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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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셀부트, ‘파워지에프 3D 탄력 실프팅 크림’ 출시 外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셀부트(CELLBOOT)가 피부 라인과 볼륨을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신제품 ‘파워지에프 3D 탄력 실프팅 크림’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셀부트가 독자 개발한 차세대 슬로우에이징 핵심 성분 ‘파워지에프(PowerGF)’를 중심으로, 피부 탄력·리프팅 케어를 위해 설계됐다.‘파워지에프’는 5종 성장 인자(EGF·FGF·IGF·KGF·PGF)에 식물성 엑소좀과 아쿠아포린을 결합한 복합 성분으로, 세포 재생과 수분 순환을 촉진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리고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또한,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지모뿌리 추출물에서 얻은 ‘보르피린’을 최적 비율로 배합해 피부 볼륨과 윤곽 라인을 탄력 있게 정돈해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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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청년들, 공기단열 기술 적용한 ‘배민조끼 에어테크’ 공개
우아한청년들은 20일 패션테크 기업 CVSM과 협력해 공기주입형 단열 기술을 적용한 기능성 조끼 ‘배민조끼 에어테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배달의민족 물류서비스를 담당하는 우아한청년들이 배달 환경에 맞춰 개발한 하반기 첫 신제품이다.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계절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의류를 원하는 라이더들의 요구를 반영했다”며 “공기를 자유롭게 넣고 빼는 구조를 통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확보했다”고 말했다.에어테크 기술은 내부에 공기를 주입해 단열층을 형성하는 방식으로, 공기를 넣으면 보온 효과가 높아지고 빼면 통기성이 강화된다. 입으로 공기를 주입하거나 제거할 수 있으며, 몇 초 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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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설빙, 다점포 비중 20%...점주 재투자 활발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안정적인 운영성과와 본사의 상생 정책을 바탕으로 다점포 매장 비중이 전체의 약 20%에 이르렀다. 일부 점주는 6개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설빙 브랜드에 대한 점주들의 신뢰와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설빙이 집계한 전국 가맹점 현황에 따르면 다점포로 운영되는 매장은 총 107개로 파악됐다. 이 중 2개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가 가장 많고, 3개 이상 매장을 맡은 점주도 10여 명에 달한다.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동일 브랜드 내 여러 매장을 운영하는 다점포 사례를 신뢰도와 수익성의 지표로 본다. 신규 창업보다 기존 점주가 다시 투자하는 것은 현장에서 운영 안정성이 뒷받침되고 있음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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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리브랜딩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오늘의집은 리브랜딩을 기념해 유저 참여형 이벤트 ‘모두, 오늘의집에 산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는 꿈을 오늘의집과 함께 현실로 만들어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찾아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자취, 이사, 신혼, 육아 등 인생의 다양한 라이프이벤트 순간에 오늘의집과 함께한 유저들의 소중한 경험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인생 첫 독립을 하며 취향을 발견하고 자취방을 취향으로 채운 이야기 ▲‘나만의 패키지’ 서비스로 신혼집을 꾸린 예비부부의 경험 ▲‘오늘의집 스탠다드’를 통해 막막했던 리모델링을 성공적으로 마친 사연 등 삶의 중요한 변곡점에서 오늘의집을 통해 집의 변화를 쉽게 이뤄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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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딥 크런치 아포가토’ 출시 外
버거킹이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 강화한다. 킹퓨전, 킹플로트에 이어 보다 세련된 풍미를 찾는 2030 세대를 겨냥,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차별화된 디저트 ‘딥 크런치 아포가토’를 20일 출시한다.‘딥 크런치 아포가토’는 신선한 원유가 함유된 부드러운 밀크 선데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더하고,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카라멜 크런치 토핑으로 완성했다. 부드러움과 쌉싸름함, 달콤 짭짤함까지 더해져 입안 가득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 깔끔한 마무리와 달콤한 여운을 원하는 디저트 러버들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전달할 예정이다.특히, 카페 문화에 익숙하고 새로운 맛 경험을 추구하는 2030 세대를 타겟으로 한 '딥 크런치 아포가토'는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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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중국 티몰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거래액 5억 원 돌파
무신사가 지난달 19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 오픈한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2주 만에 거래액 5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스토어의 순 방문자 수는 120만 명에 달했다.무신사 관계자는 “구매자의 80% 이상이 MZ세대 소비층으로, 이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현지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한국의 대표 베이직 캐주얼 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이러한 성과는 중국 소비자 수요를 기반으로 한 현지 맞춤형 상품 전략이 주효했음을 나타낸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베이직부터 클래식, 트렌디 웨어를 아우르는 고품질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중국 관광객 사이에서 필수 쇼핑 코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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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직원 인터뷰 시리즈 ‘남양을 만드는 사람들’ 공개
남양유업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직원 인터뷰 시리즈 ‘남양을 만드는 사람들’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임직원의 실제 경험을 통해 변화된 조직 문화와 브랜드 지향점을 전달하는 데 목적이 있다.남양유업은 올해 3월 슬로건과 CI를 ‘건강한 시작’으로 새롭게 선보인 이후 ESG 경영, 사회공헌, 준법 및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이러한 변화의 과정을 임직원 시각에서 다룬 것이 특징이다. ‘워킹맘 스토리’를 포함해 ESG 및 사회공헌 활동, 윤리경영 성과, 말차에몽 출시 비하인드 스토리 등 4개 콘텐츠가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첫 편의 주인공은 글로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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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 쿠에른 단독 입점
29CM가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이 온라인 유통사 최초로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쿠에른은 2015년에 론칭한 국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로, 가죽 소재와 아웃솔 등 핵심 부자재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하고 생산 전 과정을 관리하여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인다.쿠에른은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 프리미엄 슈즈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론칭 초기부터 자사몰과 오프라인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2539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견고한 팬덤을 구축한 점이 특징이다.이번 입점으로 쿠에른은 대표 제품인 ‘발레리나 컬렉션’과 클래식 로퍼 ‘런던 컬렉션’을 포함한 여성 라인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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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일본여행 기획전 진행
노랑풍선이 동계 시즌을 맞아 ‘100% 출발 확정 일본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내년 3월까지의 항공 좌석을 미리 확보하여 고객이 일정 변경에 대한 걱정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구성됐다.기획전은 규슈, 오사카, 북해도 등 일본의 주요 여행지를 중심으로 하며, 각 지역의 대표 관광지와 특색 있는 식사, 온천 체험 등을 포함하여 겨울 시즌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규슈 상품은 후쿠오카, 유후인, 벳부, 야나가와, 다자이후 등 핵심 지역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상품은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와 히젠야 호텔에서의 숙박을 포함하여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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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2025 그랜드십일절’ 사전 프로모션 진행
11번가는 11월 1일부터 시작하는 ‘2025 그랜드십일절’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미리 할인쿠폰을 발급받고, 매일 ‘T멤버십 브랜드딜’을 통해 행사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11번가는 국내외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매일 선보이며, ‘10분러시’, ‘60분러시’, ‘타임딜’ 등 초특가 쇼핑 코너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오후 9시부터 시작하는 마트 및 야식 전문 딜과 무료 멤버십 ‘11번가플러스’ 가입 고객 전용 ‘패밀리 딜’, 복귀 고객을 위한 ‘500원 딜’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또한, 상품 검색 시 11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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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트라이씨클, 크린토피아와 협력하여 캠페인 진행
트라이씨클은 크린토피아와 협력하여 ‘패션·세탁 라이프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 시즌을 맞아 의류 구매와 세탁 서비스를 통합하여 고객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캠페인은 10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프클럽에서 ‘온리하프’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보리보리의 ‘보리에디션’ 제품을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크린토피아의 심야수거배달 5천원 세탁 쿠폰을 받을 수 있다.크린토피아의 심야수거배달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수거일자를 선택하여 세탁물을 집 앞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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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디야커피, 브리또 2종 리뉴얼
이디야커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브리또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존 브리또를 리뉴얼한 것이다.리뉴얼된 제품은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와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로 구성된다.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는 매콤달달한 제육의 풍미를 제공하며,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는 매콤하고 감칠맛이 특징인 찜닭소스를 사용한다.알룰로스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약 74% 줄였으며, 백미 밥 대신 곤약 밥을 사용하여 포만감을 높이면서도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저칼로리·저당 식품 브랜드 킬로리와 협업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강화했다.브리또 2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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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AGE20’S,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위 기록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20일 세계 소비자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 기업 월드패널 바이 뉴머레이터의 조사에서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조사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6월까지 15세에서 65세까지의 한국 여성을 대상으로 한 구매량 기준으로 진행되었다.AGE20’S는 2014년부터 2025년까지 11년 연속으로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조사에 참여한 누적 대상자는 1500만 명에 달한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팩트’는 파운데이션과 에센스를 결합한 제품으로, 2013년 9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2억 3000만 개를 초과했다.AGE20’S는 독자적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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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동반위와 상생 협약 체결
CJ온스타일이 동반성장위원회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3년간 800억 원 규모의 상생 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는 2019년과 2022년에 이어 세 번째 협약이다.이번 협약을 통해 CJ온스타일은 협력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 운영과 납품 대금 지급 원칙 준수를 약속했다. 협력사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지원에 초점을 맞춰 사업 운영 및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자금 지원, 협력사 복리후생 제도 신설, 해외 판로 개척 지원 등 맞춤형 상생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CJ온스타일은 우수 협력사 20곳에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상위 협력사에는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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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 지역 어르신들에게 2억 원 상당 선물세트 지원
롯데삼동복지재단이 19일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언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신격호 롯데 효사랑 효도잔치 지원 전달식'을 열고, 울산 지역 어르신들에게 총 2억 원 상당의 선물세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재단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롯데그룹 창업주 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고향인 울주군을 포함해 중구, 남구, 동구, 북구 등 울산 5개 구·군에 거주하는 어르신 2만 명에게 인당 1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전달했다.'신격호 롯데 효사랑 어르신 효도잔치 지원 사업'은 故 신격호 명예회장이 고향 울주군에 품었던 깊은 애정과 고향 어르신들에 대한 예우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011년부터 시작된 사업이다.롯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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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청정원, 스타일런에서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 체험 부스 운영
대상 청정원이 저당 곡물 식단 브랜드 '그레인보우'를 통해 10월 19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린 '2025 스타일런'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폼나게 달리는 사람들의 그레인보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2025 스타일런'은 잠실 롯데월드몰을 출발해 석촌호수 일대를 달리는 도심형 러닝 대회로, 올해는 약 6,000명이 참가하여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대상 청정원은 행사에서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에이드 스테이션' 테마의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신제품 4종의 시식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SNS 이벤트를 통해 그레인보우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였다.박종섭 대상 식품BU 마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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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F2F 덕다운 경량 베스트 출시
홈플러스가 10월 20일 'F2F 덕다운 경량 베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오리털과 솜털, 깃털의 비율이 8:2로 구성되어 있어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이번 신상품을 통해 겨울철 의류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홈플러스 의류 자체 브랜드인 F2F는 고물가 상황 속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바람막이 점퍼류 매출은 전년 대비 13% 증가했으며, 플리스 집업과 베스트 등 간절기 의류도 약 6%의 판매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F2F 덕다운 경량 베스트는 적당한 두께감으로 이너웨어와 아우터웨어로 모두 활용 가능하다. 주머니 안감에는 기모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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