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수협 창립 63주년, '수산물 할인 특별전' 연다
수협중앙회가 내달 1일, 창립 63주년을 맞아 사은품과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수산물 특별전을 연다고 31일 밝혔다.국내산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에서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창립 63주년 배너를 누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이 기간 중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무작위로 매일 3만 원 상당의 활전복과 수산물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특히 전복, 문어, 가리비, 대게 등을 최대 48% 할인하는 기획전도 내달 13일까지 열린다.오프라인 매장인 수협마트에서도 다음 달 4일부터 13일까지 전복, 오징어, 멸치 등 10개 품목에 대해 최대 40% 싸게 선보이는 할인전을 진행한다.수협중앙회는 창립일에 앞선 31일 기념식을 열고,
-
이니스프리 비타민C 트위티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선보여
이니스프리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협업을 통해 비타민C 트위티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니스프리 관계자는 "트위티는 워너브라더스의 애니메이션 ‘루니툰’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밝은 성격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업은 ‘트위티 에디션과 함께 알아가는 7일 만에 걱정 없이, 환해지는 비타민C 비법’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라며 "노란 비타민C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 패키지에는 트위티만의 장난스럽고 귀여운 표정과 포즈가 잘 드러난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라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비타민C 7일 톤업 세럼 △비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구미' 출시 外
고려은단이 비타민, 미네랄 등 일상 속 필수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형 건강기능식품 '멀티비타민 구미'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멀티비타민 구미'는 현대인의 기초 건강과 활력 증진에 필요한 10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하루 2구미 섭취로 필수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오렌지·체리·포도 3가지 상큼한 과일 맛으로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으며, 젤리 형태로 정제나 캡슐 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구미를 한 개씩 개별 포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 성분을 보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려은단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산불 피해 지역 경북 영양군에 와퍼 콤보 전달 外
버거킹은 산불 피해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상북도 영양군에 와퍼 콤보 1,800인분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와퍼와 음료는 영양군청을 통해 산불 피해 이재민은 물론, 진화 및 복구 작업에 힘쓰고 있는 소방대원, 지자체 공무원, 자원봉사자 등에게 제공된다.경북 영양군은 지난 25일 발생한 산불로 약 4,500ha의 산림이 소실되고 1,700여 명의 주민이 대피하는 등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피해 복구에 돌입한 가운데, 버거킹은 비교적 지원이 적은 것으로 알려진 영양군에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바이 리얼베리어, 강동 다이소 초대형 매장에 홍보존 오픈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세컨드
-
LF 하프클럽, ‘온리 하프위크’ 진행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완연한 봄을 맞아 ‘온리 하프위크’ 기획전을 4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트위드 자켓, 트렌치 코트, 반팔 이너, 슬랙스 등 약 420개의 봄 패션 아이템을 엄선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온리하프' 엠블럼이 있는 제품을 찾거나,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봄 모임을 위한 단정한 룩, 데이트와 나들이에 어울리는 캐주얼룩, 필드에서 돋보이는 라운드룩 등 다양한 TPO에 맞춰 큐레이션한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다양한 특가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
애경산업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 출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핑크빛 기운을 담아 ‘AGE20’S가 선물하는 모두를 위한 핑크’ 콘셉트의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AGE20’S Pink For Every Heart edition)을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핑크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2025 S/S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이다"라고 말했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유니크하면서도 감성적인 핸드 드로잉을 선보이는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와 협업해 출시됐다. 특히 편지∙리본∙실
-
홈앤쇼핑, 4월 프로모션 진행
홈앤쇼핑이 따뜻한 봄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쇼핑 FOR you’ 이벤트를 비롯해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 3’, ‘&클럽 추가 적립’,‘WELCOMEBACK 홈&래플’, ‘빅적립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쇼핑 FOR you’ 이벤트에서는 4월 1일부터 5월 1일까지 홈앤쇼핑에서 구매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웨스트 조선 서울 아리아 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라며 "또한,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 3’가 4월 한 달간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TV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후 2~4개월 연속 모바일
-
동원F&B, ‘그릴리 직화닭꼬치’ 선보여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숯불에 두 번 구워 불맛을 살린 ‘그릴리 직화닭꼬치’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그릴리 직화닭꼬치’는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의 ‘그릴리 직화닭꼬치 데리야끼’와 매콤한 맛의 ‘그릴리 직화닭꼬치 볼케이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닭다리살만 사용했으며, 300℃ 숯불에 두 번 구워 특유의 불향을 느낄 수 있고 육즙이 풍부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한 입 크기의 닭다리살로 만든 닭꼬치를 개별 포장해 보관과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35초(1000W 기준)만 조리하면 숯불향을 강조한 닭꼬치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
[생활경제 이슈] 서울드래곤시티, ‘이브닝 칵테일 패키지’ 해피아워 운영 外
최근 술을 최소한으로 마시거나 취향에 따라 분위기를 즐기며 가볍게 음주하는 ‘소버 큐리어스(Sober Curious)’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 역시 고급스러운 호텔 공간에서 가볍게 주류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이러한 흐름에 맞춰 서울 용산구에서 4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드래곤시티는 ‘EFL 이브닝 칵테일 패키지(EFL Evening Cocktail)’를 운영 중이다. 본 패키지에는 노보텔 혹은 노보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그랜드 머큐어 3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해피아워 혜택(2인)이 포함돼 있다.직접 제조가 가능한 칵테일은 물론, 와인과 위스키, 맥주
-
샘표, 시골식 ‘된장찌개양념’ ‘청국장찌개양념’ 선보여
샘표가 구수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시골식 된장찌개 양념’ ‘시골식 청국장찌개 양념’ 등 ‘샘표 찌개양념’ 4종을 출시했다. 샘표 관계자는 "신제품 ‘시골식 된장찌개 양념’은 콩알 하나하나 메주를 띄운 토장에 멸치, 대파, 양파를 우려낸 육수를 넣고 끓여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낸다"라며 "밀가루를 넣은 재래식 된장이 아닌 토장으로 맛을 내 들큰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깔끔한 시골의 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토장은 양반가에서만 먹었던 비법장으로, 간장을 가르지 않고 콩을 통째로 숙성해 깊은 감칠맛이 풍부하다.‘시골식 청국장찌개 양념’은 오랜 발효 노하우로 띄운 생청국장으로 만들어 청국장 특유의 꼬릿한 냄새나
-
이디야커피, '캠퍼스 희망기금' 10년간 16억 원 지원
이디야커피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을 통해 누적 800명에게 총 16억 원 규모의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31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2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5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전국 가맹점주 자녀 63명에게 각 200만 원씩 총 1억26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캠퍼스 희망기금은 대학에 새로 입학하는 가맹점주 자녀의 학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2016년부터 진행된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상생 정책이다. 10년간 이어진 ‘캠퍼스 희망기금’은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 가맹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하는 상생 경영 철학을 실천하는 장기 프로젝트로 자리잡
-
GS샵 샤피라이브에서 ‘아유미’, ‘최희’ 프로그램 론칭
GS샵 샤피라이브는 4월 1일(화)과 3일(목) 저녁 8시에 신규 프로그램 ‘옆집 사는 아유미’, ‘최희의 희소식’을 각각 론칭한다.GS샵 관계자는 "‘옆집 사는 아유미’는 아이돌 그룹 ‘슈가’ 멤버였던 ‘아유미’가 진행하는 뷰티 전문 콘텐츠로 백한결 쇼핑호스트와 호흡을 맞춘다"라며 "아유미는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데 이번 샤피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커머스 시장까지 활동 범위를 넓힐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첫 방송은 ‘디올 뷰티’ 특집전으로 쿠션, 립스틱, 향수 등 히트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리빙 전문 콘텐츠 ‘최희의 희소식’은 전(前) KBS N 아나운서 ‘최희’가 진행자로
-
설빙, 새로운 BI 공개
설빙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설빙 관계자는 "새로운 BI에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미각, 시각, 경험적 행복을 선사하는 '행복이 쌓이는 설빙'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익숙한 재료를 특별한 맛으로 재해석해 입이 즐거운 '미각적 행복'과 각양각색의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어 눈이 즐거운 '시각적 행복', 그리고 먹는 과정이 스토리가 되는 '경험적 행복'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라고 밝혔다. 이러한 의지는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HAPPINESS TASTES SWEET'를 통해서
-
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과 2025 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일동후디스가 국내 프로축구 FC서울과 2025 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올해도 스폰서십을 통해 상호 협력과 동반 성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NO.1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제품을 후원, FC서울 선수들의 건강 관리와 체력 증진을 적극 지원한다"라며 "후원 제품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프리미엄 단백질을 비롯해 선수들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갖춘 제품들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시즌 동안 팬들에게 하이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
-
이마트24, 물가안정 100대 상품기획전 진행
이마트24는 고물가 기조 속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표적인 먹거리와 생필품 상품 100종을 엄선해 1+1 덤 증정 및 골라담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고객들은 즉석밥, 간편죽, 간편식 등 먹거리와 휴지, 칫솔, 세제 등 생필품 총 82종의 상품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라며 "또한, 치토스, 쌀로별, 빠다코코낫 등 롯데제과 과자 8종에 대해 5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몬스터 에너지음료 10종에 대해서도 4개 구매 시 7,000원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물가안정 100대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바코드 스캔 시, 신세계포인트와 CJ ONE 포인트를 각각 100배씩(10%)
-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가맹 1호점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지난 29일 대전시 둔산동에 ‘세븐일레븐 뉴웨이브대전둔산점’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1호점인 서울시 강동구 소재 ‘뉴웨이브오리진점’에 이어 첫 가맹점 적용 사례이며, 국토의 중심인 대전에 위치해 본격적인 뉴웨이브 지역 거점화를 위한 첫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뉴웨이브’는 세븐일레븐의 새로운 도약과 변화를 상징하는 2025 중점 추진 전략 콘텐츠다. 편의점의 핵심이자 근간인 푸드부터 신흥 콘텐츠인 패션·뷰티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고객 맞춤형 상품을 구성 및 배치하고 현대적 감성의 공간 디자인을 앞세워 밝고 영&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가맹점 경쟁력 증진
-
‘빔스(BEAMS)’, 에비뉴엘 잠실 팝업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이 ‘빔스(BEAMS)’의 국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일본 여행시 필수 쇼핑 명소로 알려진 ‘빔스’는 1976년 도쿄 하라주쿠에서 시작한 일본 대표 편집숍이자 패션브랜드다"라며 "‘빔스’는 다양한 자체 브랜드와 폭 넓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일본 패션 문화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 세계에 약 17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빔스’는 오는 4월 4일(금)부터 5월 8일(목)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1층에서 공식 팝업스토어를 열고 한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라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총 다섯 가지 ‘빔스’ 라인을 선보인다. 남성 라인 ‘빔스(BEAMS)’, 남성 패션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