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맘스터치, 복날 시즌 맞아 자사앱 치킨콤보 할인 이벤트 진행
맘스터치는 복날 시즌을 맞아 자사앱에서 치킨 콤보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초복부터 말복, 여름휴가까지 치킨 소비가 급증하는 극성수기를 맞아, 배달 치킨 가격이 3만원에 육박하는 ‘치킨플레이션’ 시대에 맛·품질·가격을 모두 갖춘 맘스터치 치킨의 가심비에 초점을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 행사는 7월 17일부터 8월10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맘스터치 공식 앱을 통해 시그니처 메뉴인 ‘빅싸이순살맥스’ 시리즈 또는 ‘치킨 한 마리’와 펩시 한 잔으로 구성된 콤보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5천
-
대상㈜, 국제 식품기술 전시회 ‘IFT 2025’ 참가
대상㈜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기술 전시회 ‘IFT 2025(IFT Food Expo 2025)’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IFT 전시회’는 국제 식품 학술 기구 ‘IFT(Institute of Food Technologists)’가 매년 주최하는 식품 기술 분야의 대규모 전시회다"라며 "시카고 ‘매코믹 플레이스(McCormick Place, Chicago, IL)’에서 열린 올해 행사에는 전 세계 90여 개국의 1200여 개 기업과 2만여 명의 바이어들의 발길이 이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상㈜은 지난해에 이어 이번 전시회에서도 식품업계가 주목하는 다양한 고기능성 소재 제품과 69년간 축적해 온 기술력을 소개하며, 또 한 번
-
BBQ, ‘바스티유 데이’ 행사 참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FKCCI, French‑Korean Chamber of Commerce & Industry) 최대 연례행사인 ‘2025 바스티유 데이(Bastille Day)’에 2년 연속 F&B(Food & Beverage) 부스로 참여했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14일, 한강 세빛섬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프랑스대혁명을 기념하는 자리로, 에어프랑스, 로레알 등 국내·외 글로벌 기업과 프랑스 대사관 등이 대거 참여했다"라며 "필립 베르투(Philippe BERTOUX) 주한 프랑스 대사와 다비드-피에르 잘리콩(David-Pierre JALICON)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 회장, 비즈니스 리더, 정부 기관 관계자, 문화계 인사, 그리고 한불 커뮤니티 구성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주
-
에이피알, ‘부스터 프로’ 글로벌 CB인증 취득
에이피알은 17일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전체 모델을 대상으로 ‘가정용 전자기기에 대한 안전성’ (Household and similar electrical appliances–safety)과 관련된 CB인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국제전기기기인증제도(IECEE) 산하에서 운영되는 CB인증 제도는 전기·전자 제품의 안전성을 평가해 별도의 인증을 발행하는 국제 시스템이다"라며 "해당 인증은 각국의 공식 인증기관(NCB)에서 지정한 공인 시험소(CBTL)의 테스트를 거쳐 발급되며, 이렇게 획득한 인증은 유럽을 비롯한 50여개의 국가에서 상호 인정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업계 최초로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CB인증을 취득했다
-
세븐일레븐 민생회복 초특가전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21일을 기점으로 ‘민생회복 초특가전’을 열고 생필품 초특가 할인과 창고 대방출을 테마로 한 행사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편의점 채널의 소비 특성을 고려해 생수, 라면, 생활용품 등 생필품 중심의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아이시스500ml(12입)과 아이시스2L(6입)은 각각 14, 25%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스낵면(5입)과 진쫄면(4입)은 1개 구매시 1개를 무료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신선식품(계란, 두부, 콩나물), 햇반 등 가공미반, 세탁세제, 여성위생용품, 롤티슈(30입) 상품에 대해서도 증정 및 할인행사를 진행한다.하절기 소비자 인기 카테고리에 대한 행사도 진행한다
-
BYC, 여름 패션 아이템 ‘썸머크루넥티’ 선보여
BYC(대표 김대환)는 ‘썸머크루넥티’를 선보였다.BYC 관계자는 "‘썸머크루넥티’는 부드럽고 쾌적한 면 소재를 사용해 흡수력과 통기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넉넉한 남녀 공용 오버핏 디자인으로 활동성이 뛰어나 여름철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라며 "넥 라인은 바인딩 처리되어 목 늘어남을 방지해 오랫동안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휴양지 무드를 담은 감각적인 아트워크를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했고, 색상은 여름철에 어울리는 핑크와 청록 두 가지로 구성했다.한편, BYC ‘썸머크루넥티’는 BYC 공식몰과 직영점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스타벅스,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이달 21일부터 멜론,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채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며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7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스타벅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원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이 일품인 라떼, 프라푸치노, 미니 홀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글로벌 인기 음료로 출시돼 인기리에 판매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가 재출시된다"라며 "주황빛이 도는 칸탈로프 멜론 청크와 멜론 베이스, 멜론 휘핑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해당 음료는 멜론 한 통을 표현한
-
GS25, ‘우리동네 민생회복 편의점’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21일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먹거리, 생필품 등에 대해 실속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행사 ‘우리동네 민생회복 편의점’을 진행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GS25는 내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필수 먹거리, 신선식품, 생필품 등 품목에 초점을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장기간에 걸친 고물가와 경기 침체 속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 가맹 경영주들의 영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근거리 쇼핑 트렌드로 가장 근거리에 위치한 GS25가 주요 사용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어, 상품 구색 강화 및 할인 행사 등을 통한
-
롯데면세점, 쇼핑 페스타 면세일 실시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롯데면세점 관계자는 "7월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진행한다"라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롱샴, 코치, 스와로브스키 등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불어 국산 화장품 및 일부 식품 브랜드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랑콤, 질스튜어트, 펜할리곤스, 메종키츠네, 아미, 블랙모어스 등 엄선한 30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브랜
-
제주신라호텔, 여름 휴가 시즌 맞아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제주신라호텔의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한다.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커플과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에 공연, 놀거리 등 풍성한 체험 활동을 제공한다"라며 "넓은 부지의 글램핑 빌리지와 캠핑 빌리지를 활용해 △라이브 통기타 공연, △물놀이 등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글램핑 빌리지’는 글램핑의 프라이빗한 낭만을 즐기면서도 다양한 섹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재미 요소를 추가한 서머 브리즈 글램핑(Summer Breeze Glamping)을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샐러드 바와 디저트 쇼케이스 등을
-
이마트24, 민생회복 소비쿠폰 고객 대상 행사 진행한다
이마트24는 고객들이 보다 알차게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이마트24 관계자는 "7월 말일까지 번들 봉지라면 전 상품에 대해 행사카드(삼성/현대/농협/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고객들은 라면 종류나 브랜드에 상관없이 번들 봉지라면 전 상품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진라면 5입(할인가 3,500원) ▲불닭볶음면 5입(할인가 4,375원) ▲비빔면 5입 (할인가 4,025원) ▲열라면 5입(할인가 3,500원) 등 인기 번들봉지라면을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고객을 위해 LA갈비
-
동원F&B, 고용노동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동원F&B가 고용노동부로부터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5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노사가 협력해 안정적인 노사관계를 구축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1988년 노동조합 설립 이후 37년 간 단 한 차례의 분규 없이 안정적인 노사문화를 이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노조원의 직무에 맞춰 교섭단위를 분리하고 복수노조솔루션 협약을 통해 교섭 체계를 안정화했으며, 노사협의회(한마음 협의회) 체계를 개편해 현장 중심의 의견 수렴 체계를 완성했다"라며 "또한 합동 워크숍 등 적극적인 노사협력 프로그램을 도입해 상
-
CJ온스타일, ‘썸머 홈트 타임’ 진행
CJ온스타일은 오는 7월 21일까지 홈트레이닝(이하 홈트) 장비부터 운동 콘텐츠 구독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기획전 ‘썸머 홈트 타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시간 대비 운동 효과를 중시하는 ‘시성비족’을 타깃으로, 홈트 루틴 설계를 위한 새로운 장비들을 특가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6월 한 달 간의 홈트 장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5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특히 올해는 단순 운동 기구를 넘어 구독형 콘텐츠, 체형 맞춤 솔루션, 애슬레저 아이템까지 포함한 라이프스타일형 홈트가 트렌드로 부상했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썸머 홈트 타임’에서 주목해야 할 브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크리스퍼 치폴레·마늘 치킨 2종 출시 外
버거킹이 한국인들의 매운맛 취향을 저격할 크리스퍼 플랫폼의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크리스퍼 플랫폼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더욱 확장한다는 전략이다.버거킹 관계자는 "지난 4월 크리스퍼 플랫폼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인 ‘크리스퍼 클래식 & BLT’ 2종은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버거킹의 새로운 치킨 카테고리로 자리잡았다"라며 "크리스퍼의 이번 신메뉴는 매콤한 치폴레 소스와 향긋한 마늘 풍미를 담은 ‘크리스퍼 치폴레’와 ‘크리스퍼 마늘 치킨’ 2종이다. ‘매운맛’과 ‘마늘’이라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미각 키워드를 재해석해 버거킹만의 치킨버거로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크리스퍼 치폴레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여름 휴가철 안전 캠페인’ 진행 外
바른치킨이 여름철 급증하는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 중인 가운데 캠페인의 일환으로 물놀이 안전용품 착용을 독려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바른치킨은 오는 8월 31일까지 치킨 포장 박스에 캠페인 스티커 부착하고, 전국 가맹점에 포스터를 배포하여 해양경찰청의 물놀이 안전 수칙과 구명조끼 착용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리는 활동을 진행 중이다.캠페인과 연계해 마련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는 해양경찰청과의 협업을 통해 물놀이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을 넘어, 고객들이 실제로 물놀이 안전용품을 착용하고 안전수칙을 실천하도록 기획되었다.바른치킨이 7월 20일
-
홈플러스, 초복맞이 ‘복날 보양식 대전’ 실시
홈플러스가 초복(7월 20일)을 맞아 17일부터 23일까지 ‘복날 보양식 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올해 ‘복날 보양식 대전’은 대표적인 보양식인 삼계탕은 물론 염소탕, 오리탕, 치킨 등 고객들의 보양식 메뉴 선택지를 대폭 확대했으며,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보양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각종 보양식 재료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며 "17일부터 20일까지는 ‘1등급 생닭(700g, 서귀포점 제외)’을 3마리 이상 구매 시 마리당 3650원에 제공하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무항생제 영계 두마리 생닭(500g*2입, 서귀포점 제외, 1인 2봉 한정)’은 농할쿠폰
-
휴온스 푸드어셈블, ‘대용량 밀키트’ 이마트 출시
휴온스그룹 밀키트 전문기업 푸드어셈블이 캠핑과 홈파티 등에 어울리는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푸드어셈블(대표 손동철)은 4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신제품인 ‘점보 사골육수 부대찌개 밀키트’를 이마트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점보사골육수 부대찌개’ 밀키트는 진한 사골육수 베이스에 양배추, 콩나물 등 다양한 채소와 푸짐한 재료로 구성됐다. 특히, 대용량 제품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캠핑, 홈파티 등에 적합한 제품으로 전국의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푸드어셈블은 지난해 7월부터 이마트와 협업해 가성비와 편리함에 중점을 둔 밀키트 제품을 꾸준히 출시했다. △우삼겹순두부찌개&대파불고기 △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