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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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물산, 서울 미혼 한부모 영유아 양육 가정에 돌봄용품 지원
롯데물산이 ‘2025 토닥토닥! mom편한 해피박스’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시 내 영유아를 양육하는 미혼 한부모 100가정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롯데물산은 2017년부터 해피박스 전달 행사를 진행해왔으며, 올해까지 누적 1000세대를 지원했다. 특히 올해는 기존 송파구 관내 저소득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진행했던 연말 지원 사업을 서울시 영유아 돌봄 가정으로 확대했다.이번 ‘해피박스’는 영유아 양육 환경을 고려하여 적외선 귀체온계, 담요, 아기 간식, 기저귀 파우치 등 아기용품과 기초 화장품 등 부모용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저귀 파우치는 약 100명의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제작에 참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사내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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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새벽배송 무료배송 기준 2만원으로 하향 조정
SSG닷컴이 오는 19일까지 8일간 새벽배송 무료배송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4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던 무료배송 기준을 2만원으로 낮춰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행사 기간 새벽배송 상품을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이 매일 1장씩 발급된다.이 외에도 수도권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새벽배송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과 경기 서부 권역에서는 ‘풀무원 부추잡채 지짐만두 300g’을 증정한다. 12일부터 31일까지 서울과 경기 동부 권역에서는 ‘계란 10구’를 증정한다.휴면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개월 이상 미구매 고객에게는 새벽 및 주간배송 상품을 4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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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려, 두피·모발 강화 루트젠 뿌리 볼류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두피와 탈모 전문 케어 브랜드 려(Ryo)가 루트젠 라인의 신제품 ‘뿌리 볼류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려 루트젠 라인은 2023년 출시된 이후 두피 에센스와 리페어 세럼 등을 선보이며 여성 탈모 증상 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두피 에센스는 올해 올리브영 판매랭킹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려는 이번 신제품으로 루트젠 라인업을 확장한다.루트젠 뿌리 볼류머는 두피 및 모발 강화와 볼륨 스타일링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에센스 성분을 담은 스타일링 픽서 제품이다. 원하는 부위에 정확히 분사할 수 있는 스프레이식 토출 방식을 적용했다.이 제품은 샴푸 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볼륨이 필요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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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약품 마이녹셀, GS SHOP 온라인몰 뷰티 카테고리 실시간 1위 달성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의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이 GS SHOP 온라인몰 뷰티 카테고리에서 실시간 1위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마이녹셀은 GS SHOP에 본사 직영으로 입점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중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이 뷰티 전체 카테고리에서 1위에 올랐다.‘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앰플’은 저자극성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두피에 사용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현대약품의 특허 성분 3종을 포함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가 함유됐다.앰플에는 판테놀, 바이오틴 등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베타인과 알란토인 성분이 두피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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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알파 쇼핑, 초등학생 대상 미디어투어 진행
KT알파 쇼핑이 지난 11일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미디어 체험 사회공헌 행사인 ‘KT그룹 미디어투어’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미디어투어는 서울시 ‘우리동네키움센터’ 소속 초등학생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아이들에게 방송국 견학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미디어 분야 진로 탐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참가 학생들은 KT알파 쇼핑의 홈쇼핑 녹화 현장, 주조정실, 부조정실, 의상실 등 방송 시설 및 제작 환경을 견학했다. 또한, 쇼핑호스트와 촬영감독 등 방송 전문가들과 함께 1일 직업체험을 하며 진로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학생들은 조별로 상품을 분석하고 작성한 대본을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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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풀무원식품 신임 대표에 천영훈 본부장 선임
풀무원이 천영훈 영업총괄본부장을 풀무원식품 신임 대표에 선임하고 계열사 임원 10명에 대한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풀무원은 사업 단위 책임 경영 강화와 AX(AI Transformation) 혁신을 통한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이번 인사를 실시했다.이우봉 총괄CEO는 그동안 겸직했던 풀무원식품 대표직을 내려놓고 신설된 미래사업부문을 직접 총괄하며 국내 및 해외 전체 사업을 지휘한다. 또한 전사적인 AX 혁신 역량 강화를 위해 신설된 AX혁신실은 김성훈 실장이 이끌게 됐다.신임 천영훈 풀무원식품 대표는 1990년부터 CJ제일제당에서 영업본부장 등을 역임한 식품 제조 유통 전문가다. 2019년 풀무원식품에 합류한 이후 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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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이트리, 뷰티 크리에이터 인씨와 스킨케어 마켓 성료
듀이트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인씨와 자사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AC 딥 장벽 진정 스킨케어’로 ‘인씨하루마켓’을 진행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마켓은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단 하루 동안 진행되었으며, 보습과 장벽 케어, 유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AC 딥 장벽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56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씨는 평소 트러블 피부 관리 노하우와 제품 후기를 공개하는 뷰티 유튜버다.돌콩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AC 딥 장벽 진정 앰플’은 1회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 보습을 355%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비건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AC 딥 장벽 진정 크림’은 보습 탄력 케어에 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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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누적 판매 1천만 병 돌파
풀무원녹즙의 ‘데일리클렌즈’ 제품군이 ‘데일리클렌즈 ABC’가 출시된 지 2년 10개월 만인 올해 10월 누적 판매 1천만 병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풀무원녹즙은 클렌즈 습관 형성을 원하는 소비자 추세에 맞춰 2023년 ‘데일리클렌즈 ABC’, 2024년 ‘데일리클렌즈 CCA’를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비가열 공정으로 원물 고유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풀무원녹즙은 사업 30주년을 맞은 올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지난 2월 신제품 2종(‘데일리클렌즈 레몬&케일’, ‘데일리클렌즈 청귤&미나리’)을 출시했다.신제품 2종은 기존 원물 착즙 방식에서 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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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웰케어,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네이버 기획전 진행
CJ웰케어가 자사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모델인 배우 소주연과 함께 연말 시즌 네이버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이달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건강을 관리하는 소주연의 루틴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기획전에서는 피부·다이어트·이너케어 카테고리로 나누어 주요 제품을 소개하며,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를 위해 피부와 장내 환경을 함께 관리하는 맞춤형 구성을 제안한다.주요 제품인 ‘피부면역 유산균 캡슐’은 기존 분말형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이다.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피부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CJLP133)를 함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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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검색 퍼포먼스 부문 대상 수상
홈앤쇼핑이 11일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5)’에서 퍼포먼스 검색(소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우수한 데이터 전략과 디지털 광고 성과를 창출한 기업을 매년 선정한다.홈앤쇼핑은 네이버 ADVoost 출시 직후 테스트를 진행하고 내부 트래킹 시스템을 고도화했다. 이를 통해 기존 클릭 중심의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구매 기여를 기반으로 한 전환 추적 체계를 구축했다. 전환 데이터를 활용해 키워드 구조를 전면 재정비했으며, 실매출 기여 중심의 키워드 확장 전략을 적용했다.이러한 전략 결과로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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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온더고,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동상 수상
아워홈은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 2025)’에서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디지털영상(시리즈)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이번에 수상한 온더고 캠페인은 ‘까보고서’, ‘편리함’, ‘다양함’ 등 총 3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되어 지난 5월 처음 공개됐다. 냉동 도시락 소비자의 주요 니즈인 맛과 편의성, 다양성을 하나의 콘셉트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캠페인 영상은 디지털 매체 누적 조회수 3,400만 회,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캠페인 공개 이후 온더고 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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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디지털 광고대상 3개 부문에서 6개 상 수상
롯데웰푸드가 지난 11일 서울 세빛섬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5)’에서 3개 부문 총 6개 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 시상식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롯데웰푸드는 이번 시상식에서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 영상 ▲‘2025 설레임런’ 디지털 영상 ▲빼빼로 공식 SNS 채널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 ▲저당 아이스크림 ‘백 투 더 퓨어’ 이벤트 ▲빼빼로 글로벌 서포터즈 ‘빼빼로 AGENT:P’ 등 6개 캠페인으로 수상했다. 이들 캠페인은 각각 CSR 부문 금상, 디지털영상(숏폼) 부문 은상, SNS 마케팅 부문 동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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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유업,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와 키즈 쿠킹클래스 진행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CJ프레시웨이의 ‘아이누리’와 함께 A2 우유 제품을 활용한 ‘연세유업X아이누리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쿠킹클래스는 ‘맛있고 건강한 A2 우유·A2 요거트’를 콘셉트로, 성장기 아이들이 유제품과 친숙해질 수 있도록 연세유업과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공동 기획했다. 아이누리는 아이들의 식문화 경험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쿠킹클래스에서는 연세유업의 ‘세브란스 A2 단백우유’와 ‘세브란스 A2 요거트’를 활용한 간식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체험 메뉴는 A2 요거트를 활용한 ‘수제 딸기 요거트라떼’와 ‘청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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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소상공인 육성사업 우수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G마켓이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함께하는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의 일환으로 우수 식품 소상공인 브랜드를 알리는 팝업스토어를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G마켓은 올해 TOPS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4월부터 식품 소상공인 400개사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했다. 이후 추가 지원을 거쳐 최종 선정된 우수 4개사와 함께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최종 선정된 4개 브랜드는 ▲완도맘 영업조합법인(전복) ▲농업회사법인 영주마실푸드엔헬스(사과) ▲호재에프에스(족발) ▲31건어물(건어물)이다.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스토리 소개, 라이브방송 스튜디오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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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학사 캐치 “CJ올리브영, 2025 올해의 기업 1위 선정”
진학사 캐치가 실시한 조사 결과, 2025년 올해의 기업 1위로 ‘CJ올리브영’이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순위는 캐치 사이트 내 기업 콘텐츠 조회수가 높은 40개 기업을 대상으로 구직자와 직장인 총 3,079명이 투표하여 선정됐다. CJ올리브영은 전체 응답 중 20%를 얻어 지난해 3위에서 두 계단 상승하며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 K-뷰티의 성장과 내년 미국 진출 계획 등 글로벌 경쟁력 강화가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지난해 1위였던 SK하이닉스는 15%로 2위를 기록했으며, 네이버가 8%로 3위를 차지했다. 현대자동차와 삼성전자가 각각 7%를 얻어 공동 4위에 올랐고, CJ제일제당이 5%로 6위였다.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한 기업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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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스탠다드, 중국 상하이에 해외 1호점 공식 오픈
무신사가 오는 14일 중국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인 ‘무신사 스탠다드 상하이 화이하이 백성점’을 공식 오픈하고 현지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의 중국 1호점인 상하이 화이하이 백성점은 중국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고 무신사의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하는 전략적 거점 역할을 할 예정이다. 무신사는 상하이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중국 내 주요 거점 도시로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매장은 상하이 핵심 상권인 화이하이루에 위치한 백성쇼핑센터 내 지상 2개 층, 약 430평 규모로 조성됐다. 뛰어난 접근성을 위해 상하이 지하철 산시난루역과 입구가 연결되어 있다. 무신사는 중국 주요 도시의 기후와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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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출시 15년 만에 누적 판매 214억 잔 돌파
남양유업의 대표 믹스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가 출시 15주년을 맞아 누적 판매량 214억 개(스틱 기준)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2010년 출시된 프렌치카페는 당시 ‘프림 속 카제인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었다’는 메시지를 내세우며 믹스커피 시장에 차별점을 제시했다. 스페셜티커피협회(SCA)가 인증한 큐그레이더가 선별한 원두를 사용하며, 듀얼 프레소 추출 공법과 무지방 우유 특허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커피 맛을 구현했다. 이러한 제품력에 힘입어 출시 2년 만에 누적 매출 3,300억 원을 돌파하며 시장 2위에 올랐다.2020년부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 믹스커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2022년 설탕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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