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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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성수∙홍대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7월 한 달간 MZ세대 인기 상권인 성수∙홍대 주요 매장에서 다채로운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입점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특히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세대가 즐겨 찾는 지역의 주요 매장에서 트렌디한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7월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와 올리브영 대표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와 함께 하는 팝업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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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평양냉면 육수' 선보여
㈜오뚜기가 ‘평양냉면 육수’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평양냉면 육수’는 2024년 리뉴얼 출시해 전문점 수준의 평양냉면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은 ‘고기고명 평양물냉면’의 육수를 별도 제품화한 것이다"라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넣어 깔끔한 육향을 살렸으며, 새콤한 동치미 냉면 육수와는 차별화된 구수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1인분씩(300g) 소포장되어 있어 소비자가 필요한 만큼만 구매해 활용하기 편리하다. 개인 취향에 따라 삶은 면과 고명만 더하면 전문점 못지 않은 평양냉면을 완성할 수 있다.'평양냉면 육수'는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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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 1주년 맞은 삼양애니 ‘페포’(PEPPO) 누적 조회 수 1.5억 뷰 기록
삼양라운드스퀘어 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Samyang AANI)는 유튜브 채널 ‘페포’(PEPPO)가 개설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 5천만 뷰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삼양애니 관계자는 " ‘페포’는 빨간 병아리 페포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주인 리(LEE)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소재로 삼는 유튜브 채널이다"라며 "SNS, 유튜브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밈과 다양한 챌린지를 중심으로 한 10~60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ASMR 등 총 150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포’ 유튜브 채널은 론칭 1년 만에 누적 구독자 90만 명을 기록하며 ‘골드 크리에이터 버튼’ 획득 초읽기에 들어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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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티슈’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미용티슈 ‘딥 무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미용티슈를 선호하는 고객층은 물론, 캐릭터와 굿즈 소비를 즐기는 10대부터 2030세대까지 폭넓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사양을 업그레이드하고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 포차코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제품력과 감성적 가치를 동시에 강화했다.포차코는 국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산리오캐릭터즈의 강아지 캐릭터로, 깨끗한나라는 신제품 핵심인 ‘부드러움’과 포차코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조화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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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보에나’ 신규 선물세트 3종 선보여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BOENA)’의 신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이달 말까지 여름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SGC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보에나 선물세트는 여름철 실내에서 즐기는 홈파티를 위한 세트 제품으로, 각각 ‘보에나 드 모네 누들 플레이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디저트 선물세트’, ‘보에나 드 모네 베이직 선물세트’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에나’는 SGC솔루션의 50여 년 전통 유리제조 기술력에 업그레이드된 공정으로 더욱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진 테이블웨어 브랜드다"라며 "맑고 투명한 유리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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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캠페인 전개
롯데칠성음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14일(현지시간 기준) 한국의 대표 유성탄산음료 ‘밀키스’ 옥외광고를 진행하고 밀키스를 알리는 ‘Spicy Meets Smooth’ 마케팅 캠페인을 펼쳤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매운 음식을 먹을 땐 밀키스!’라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Spicy Meets Smooth’ 캠페인은 롯데칠성음료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함께했다"라며 "이번 협업은 K-음료와 K-치킨의 대표주자, 밀키스와 BBQ가 만나 K-푸드의 새로운 페어링을 제안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높다"라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건물 외벽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이번 캠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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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CJ더마켓 ‘알뜰위크’ 기획전 실시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19일까지 ‘알뜰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초특가 할인쿠폰이 제공돼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라며 "10% 할인 중복쿠폰도 동시에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하면 1만원, 8천원, 6천원 등 장바구니 중복쿠폰을 램던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획전은 ‘1+1 행사’, ‘50% 이상 할인’, ‘벌크 특가’, ‘득템세트’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한다"라며 "‘1+1 행사’ 제품은 비비고 서울식소불고기전골, 비비고 김, 고메 크리스피너겟 등 총 200개 제품이 해당된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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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통닭, 멤버십 앱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노랑푸드(대표이사 이관형)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이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17일 단 하루 동안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노랑푸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라며 "행사 당일 노랑통닭 멤버십 앱을 통해 주문하면 전 메뉴를 7,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PAYCO 포인트로 결제 시 추가로 4,000원이 할인돼 최대 1만 1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랑통닭 멤버십 앱은 2024년 7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가맹점의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낮추기 위해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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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美 LA 갤럭시 홈구장 ‘농심데이’ 이벤트 진행
농심 미국법인이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MLS(메이저리그 사커) 축구단 ‘LA 갤럭시’ 홈구장 Dignity Health Sports Park에서 ‘Nongshim Night’(이하 농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농심 미국법인과 LA 갤럭시가 지난 2월 체결한 스폰서십의 일환이다"라며 "농심은 미국 현지에서 농심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미국공장이 위치한 LA 지역의 MLS컵 우승팀인 LA 갤럭시와 손을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농심데이는 스폰서십의 메인 이벤트로, 홈구장 내외부에서 농심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라고 덧붙였다. 농심은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농심 로고가 새겨진 머플러와 가방을 제공하고,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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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천호지점 이전 오픈 外
하이모가 천호지점을 더욱 쾌적하고 고객 친화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해 새롭게 이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하이모 천호지점은 2010년 첫 오픈 이래로 약 15년 간 지역 고객과 함께하며, 맞춤형 스타일링과 세심한 상담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하이모의 대표 지점 중 하나다. 특히,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헤어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얻어왔다.하이모 천호지점은 이번 이전 오픈을 통해 보다 넓고 쾌적한 상담 환경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1:1로 상담을 진행하며 개인별 탈모 및 빈모 유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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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VX-라쿠텐 고라, 일본 골프장 예약 관련 프로모션 실시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일본 라쿠텐 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 예약 사이트 라쿠텐 고라와 협업해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일본 골프장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일본 최대 스포츠용품 브랜드 알펜(Alpen)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과 면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먼저 플랫폼에서 일본 골프장 라운드를 예약하면 라운드 전 쿠폰이 알림톡 링크를 통해 전달된다"라며 "일본 전역 약 400곳에서 성업 중인 최대 스포츠용품 매장 알펜에서 제품을 구입할 때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시에 면세 혜택도 적용되기 때문에 이용자는 보다 저렴하게 스포츠용품을 장만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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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풀필먼트서비스, 경기중부권 채용박람회 열어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지난 5월 인천에 이어 성남에서 경기중부권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열었다.CFS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는 경기중부권에 위치한 쿠팡 경기광주5, 곤지암1, 동탄1, 양지4, 용인3/5, 이천1/2 등 8개 FC(Fulfillment Center)가 공동으로 참여하여 입고, 출고, 지게차 운행, 물류 현장관리자 등 다양한 직무에서 폭넓은 채용을 진행했다"라며 "특히 양지4센터는 6월에 새로 문을 열어 신규 인력을 대폭 채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채용 박람회는 사전 신청을 한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해 취업 상담부터 현장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사전 신청을 하지 못한 방문자도 현장에서 이력서를 제출하고 바로 면접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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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매일두유 렌틸콩’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매일두유가 도서 『저속노화 식사법』, 『저속노화 마인드셋』 등의 저자인 정희원 의학박사와 공동개발한 신제품 ‘매일두유 렌틸콩’을 출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7월 출시 후 1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두유 렌틸콩’은 당 섭취가 많은 현대인들을 위해 설탕을 넣지 않고, 정희원 박사가 저서 『저속노화 식사법』에서 제안하는 MIND 식사법의 주요 곡물인 렌틸콩을 원료로 반영해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며 "190mL 용량 한 팩에 식물성 단백질 9g과 식이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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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더위극 伏(복)’ 자사앱 이벤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 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 내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응모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라며 "경품은 ▲리모와 캐리어(1명), ▲하나투어 50만 원 상품권(3명), ▲bhc 모바일 금액권 3만 원권(100명), ▲1만 원권(500명) 등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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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히어로 ‘피닉스맨’ 17일 캐릭터페어서 최초 공개 外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가 오는 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5’의 초이락 부스에서 새 히어로물 IP인 ‘피닉스맨’을 최초 공개한다.피닉스맨은 초이락의 ‘원투 펀치’라고 할 수 있는 ‘헬로카봇’과 ‘터닝메카드’ 시리즈와는 다른 새 IP이면서 국내 콘텐츠 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기대작이다. 초등학교 3학년인 주인공차현우가 지구 깊숙이 묻혀 있는 거대한 알 ‘데미안’을 지키는 성스러운 새 ‘피닉스 아비타’와 결합해 20세 신체를 가진 복면 히어로 ‘피닉스맨’으로 변신한다는 파격 설정이다.피닉스맨은 올 하반기 애니메이션 방송에 앞서 캐릭터 라이선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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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첫번째 오프라인 쇼룸 '오프하우스' 선보여 外
오늘의집이 체험형 오프라인 쇼룸 ‘오프하우스’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그간 일회성 팝업 쇼룸을 운영한 적은 있지만 상설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늘의집 오프하우스는 ‘온라인 서비스인 오하우스(Ohouse)의 오프라인 공간’이라는 의미로 눈으로만 보던 사진을 현실에 실제로 구현해 질감·공간감 등 감각적인 경험을 더하겠다는 목적을 담았다.오프하우스의 핵심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결’이다. 오늘의집은 그간 대표적인 오프라인 산업이었던 가구·리빙 분야를 성공적으로 온라인화하는 데에 앞장서왔다. 유저들이 공유한 인테리어 사진과 노하우, 집들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커머스로 연결한 결과다.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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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더콘란샵, ‘마라케시’ 테마 팝업 실시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The Conran Shop)’이 8월 7일(수)까지 더콘란샵 강남점 1층에서 모로코의 도시 ‘마라케시’를 테마로 한 여름 시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마라케시의 이국적인 정취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며 "강남점 1층 메인 입구부터 팝업존까지 공간 전체를 ‘마라케시’ 콘셉트로 꾸며, 리빙·다이닝·푸드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통합적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적으로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를 비롯해, '마라케시 아티산'의 도자기·섬유·바스켓 브랜드인 르렌스, 안나니나, 더바스켓룸 등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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