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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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재 셰프가 인정한 부엌 ‘한샘’… 최고를 위한 55년 노하우
최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가 또 한 번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주목받고 있다. 요리 경연에서 승부를 가르는 것은 같은 재료, 같은 시간 안에서 조리대 위 1mm의 차이다. 극한의 경쟁 환경에서 키친은 더 이상 배경이 아닌 경기장이며, 셰프들의 실력을 온전히 끌어낼 수 있는 공간이 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지난 23일 공개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눈에 보이는 디자인을 넘어 기본기가 다른 키친의 디테일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흑백요리사2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안성재 셰프를 공식 앰배서더로 각각 ‘소재편’과 ‘완성도’ 편으로 나눠진 두 개의 영상은 한샘 키친 소재의 차별성과 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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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아지숲, 내년 1~2월 이용권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더존비앤씨티의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내년 1월과 2월 이용권을 할인 판매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프로모션은 오는 29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이뤄진다. 온라인에서 구매 시 개별 입장권과 패키지권을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권은 입장권과 음료 교환권, 식사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강아지숲은 산책로와 운동장 등 야외 시설을 갖추고 있어 겨울철 반려견과의 활동 공간으로 활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 시즌 방문 부담을 줄이겠다는 계획이다.업체 관계자는 "반려가족이 부담 없이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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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리뉴얼 '코프레시' 1차 물량 완판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리뉴얼된 비강 관리 제품 '코프레시'의 1차 물량이 출시 4주 만에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리뉴얼 제품에는 기존의 특허 유산균 외에 효모 베타글루칸 원료가 추가됐다. 수세미, 작두콩, 감귤 등 국내산 원료를 사용하며 정제수 대신 수세미즙을 주성분으로 담았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후 재구매를 통한 판매가 이뤄지며 물량이 소진된 것으로 전해졌다.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소비자 반응을 확인했다며, 기능성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업체 관계자는 "예상보다 빠른 완판 속도로 소비자 수요를 확인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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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학생 봉사단, 9기 활동 마무리
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지난 1년간의 멘토링 활동을 공식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다인어스는 1월 출범한 9기 활동의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서울, 대전, 전북 지역에서 각기 다른 형태의 멘토링을 진행했다. 서울에서는 추억 앨범 만들기, 대전에서는 활동 사진전과 소감 나누기, 전북에서는 공예 체험 등을 통해 아동들이 지난 활동을 돌아보고 정서적 안정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다이닝브랜즈그룹은 봉사단 모집과 운영 전반에 재정적 지원을 해왔다. 지난 23일 해단식을 열어 9기 활동을 마쳤으며, 내년 1월에 10기 봉사단을 새롭게 선발할 예정이다.업체 관계자는 "멘토와 아동이 함께 성장한 의미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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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런던 피카딜리 광장서 신라면 대형 광고 캠페인 전개
농심이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서 대형 옥외광고를 통해 신라면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광고는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이뤄졌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연간 수천만 명의 유동인구가 거치는 곳으로, 농심은 해당 광장의 대형 디지털 광고판에 신라면 광고 영상을 송출했다. 현장에서는 신라면 카트 운영 및 사진 촬영 이벤트 등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병행했다.농심은 올해 3월 네덜란드에 유럽법인을 설립한 후 본격적인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앞서 지난 10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도 비슷한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내년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세계 주요 도시에서의 홍보 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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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노인터내셔널, 시즌한정 제주 감귤 음료 3종 출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겨울 시즌 한정으로 제주 감귤을 활용한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신메뉴는 제주 감귤 블로썸티, 제주 감귤 밀크티, 제주 감귤 요거트 스무디로 구성됐다. 히비스커스 티에 감귤을 더한 음료와 얼그레이 밀크티, 요거트 스무디 형태로 제공된다.해당 음료는 내년 2월 28일까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직영 카페에서 판매된다. 비발디파크, 델피노, 쏠비치, 소노캄, 소노벨 등 주요 리조트 내 카페에서 만날 수 있다.업체 관계자는 "제주 감귤 본연의 맛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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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이지웰, 수성구청 공무원 대상 복지몰 운영 협약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현대이지웰이 대구 수성구청과 맞춤형 복지제도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협약에 따라 현대이지웰은 내년 1월부터 수성구청 소속 공무원 약 1,500명을 대상으로 전용 복지 포인트 온라인몰을 운영한다. 해당 몰에는 건강관리, 문화여가 등 5대 카테고리의 다양한 복지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현대이지웰은 국내 2,700여 고객사에 복지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한 상품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업체 관계자는 "공무원의 근무 만족도 개선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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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량 20% 증가
SPC 배스킨라빈스가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전 예약률도 전년 대비 약 2배 늘었다.회사는 제조 기술 혁신을 통한 제품 차별화를 성장 요인으로 꼽았다. '더 듬뿍', '진정한', '쁘띠'라는 세 가지 플랫폼을 구축해 과일 바이트 구현, 다층 구조 설계, 정교한 3D 조형 기술 등을 적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플랫폼 기반 제품들은 상반기부터 매출 신장세를 보여왔다.이번 시즌에는 브륄레, 스모어 등 베이커리 디저트의 특성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초저온 성형, 이중 충진 공정 등 제조 기술 고도화를 통해 제품 완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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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임직원 자선바자회 수익금 3650만원 기부 및 봉사활동 실시
매일유업이 임직원 자선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전액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사용했다고 26일 밝혔다.매일유업은 사내 봉사동호회와 매일다양성위원회가 주관한 바자회 수익금 3650만원을 세 곳의 사회복지 시설 및 단체에 전달했다. 해당 기금은 지난 11월 본사에서 열린 임직원 참여 바자회를 통해 조성되었다.수익금은 서울 용산구 동자동 쪽방촌의 취약계층 도시락 배달, 미혼양육모 교육기관인 자오나학교의 학습 환경 개선 및 교육 지원, 성가정 입양원의 아동 선물 증정 등에 활용되었다. 매일유업 임직원들은 각 기관을 직접 방문해 봉사활동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업체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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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맥도날드, 하나은행과 협업해 행운기부런 적금 출시
한국맥도날드가 하나은행과 협업하여 고객의 금융 활동이 기부로 이어지는 행운기부런 적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양사가 체결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기획된 고객 참여형 금융 상품이다. 적금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이 비영리 법인인 RMHC 코리아에 기부금으로 전달되는 구조로 설계됐다.기부금은 장기 치료가 필요한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의 운영 지원과 수도권 내 신규 건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는 행운버거와 해피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해당 재단에 대한 후원을 지속해왔으며 올해 총 10억 2,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또한 한국맥도날드는 26일부터 내년 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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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라 아르투아, 권성준 셰프 출연 캠페인 영상 공개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흑백요리사의 경연 현장을 배경으로 권성준 셰프가 요리 도중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셰프의 선택 편과 스포일러 편 등 총 2편으로 구성됐으며 넷플릭스 광고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송출된다.스텔라 아르투아는 프로그램 방영 기간에 맞춰 주요 장면과 대사를 활용한 콘텐츠를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의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시점에 맞춰 미식 경험을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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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C마트, 아디다스와 겨울 캠핑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멀티브랜드 스토어 ABC마트가 아디다스와 함께 겨울 캠핑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서 내년 1월 18일까지 운영된다.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를 슬로건으로, 우드 톤과 아웃도어 감성의 공간을 구성했다. ABC마트는 내년 3월 동일 장소에 신규 매장 '그랜드 스테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며, 이번 팝업은 그 사전 연계 행사다.현장에서는 아디다스의 신발과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방문객을 위한 포토부스와 스탬프 카드 이벤트 등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했다. 스탬프 카드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완료하면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업체 관계자는 "이색적인 콘셉트의 협업 팝업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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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스모크치킨 판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스모크치킨을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라이브 방송은 26일 저녁 8시 30분부터 진행된다. 할인 가격으로의 주문은 29일까지 가능하다. 방송 중에는 스모크치킨 3세트를 특가에 판매하며,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방송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가 추첨도 마련됐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BBQ 스모크치킨은 국내산 엉치살을 사용해 훈연한 제품이다.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을 이용해 가정에서 조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업체 관계자는 "연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메뉴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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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진라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식품업체 오뚜기의 라면 브랜드 '진라면'이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산업정책연구원 주관의 정부 시상 제도다. 진라면은 체계적인 브랜드 경영과 지속적인 품질 혁신, 사회적 책임 실천 등에 대한 평가를 통해 수상 자격을 얻었다.진라면은 1988년 출시된 후 국내 라면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회사는 글로벌 시장 진출도 확대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해외 매출 1조 10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업체 관계자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에 정부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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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29CM에 신년 굿즈 단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통해 새해 기획 굿즈를 단독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스타벅스는 29일 29CM 내에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출시는 W컨셉,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 사례다. 2030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상품 확대 차원에서 진행됐다.출시되는 상품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이다. 텀블러, 머그, 키체인 등이 포함되며, 이는 스타벅스 글로벌 신년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된다.기념으로 단품 구매 시 5%,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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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싱턴호텔 사이판, 올인클루시브 상품 인기
이랜드파크의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이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내세워 가족 여행객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26일 밝혔다.올인클루시브 상품은 숙박과 식사 외에도 현지 관광 및 액티비티 비용을 포함한다. 성인 1인당 만 12세 미만 소인 1인의 식사 비용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호텡 측에 따르면 전체 투숙객 중 이 상품의 이용률은 80%에 이른다.대표 패키지 '시그니처 올인클루시브'는 객실, 식사, 현지 투어 바우처, 공항 픽업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사이판 버킷리스트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마나가하섬 스노클링, 정글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다.3박 이상 투숙 시 같은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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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연말 ESG 캠페인 진행
공영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관련 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회사는 대한결핵협회의 크리스마스 씰 모금 사업에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공영홈쇼핑은 2023년부터 이 사업에 참여해 누적 기부액이 3500만 원에 이른다.사용 연한이 끝난 올인원 컴퓨터 103대도 한국장애인IT 고용협회에 기부했다. 기부된 장비는 정비를 거쳐 디지털 취약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환경 보호 차원에서 사내 의약품 수거 캠페인도 실시했다. 지난 10일부터 19일까지 무단 폐기로 인한 생태계 교란을 방지하기 위해 진행됐다.업체 관계자는 "다각적인 ESG 경영을 지속해 사회적 책무를 이행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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