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비레디, 앰버서더 주우재와 함께 '트루 톤 로션 2.0'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주우재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트루 톤 로션 2.0' 리뉴얼 캠페인을 전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트루 톤 로션 2.0'은 2023년 국내 최초 '커버 로션' 카테고리를 선보인 '트루 톤 로션'의 리뉴얼 제품으로, 남성 그루밍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다"라며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부터 톤 보정까지 완성할 수 있어 남성 메이크업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는다"라고 전했다.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트루 톤 로션 2.0'은 하이드로, 에어리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트루 톤 로션 2.0 하이드로는 촉촉한 보습감이 뛰어난 건성
-
㈜오뚜기, ‘WOW 컵면’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
㈜오뚜기는 지난 6월 말 선보인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WOW 컵면’은 큼지막하고 풍부한 건더기가 들어간 컵라면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라며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의 화끈하고 깔끔한 매운맛에 소고기 큐브, 에그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더해 얼큰한 국물과 다채로운 식감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WOW 새우진짬뽕’은 통새우, 건양배추, 게맛살 등을 풍성하게 담아 불향과 감칠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오뚜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OW’ 브랜드의 핵심인 ‘큼지막한
-
이마트24, ‘편슐랭스타’ 3기 발대식 실시
이마트24가 29일(금) 오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에서 ‘편슐랭스타’(이하, 편스타) 3기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편스타 3기에 선발된 24명의 학생들은 오는 11월 28일(금)까지 3개월간 현직 MD의 멘토링 아래 신상품과 SNS콘텐츠 기획, 사내 신상품 평가단 활동 수행, 매월 미션에 맞는 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및 발표 등 MD직무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편스타 3기 학생들은 해외 트렌드 상품 조사를 통해 상품을 기획해 보는 과정이 추가됐다"라며 "드럼스틱젤리, 두바이초콜릿, 수건케이크 등 해외 트렌드 상품이 SNS를 통해 확산되고, 이러한 트렌드를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부산’ 공식 협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오는 30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에 테라 라이트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라며 "마라톤과 공연, 예능적 요소가 결합된 대규모 페스티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전진 등 무한도전 멤버는 물론 조남지대, 십센치, 햄부기(이수지), 주주 시크릿(박진주, 미주) 등이 출연해 현장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테라 라이트는 러닝 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3% 칼로
-
공영홈쇼핑, ‘동행축제’ 동참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를 맞아 1000여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에 나선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동행축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 행사다"라며 "공영홈쇼핑은 내수 활성화를 위해 9월 한 달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30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개막식 현장에서는 공영라방 ‘릴레이 현장라이브’를 진행한다. 지역 특산물인 ‘제주 하우스감귤’(오후 4시, 이하 방송 시작시간)과 ‘스피루리나 해조선식’(오후 5시)을 연달아 선보인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네이버·유튜브로 동시 송출해 개막식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
[생활경제 이슈] 그래비티 샴푸, 150만 병 판매 돌파 外
KAIST 연구진이 설립한 폴리페놀 팩토리(대표 이해신)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 샴푸가 누적 판매 150만 병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29일부터 9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특별 기획전을 열고,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 3종과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선보인다.그래비티 샴푸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매출 250억 원, 누적 판매 150만 병을 기록했다. 특히 최근 4개월 동안 50만 병이 판매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대표 제품인 ‘그래비티 헤어 리프팅 샴푸’는 KAIST 특허 성분 LiftMax 308을 고함량으로 함유한 탈모 기능성 제품이다. 임상시험에서 1회 사용 시 모발 굵기 19% 개선, 모발 볼륨
-
홈플러스, 전기차 ‘BYD’ 팝업 스토어 운영
홈플러스는 오는 9월 3일까지 홈플러스 강서점 1층에서 수입 전기차 BYD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BYD의 국내 딜러사 하모니오토모빌과 함께하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차량 전시와 관람은 물론, 시승과 상담, 계약까지 진행 가능하다"라며 "또한, 방명록 작성시 에코백 증정 및 SEAL, ATTO3 차량 시승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여, 기간 내 현장 계약 고객 중 9월 출고 고객에게는 특별혜택으로 홈플러스 상품권 30만원권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홈플러스 강서점 1층에 마련된 BYD 팝업스토어에서 모델이 SEAL 차량을 소개하고 있다.
-
[생활경제 이슈]파파존스, 가을 마중 프로모션 진행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선선한 계절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 및 한정판 아이브 포토엽서와 파파 스티커를 모두 증정하는 가을 마중 프로모션을 전개한다.8월 29일(금)부터 10월 26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파파존스는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피자 사이즈에 따라 라지 4천 원, 패밀리 5천 원, 파티 7천 원 등 차등 적용된다.할인 혜택과 함께 전속 모델 아이브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포토엽서와 ‘파파 스티커’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아이브 포토엽서는 깔끔하고 세련된 올 블랙 의상을 입은 아이브 멤버
-
BBQ, 8월 마지막 금요일 ‘블랙 프라이드 데이’ 할인 이벤트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8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4,000원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은 주중 치킨이 가장 생각나는 금요일,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를 할인하는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라고 전했다. 이어 "BBQ앱을 통해 치킨 메뉴 주문시 자동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은 해당 요일에만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BBQ는 무더웠던 올 여름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
-
대상 종가X롱블랙, 김치 토크쇼 ‘RED TALK’ 실시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지식 콘텐츠 서비스 롱블랙과 진행한 토크쇼 ‘RED TALK: 김치를 말하다’가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롱블랙’은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는 구독형 지식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온라인은 물론 강연 및 토크쇼 등을 통해서도 독자와 소통하고 있다"라며 "대상 종가는 글로벌 김치 브랜드로서, 롱블랙과 함께 김치가 한국 전통 음식을 넘어 세계인의 식탁과 문화 속에서 갖는 가치와 확장 가능성을 논의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8일 오후 서울 코사이어티 성수에서 열린 토크쇼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70명의 청중이 함께했다"라며
-
[생활경제 이슈] 셀부트, '파워지에프' 담은 미스트·토너패드 라인업 출시 外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셀부트(CELLBOOT)'가 독자 개발 성분 '파워지에프(PowerGF)'를 활용한 신제품 ‘파워지에프 워터 젤리 미스트’와 ‘파워지에프 듀얼 토닝 토너패드’를 출시했다.셀부트는 피부의 가장 근본인 세포부터 개선을 도와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 '슬로우 에이징 루틴'을 지향하며, 일시적 효과가 아닌 피부 자체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브랜드다.이번 신제품 2종에는 셀부트가 20여 년간 연구해 온 차세대 슬로우에이징 성분 '파워지에프'가 핵심으로 담겼다. '파워지에프'는 피부 재생을 돕는 5종 성장인자(EGF·FGF·IGF·KGF·PGF)와 세포 회복을 지원하는 식물성 엑소좀, 수분 이동을 촉진하는 아
-
[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막스트라 프로 필터’, 누적 판매량 400만 개 돌파 外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지난해 8월 국내에 선보인 ‘막스트라 프로 필터’ 누적 판매량이 출시 1년 만에 400만 개를 돌파했다.출시 이후 매 분기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한 막스트라 프로 필터는 2025년 2분기 100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분기 최고 실적을 달성했고, 출시 1년 만에 누적 400만 개 판매를 넘어섰다. 브리타는 이러한 성과를 ‘FILTER THE FAKE’ 캠페인 등 정품 사용 인식 제고 활동과 59년간 축적한 독보적인 정수 기술력의 결실로 평가했다.브리타 막스트라 프로 필터는 기존 3단계 필터 시스템에 기존보다 4배 작은 입자까지 걸러내는 초미세 입자용 메쉬를 추가한 4단계 정수 방식을 채택했다. 한국환경수도연구원으
-
LF ‘라움’, 25FW 북유럽 신진 브랜드 입점 확대
생활문화기업 LF가 글로벌 패션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편집숍 ‘라움 웨스트(RAUM WEST)’의 북유럽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LF 관계자는 "최근 코펜하겐 패션위크가 글로벌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북유럽 브랜드가 세계적인 패션 피플의 관심을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FW 시즌 주목할 브랜드는 2021년 코펜하겐에서 쌍둥이 자매가 설립한 주얼리 브랜드 ‘리에 스튜디오’(LIE STUDIO)'다"라며 "심플하지만 존재감 있는 디자인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SNS를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확산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LF는 이번 FW시즌부터 라움을 통해 '리에 스튜디오'를 선보이며 수입 주얼리 라인을 강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2025년 라이더 폭염 종합대책' 시행 外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배민 라이더들의 여름철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2025년 라이더 폭염 대응 종합대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종합대책은 단순 지원을 넘어 라이더 폭염쉼터, 계절성 물품지원, 중장기 안전캠페인 등 실효성 중심의 대응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먼저 우아한청년들은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이 폭염상황에서 쉴 수 있도록 고용노동부, 이마트24와 협력해 수도권 3000곳의 편의점을 ‘배달라이더 동행쉼터’로 운영하고 있다. 이는 2024년 서울에서 시작된 ‘이동노동자 동행쉼터 협력사업’을 기반으로 올해는 수도권 전역으로 확대운영 중이다. 특히 기존 편의점 인프라를 활
-
롯데장학재단, 신격호 롯데 희망장학생 한마음소통캠프 진행
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27일(수)과 28일(목), 롯데인재개발원 오산캠퍼스에서 ‘신격호 롯데 희망장학생’들과 함께하는 ‘신격호 롯데 제42기 희망장학생 한마음소통캠프’를 진행했다.롯데장학재단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롯데장학재단의 대표 사업인 ‘신격호 롯데 희망장학금’ 신규 선발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롯데그룹 창업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도전과 나눔의 정신과 재단 설립 취지를 되새기고, 장학생 간의 네트워크 형성과 단합을 도모하는 한편, 봉사활동에 대한 이해와 책임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올해는 13개 대학(건국대, 경희대, 고려대, 동국대, 서강대, 서울대, 서울시립대, 성균관대, 연
-
홈앤쇼핑, ‘일사천리 아카데미’ 개최
홈앤쇼핑은 8월 28일(목)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마곡동 본사에서 중소기업의 도약을 지원하는 대표 프로그램 ‘일사천리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는‘일사천리’사업에 선정된 협력사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올해 벌써 다섯 번째 진행되는 교육이다"라며 "TV홈쇼핑 입점부터 방송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상세히 안내해 중소기업이 보다 안정적으로 유통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홈앤쇼핑은 단순한 교육을 넘어, 실질적인 시장 진출의 길잡이가 되어 협력사들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이번 교육에서는 △TV홈쇼핑 구조 이해 △품질 기준과 준
-
에이피 뷰티, 기존 뷰티 한계 뛰어넘은 'M.D. 세럼' 선보여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M.D. 라인에서 세럼을 포함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에이피 뷰티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기존 화장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압도적인 효능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특히 M.D. 라인은 올해 창립 80주년을 맞은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연구 자산 중 최고 수준의 성분과 혁신 기술을 적용한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장품으로는 구현이 어려웠던 피부 특수관리 성분과 기술을 융합해, 고강도 특수관리와의 시너지까지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세럼, 플럼핑 로션, 에멀전, 크림 총 4종이다. 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