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CJ올리브영, ‘K-슈퍼루키 위드영’ 사업 9일부터 가동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K-슈퍼루키 위드영’ 본사업을 9일부터 가동한다고 10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K-슈퍼루키 위드영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수출 잠재력이 높은 중소 화장품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올리브영의 대표적인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라며 "올리브영은 지난 5월 공모를 시작으로 약 두 달간의 지원서 심사 및 준비 과정을 거쳐 이 달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리브영은 제품 경쟁력, 글로벌 시장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25개 브랜드를 선정했다"라며 "최종 선정된 슈퍼루키 브랜드는 이 달 9일
-
매드포갈릭, 롯데백화점 인천점 그랜드 열어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7월 10일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이어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해 온 매드포갈릭은 이번 롯데백화점 인천점 오픈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신규 입점한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관교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인천터미널역과 바로 연결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인근에 종합버스터미널과 시내버스 환승 지점이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최근 리뉴얼한 식품관과 키즈 전문관 등을 비롯해
-
11번가, 7월 ‘월간 십일절’ 실시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오는 11일부터 3일간 7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11번가 관계자는 " 7월 초부터 35도가 넘는 고온다습한 무더위가 이어지며 거래액이 급증하고 있는 제습기, 냉풍기, 음식물처리기 등 여름 계절 가전을 ‘타임딜’ 특가로 마련했다"라며 "실제로 최근 한 달간(6/10~7/9) 11번가에서 가정용 제습기의 결제거래액은 19%, 냉풍기는 29%, 음식물처리기는 25%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11일 자정(00시) 위닉스 인버터 제습기(21L, 37만원대) ▲11일 오후 2시 코오롱 오토드 아이스터치 냉풍기(10만원대) ▲11일 오후 8시 오쿠 대용량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4L, 29만
-
갤러리아百, 2025 하반기 '웨딩 페스타' 실시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1일부터 20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WEDDING FESTA 2025)’ 하반기 행사를 진행한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 할인권 및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시식권 증정 ▲더블 마일리지 적립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원 금액 할인권(2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테이스팅 라운지’ 시식권을 증정한다"라며 "시식권은 압구정에 위치한 벤슨 크리머리 서울 2층 테이스팅 라운지에서 8월말까지 사용 가능하며 디저트와 음료 2잔을 제공한다"라고
-
롯데免,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7년 연속 면세점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조사에서 롯데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 출국정보 등록 시스템 변경, ▲미인도 물품 고객 알림 서비스 개선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혁신과 ▲우수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 참여, ▲‘제로서울기업실천단’ 가입 및 플로깅 봉사활동 등 지속가능성을 위한 ESG 경영 실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현재 국내 7개 점을 포함해 해외 5개국에서 총 17개 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 고객들로부터 인정받는 글로벌 트래블
-
[생활경제 이슈] 러쉬 ‘진저’ 샴푸, 피부과학연구원 인체 적용 시험 통해 두피 각질 감소 효과 확인 外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자사 ‘진저(Ginger)’ 샴푸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10일 밝혔다.한국피부과학연구원이 27~63세 성인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진저’ 샴푸 사용 1회 후 두피 각질이 평균 62.4% 감소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시험에 참여한 모든 사용자가 ▲세정력 ▲촉촉함 ▲매끈함 등 사용감 항목에 대해 100% 만족한다고 응답했으며, 전반적인 두피 상태에서도 긍정적인 변화를 체감한 것으로 나타났다.‘진저’ 샴푸는 제품명 그대로 생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생강 추출물, 바닷소금, 꿀 등
-
빗썸, '하이버·브랜디' 손잡고 할인 이벤트 실시
빗썸이 2030 패션 커머스 플랫폼 하이버·브랜디와 제휴해 쇼핑 쿠폰과 빗썸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빗썸 관계자는 "하이버는 패션, 스포츠, 라이프 등 남성 대상의 큐레이션 전문 플랫폼이다"라며 "브랜디는 여성 쇼핑몰과 블로그마켓, 브랜드를 한 데 모은 앱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 최초 가입 회원에게는 하이버·브랜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만원을 제공한다"라며 "참여를 원하는 신규 가입 회원은 하이버 또는 브랜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뒤 빗썸 앱 내 쿠폰함에서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
대상㈜ 청정원,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 선보여
대상㈜ 청정원이 건강한 식생활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유럽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 ‘리치부어스트(RICH WURST)’의 나트륨 함량을 낮춘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대상 관계자는 "최근 ‘저속노화’ 열풍 등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나트륨 함량을 줄인 제품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에 대상㈜ 청정원은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촉촉한 육즙과 뽀득한 식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리치부어스트 제품 라인업에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를 추가해 늘어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한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짜지 않은 리치부어스트’는 유사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
샘표, ‘새미네마켓 2025년 상반기 결산 어워즈’ 실시
샘표가 14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025년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제품과 주목할 신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5년 상반기 결산 어워즈’를 진행한다.샘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을 비롯해 코인육수 ‘연두링’,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차오차이 짜장’, ‘티아시아 커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연의 참맛을 살려주는 ‘요리에센스 연두 3종(△연두 순 △연두 진 △연두 청양초)’ 세트를 최대 혜택가 1만 1,980원에 판매한다"라며 "‘연두’는 천연 맛 성분이 풍부한 콩 발효액에 파와 마늘, 야채
-
[생활경제 이슈] 패스트파이브, 코엑스마곡 오피스 라운지 위탁운영 수주 外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가 마곡마이스AMC(주)와 위탁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마곡 MICE 복합단지 내 ‘코엑스마곡’ 오피스 라운지 공간의 설계부터 시공, 운영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패스트파이브는 오피스 커뮤니티 공간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오피스 브랜드 전략을 한층 강화하고, 복합 시설 중심의 위탁운영 모델을 본격화할 계획이다.운영 대상 면적은 약 200평 규모로, 카페 라운지와 회의실 등 입주사 전용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전시, 컨벤션, 호텔, 업무시설이 집적된 마곡 MICE 단지를 개발·운영하는 마곡마이스AMC㈜가 해당 공간의 활용도와 입주사 만족도를 동시에
-
[생활경제 이슈] 셀부트, 슬로우 에이징 위한 차세대 성분 ‘파워지에프’ 개발 성공 外
‘셀부트(CELLBOOT)’가 슬로우 에이징 루틴에 최적화된 핵심 성분 ‘파워지에프(PowerGF)’를 적용한 뷰티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 차별화에 나섰다.셀부트가 독자 개발한 ‘파워지에프(PowerGF)’는 5가지 성장인자(EGF, FGF, IGF, KGF, PGF), 줄기세포 유래 식물성 엑소좀(Exosome), 아쿠아포린 활성 물질(A2G)을 배합한 복합 성분이다.특히, 셀부트가 5가지 성장인자(EGF, FGF, IGF, KGF, PGF)를 조합한 이유는 각 성장인자마다 담당하는 역할이 달라 피부 전체의 항노화를 위해선 다양한 성장인자가 필요하기 때문이다.피부의 원래 재생주기는 28일이나, 나이가 들수록 재생주기가 서서히 늦춰지면서 노화가 시작된다. 이를 5가지 성장인자들
-
아영FBC 디아블로, ‘국민감사제’ 프로모션 진행
아영FBC는 대표 와인 브랜드 디아블로(Diablo)가 7월 한 달간 ‘국민감사제’ 프로모션을 전국 편의점 및 대형 할인점에서 절찬리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디아블로가 제안하는 새로운 와인소비 방식에 맞춰 간편 안주와의 묶음 판매, 반값 할인 혜택(일부상품)을 제공함은 물론 ‘와인반주’를 컨셉으로 한 디지털 컨첸츠를 선보이는 등 여름시즌 소비층 공략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와인을 어렵게 느껴온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일상의 와인, 와인 반주’를 제안한다"라며 "특히 이번 감사제에서는 단순 할인 혜택을 넘어 와인과 어울리는 간편식과의 페어링 프로
-
브리타, 여기어때 , ‘1보1식 곽튜브여행’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의 오리지널 여행 프로젝트 ‘여기어때 버킷팩’의 다섯 번째 시리즈, ‘1보1식 곽튜브여행’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1보1식 곽튜브여행’은 태국 방콕에서 210만 유튜버 곽튜브와 참가자 10명이 오는 12일부터 3박 4일간 전통 쿠킹 클래스·힐링 테라피·미식 탐방 일정을 소화한다. 브리타 관계자는 " 미식 중심의 이번 여행에서 참가자들이 다양한 활동 속에서도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생수나 현지에서 구매한 생수를 라크 텀블러로 한 번 더 걸러 음용하게 된다"라며 "위생과 물맛에 민감한 사람, 아이 동반 여행
-
아워홈몰, 상반기 매출 66% 증가
아워홈은 올해 상반기 자사몰인 아워홈몰의 실적과 가입자 수가 크게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B2C 사업 강화를 위해 아워홈몰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이를 위해 아워홈몰에서 할인 기획전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열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상승을 위해 올해 5월부터 배우 박정민을 간편식 브랜드 온더고 모델로 선정하고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B2C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 결과, 올해 상반기 아워홈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늘었으며, 아워홈몰 신규 가입자 수는 같은 기간 23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
코카-콜라사 토레타!, 전국 대학생 농촌봉사활동 현장에 음료 지원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전국 대학생 농촌봉사단체에 토레타! 음료를 지원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토레타!는 지난 5월 여름 방학을 맞아 농촌 지역으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전국의 10인 이상 대학생 단체를 대상으로 음료 지원 신청을 받았으며, 최종 선정된 25개 대학 단체에 지난 6월 말부터 각 토레타! 20박스(박스당 24개입) 총 1만 2,000개의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레타!는 오는 8월 말까지 선정된 25개 대학 단체들의 농촌봉사활동 현장에 토레타! 음료 각 20박스를 순차 지급하고 있다.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 출시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고효능∙고함량 제품을 선호하고,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주는 셀프 홈케어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효능 필링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은 실제 피부 전문 기관의 필링 순서를 그대로 재현해 △앰플 필링, △진정 패드 등 2단계로 구성한 프리미엄 홈 필링 프로그램이다. 간편한 사용법을 통해 주 1회 1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수한 필링 케어 효과
-
웅진식품 티즐, 2차 간식어택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이 동아리 및 크루를 대상으로 티즐 간식어택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티즐 간식어택은 지난 6월, 중고등학생들이 티즐을 직접 마시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로, 총 2,500여 명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라며 "선정된 100개 학급에는 학급 전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티즐 제품과 굿즈가 제공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1차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2차 이벤트는 동아리와 크루를 대상으로 확대 운영된다"라며 "10인 이상 단체 동아리 또는 크루라면 누구나 오는 16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게시물에 사연을 남기면 총 50팀을 선정해 티즐 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