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CJ프레시웨이, ‘더 미식 테이블’ 선보여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달 급식 캠페인 ‘더 미식 테이블’의 세 번째 이벤트를 운영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해당 캠페인은 △ 스타 셰프 △미식 맛집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협업을 통해 고품격 메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아우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윤남노 셰프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라며 "윤 셰프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우마카세 된장갈비’를 특식 메뉴로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또 "호주산 목초육 안심 부위에 일본식 된장 소스를 입히고 직화로 구워 낸 프렌치 일식 스타일 메뉴로, 깊은 훈연향과 감칠맛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호주축산공사와
-
[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푸응 그린티엔버닝’ 선보여 外
닥터블릿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이 녹차추출물 ‘카테킨’과 벌꿀 분말, 레몬과즙 분말을 함유한 ‘푸응 그린티엔버닝’을 출시했다.신제품 ‘푸응 그린티엔버닝’은 최근 아이돌 붓기 제거, 다이어트 레시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녹차, 꿀, 레몬’ 조합을 모티브로 개발된 제품이다.제품의 핵심 원료인 녹차추출물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까지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푸응 그린티엔버닝’에는 하루 섭취 권장량인 300mg이 함유됐다.여기에 상큼달콤한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벌꿀 분말과 레몬 과즙 분말을 추가했으며, 팥농축분말, 대추엑기스 분말, 호박추출분말, 알파시클로 덱스
-
웅진 하늘보리-한국양궁, 온라인 팝업 스토어 운영
웅진식품이 ‘하늘보리X한국양궁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하늘보리 한국양궁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XR 테크 기업 ‘올림플래닛’과 협업해 기획한 온라인 공간으로,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라며 "총 4개의 이벤트 존이 구성돼 있으며, 각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리 산책길’과 ‘미로 산책길’에서는 숨겨진 황금 열쇠 3개를 모두 찾으면 하늘보리를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라며 "‘양궁 공원’에서는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유
-
[생활경제 이슈] 선진포크한돈 X 쿠팡 ‘시그니처 삼겹살’ 선봬 外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쿠팡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시그니처 삼겹살’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 속에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존’으로 판매 채널 확대 운영에 들어갔다. ‘시그니처 삼겹살’은 선진과 쿠팡이 협업하여 온라인 소비자의 요구에 최적화된 스펙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과지방 부위를 제거하고, 퍽퍽한 부위를 사용하지 않은 황금 비율의 삼겹살로 균형 잡힌 맛과 식감으로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지난 6월부터는 쿠팡 로켓프레시의 ‘프리미엄존’으로 입점 범위를 확대하며, 프리미엄 한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최근 선진과 쿠팡은 ‘프리미엄
-
홈앤쇼핑 ‘박나래가 픽한 바나듐쌀’ 특별 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오는 15일(화) 오전 6시, 방송인 박나래가 선택한 ‘바나듐뿜 제로쌀’의 7월 단 한 번 생방송을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5월 첫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제품으로, 이번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나듐뿜 제로쌀’은 동서천농협의 철저한 책임 관리 아래 계약재배로 생산되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비료의 투입량, 시기, 방식까지 사전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해 더욱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라며 "특히, ‘따뜻한 흰 쌀밥’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해 백미 하나만으로도 무려 60가지 이상의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
천호엔케어, 복날 앞두고 간편한 보양식 ‘천호 흑염소탕’ 선보여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천호 흑염소탕’을 출시했다.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천호 흑염소탕’은 먹기 좋게 손질한 흑염소 고기와 천호엔케어의 노하우로 만든 흑염소프리미엄농축액을 담았다"라며 "여기에 우거지, 대파, 고사리, 다진 마늘, 부추, 다진 생강, 들깻잎 7가지 엄선한 채소를 배합하여 재료 본연의 감칠맛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천호 흑염소탕’은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와 잡내 없이 깊고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레토르트 공법으로 제조하여 실온보관이 가능하며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거나 내용물을 냄비에 부어 끓여먹으면 돼서 간편하다.한편 천호몰에서는 초복을 맞아 7월 20일까지
-
뉴발란스, 레트로 러닝의 정수 담은 ‘204L’ 선보여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5년 하반기 전략 제품으로 레트로 러닝화 ‘204L’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뉴발란스 관계자는 "로살리아(Rosalía)는 전통 플라멩코를 현대 음악과 감각적으로 결합한 독창적인 스타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스페인 대표 아티스트다"라며 "강렬한 스타일링과 예술적 감각을 겸비해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최근 글로벌 셀럽들과의 협업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뉴발란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와 문화를 잇는 브랜드 비전을 강화하고, 로살리아와 함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204L은 뉴발란스가 라이프스타일 러닝
-
SPC그룹, 현장 근로자에 냉풍조끼 등 장비 지급
SPC그룹이 폭염으로 인한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해 계열사 사업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여 근로자 안전보건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SPC그룹 관계자는 "파리크라상•비알코리아의 생산 현장에는 착용감과 냉방 지속력을 높인 ‘경량형 냉풍조끼’를 지급했다"라며 "조끼에 소형 선풍기가 달려 있는 보냉장구로 얼음팩 등을 사용하는 일반 냉조끼에 비해 가볍고, 축축함이 없어 현장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어 "SPC삼립•샤니•SPL은 오븐 등 고온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해 에어컨이 설치된 ‘쿨링 룸’을 총 21개 운영한다"라며 "시원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라고 말했다. 또 계열사 별로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온열질환 캠페인 진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위탁배송업체 관계자들과 함께 배송업체 소속 배송기사들의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물품 지급 행사를 벌였다고 14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배송업체 소속 배송기사(퀵플렉서)를 대상으로 지난 13일 오후 서울 송파 캠프에서 진행됐다"라며 "홍용준 CLS 대표이사 등 CLS 관계자와 배송업체 대표이사 등 10여명이 참여해 퀵플렉서들에게 시원한 생수, 이온 음료, 넥쿨러, 쿨토시, 쿨패치, 스포츠캔디 등을 지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CLS는 선호도가 높은 보냉장구인 쿨토시를 전국 퀵플렉서들에게 지급하고, CLS가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건강검진 예약시 얼음 생수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
이마트, 스마트폰·대형가전 할인 행사 진행
이마트는 ‘갤럭시Z 폴드7’, ‘갤럭시 Z 플립7’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라며 "‘갤럭시Z 폴드7’와 ‘갤럭시Z 플립7’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15일(화)부터 21일(월)까지 사전예약 분에 한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앱에 응모하면 이마트 e머니 4만점을 받을 수 있고, 받은 e머니는 8월 1일(금) 지급해 14일간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선착순 4천명은 이마티콘 5천원을 증정하며, ‘갤럭시 버즈 3’ 동시 구매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이외에도 256GB 사전 예약시 512GB 단말기를 제공하는 더블스토리지 프로모션을 비롯해, AI 구독 가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스플래시 페스타’ 진행 外
한화호텔 설악 워터피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참여 행사인 ‘스플래시 페스타(Splash Festa)’를 개최한다.스플래시 페스타는 설악 워터피아의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올해는 공연과 이벤트를 더해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체험형 이벤트를 대폭 강화한 설악 워터피아는 이용률이 전년 대비 16%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스플래시 페스타는 오전 9시 45분 입장 대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저녁 8시 20분까지 총 7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샤크웨이브 풀파티’다. 매일 오후 2시와 4시에 DJ 공연과 댄스 퍼포먼스, 비치볼 게임 등을 진행한다. 야외풀에서는 연령별 수영 대회, 노래자랑, 댄스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쿠팡 ‘메가뷰티쇼’ 참여 外
듀이트리가 쿠팡 ‘메가뷰티쇼’에 참여해 여름철 피부 고민을 겨냥한 주요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메가뷰티쇼’는 연 3회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온다습한 여름철은 피지 분비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진정·보습 케어에 대한 수요가 크게 높아지는 시즌이다. 특히 휴가철 야외 활동 후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듀이트리는 이러한 여름철 피부 컨디션을 고려해, 대표 진정 라인인 ‘AC 딥 진정 라인’과 인기 클렌저, 선 케어 등을 다양한 구매
-
에이피알, ISMS 인증 취득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에이피알 관계자는 "최근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을 취득하고 정보보호 공시를 완료하며, 보안 경영 체제를 본격적으로 갖췄다"라며 "ISMS 인증은 기업이 수립한 정보보호 관리체계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시한 기준에 적합함을 증명하는 제도"라고 설명했다. 또한, ISMS 인증 취득과 함께 이행한 정보보호 공시는 기업의 정보보호 투자 및 활동 현황 등을 KISA가 운영하는 공시 종합 포털에 공개하는 제도다. 지난 2015년 처음 도입돼 기업의 자율적인 공시로 이뤄져 왔으나, 이용자의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지원하고 기업의 정보보호 책임성을 높이기
-
메이크샵, ‘파워리뷰’ 요금제 개편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셀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쇼핑몰 리뷰 서비스인 ‘파워리뷰’ 요금제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메이크샵 관계자는 “꼭 필요한 기능을, 꼭 필요한 방식으로!" 슬로건 하에 기존의 파워리뷰 베이직과 프리미엄 타입은 폐지하고, 월 5만원(부가세별도)에 5GB용량을 제공하는 파워리뷰 프로(Pro) 타입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메이크샵 프리미엄 고객은 파워리뷰를 월 용량 1GB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며 "요금제 개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크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파워리뷰 특징은 △고객들의 간편 리뷰작성, △리뷰 작성 안내 메
-
[생활경제 이슈] 29CM,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 50% 증가 外
29CM가 최근 열흘간(7/1~7/10)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보다 약 50% 증가했다. 29CM 관계자는 "수영복과 함께 로브, 커버업 등 리조트웨어와 워터스포츠 레깅스, 타월 등 바캉스·레저 관련 아이템의 판매도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려한 색상·패턴과 리본·프릴 디테일, 소재를 다각화한 스윔웨어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가 눈에 띄게 성장했다"라며 "대표 브랜드는 △데이즈데이즈 △레디투킥 △루프루프 △써피 △코랄리크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들 브랜드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물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며 여성 고객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윔웨어 디
-
리본카, ‘7heer up’ 타임딜 프로모션 진행
리본카가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14일간 ‘7heer up!’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리본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타임딜 대상 차량은 실용적인 소형차 ▲현대 베뉴와 중고차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기아 카니발 ▲기아 스포티지 ▲현대 그랜저 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은 최대 320만 원의 할인이 적용돼 프리미엄 모델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이 외에도 리본카가 지난 6월 실시한 ‘여름 휴가철 차량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기아 카니발을
-
G마켓, ‘코카-콜라’ 브랜드 데이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4일 단 하루, 코카-콜라와 함께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라며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주력 상품에 할인폭을 키우고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14일은 ‘코카-콜라 데이’로, 코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