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젝시믹스 브랜드 론칭 10주년 축제 3,500만 명 참여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는 100일간 진행한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 3,5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몰렸다고 27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10주년 축제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지난 3월 10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축제 기간 국내 공식 온라인 몰에만 누적 3,500만 명이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유입 비중도 전년 동기 대비 35% 늘어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존재감도 다시 한 번 확인했다.특히, 6월 1일부터 18일까지의 매출은 최고 수준을 기록했던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11% 이상 증가했다.같은 기간 여
-
[생활경제 이슈] 제스프리, ‘한 입에 상큼, 한 손에 경품’ 이벤트 진행 外
제스프리(Zespri)가 전국 이마트(Emart) 매장에서 구매 고객 대상 대규모 경품 이벤트 ‘한 입에 상큼, 한 손에 경품’을 오는 7월 1일(화)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10월 10일(금)까지 총 3차에 걸쳐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 공식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매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하고 앱 내 신세계 포인트 적립 바코드를 스캔하면 5천 원당 1개의 응모권(스탬프)이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스탬프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에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으며, 누적 구매 금액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이번
-
홈앤쇼핑, 강서구서 ‘반려식물 나눔’ 봉사활동 진행
홈앤쇼핑은 지난 26일(목), 참여하는 ‘반려식물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ESG 실천에 나섰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강서구 독거노인의 정서적 안정을 돕고, 실내에서도 생명력과 자연의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반려식물을 제작해 전달하는 취지로 마련됐다"라며 "특히 일부 공기정화식물이 포함된 이번 반려식물 구성은 어르신들의 실내 공기질 개선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한 물품 기부를 넘어 임직원이 직접 제작에 참여함으로써 나눔의 진정성과 가치를 더했다"라며 "홈앤쇼핑은 강서구청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꾸준한 봉사활동과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 복지
-
GS25,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 도시락 매출 1위 차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6월 18일 출시한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이 전국적인 입소문을 타고 SNS를 통해 화제를 모으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25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혜자롭게 돌아온 완전크닭’은 과거 베스트셀러 도시락을 현대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혜자롭게 돌아온’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2017년 출시했던 ‘완전크닭’ 도시락은 출시 3주 만에 100만 개가 판매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그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와 경영주의 요청으로 재출시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4월 선보인 ‘돌아온 등심돈까스 도시락’에 이어 소비자 감성을 자극하며 SNS에서 큰 호
-
[생활경제 이슈] AHC,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 운영 外
AHC가 오는 28, 29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2018년에 시작해 올해로 6번째 진행되는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장범준, 기리보이, 다이나믹 듀오, 폴킴, 자우림, 제로베이스원 등 다양한 분야의 최정상 뮤지션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올해는 올림픽공원 ’88 잔디 마당’과 함께 ‘KSPO DOME’에서도 처음으로 공연이 진행된다.AHC의 ‘마스터즈 선 스테이션’ 부스는 지속력 부족, 끈적임, 번들거림 등 선케어 제품의 문제점에 실망한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최상의 선케어 제품으로 환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케어
-
[생활경제 이슈] 대한민국 인테리어 추구미는? 外
대한민국 사람들의 인테리어 추구미는 어떤 스타일일까? 오늘의집이 진행한 ‘집꾸테스트’ 설문조사 결과, 집에 머무는 시간을 즐기며 정리정돈, 실용성과 개방감을 중시하는 유형이 가장 많은 것으로 27일 나타났다. 약 3만2000여명의 유저가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는 총 15개 질문을 통해 △집콕러(A) vs 바깥러(1) △정돈파(B) vs 개성파(2) △실용형(C) vs 심미형(3) △개방감(D) vs 아늑함(4) 로 성향을 구분해 16가지 유형이 나오도록 설계됐다. 가장 많이 나타난 성향은 ‘질서의 마에스트로’(ABCD·23.8%)다. 완벽한 정리와 개방감을 조화롭게 유지하며 체계적인 활용을 극대화하는 성향이다. 뒤이어 △자유분방 살림 마스터(ABC4·15.5
-
남양유업 백미당, ‘통통팥 시리즈’ 3종 출시
남양유업의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이 여름 한정 디저트 ‘통통팥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에 국산 통단팥과 연천산 율무를 더한 디저트로, 여름 시즌까지 판매된다. ‘통통팥 시리즈’는 빙수·아이스크림·모나카 3종으로 구성된다. ▲‘통통팥 빙수’는 유기농 우유로 만든 눈꽃 얼음 위에 통단팥, 율무 가루, 찹살떡 등 토핑을 더한 메뉴다. ▲’통통팥 아이스크림’은 기존 백미당 시그니처 메뉴인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에 팥과 율무 크런치를 더했다. ▲’통통팥 모나카’는 모나카 깍지로 아이스크림을 떠먹는 방식의 1인용 디저트다. ‘통통팥 빙수’는 본
-
NS홈쇼핑, ‘하이크니’ 단독 론칭 방송
NS홈쇼핑이 29일 오후 8시 30분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하이크니’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27일 밝혔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단독 론칭하는 ‘하이크니’는 건강한 우리아이의 키성장을 위해 탄생한 건강기능식품으로 60년 전통의 헬스케어 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만든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인정을 받은 ‘하이크니’의 핵심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은 어린이와 청소년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라며 "통영산 굴을 분쇄하고, 효소분해후 유산균화를 거치는 특허 받은 유산균 발효 공법으로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신
-
[생활경제 이슈] 29CM, "디자인 생활용품 브랜드 거래액 73% 성장했다"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앞세운 생활용품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29CM에서 올해 상반기 기준(1/1~6/25) 청소용품, 정리수납, 세탁세제, 탈취제 등 생활용품 카테고리 거래액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73% 이상 증가했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드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거래액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여름철 청소·세탁 등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관련 상품의 판매가 늘고 있다. 청소용품 브랜드 ‘쿼시’는 올해 상반기 거래액이 전년비 50% 급증했다. 특히 심플한 외관으로 ‘꺼내두고 싶은 롤티슈’라는 별칭을 얻으며 입소문을 탔다
-
무신사 엠프티 성수, 상반기 ‘외국인’ 거래액 60% ↑
무신사가 올해 1월부터 지난 23일까지 약 6개월간 무신사 엠프티 성수의 오프라인 판매액을 분석한 결과, 외국인 고객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 관계자는 "전체 판매액의 약 56%가 해외 고객으로부터 발생해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라며 "해당 수치는 텍스프리 기준으로 집계한 것으로, 실제로 부가세 환급을 받지 않은 경우까지 고려하면 수치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는 무신사 엠프티가 쇼핑의 메카인 성수에서 국내외 실험적 디자이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패션 편집숍으로 입소문을 탄 점이 주효했기 때문이다"라며 "독창적인 브랜드의 단독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거나 익스
-
정관장, ‘아이키커 하이’ 선보여
정관장이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커 하이’를 29일 출시한다.정관장 관계자는 "‘아이키커 하이’는 지난해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를 주성분으로 한다"라며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은 굴에 유산균 발효 공정을 거친 원료로 현재 국내 특허를 포함해 미국, 일본, 유럽 등에서 국제 특허가 등록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키커 하이’는 국내산 통영 굴을 이용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에 정관장의 126년 노하우를 더한 정관장 FGO 키커포뮬러를 적용한 제품이다"라며 "FGO 키커포뮬러는 ‘유산균발효굴추출물’ 500mg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
SSG닷컴, ‘보나베띠 캐나다’ 행사 진행
SSG닷컴이 내달 10일까지 캐나다산 식품을 특가 판매하는 ‘보나베띠 캐나다(Bon Appetit Canada)’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캐나다의 날(7월 1일)을 맞아 쓱닷컴이 주한 캐나다 대사관과 공동 진행하는 행사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SSG닷컴은 축산·수산·가공식품·건강식품 등 다양한 캐나다산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한다"라며 "대표적으로 캐나다산 랍스터 테일(230g/2미)과 항공 직송한 생연어회(600g)를 각 1만9000원·2만9000원대에, 레인코스트 크리스피 크래커(150g)는 1만3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또 "작년 행사에서 큰 인기를 얻은 메이플시럽 양념육도 선보인다
-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 선보여
풀무원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유기농 원료로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돕는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70% 이상을 유기농 견과와 곡물로 채우고 제품 1개당 계란 1개 수준인 6g의 단백질을 담은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를 선보인다"라며 "단백질 보충제나 분말 형태가 아닌 유기농 견과와 곡물에서 얻은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33g씩 개별 포장돼 있어 바쁜 일상 속 건강한 식단을 원하는 직장인이나 학생, 또는 운동 후 섭취용으로도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우유나 요거트, 두유와 함께하면 풍부한 식감과 포만감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
G마켓, 인기 셀럽 릴레이 ‘라방’ 진행
G마켓은 오는 29일까지 라이브방송 기획전 '셀럽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G마켓의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 성과를 기념해 마련한 특별 기획전이다"라며 "G라이브는 지난 2021년 4월 론칭 후, 총 3,600회 방송을 통해 누적 조회수 10억뷰를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명으로, 4년 간 약 8,600억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다.G마켓 관계자는 이어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매일 릴레이 형식으로 등장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이다"라며 "27일 19시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엔조이커플이 '삼다수X오설록' 협업상품을 소개한다"라고 말했다. 또 "28일에는 개그우먼 정주
-
이마트, 여름 제철∙보양식 행사 진행
이마트는 ‘입맛회복 프로젝트’ 행사를 연다.이마트 관계자는 "6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신비복숭아, 동해안 생오징어를 초저가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여름 한정판 과일’로 불리는 신비복숭아(5~9입/팩, 국내산)의 경우,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정상가 10,800원에서 5,98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신비복숭아는 일년 중 이맘때쯤, 단 2주 가량 맛볼 수 있는 복숭아 품종이다. 겉은 천도복숭아처럼 매끈하지만, 속은 백도처럼 하얀 것이 특징이다. 한정 기간에만 맛 볼 수 있다는 희소성과, 달고 아삭한 맛으로 ‘매니아층’을 만든 과일이기도 하다.이마트는 한 달 앞서 신비복숭아 행사 물량 확보에 나섰으며, 올해 경남 우포, 경북 김천
-
풀무원, 한식 소스 ‘지구식단 비빔두부’ 선보여
풀무원식품은 한식 소스 ‘비빔두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신제품 ‘지구식단 비빔두부’는 식단 관리 메뉴로 인기인 참치쌈장을 풀무원의 특허 소재 ‘고단백 결두부’를 사용해 식물성 지향 콘셉트로 재해석한 제품이다"라며 "한국인이 좋아하는 두부에 한국식 소스를 접목하여 바쁜 일상 중 건강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구식단 비빔두부’는 건강하게 비벼 먹는 단백질 토핑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균형 있는 식단 관리를 하기에 적합하다"라며 "쌈 채소 위에 밥을 올리고 비빔두부 소스를 적당량 추가하면 간편한 한끼가 완성된다"라고 말했다. 신제품은 쌈 요
-
파스쿠찌, 블루베리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선보여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블루베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파스쿠찌 관계자는 "‘블루베리 페어링(Blueberry Pairing)’을 주제로 블루베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료 3종과 조각 케이크 2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음료는 블루베리를 갈아 만든 음료에 라즈베리 요거트를 올리고, 상큼한 요거트 젤라또와 블루베리 토핑을 더한 ‘베리베리 요거트 그라니따’, 블루베리와 요거트를 블렌딩하고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요거트 젤라또, 분홍색 솜사탕을 얹은 ‘베리솜 요거트 그라니따’, 블루베리 퓌레를 넣은 스파클링 음료에 레몬과 블루베리 토핑을 더해 청량감과 달콤함이 조화로운 ‘베리UP 스파클링’ 등이다"라고 말했다. 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