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랜드 로엠, 깅엄 체크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핫서머 컬렉션의 세번째 이야기 ‘스플래시(splash)’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엠은 조용하고 한적한 별장에서 여름의 순간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태도로 계절을 이야기하는 컨셉으로 이번 '스플래시(splash)' 컬렉션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렉션은 △리본 블라우스 △셔링 뷔스띠에 △끈나시 원피스 등 여름 휴양지에서 즐기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깅엄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완성도 높은 휴양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리본 블라우스’는 리본 여밈 디테일이 적용됐으며, 블루와 화이트 컬러
-
동성제약, "美 아마존 프라임데이 첫날 매출 3배 급등했다"
동성제약(공동관리인 나원균, 김인수)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7월 8일~11일)’에서 출시 첫날 매출이 기존 대비 3배 이상 증가, 행사 기간 평균 매출 역시 두 배 이상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동성제약 관계자는 "올해 프라임데이는 처음으로 4일간 열리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고, 미국 전체 온라인 매출은 241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라며 "이 가운데 동성제약은 자사의 프리미엄 염색 브랜드 ‘이지엔(eZn)’과 자연주의 브랜드 ‘허브(Herb)’를 앞세워 북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건 포뮬러로 개발된 ‘허브 스피디 칼라 크림’은 자연 유
-
㈜오뚜기, ‘1등급 벌꿀’ 2종 선보여
㈜오뚜기가 벌꿀등급제 1등급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1등급 벌꿀’ 아카시아와 야생화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1등급 벌꿀’은 벌꿀등급제 핵심 평가 요소인 탄소동위원소비 수치를 아카시아 벌꿀 -25‰ 이하, 야생화 벌꿀 -24‰ 이하로 낮춰 꿀의 순도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라며 "탄소동위원소비는 벌꿀의 구성 성분인 탄소를 이용해 벌꿀의 순도를 판단하는 지표로, 벌꿀의 순도가 높을수록 탄소동위원소비 수치가 낮아지며, 천연꿀과 사양꿀(설탕을 먹인 벌이 만든 꿀)을 구분하는 데 활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축산물품질평가원의 탄소동위원소비 1+등급/1등급 판정기준인 -23.5‰
-
[생활경제 이슈] 한국허벌라이프, ‘컨디션 업 선물세트’ 한정 출시 外
한국허벌라이프가 여름철 무더위 속에서도 학업에 집중하는 수험생들의 건강 관리를 응원하기 위해 ‘2025 컨디션 업 선물세트’를 한정 출시했다.이번 ‘2025 컨디션 업 선물세트’는 수험생이 지치지 않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컨디션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비타민 영양제 ‘와이즈 케어’(1개월분), 발포비타민 ‘리프트오프’ 오렌지향(10정) 등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 인기 제품과 브랜딩 콜드컵을 귀여운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무더위에 지친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먼저,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타민 영양제 ‘와이즈 케어’는 주성분으로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과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
-
빙그레 아카페라-비트펠라하우스, 컬래버 음원 ‘Freaky Monday (아카페라 ver.)’ 선보여
빙그레의 대표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인기 비트박스-아카펠라 그룹 ‘비트펠라하우스’와 함께한 컬래버 음원 ‘Freaky Monday (아카페라 ver.)’를 공개했다.빙그레 관계자는 "아카페라(acafela)가 목소리로만 화음을 내는 노래 ‘아카펠라(Acapella)’와 유사한 발음인 점에서 착안해 비트펠라하우스와의 컬래버 음원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래버 음원은 비트펠라하우스의 신곡 ‘Freaky Monday’를 기반으로 제작됐고 커피 없이 버틸 수 없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카페라와 함께하자는 의미의 가사를 담고 있다"라며 "비트펠라하우스 멤버들이 악기와 반주 없이 목소리로만 곡을 완성시켜 청각적 몰입감을 더한다
-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대표 기저귀 3종 2025년 리뉴얼
엘지유니참㈜ (대표 김성원)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가 ‘하이퍼드라이 팬티’, ‘슈퍼컴포트 팬티’, ‘꿀잠팬티’ 등 기저귀 3종을 2025년 리뉴얼한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엘지유니참 관계자는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인 ‘하이퍼드라이 팬티’는 소변 흡수 후 시트에서 느낄 수 있는 보송 보송한 느낌을 20% 가량 개선했다"라며 "또 기저귀 탑시트 소재를 개선해서 기존 제품의 넉넉한 흡수량은 그대로 유지하고, 용변이 다시 묻는 가능성을 줄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슈퍼컴포트 팬티’는 폭신하고 보송한 감촉의 에어 쿠션을 새롭게 적용했다"라며 "그 결과 아이들의 다양한 체형과 자세에 맞추어 부드럽게 늘어나는 허
-
이랜드이츠 프랑제리, 복숭아 시즌 케이크 선보여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FRANGERIE)’가 제철 생복숭아를 활용한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프랑제리는 1만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쑥대밭 시리즈를 복숭아 버전인 ‘복숭아쑥대밭’과 함께, 올해는 ‘피치 인더 가든’과 ‘피치 베리 생크림 케이크’까지 3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랑제리는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복숭아쑥대밭'을 올해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라며 "기존 제품에서 크림에 복숭아 풍미를 추가해 풍미를 더했으며, 1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복숭아와 크림을 1:1 비율로 구성해 압도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성산에서 특별한 여름밤의 축제 진행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는 제주 성산에 위치한 휘닉스 아일랜드와 플레이스캠프에서 여름밤 축제를 기획했다고 15일 밝혔다.휘닉스 아일랜드 관계자는 "섭지코지에 위치한 자연친화적 리조트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라며 "반면, 플레이스캠프는 젊은 감성의 호텔로 객실에서 성산일출봉을 정면으로 감상할 수 있어 친구, 연인, 혼행객들에게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전 세대를 위해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는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프로그램을 마련해 한여름밤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우선 휘닉스 아일랜드에서는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매일 오
-
해피바스, ‘필쏘굿’ 신규 바디케어 라인 다이소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가 필쏘굿 바디케어 라인의 바디워시와 한장 샤워 패드, 바디패치를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바디 트러블로 고민하는 1020세대 고객을 위한 필쏘굿 바디워시는 미끌거리지 않는 뽀득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조밀한 젤 텍스처로 부드러운 거품을 생성하고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라며 "살리실산 0.5%와 3AHA 성분 함유로 등드름 및 각질을 케어해주는 아크네 라인, 고순도 비타민과 만다린 껍질 추출물로 피부 브라이트닝과 각질 제거를 돕는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장 샤워 패드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바디워시 제품으로, 각질
-
어메이징 오트 5주년 기념, 무민 캐릭터 굿즈 출시•이벤트 실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대규모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올해로 어메이징 오트의 출시 5주년과 무민 탄생 80주년이 되는 해를 기념해 성사되었다"라며 "이번 협업의 핵심은 '핀란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메이징 오트는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핀란드에서 자란 고품질의 귀리를 원물 그대로 들여와 오트 음료와 그래놀라 제품들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무민 역시 핀란드의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토베 얀손’이 창조한 캐릭터로, ‘무민밸리’를 배경으로 살아간다"라고 말했다. 어메이징 오트
-
생활공작소, 스프레이 타입 ‘얼룩제거제 50ml’ 출시
생활공작소가 스프레이 타입의 ‘얼룩제거제 50ml’를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신제품 얼룩제거제는 일상 생활에서 얼룩이 옷에 묻었을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얼룩이 스며들기 전에 가볍게 뿌려주고 닦아내면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의류의 얼룩진 오염 부위에 제품을 분사하여 충분히 적셔주고 약 30초 후 옷감이 상하지 않도록 조심히 비벼준 후, 해당 부분을 물티슈로 닦아내면 얼룩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라며 "커피, 음식물은 물론이고 세척이 까다로운 피 얼룩과 화장품 자국까지 깔끔하게 지울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가볍고 실용적인 50ml의 소용량으로 휴대에도 용이하다. 외부 활동 시 가방에 넣
-
유한킴벌리, "여름철 겨냥 생리대 매출 3배 급성장했다"
유한킴벌리는 여름철을 겨냥한 자사 생리대의 매출이 전년 4~6월 대비 3배 이상 급성장했다고 밝혔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더워지는 여름철에도 맞이할 수 밖 없는 생리에 대한 소비자 고민을 해소하고자 지난해에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라며 "성공적 런칭에 힘입어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4월에는 ‘화이트 스테이쿨’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장했다"라며 "브랜드 모델인 그룹 에스파 윈터의 광고캠페인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누적 조회수가 2,0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출시 초기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여름철 생리고민을 해소하도록 설
-
하나투어-대한우슈협회, 업무협약 체결
(주)하나투어가 사단법인 대한우슈협회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우슈(Wushu)는 중국 전통 무술을 현대 스포츠로 발전시킨 종목으로, 1990년 베이징 아시안게임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이래 국제 대회가 활발히 개최되고 있다"라며 "대한우슈협회는 우슈의 국내외 발전과 보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사는 우슈 종목의 진흥을 목표로 물적·인적 인프라를 다각도로 활용할 예정이다"라며 "▲우슈 연계 상품 기획 및 판매 활성화 ▲협회원, 동호인 대상 복지몰 서비스 ▲경기 출전 등 해외 출장 주거래 상담 서비스 등에서 상호 협력한다"라고 말했다.
-
골프존, 'G멤버십 필드' 선보여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프존 멤버십 서비스 ‘G멤버십’의 필드 혜택을 대폭 강화한 ‘G멤버십 필드’ 상품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G멤버십은 골퍼를 위한 유료 구독 서비스로 스크린 아이템 무제한, 마일리지 적립, 스크린 홀인원 챌린지 등 다양한 혜택에 따라 스탠다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운영해 왔다"라며 "이번 7월 15일에는 스크린 골퍼뿐 아니라 필드 골퍼들에게도 적극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풍성해진 혜택의 필드 멤버십을 론칭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G멤버십 필드'는 기존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의 혜택을 모두 포함하면서 필드 혜택을 대폭 추가한 신규 멤버십 상품이다"
-
쿠팡, 반찬 브랜드 ‘예향’ 프리미엄 프레시 입점
쿠팡은 신선식품 서비스 ‘프리미엄 프레시’에 반찬 브랜드 ‘예향’을 새롭게 입점시켰다고 15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1990년대 후반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반찬을 판매해온 예향은 기본찬부터 요리류까지 정갈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다"라며 "2대째 이어지는 ‘집밥처럼 정성스러운 반찬’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합성조미료 대신 천연당과 국산 위주의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깊은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향의 반찬은 염도계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일정한 간을 유지하며, 원재료부터 장까지 모두 엄선된 국산 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만들어진다"라며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산
-
소노인터내셔널, 한가족 기념 제주 여행 프로모션 실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티웨이항공과 한가족으로 동행하게 된 것을 기념하여 항공과 숙박을 연계한 ‘이제는 ㅎㅎㅎ(항공+호텔=한가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노캄 제주 또는 소노벨 제주 객실 1박 이용권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웰컴티 2잔 증정을 구성으로 가격은 14만 7천원부터다"라며 "소노캄 제주에서는 티웨이항공 탑승객에게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28일까지다.또한 티웨이항공과 함께하는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편도와 왕복 모두 사용 가능한 제주행 항공권에 대한 항공
-
[생활경제 이슈] 쥬스투클렌즈 ‘히알 수딩 수분 듀오’ 선보여 外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뜨거운 한여름 강렬한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 등의 외부 자극에 의해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이 심해져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쉬운 시기에 건강하고 촉촉하게 피부 관리 해 줄 수 있는 ‘히알 수딩 수분 듀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히알 수딩 수분 듀오’는 10중 고수분 히알루론산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모공 틈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집중 수분크림팩 제품인 ‘히알 수딩 수분 마스크’와 히알루론산 3,000ppm의 강력한 액티브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피부 속 수분을 채워 꽉 채줘 주는 고함량 저자극 수분 앰플인 ‘히알 수딩 수분 앰플’로 구성 되어 있다.쥬스투클렌즈 ‘히알 수딩 수분 마스크’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