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올인원 일회용 수세미’ 출시 外
모나리자가 단 한 장으로 간편하게 설거지를 끝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올인원 일회용 수세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특히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세제 일체형 올인원 제품으로, 별도의 세제 없이 물만 묻히면 바로 사용 가능해 1인 가구와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설거지 시간 단축’이라는 혁신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이외에도 물만 묻히면 설거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은 물론 캠핑이나 야외활동 등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기존 수세미의 겹 분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평량의 도톰한 1겹 수세미를 적용해 사용 중에 겹이 분리되는 불편함 없이 마지막까지 안정적
-
[생활경제 이슈] 브라운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울트라 씬’ 신제품 출시 外
한국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 한층 더 강화된 절삭력과 밀착력을 제공하는 ‘시리즈 9 프로 플러스 울트라 씬’을 7월 14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수염 절단면까지 고려한 블레이드 업그레이드로, 아침의 면도로 저녁까지 깔끔하고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브라운은 면도기 헤드의 커팅 요소 중 핵심인 옵티포일을 약 10년 만에 ‘울트라 씬 블레이드 2.0’으로 새롭게 개선했다. 수염이 사선으로 절단되어 면도 부위를 만졌을 때 미세하게 남아 있는 수염이 느껴지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블레이드 디자인을 개선해 절삭면을 직선으로 다듬는 초정밀 커팅을 구현했다. 그 결과, 수염을
-
민주당 김병기 당대표 직무대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서브허브 방문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김주영 환경노동위원회 간사(산업재해예방 TF 단장), 문진석 의원(원내운영수석부대표), 허영 의원(원내정책수석부대표), 김남근 의원, 이용우 의원 등은 16일 오전 서울 양재동의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 서브 허브에 현장 방문했다.CLS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폭염과 이에 따른 물가 폭등을 ‘민생비상상황’으로 규정하고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차원의 현장 방문이다"라며 "김 직무대행 등 원내 지도부는 이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를 방문해 물가 사항과 대책을 점검하고 인근의 양재동 CLS 서브허브를 방문했다"라고 전했다. 김병기 직무대행은 “폭염은 국민 생명과 안전을 위협
-
[호텔단신]롯데호텔앤리조트,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프로야구 경기 관람 후 응원의 여독을 풀며 도심 속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앤 스테이(Play &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부산 ▲L7 강남 바이 롯데 ▲L7 해운대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구로 등 야구장이 위치한 지역 및 인근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체크인 시 프론트에 경기 관람권 또는 야구장 인증 사진을 제시하면 된다.야구 관람 후 다음 날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평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및 투숙은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패키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
-
[유통단신]한샘, ‘에코크레아’ 패브릭 적용한 신형 ‘스위브 스윙’ 소파 출시
한샘(대표 김유진)은 기능성 패브릭 ‘에코크레아’ 소재를 적용한 ‘스위브 스윙’ 소파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스위브 스윙’은 등받이와 팔걸이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제로월(Zero-wall) 스윙 기능을 적용해 공간 효율성과 착석 편의성을 모두 높인 제품이다. 등받이 각도가 98도~110도까지 조절되어 바른 자세로 앉거나 침대처럼 기대어 휴식하는 등 다양한 자세에 맞춰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다. 좌방석 깊이가 동급 타사 소파 대비 약 4cm 넓어 아이와 함께 앉거나 양반다리 자세를 취할 때도 여유롭고 안정적인 착석감을 제공한다. 팔걸이 역시 양쪽 모두 스윙 기능이 적용돼 최대 20cm까지 확장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
[생활경제 이슈] 9.81파크 제주, 포켓몬 콜라보 테마 ‘메타 빌라’ 오픈 外
‘9.81파크 제주’를 운영하는 ㈜모노리스(공동대표 김종석, 김나영)는 오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가 히트 IP ‘포켓몬’과 협업한 시즌 한정 테마 프로모션 ‘포켓몬: 메타 빌라(META VILLA)’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포켓몬: 메타 빌라’는 올 한 해를 바쁘게 보내고 있는 ‘메타몽’이 다른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여유와 웃음 가득한 놀이터 같은 별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는 세계관으로 구성된다. 먼저 9.81파크 제주의 프론트 스퀘어에서는 높이 3.5m의 거대한 ‘잠만보 벌룬’이 메타 빌라 포토존과 함께 여행객들을 반겨준다. 입구에 들어서면 별장의 주인공인 ‘메타몽’이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나
-
무신사, 강남대로에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 신규 오픈
무신사는 오는 8월 1일 서울 서초구에 무신사 스토어 강남을 공식 오픈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 강남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1,170m²(약 354평) 규모로 조성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지난해 9월 문을 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이후 일년 만에 오픈하는 무신사의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라며 "무신사는 앞서 2023년 하반기에 100여 개가 넘는 국내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무신사 스토어 대구’와 ‘무신사 스토어 홍대’를 연달아 오픈하며 오프라인 편집숍 시장에도 진출했다"라고 말했다
-
남양유업, '남양몰 쿨썸머 음료대전' 실시
남양유업이 오는 20일까지 '쿨썸머 음료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수분 보충과 영양 섭취가 중요한 여름철에 어울리는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라며 "행사 제품은 ▲단백질 24g 함유∙저당 설계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단백질 43g 함유∙3저(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 설계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좋은 ‘맛있는 두유GT’ ▲수분 충전용으로 제격인 0kcal 차음료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등이다. 이와 함께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는 ▲장 건강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플레인’을 반값
-
NS홈쇼핑,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 진행
NS홈쇼핑이 협력사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여름 보양식 삼계탕 1,484인분을 196곳 협력사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2020년부터 운영해 온 상생 협력 프로그램으로, 함께 성장해 온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라며 "올해는 초복을 앞두고 협력사 임직원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하림 삼계탕 1,484인분을 준비해 196곳 협력사에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외에도 △택배기사님을 위한 ‘사랑의 생수 나눔’, △ ‘우수 택배기사 포상’, △
-
홈앤쇼핑, ‘드모아 에어웹 플러스 베개’ 17일 생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오는 17일(목) 오후 8시 45분,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브랜드 ‘드모아’와 손잡고 편안한 수면을 위한 신제품 에어웹 필로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400억 매출 신화를 이룬 드모아의 최신작이다"라며 "에어웹 필로우는 국내산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장시간 사용해도 꺼짐 없이 처음처럼 탄탄한 지지력을 유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30만 회 반복 압축 테스트를 통과하며 내구성을 검증받았으며, 드모아만의 에어웹 기술로 베개 내부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 여름철 땀이나 습기로 인한 불쾌감 없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라며 "소재 면에서도 세균과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는 위생적인 구
-
[생활경제 이슈] 프레시지, 박은영 셰프의 ‘삼선 해물 냉짬뽕’ 네이버 단독 출시 外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가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맞아 중식 스타 셰프 박은영과 협업해 개발한 ‘삼선 해물 냉짬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무더위가 길어지면서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철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응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퍼러시지는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여름철 한정 수요를 선점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새롭게 선보인 ‘삼선 해물 냉짬뽕’은 손으로 치댄 듯 쫄깃한 생(生) 중화면을 사용했다. 면을 여러 번 밀어 면 사이의 기포를 제거해 전문 중식당 수준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 육수는 국내산 무를 사용해 깊고 시원
-
대상㈜ 청정원, ‘쉐프의 치킨스톡’ 튜브형 선보여
대상㈜ 청정원이 튜브형 용기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쉐프의 치킨스톡’ 신제품을 출시한다.대상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내식 수요가 급증하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수준의 맛을 낼 수 있는 조미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그 중에서도 다양한 요리에 감칠맛을 더할 수 있는 치킨스톡은 주방 필수 조미료로 자리 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튜브형 ‘쉐프의 치킨스톡’은 닭고기와 닭뼈, 각종 채소들을 우려내 기존 제품의 깊고 진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며 "손으로 눌러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양 조절이 쉽고, 요리 중 한 손으로 사용할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멸치국수’,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48% 상승 外
면사랑(대표 정세장)은 최근 흐리고 비 오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국물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멸치국수’의 2024년 6~7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고 밝혔다.기상청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계속된 폭염이 한풀 꺾이며 당분간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했다.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이면서, 실내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고 속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국물요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이러한 소비 트렌드 가운데, 면사랑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멸치국수’는 남해안 멸치를 직접 우려낸 깊고 진한 육수와 쫄깃한 수연·수타 제면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
BBQ,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대규모 팝업 이벤트 및 전광판 광고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미국 현지시간 14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롯데칠성음료 '밀키스(Milkis)'와 함께 K-푸드의 매력을 알리는 특별한 팝업 이벤트 'Spicy Meets Smooth : BBQ × Milkis'를 개최했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BBQ는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양념치킨'과 '매운양념치킨' 두 가지 메뉴를 총 5,000인분 준비해 뉴욕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라며 "한국 치킨 특유의 달콤한 매운 맛을 미국 소비자들이 직접 맛볼 수 있게 했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매운 맛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음료"의 컨셉으로 함께 이벤트에 참여해 '밀키스' 5,000 캔을 제공했다.미국 BBQ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
배민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실시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배달의민족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에서 250개 핵심상품을 상시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배민B마트는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즉시배달하는 배달커머스의 대표주자로, 가공식품을 비롯해 정육,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휴지, 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들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최저가 도전’ 프로모션은 배달커머스가 이커머스 대비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을 개선하고, 정부의 생활물가 안정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5년산’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5년 오크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5년산’을 오는 17일 출시, 8천병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2018년 ‘일품진로 18년산’을 시작으로 매년 고연산 한정판을 출시하며 국내 최상급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확대하는데 앞장서 왔다"라며 "일품진로 고연산 제품은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인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출시 첫해부터 2025년까지 증류주 부문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대외적으로도 독보적인 품질을 인정받았다"라고 말했다.이어 "‘일품진로 25년산’은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5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위치를 주기적으로
-
헥토헬스케어, 질 유래 유산균 ‘이너바이옴’ 선보여
헥토헬스케어가 직접 개발한 균주를 사용한 질 유래 유산균 ‘이너바이옴’을 출시했다.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너바이옴은 헥토헬스케어 R&D 센터 연구진이 자체적으로 연구∙개발한 유산균을 배합해 만들었다"라며 "건강한 한국 여성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균주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BELR47)와 질 유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BELG74)를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락토바실러스 가세리는 SCIE급 논문에 등재돼 균주의 과학적 우수성을 인정받았다.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장용성 코팅 캡슐을 적용했으며, 부담 없는 목 넘김과 소화를 돕기 위해 초소형 식물성 캡슐로 제작했다. 또, 생균의 활성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