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제너시스BBQ 그룹, 창립 30주년 맞아 비전 선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국 패밀리 사장님, 협력업체, 임직원이 함께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1995년 9월 1일 제너시스BBQ의 창업과 경기도 전곡 BBQ 1호점에서 출발한 3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또한, 2030년 ‘전 세계 5만 매장 개설’이라는 비전과 미래 전략을 선포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전과 미래 전략 발표 이후 명예의 전당 헌정식도 함께 개최됐다"라며 "서인성 부회장과 성인교 고문, 김단 사장 등이 새롭게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됐으며 이들에 대한 헌정식도 함께 열렸다"라고 말했다. 윤홍근 회
-
CJ푸드빌 빕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 참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T 멤버십 대상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T멤버십 이용자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빕스 50%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라며 "사용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말 및 공휴일, 추석 연휴를 제외한 평일에만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할인 전 주문 금액 2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적용된
-
롯데百,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RAINS' 팝업 열어
롯데백화점이 9월 17일(수)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인스(RAIN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레인스는 ‘웨더 프루프 (Weather Proof)’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글로벌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PVC 소재 대신 환경친화적 코팅을 적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팝업에서는 레인스의 대표 아이템인 레인코트, 백팩, 액세서리와 함께 최신 컬렉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
-
아웃백, 제철 식재료 활용 가을 신메뉴 선보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가을 시즌을 맞아 ‘폴 인 아웃백(Fall in OUTBACK)'을 테마로 한 신메뉴를 9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과 ‘보늬밤 몽블랑’으로 가을의 정취와 계절감을 아웃백만의 미식 경험으로 재해석한 메뉴다"라며 "선선해진 날씨로 외식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계절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로 주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은 아웃백의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스테이크’에 가을 바다의 풍미를 담은 스페셜 가니쉬를 곁들인 메뉴다"라며
-
[생활경제 이슈] 동국제약, 창립 57주년 기념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 선보여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창립 57주년을 맞아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와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세트’다.먼저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는 ‘피부의 명작, 동국제약 병풀의 예술을 담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50ml)과 ‘마데카 유스 퍼펙션 아이크림’(30ml) 2종 구성으로 얼굴과 눈가에 밀도 있는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제공한다.‘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다각도 리프팅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피부과학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外
하이모가 가을철 및 추석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두 달간 전국 하이모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맞춤가발 첫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맞춤가발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60만 원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모 맞춤가발은 독자적인 ‘3D 스캐너 시스템’과 ‘버추얼헤어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의 두상과 탈모 유형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되어,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헤어 고민을 커버하고 원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맞춤 및 기
-
제너시스BBQ, 상반기 온라인 브랜드 관심도 1위 기록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최근 조사를 통해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중 올해 상반기 온라인 브랜드 관심도 1위를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조사는 여론 조사 및 데이터 분석 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가 주관한 분석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라며 "데이터앤리서치는 임의로 선정된 국내 치킨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 등 12개 채널의 24만개 사이트에서 올해 상반기 관련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15만 건이 넘는 관련 정보량을 기록하며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라며 "이는 전체 포스팅 수 약 46만 건 중 약 32%에 해당하는 수치로
-
롯데온, 뷰티 최대 세일행사 '뷰세라'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올해 하반기 첫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뷰세라’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다양한 브랜드의 특가 상품과 높은 할인율, 1+1 구성, 정품 증정 세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뷰티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라며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최대 3만 원 할인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을,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25% 중복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
-
세븐일레븐, 신선식품 할인행사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고물가 시대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를 위해 신선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편의점은 근거리 쇼핑 문화 확산과 함께 신선 식품 소비 채널로 주목 받고 있다"라며 "여기에 최근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편의점에서의 생필품 구매가 늘면서 신선 카테고리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 지난달 세븐일레븐 신선(과일, 야채, 계란 등) 식품 매출은 전월(7월) 대비 30% 늘었다"라며 "생활밀착형 쇼핑채널로써 고객들의 합리적이고 편리한 쇼핑을 돕고, 생활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9월 한달 간 신선식품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순차적으로 전개한다"라고 말
-
SSG닷컴, 발리 ‘림바 아야나 리조트’ 여행상품 특가 판매
SSG닷컴이 1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발리 자유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인천공항ᆞ청주공항에서 출발하는 발리 왕복 항공권과 림바 아야나 리조트 숙박권으로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과 세미패키지 상품 2종을 선보인다"라며 "자유여행 상품 성인1인 혜택가는 99만원대부터이며 패밀리팩(성인2명+아동1명) 핫딜가는 인당 82만원대부터다"라고 전했다. 발리 관광명소의 가이드 동반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된 세미패키지 가격은 성인1인 상품 119만원대부터, 패밀리팩(성인2명+아동1명)은 인당 103만원대부터다.쓱닷컴 단독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룸 업그레이드(리조트뷰룸-&
-
CU, 고창산 햇고구마 판매 시작
CU가 전북 고창에서 갓 수확한 햇고구마의 판매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아직 낮최고기온이 30도에 이르는 여름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지만, 저장 고구마의 출하 시기인 11월보다 두 달 먼저 햇고구마를 도입함으로써 선제적으로 시즌 상품에 대한 고객 대응력을 높이고 점포 매출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CU가 판매 중인 군고구마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작년 한 해만 90억 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라며 "올해는 상반기가 채 지나기도 전에 사전 확보해 놓은 1,000톤 가량의 고구마가 모두 판매 됐을 정도로 편의점 효자 상품으로 꼽힌다"라고 말했다. 해가 갈수록 편의점에서 군고구마를 찾는 고
-
풀무원푸드앤컬처, ‘만세 탕수’ 할인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고덕점에서 식물성 ‘만세 탕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플랜튜드 고덕점에서는 1인 1메뉴 주문 고객에게 ‘만세 탕수(정가 10,000원)’를 70% 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제공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8월에 이어 진행되는 고덕점 고객 맞춤 프로모션 2탄으로, 고객들의 외식 물가 부담을 덜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한 끼 식사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만세 탕수’는 풀무원지구식단 제품인 ‘표고야채한식
-
이마트24-롯데웰푸드, 차별화 상품 3종 선봬
이마트24가 롯데웰푸드의 장수브랜드이자 스테디셀러 3종을 재해석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월) 밝혔다.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에 콜라보한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 3종의 평균나이는 31.7세. 이미 오랫동안 고객들로부터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상품들의 헤리티지와 최신 트렌드인 콜라보가 만나 젊은층이 선호하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지난달 28일(목) 출시한 ‘빵빠레 소프트스낵 초코유유맛(2,500원)’은 롯데웰푸드의 인기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빵빠레 초코우유맛’을 옥수수 스낵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라며 "빵빠레의 부드러움과 초코의 달콤함이 특징으로 남녀노수 누구나 부담없이 즐
-
오리온 ‘꼬북칩’, 프랑스 까르푸 전 매장 동시 입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꼬북칩이 프랑스 까르푸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프랑스 전역 약 1,200여 개 대형마트 점포망을 가진 까르푸에 동시 입점한 것은 K스낵 통틀어 첫 사례다"라며 "작년 9월 영국, 스웨덴, 아이슬란드 등 유럽시장 공략에 나선 이후 약 1년여 만의 성과다"라고 전했다.이어 "꼬북칩의 까르푸 입점은 매우 이례적이다"라며 "모든 유통처가 그렇듯 프랑스 까르푸도 여러 단계의 검증을 거쳐 제품 입점이 결정된다"라고 말했다. 입점 매장 수도 판매추이를 보며 늘려간다. 하지만 꼬북칩은 이러한 검증 단계를 생략한 채 전 매장에 동시 입점한 것이다.이러한 파격적인 결정은 까르푸 내부 상품
-
NS홈쇼핑, ‘개국 24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이 개국 24주년을 맞아 오는 9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총 30일간 진행되며, 순금과 주유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9월 1일부터 10일까지는 고객 1명을 추첨해 순금 9g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어 9월 11일부터 30일까지는 고객 3명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라며 "경품 이벤트는 NS홈쇼핑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푸시 알림 수신에 동의한 뒤 응모할 수 있으며, ID당 하루 한 번씩 참여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므로 매일 응모
-
GS샵 쏘울 고급화 리뉴얼 진행
GS샵은 프리미엄 브랜드 ‘SO,WOOL(쏘울)’을 25FW 시즌부터 소재, 디자인, 로고까지 새롭게 기획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또한 컨템포러리 캐릭터 브랜드 ‘모르간(MORGAN)’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옥자연을 발탁하며 올 시즌 패션 공략을 강화한다.GS샵 관계자는 "지난 8월 말 자체 기획 브랜드 ‘르네크루’를 론칭하고 모바일 앱에 패션 전용 버티컬 매장 ‘패션Now(나우)’를 오픈한데 이어 패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각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매 고객 150만 명, 재구매율 50%의 충성도를 보유한 쏘울은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높인다"라며 "캐시미어 중
-
백미당, 9월 T멤버십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백미당이 9월 한 달 동안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대표 메뉴 3종을 50% 할인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백미당 관계자는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라떼 ▲아포가토 ▲아메리카노 3종을 절반 가격에 제공한다"라며 "혜택은 1일 1회, 월 최대 5회까지 적용된다. 해피아워는 지난 7월 첫 시행 이후 큰 호응을 얻어 3개월 연속 운영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오는 7일까지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하는 ‘T day 위크’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T 멤버십 또는 에이닷(A.) 애플리케이션에서 5일까지 쿠폰을 내려받아 매장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