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하나투어,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숙박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비수도권 숙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제공하는 쿠폰은 기간별로 상이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지역특별기획편'에서는 5만 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수도권(서울·경기·인천)과 세종시를 제외한 13개 광역 지자체 숙소 중 7만 원 이상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6월 2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하는 '본편' 기간에는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숙소 예약 시 7만
-
롯데리아, VVIP 회원 위한 고객 초청 시식회 진행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에서 지난 24일 자사 앱 ‘롯데잇츠’ VVIP 회원을 초청해 신제품 시식회를 진행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VVIP 등급 신 메뉴 시식회는 고객과의 소통 접점 확대를 위한 행사로 전년 8월 삼전동 사옥에서 첫 진행하였으며, 참여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올해 롯데리아 수도권 ‘독산 롯데GRS ACADEMY’ 및 지방 교육센터 4개 지역으로 확대해 운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전국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총 5개 지역에서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회원 중 롯데리아 VVIP 회원과 동반 1인을 포함한 약 110명을 초청해 출시 예정 신 메뉴 시식회와 함
-
오설록, 제주 ‘티스톤 셀러’ 리뉴얼
오설록이 제주 티뮤지엄 내 티스톤의 차 숙성 공간인 ‘티스톤 셀러’를 리뉴얼 오픈했다. 오설록 관계자는 "티스톤 하층에 위치한 티스톤 셀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공간 내 신비로운 분위기가 압도감을 연출하며 한층 더 깊어진 차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내 2013년 준공된 티스톤은 자연과 사람, 차(茶)가 어우러지는 복합 차문화 체험 공간으로,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라며 "선조들의 먹과 벼루를 통한 문화 예술의 표현방식에 영감을 받고, 한국 차문화의 가치를 소개하고 발전시키려는 마음을 담아 조성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티스톤 셀러 리뉴얼은 제주 자연의
-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 선보여
메종 글래드 제주가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2025년 6월 1일(일)부터 9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메종 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성인 입장권 2매 △풀 사이드 바 생맥주 2잔 이용권 1매(6,9월 한정 혜택)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7~8월 한정혜택, 음료 2잔 포함)를 제공한다"라며 "또한 선착순으로 시원한 물놀이 필수품인 △글래드 L튜브 1개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GLAD와 함께 여름 휴가 계획 세우기’ 이벤트를 2025년 6월 8일(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
현대그린푸드, ‘암환자 맞춤형 영양관리 솔루션’ 개발 추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디앤라이프와 ‘암환자 맞춤형 솔루션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디앤라이프는 서울아산병원 암병원장을 역임한 김태원 교수를 비롯한 종양내과 의료진들을 중심으로 지난 2022년 설립된 암 전문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암환자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암오케이(I’MOK)’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현대그린푸드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과 디앤라이프의 정보 플랫폼인 암오케이의 서비스를 결합해 ‘맞춤형 암환자 영양관리 솔루션’을
-
쿠팡, ‘캠핑 푸드’ 할인 판매 행사 진행
쿠팡이 캠핑 시즌을 맞아 내달 1일까지 ‘캠핑 푸드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5000여개 먹거리들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에는 가공·즉석식품·커피·음료·스낵·간식·건강식품·조미료·소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먹거리를 준비했다"라며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잭링크스 △진주햄 △캐나다드라이 △티바인 △유니프 △리구오리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대표상품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떡볶이 버스팩 고소한 짜장맛(116g×4입) △호텔컬렉션 에센셜 대파 육개장(450g) △호텔컬렉션 에센셜 한우 사골곰탕(450g) △맛있꾼 먹태 청양마요맛 △웰트
-
롯데웰푸드 조이, 식물성 간식 ‘베지 5·크리미바’ 선보여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는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Joee)’가 스낵 ‘베지 5(VEGGIE 5)’와 아이스바 ‘크리미바’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게자는 "건과에서 빙과까지 제품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식물성 식단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 윤리적 가치를 아우르는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복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지 5’는 양파, 양배추, 토마토, 단호박, 시금치 등 5가지 채소로 맛을 낸 스틱형 감자 스낵이다"라며 "전량 국산 감자와 양파를 사용하고, 오직 식물성 원료만을 활용해 자극 없이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라고 말했다. 베지 5는 ▲발사믹허브맛 ▲바질솔트맛 두 가지로 출시됐다. 채
-
[생활경제 이슈] 프로티원 단백질 쉐이크, ‘최화정쇼’ 론칭 방송서 매진 기록 外
앳홈(대표 양정호)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Proteeone)은 지난 21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진행한 첫 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한 단백질 쉐이크가 방송 시작 30분 만에 완판됐으며, 이어 23일 진행된 앵콜 라이브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기록해 총 5800세트, 5억 2천만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28일 밝혔다.방송인 최화정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홈쇼핑 프로그램을 9년째 진행하며, 직접 사용해보고 엄선한 제품만을 소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프로티원과의 협업에서 소비자의 관점에서 진정성 있게 전달한 제품 설명과 생생한 맛 평가가 구매력을 높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2021년 론칭한 프로티원은 단백질 섭취
-
롯데복지재단, 전국 독거노인 플레저박스 전달 행사 진행
롯데복지재단(이사장 조한봉)은 지난 27일(화) 구립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에서 <신격호 롯데 플레저박스 전달식>을 진행했다. 롯데복지재단 관계자는 "중앙노인돌봄지원기관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협업해 전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에게 3,000여개의 롯데 플레저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신격호 롯데 ‘플레저박스’는 ‘기쁨을 담은 상자’ 라는 뜻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상자에 담아 전달하는 롯데재단의 대표 사회공헌사업이다.롯데복지재단에서 올해 독거노인에게 제공하는 플레저박스는 즉석조리식품과 반찬, 간식을 비롯하여 생활필수품과 건강보조식품 등 박스당 약 15만원 상당의 물품들로 다채롭
-
이랜드 스파오, ‘파워위크' 진행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5월 28일부터 6월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에서 ‘파워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파워위크는 스파오의 다양한 여름 상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라며 "대표적으로 스파오의 자체 개발 냉감 소재인 ‘쿨테크(COOLTECH)’ 라인을 포함한 이너웨어와 티셔츠 · 반팔 니트 · 데님 · 파자마 등 더운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시원한 의류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파오 쿨테크는 시원한 촉감과 흡습속건, 이지케어 기능까지 갖춘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매년 업그레이드해온 스파오의 대표 여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이근갑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外
바른치킨을 운영하는 ㈜이루에프씨 이근갑 대표이사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발표했다.이 캠페인은 2024년 10월부터 시작된 범국민 참여 프로젝트로, 저출생과 고령화 등 심각한 인구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출산과 양육이 개인의 부담이 아닌 행복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릴레이 방식으로 추진되고 있다.바른치킨 이근갑 대표이사는 인천 희망브릿지 박숙희 님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정현식 회장과 (사)한국피해자지원협회 박효순 회장을 지명했다.캠페인은 참여기
-
[생활경제 이슈] 이브자리, 탄소중립영화제 실현 위해 MOU 外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국내 최초 탄소중립영화제를 실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28일 서울 중구 환경재단 레이첼카슨홀에서 열린 이브자리와 환경재단의 업무협약식에는 이브자리 윤종웅 대표이사와 환경재단 최열 이사장, 이미경 대표를 비롯한 양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양측은 향후 2년간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개최를 위해 발생한 탄소 상쇄를 목적으로 상호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환경재단이 2004년부터 주최하는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세계 3대 환경영화제 중 하나이며 아시아 최대의 환경영화제이다. 올해는 국내 영화제 최초로 상영관, 운영 방식, 시민 참여 프로그램 등 전 과정에
-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레시피 공모전 콘테스트 진행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인 데미소다 레시피 공모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데미소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된 레시피 콘텐츠를 소비자들이 직접 따라 하거나 새로운 조합을 제안하는 등 높은 반응을 보인 데에서 착안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공모전은 6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데미소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뒤 자신만의 레시피를 게시글이나 릴스 형식으로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단, 스토리를 통한 참여는 인정되지 않는다.심사는 창의성, 상품성, 비주얼,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이뤄진다.1등에게는 24K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사과(약 4돈 상당
-
알바몬, ‘관공서 알바 채용관’ 열어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관공서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알바몬 관계자는 "관공서 알바는 공공기관의 행정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일자리로, 매년 대학생 및 2030 청년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알바로 꼽힌다"라고 전했다. 알바몬 관공서 알바 채용관은 하계 시즌 단기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를 위해 전국의 관공서 알바 공고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공고는 ▲지역 ▲접수기간 ▲발표일 등의 조건을 설정해 검색 가능하며, 모집 시점 및 마감 여부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구직자들은 공고별 세부 조건과 지원 경로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어 빠르고 정확한 알바 구직이 가능하다.관공서 알바 채용관은 알바몬
-
노랑풍선,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실시
노랑풍선은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숙박세일 페스타’는 여름철 국내 여행 수요를 촉진하고 내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전국 단위의 숙박 할인 캠페인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해당 행사는 통해 7월 17일까지 7주간 ▲13개 광역 지자체와 함께하는 '지역편'과 ▲비수도권 지역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하는 '본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숙박 상품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6월 2일부터 7월 17일까지의 기간에도 △7만원 이상 상품 예약 시 3만원 할인 △
-
모두투어, 홋카이도 명품 골프 여행 기획전 진행
모두투어는 '홋카이도 명품 골프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홋카이도의 여름 7~8월 평균 기온은 17~27도에 불과할 만큼 상쾌한 날씨를 자랑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도마코마이 골프 리조트 에미나72 골프클럽’은 일본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으로 웅대한 자연경관과 전략적인 코스 설계가 특징이다"라며 "신치토세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말했다.모두투어는 항공, 호텔, 골프장 티타임까지 사전 확보해 예약과 동시에 확정되며, △공항·호텔·골프장 간 한국인 직원 송영 서비스 제공, △2인 플레이 가능 등 국내 골퍼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
세븐일레븐, ‘도쿠시마 라면’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도쿠시마 라면’으로 출시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도쿠시마 라멘은 도쿠시마 현지 주민들의 소울푸드로 불리며 간장과 돼지 뼈를 베이스로 진한 국물과 날계란을 올린 것이 특징으로 일본 대표 라멘 종류 중 하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천-도쿠시마’를 단독으로 운항하는 이스타항공, 종합식품기업 하림과 손잡고 일본 현지의 도쿠시마 라멘을 한국식 컵라면으로 재해석하여 상품화했다"라며 "이를 위해 약 1년간의 기획, 상품 발굴, 제조, 마케팅 등 3사의 긴밀한 협업이 진행되었다"라고 말했다. 도쿠시마 라면은 도쿠시마 스타일 라멘을 모티브로 개발되어 간장 베이스의 소유 라멘과 돈육 베이스의 돈코츠 라멘의 특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