우치형 제품 판매량은 약 435만 개로, 이를 시간으로 환산하면 1분에 2개씩 판매된 셈이다.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는 CJ올리브영, 네이버쇼핑 등 여러 온라인몰에서 실시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 5월에는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진행한 첫 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방
-
메디안, 리뉴얼 BI 공개하고 신제품 고불소 치약 출시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와 함께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인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고불소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으로 충치균을 99.9% 억제한다"라며 "‘고불소 2X 코팅’ 기술이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 치아를 더욱 하얗고 빛나게 유지해주고, ‘고불소 딥클린’ 효과로 사용 후 잔여감 없는 상쾌함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BI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에도 주력한다"라며 "정돈된 디자인과 진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
신신제약, 노인 학대 예방 위해 ‘나비새김 캠페인’ 동참
신신제약은 9월 창립일을 맞아 노인 학대 예방을 위한 ‘나비새김 캠페인’에 동참하며, 학대 피해 어르신들을 위한 통증케어 키트 600개를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 66주년을 맞이한 신신제약은 ‘국민 통증 케어’라는 창립 정신과 ‘노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라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 6년 연속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이 주관하는 ‘나비새김 캠페인’은 국민 참여형 노인학대 예방 공익 캠페인으로 올해 7회를 맞았다"라며 "‘노인학대 예방은 함께, 신고는 즉시’를 슬로건으로 노인학대 예방을 위한 인식 개선과 신고 활성화
-
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우수 기업 인증 획득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세계 최대의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브론즈 메달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국내 복지솔루션 업계에서 에코바디스 ESG 평가 인증을 획득한 것은 현대이지웰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코바디스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세계적 권위의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으로, 전 세계 125개국 이상에서 12만 개가 넘는 기업들이 활용하는 글로벌 ESG 평가 모델이다"라고 말했다. 유럽을 중심으로 다국적 기업에서는 에코바디스 인증을 물품 소싱이나 서비스 협력사 선정 시 핵심 지표로 삼고 있어 국내 유수의 수출 기반 제조·IT 기업 등에서
-
노랑통닭, ‘닭다리살 100%’ 사용 재개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순살 메뉴 전 품목에 닭다리살 100% 사용을 재개한다고 17일 밝혔다.노랑통닭 관계자는 "지난 5월 조류인플루엔자(AI) 발생으로 인해 브라질산 닭고기 수입이 일시 중단되면서 원재료 수급에 차질을 겪었다"라며 "이에 매장 이용 만족도를 유지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순살 메뉴에 한해 닭다리살과 안심을 혼용해 판매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라질산 닭고기 수입 정상화 및 가격 안정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노랑통닭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17일부터 전국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순살 메뉴 전 품목을 다시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팝업스토어 ‘스무스토피아’ 운영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HANMAC)’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스무스토피아(Smoothopia)’를 오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용산구 ‘이태원 178’에서 운영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한맥은 지난 7월 국내 브랜드 최초로 캔 내부에 특수 설계를 적용해, 개봉 후 시간이 지날수록 밀도 높은 거품층이 형성되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을 출시했다"라며 "특유의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출시 4주 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귀 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고,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9월부터 판매 채널을 전국 편의점
-
[생활경제 이슈] 해피문데이, ‘초경 키트’ 2종 출시 外
해피문데이가 수월한 초경을 위한 ‘해피문데이 초경 키트’ 2종을 출시했다.‘이지 스타트 키트’는 소형,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까지 모든 사이즈의 생리대를, ‘해피 스타트 키트’는 팬티라이너, 중형 생리대, 입는 오버나이트라는 다양한 형태의 생리대를 두루 사용해보도록 구성했다.또한, 키트 2종 모두 도서 <초경은 초면입니다만>의 견본과 생리대 파우치를 포함한다. 초경과 그에 따른 변화를 알고, 종류별 생리대 부착법 등을 익히며, 당황 또는 불안함 없이 월경을 맞도록 응원하는 취지다.초경 키트 전용 상자는 브랜드의 신규 캐릭터 ‘토순과 해달’이 축구, 독서, 그림, 수영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모습으로 장식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