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SSG닷컴, 발리 ‘림바 아야나 리조트’ 여행상품 특가 판매
SSG닷컴이 1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발리 자유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인천공항ᆞ청주공항에서 출발하는 발리 왕복 항공권과 림바 아야나 리조트 숙박권으로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과 세미패키지 상품 2종을 선보인다"라며 "자유여행 상품 성인1인 혜택가는 99만원대부터이며 패밀리팩(성인2명+아동1명) 핫딜가는 인당 82만원대부터다"라고 전했다. 발리 관광명소의 가이드 동반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된 세미패키지 가격은 성인1인 상품 119만원대부터, 패밀리팩(성인2명+아동1명)은 인당 103만원대부터다.쓱닷컴 단독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룸 업그레이드(리조트뷰룸-&
-
CU, 고창산 햇고구마 판매 시작
CU가 전북 고창에서 갓 수확한 햇고구마의 판매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아직 낮최고기온이 30도에 이르는 여름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저장 고구마의 출하 시기인 11월보다 두 달 먼저 햇고구마를 도입함으로써 선제적으로 시즌 상품에 대한 고객 대응력을 높이고 점포 매출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CU가 판매 중인 군고구마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작년 한 해만 90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라며 "올해는 상반기가 채 지나기도 전에 사전 확보해 놓은 1,000톤 가량의 고구마가 모두 판매 됐을 정도로 편의점 효자 상품으로 꼽힌다"라고 말했다. 해가 갈수록 편의점에서 군고구마를 찾는 고
-
풀무원푸드앤컬처, ‘만세 탕수’ 할인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고덕점에서 식물성 ‘만세 탕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플랜튜드 고덕점에서는 1인 1메뉴 주문 고객에게 ‘만세 탕수(정가 10,000원)’를 70%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제공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8월에 이어 진행되는 고덕점 고객 맞춤 프로모션 2탄으로, 고객들의 외식 물가 부담을 덜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한 끼 식사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만세 탕수’는 풀무원지구식단 제품인 ‘표고야채한식
-
이마트24-롯데웰푸드, 차별화 상품 3종 선봬
이마트24가 롯데웰푸드의 장수브랜드이자 스테디셀러 3종을 재해석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월) 밝혔다.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에 콜라보한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 3종의 평균나이는 31.7세. 이미 오랫동안 고객들로부터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상품들의 헤리티지와 최신 트렌드인 콜라보가 만나 젊은층이 선호하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지난달 28일(목) 출시한 ‘빵빠레 소프트스낵 초코유유맛(2,500원)’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빵빠레 초코우유맛’을 옥수수 스낵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라며 "빵빠레의 부드러움과 초코의 달콤함이 특징으로 남녀노수 누구나 부담없이 즐
-
오리온 ‘꼬북칩’, 프랑스 까르푸 전 매장 동시 입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꼬북칩이 프랑스 까르푸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프랑스 전역 약 1,200여 개 대형마트 점포망을 가진 까르푸에 동시 입점한 것은 K스낵 통틀어 첫 사례다"라며 "작년 9월 영국, 스웨덴, 아이슬란드 등 유럽시장 공략에 나선 이후 약 1년여 만의 성과다"라고 전했다.이어 "꼬북칩의 까르푸 입점은 매우 이례적이다"라며 "모든 유통처가 그렇듯 프랑스 까르푸도 여러 단계의 검증을 거쳐 제품 입점이 결정된다"라고 말했다. 입점 매장 수도 판매추이를 보며 늘려간다. 하지만 꼬북칩은 이러한 검증 단계를 생략한 채 전 매장에 동시 입점한 것이다.이러한 파격적인 결정은 까르푸 내부 상품
-
NS홈쇼핑, ‘개국 24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이 개국 24주년을 맞아 오는 9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총 30일간 진행되며, 순금과 주유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9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고객 1명을 추첨해 순금 9g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어 9월 11일부터 30일까지는 고객 3명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라며 "경품 이벤트는 NS홈쇼핑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푸시 알림 수신에 동의한 뒤 응모할 수 있으며, ID당 하루 한 번씩 참여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므로 매일 응모
-
GS샵 쏘울 고급화 리뉴얼 진행
GS샵은 프리미엄 브랜드 ‘SO,WOOL(쏘울)’을 25FW 시즌부터 소재, 디자인, 로고까지 새롭게 기획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또한 컨템포러리 캐릭터 브랜드 ‘모르간(MORGAN)’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옥자연을 발탁하며 올 시즌 패션 공략을 강화한다.GS샵 관계자는 "지난 8월 말 자체 기획 브랜드 ‘르네크루’를 론칭하고 모바일 앱에 패션 전용 버티컬 매장 ‘패션Now(나우)’를 오픈한데 이어 패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각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매 고객 150만 명, 재구매율 50%의 충성도를 보유한 쏘울은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높인다"라며 "캐시미어 중
-
백미당, 9월 T멤버십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백미당이 9월 한 달 동안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대표 메뉴 3종을 50% 할인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백미당 관계자는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라떼 ▲아포가토 ▲아메리카노 3종을 절반 가격에 제공한다"라며 "혜택은 1일 1회, 월 최대 5회까지 적용된다. 해피아워는 지난 7월 첫 시행 이후 큰 호응을 얻어 3개월 연속 운영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오는 7일까지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하는 ‘T day 위크’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T 멤버십 또는 에이닷(A.) 애플리케이션에서 5일까지 쿠폰을 내려받아 매장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
SK플래닛, OK캐쉬백 자체 선불카드 ‘오키카드’ 출시
SK플래닛(대표이사 유재욱)이 국내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OK캐쉬백 선불형 충전카드 ‘오키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SK플래닛 관계자는 "그동안 OK캐쉬백이 제휴형 카드를 선보인 적은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선불카드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이 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포인트 결제 일상화’를 목표로, 포인트 적립과 사용을 더욱 실용적이고 편리하게 개선시키고자 하는 회사의 강력한 의지가 담겨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월 론칭한 OK캐쉬백 멤버십 ‘오키클럽’ 47만 가입 고객 역시 이번 카드 출시로 제휴사에서의 포인트 활용 범위가 크게 확대될 전망이다"라고 말
-
美시장 진출 확대 'BBQ' 상반기 소비자 관심도 1위…BHC·교촌치킨 순
BBQ가 올 상반기 치킨 브랜드 중 가장 높은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BHC가 뒤를 이었다.1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상반기(1~6월) 치킨 브랜드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BBQ △BHC △교촌치킨 △굽네치킨 △네네치킨 △푸라닭 △노랑통닭 △자담치킨 △60계치킨 등이다.분석 결과 BBQ가 총 15만6287건의 관련 정보량을 보이며 여유있는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6월 뽐뿌의 한 유저는 "BBQ그룹이 미국
-
[스포츠 이슈]‘좀비 주니어’ 유주상, 최두호 대타로 UFC 320서 다니엘 산토스와 대결
‘좀비 주니어’ 유주상(31)이 부상을 당한 최두호의 대타로 투입돼 ‘윌리캣’ 다니엘 산토스(30∙브라질)와 맞붙는다. ‘데이나 화이트: 루킹 포 어 파이트’를 통해 UFC와 계약한 유주상(9승)은 오는 10월 5일(이하 한국 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320: 안칼라예프 vs 페레이라 2’에서 산토스(12승 2패)와 격돌한다. 9승 무패의 신성 유주상은 UFC 2연승이자 통산 10연승을 노린다. 원래 산토스의 상대는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였다. 하지만 최두호가 훈련 중 무릎 부상을 입으면서 9월 23일 호주 퍼스 대회 출전이 불가능해졌다. 이에 최두호의 대타로 유주상이 투입됐고, 경기 날짜는 2주
-
[유통단신] 한샘,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진행
한샘(대표 김유진)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개최되는 하반기 최대 세일 쌤페스타를 앞두고 9 월 1일부터 ‘쌤페스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샘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는 쌤페스타는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한샘의 대표 상품과 스테디셀러를 중심으로 기존보다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행사 진행에 앞서 9월 1일부터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한샘몰 온라인 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며, 기획전을 3회 이상 공유한 고객
-
롯데장학재단, 제2회 샤롯데 독서미술대전 접수 시작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이 오는 3일(수)부터 다음달 29일(수)까지 전국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독후 미술활동 공모전 ‘2025년 제2회 샤롯데 독서미술대전’의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롯데장학재단 관계자는 "‘샤롯데 독서미술대전’은 청년 시절 문학가의 꿈을 키웠던 롯데그룹 창업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문학정신을 계승하고, 독서와 미술을 결합한 독후 미술활동을 통해 아동·청소년 내 독서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2024년 시작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샤롯데 독서미술대전’은 책 읽기를 좋아하는 전국의 초등학교 고학년(4·5·6학년) 및 중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라며 "참가자는
-
이디야커피X호텔스닷컴, 이탈리아 여행 경품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숙소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과 손잡고 9월 2일부터 이탈리아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이탈리아 요리 전문가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선보이는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9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항공·숙박권 경품 이벤트는 신제품 ‘헤이즐넛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 젤라또 카페모카’를 구매하고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라며 "1등에게는 항공예약 기프트카드 및 머큐어 로마 센트로 콜로세오 숙박권(1명), 2등은 글래드 여의도 호텔 숙박권(1명), 3등에게는 9월 신메뉴 1,000원 할인권(100명)이 제공된다. 이벤
-
11번가, 9월 ‘디지털 십일절’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오늘(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열흘간 대규모 디지털∙가전 쇼핑축제 ‘디지털 십일절’을 실시한다.11번가 관계자는 "‘디지털 십일절’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디지털∙가전 쇼핑 부담을 줄이고자 11번가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프로모션이다"라며 "신학기와 혼수·이사 시즌에 맞춰 연중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AMD, 로보락, 드리미, 나르왈, 브라운, 캐치웰, 린나이, 쿠첸, 노비타, 돌체구스토 등 국내외 주요 디지털∙가전 브랜드가 총출동해 최신 디지털 기기와 인기 가전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특히, 필수 생활가전
-
LF, 생성형 AI 업무혁신 챌린지 진행
LF는 최근 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1회 ‘2025 생성형 AI 업무혁신 챌린지’를 개최해,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실무 개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 가능한 시범 프로젝트로 확장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했다. LF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전사 AI 활용 역량을 내재화하고 혁신 문화를 정착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모전은 기획, 디자인, 생산, 영업, 마케팅, VMD, CRM 등 다양한 직무에서 생성형 AI를 활용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라며 "접수 기간 동안 총 18개 팀이 참여했으며, AI 기반 디자인 도출, 모델 가상 피팅 이미지 생성, 수요 예측 최적화 등 패션 산업에 특화된 다
-
홈플러스, ‘하림 닭볶음탕면’ 선보여
홈플러스는 1일 하림과 공동 기획한 ‘하림 닭볶음탕면(132g×4)’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홈플러스 관계자는 "본 상품은 가성비·가심비를 동시에 갖춘 NPB(공동기획상품) 전략 상품으로, 4입 33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림 닭볶음탕면’은 한국인의 소울푸드라 불리는 닭볶음탕의 깊고 얼큰한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닭과 고추장으로 완성한 부드럽게 매운 닭볶음탕 양념에는 국내산 닭가슴살이 9.8% 함유돼 닭고기 본연의 맛을 한층 끌어올리고, 깊은 풍미를 살렸다"라고 말했다. 여기에 감자, 양파, 파, 당근 등 채소 건더기를 더해 집에서 즐기는 닭볶음탕의 만족감을 라면 한 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