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엑스골프(XGOLF) 썬힐 골프클럽 단독 대관 진행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엑스골프(XGOLF)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기도 가평의 명문 퍼블릭 골프장 썬힐 골프클럽을 단독 대관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쇼골프 관계자는 "8월 29일(금)과 8월 31일(일) 단 이틀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단독 대관 이벤트는, 주중과 주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례적인 기회로, 보다 많은 골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썬힐 골프클럽은 운악산 자락의 수려한 풍광과 36홀 규모의 대자연 속 코스로, 사계절내내 변화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라며 "특히 국내 최초 파72 · 파73 선택코스로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썬·밸리
-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오는 7월 10일부터 1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5회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이하유교전)에 참가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대표제품라인과 함께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시그니처 상품 ‘면역플러스’, 유기농 수세미즙 ‘코프레시’, 유기농 배도라지즙 ‘브리드’, ‘숨의보감’ 등 면역 케어 라인 4종과 히든키 그로우업 츄어블, 히든키 액상 스틱, 히든키 성장 보조 패치 등 키 성장 영양제 3종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부스에서는 슈퍼키즈 성장센터와 협업하여 현장을
-
강아지숲, 여름맞이 ‘7~8월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8월 31일까지 여름맞이 ‘7~8월 온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프로모션은 온라인 사전 예매(네이버 예약) 시 적용받을 수 있다"라며 "1인 입장권과 2인·4인 패키지권 등으로 구성됐으며, 권종별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라고 말했다. 프로모션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며, 해당 입장권의 사용 기한도 동일하다. 반려견 입장료는 포함돼 있지 않으며, 다른 할인 정책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강아지 동반 수영장인 ‘네이처풀’ 이용권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네이처풀은 숲속 자연 수영장을 중심으로 선베드, 파라솔, 방갈로 등 다
-
BBQ, 기업탐방 청소년 일자리체험 캠프 열어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최근 경기 평택 지역 청담고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기업탐방형 일경험’ 캠프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기업탐방형 일경험’사업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다양한 직업세계 경험 및 직무 탐색 기회를 제공해 청년의 진로 설정을 지원하는 국책 지원 사업으로 직무 경험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라며 "참여대상은 만 15세 이상 청소년부터 34세 이하 미취업청년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프는 청담고등학교 학생 약 20명을 대상으로 운영했다"라며 "BBQ는 이번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진로를 찾기 위해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이론 교육을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상반기 결산 ‘퀸즈 리포트’ 공개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2025년 상반기 고객 데이터를 분석한 ‘퀸즈 리포트’를 발표했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이번 리포트에는 2025년 1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누적된 애슐리 앱 회원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반기에 가장 사랑받은 메뉴부터 인상적인 고객 데이터 및 F&B 트렌드까지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애슐리퀸즈의 시그니쳐로 자리 잡은 딸기 시즌에 소비된 딸기의 양은 약 250t(톤)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이와 같은 양의 딸기를 재배하기 위해서는 25만 290평의 딸기 농장이 필요한 것으로 분석됐다"라고 말했다. 애슐리퀸즈의 대표 메뉴인 ‘통살 치킨’과 ‘스모크 폭립’의 상반기 소비량은 각각
-
쿠팡, ‘와우 빅세일’ 대잔치 진행
쿠팡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담은 ‘와우 빅세일’을 오는 13일까지 연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에서는 로켓프레시 신선식품을 비롯한 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5천여 개 인기 브랜드의 4만여 개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이 외에도 패션의류 및 잡화, 반려용품, 출산&유아동, 스포츠&레저, 문구&오피스, 자동차용품, 완구&취미 등의 카테고리 상품들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와우회원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쇼핑 편의를 높이고자 다채로운 테마관도 마련했다. 먼저 ‘브랜드 빅세일’ 테마관에서는 더미식, 테팔, HP, 삼성전자
-
이마트, LG생활건강과 초저가 화장품 선보여
이마트는 LG생활건강과 협업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초저가 화장품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을 7월 7일부터 단독 출시한다.이마트 관계자는 "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으로 구성되며, 각 제품은 4,95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7종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10,220ppm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라며 "또한 알란토인, 시카 리포좀 등 부가 성분을 더해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고 말했다. 제품은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크림 사용 직후 피부 온도가 6.5℃
-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 FC바르셀로나 팬 위해 재단장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이하 BBQ 청계광장점)을 FC 바르셀로나 팬들을 위한 몰입형 공간으로 재단장 했다고 7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재단장은 단순한 테마 도입을 넘어, 매장 전체를 FC 바르셀로나 팬 ‘꾸레’(cule는 스페인어로 엉덩이라는 뜻으로, 과거 캄프누 경기장에서 관중들이 엉덩이를 내밀고 앉아 있는 모습에서 유래했으나 현재는 FC 바르셀로나 팬을 지칭)들의 요청을 반영해 공간을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 앞에 설치된 초대형 황금올리브치킨 트리를 FC바르셀로나 테마로 재단장했고, 내부는 클럽의 색채와 상징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꾸몄다. 또한, 팬 인증샷 명
-
노랑풍선, 다가오는 가을 맞이 테마여행 기획전 실시
노랑풍선이 선선한 바람과 함께 시작되는 가을 시즌을 대비해 ‘어른이들의 가을방학 지금 O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가을을 앞두고 반복되는 일상 속 짧은 쉼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준비했으며, ▲가을빛에 물드는 시간 ▲걷기 좋은 그 곳에서 ▲쉼에 집중하는 힐링여행 ▲달빛 아래 나잇 무드 ▲입이 먼저 반응하는 계절 ▲술술~ 가볍게 취하는 여행 ▲감정을 충전하는 문화산책 ▲한 끝이 다른 이런 여행 등 총 8가지 가을 감성을 담은 맞춤형 카테고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을빛에 물드는 시간' 카테고리에서는 온천호텔 2박을 포함해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
롯데GRS, ‘온도주의’ 캠페인 시즌2 전개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지난 해에 이어 ESG 경영 가치 실현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에너지공단과 함께 온도주의 캠페인 시즌2 ‘1도씨 미라클’ 캠페인을 공동으로 전개한다.롯데GRS 관계자는 "산업통상자원부의 메시지인 ‘온도를 주의하자’와 ‘온도주의자가 되자’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은 ‘온도주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1도씨 미라클’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탄소 저감과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며 "1도씨 미라클은 몸의 체온이 1도씨만 올라가도 면역력이 강화되듯 냉방온도를 1도씨 올려 지구의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에너지 절약 댄스
-
[생활경제 이슈] 하림, 가공치킨 브랜드 최초로 ‘대구치맥페스티벌’ 참여 外
하림이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가 아닌 가공치킨 브랜드 최초로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하림치킨’ 시리즈를 선보였다. ‘배달대신 하림치킨’을 내걸고, 최근 출시한 냉동치킨 시리즈 ‘하림치킨’을 현장에서 조리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2~6일 축제 현장에서는 △후라이드 조각치킨 한마리 △후라이드 순살치킨 △소스 순살치킨 플래터 등 갓 튀겨낸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반응이 뜨거웠다. 시중에 판매되는 ‘하림치킨’을 현장에서 바로 튀겨내 제공했음에도 ‘냉동치킨 맞느냐’고 재차 확인하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하림치킨’ 시리즈는 국내 1등 닭고기 전문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
알리바바닷컴 ‘Trade Assurance’ 서비스 국내 도입...국내 중소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글로벌 B2B 커머스 플랫폼 알리바바닷컴(Alibaba.com)이 한국 중소기업을 위한 ‘트레이드 어슈어런스(Trade Assurance)’ 서비스를 공식 도입한다고 밝혔다. 알리바바닷컴은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중소기업 지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7일 오전 알리바바닷컴은 기자간담회를 열고 ‘트레이드 어슈어런스’ 국내 출시를 알렸다. 간담회엔 션 양(Shawn Yang) 글로벌 사업개발 총괄본부장, 썸머 가오(Summer Gao) 글로벌 공급망 총괄, 앤드류 천(Andrew Chen) 결제 및 거래 총괄, 마르코 양(Marco Yang) 한국지사장이 참석했다. 알리바바닷컴에 따르면 ‘트레이드 어슈어런스’는 알리바바닷컴의 거래 보호(Order Pr
-
오뚜기, 국산 원물을 사용한 ‘아삭 피클’ 선보여
㈜오뚜기가 ‘아삭 피클’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아삭 피클’은 ▲아삭 오이 피클 ▲아삭 오이&무 피클 2종으로,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 오이와 무를 사용해 원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살렸다"라며 "또한 원물을 두껍게 썰어 한층 더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여기에 레몬 과즙과 천연 향신료를 더해 상큼한 맛과 풍미를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아삭 오이&무 피클’은 오이를 반달 모양으로, 무는 직육면체 형태로 썰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전문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수준의 정갈한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 ‘워터밤 서울 2025’ 출연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모델 에스파(aespa) 카리나가 스프라이트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워터밤 서울 2025’에 출연했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지난 7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는 3일간 열기로 뜨거웠다"라며 "스프라이트 모델 카리나는 이튿날인 7월 5일(토),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스프라이트처럼 시원하고 상쾌한 에너지를 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날 카리나는 최근 온에어 한 스프라이트 광고를 현실로 옮겨 놓은 듯 화끈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라며 "메인 스테이지에 오른 카리나는 솔로곡 ‘업(Up)’을 시작으로 시원한 보이스와 파워
-
에이피알, 신규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알 부스터 진동 클렌저’ 선보여
에이피알은 7일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 ‘부스터 진동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스킨케어 디바이스인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구 부스터 프로 미니)’에 ‘부스터 진동 클렌저 헤드’를 결합시킨 형태의 제품으로, 세안부터 라인 관리, 기초 케어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스터 진동 클렌저’는 하루 3분으로 클렌징부터 라인 관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다"라며 "먼저 8중 실리콘 미세모가 피부 결에 맞춘 세심한 클렌징을 제공하며, 약 39,000회(5단계 3분 사용 기준)에 달하는 미세 진동이 보다 강력한 세정 효과를 이
-
샘표, 한식 요리 체험 프로그램 진행
샘표가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과 함께 방한한 미국 교육행정가 한국 연수 참가자들을 초청해, 한국 식문화의 핵심인 장과 발효에 대해 소개하고 직접 요리해보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샘표 관계자는 "4일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한국어를 제2외국어로 채택하거나 한국어반 신설을 고려 중인 미국 교장단이 참여해 그 의미가 더 컸다"라며 "한국어진흥재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본부를 두고, 미국 내 정규 초·중·고교에 한국어반 개설을 확대하며 한국 문화와 역사에 대한 이해와 위상을 높이는 활동을 전개하는 비영리단체다"라고 전했다. 이날 샘표 이홍란 우리맛 연구원은 실습에 앞서
-
헤라, '서머 립 컬렉션' 선보여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라인의 신규 색상을 포함한 '서머 립 컬렉션(Dare to Bare)'을 선보인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한 겹의 컬러만으로도 자신만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립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캠페인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섬세한 컬러와 다양한 제형으로 전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슈얼 라인의 '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 3가지 제형에서 총 12가지 색상을 여름 립 제품으로 소개하며, 이중 5가지는 신규 컬러이다"라고 말했다. 투명하고 맑은 광택감이 특징인 '센슈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