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세븐일레븐, 이장우 협업 'K-치폴레' 간편식 5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배우 이장우와 협업해 '이장우 레시피 간편식' 5종을 새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 간편식은 달콤함과 매콤함이 조화된 '스와이시(Sweet+Spicy)' 트렌드를 겨냥한 '퓨전 한식(K-치폴레)' 콘셉트로 기획됐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웜볼 형태의 간편식을 편의점에 적용했다.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이장우와 우불식당 상품화, 맛능가루 간편식 등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해왔다.이번에 출시되는 간편식 시리즈는 이장우가 해외에서 운영 중인 한식 웜볼 매장의 베스트 상품을 활용했다. 메인 재료로 대파 닭구이를 사용하고, 훈연한 할라피뇨 고추의 '치폴레 소스'와 '불닭 소스'를 결합해 맵고 달
-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연말 맞아 크리스마스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이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최유라쇼'의 크리스마스 특집전 '산타의 초대장'을 TV와 라이브커머스 두 채널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특집전은 멀티채널 전략의 일환으로, TV '최유라쇼'와 라이브커머스 '최유라쇼 온에어'에서 각각 차별화된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롯데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최유라쇼'는 2009년 론칭 이후 16년간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 5월에는 라이브커머스 '최유라쇼 온에어'를 시작하며 채널별 특성에 맞는 방식으로 상품을 소개해왔다. 특히 '유라픽' 콘셉트의 라이브 방송은 친숙한 소통 방식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매주 목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는 TV '최유라쇼'에서는 연말
-
G마켓, 21일까지 크리스마스 '빡세일' 진행
G마켓이 연말 쇼핑 수요를 겨냥해 오는 21일까지 '빡세일-크리스마스 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해 필요한 상품을 할인하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필요한 아이 선물부터 홈파티 용품까지 인기 품목을 특가에 판매한다.행사는 주차별 쇼핑 테마를 나눠 운영한다. 14일까지는 장난감, 디지털 기기 등 선물용 상품군을 중심으로 한 '선물위크'를 진행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는 식품, 홈데코 등 연말 홈파티용 상품군을 모은 '파티위크'를 선보인다.G마켓은 행사 참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매일 3~4개씩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24시간 한정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10일 대표
-
에이블리, 블랙프라이데이 역대 최대 실적 달성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블프) 기간 동안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11월 17일부터 이달 3일까지 진행된 에이블리 블프 기간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 행사 첫날부터 역대 최고 일 사용자 수(DAU)를 기록했으며, 마지막 날인 3일에는 거래액과 주문자 수 모두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행사 종료 직전 1시간 동안에는 분당 3,333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됐다.특히 동대문 기반 소호 패션과 뷰티 부문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소호 패션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성장했으며, 일 평균 거래액도 20%가량 늘었다. '블랙업', '어텀'
-
무신사, 강추위로 발열 의류 수요 급증... 내의 거래액 245% 증가
무신사가 최근 갑작스러운 한파와 폭설로 인해 보온 효과가 우수한 기능성 의류를 찾는 수요가 급증했다고 10일 밝혔다.무신사가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내의·내복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45% 증가했다. 이는 강추위가 시작되기 직전 기간인 11월 24일부터 26일과 비교해도 30% 증가한 수치다.특히 발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 내의·내복 거래액 증가를 견인하고 있다. 발열 내의는 가볍고 얇으면서도 보온 효과가 우수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무신사 스탠다드가 선보인 겨울 기능성 의류 라인 '힛탠다드'의 이너웨어가 대표적인 인기 상품이다. 힛탠다드는 원적외선
-
현대약품,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방문해 유기동물 봉사활동 진행
현대약품이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쉼터를 방문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한국고양이보호협회는 길고양이 인식개선을 비롯해 치료, TNR 등 동물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단체다.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을 맞아 쉼터에서 생활하는 고양이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사업부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대주펫푸드 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이날 현대약품 직원들은 쉼터 청소와 함께 사료 및 간식 급여, 돌봄 활동을 통해 동물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양이들이 겨울 동안 먹을 수 있는 사료를 기부했다.특히 이번 사료 기부는 봉사활동 전 진행된
-
GS25, 완판 기록한 '데이지에일' 11일 정식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사전예약 '1분 컷'으로 화제를 모은 '데이지에일'을 오는 1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데이지에일'은 일본의 히타치노네스트 양조 기술을 기반으로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디자인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필스너 맥아와 카라필 맥아를 베이스로 하며, 시트라 홉과 아마릴로 홉을 더해 달콤하고 산뜻한 풍미를 구현했다. 도수는 4.8%이며 첫 모금부터 은은한 데이지향이 특징이다.'데이지에일'은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과 팝업스토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GS25는 지난 11월 26일부터 3일간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하루 물량 888세트가 매일 1
-
[생활경제 이슈] 디오디너리, 속눈썹 컬 고정 '래쉬 컬 피니셔' 출시 外
디오디너리(The Ordinary)가 '래쉬 컬 피니셔(Lash Curl Finisher)'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이 제품은 투명한 무수(無水) 젤 텍스처로 속눈썹 한 올을 코팅해 즉각적인 리프팅과 컬을 고정시켜 깔끔한 눈매를 완성한다.최근 뷰티 시장은 '클린 걸(Clean Girl)', '모델 오프 듀티(Model Off-duty)'와 같은 미니멀한 룩이 주목받으며 본연의 결을 살리는 내추럴 뷰티 트렌드가 확산 중이다.래쉬 컬 피니셔는 임상적으로 입증된 필름 포머(필름 형성제)와 디오디너리의 대표 성분 중 하나인 스쿠알란(Squalane)을 결합하여 속눈썹 컬을 단단히 고정하면서도 유연함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필름 포머는 속눈썹 표면에 얇은 망을 형성해 고
-
[생활경제 이슈]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벨로테로®' 광고 제약바이오 광고‧PR대상 우수상 수상 外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벨로테로® 소프트가 주름잡다' 광고 캠페인으로 2025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대상 TV CF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올해 13회를 맞은 제약바이오산업 광고‧PR대상은 창의성, 시의성, 논리성 등을 기준으로 우수 작품을 선정한다.우수상을 받은 '벨로테로® 소프트가 주름잡다' 광고 캠페인은 배우 한예슬과 초고화질 로봇암 카메라의 대결 구도를 통해, CPM(Cohesive Polydensified Matrix, 다밀도 매트릭스) 기술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벨로테로® 소프트의 강점을 보여준다. 광고 속 한예슬은 초고화질 카메라 앞에서 미세 주름까지 개선된 피부를 선보이며
-
신행이엔티,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 공식 출시
신행이엔티가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CareHer)'를 공식 론칭하고 남성 위생 관리를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질병관리청의 2025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전체의 21.4%로 나타나는 등 남성 위생에 대한 새로운 기준 제시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신행이엔티는 남성 전용 청결티슈를 출시해 청결 문화를 선도할 방침이다.'케어허'는 기존 여성 중심으로 형성된 청결티슈 시장에서 남성 전용 제품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연꽃잎수, 프로폴리스 등 천연 유래 성분과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해 민감한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또한 물에 잘 풀리는 천연 펄프 원단이 적용되
-
이마트, 연말 홈파티용 식재료 할인 행사 진행
이마트가 연말을 맞아 홈파티 수요에 대응한 식재료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행사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과일, 육류, 수산물, 즉석조리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딸기와 황금향 등 제철 과일은 행사카드 또는 포인트 적립 조건에 따라 정상가 대비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단감과 용과 등 일부 과일은 구매 수량 조건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육류 할인 품목에는 미국산 LA갈비와 포갈비, 칼집 갈비살 등이 포함된다. 관련 상품은 포인트 적립 시 일정 금액이 할인된다. 호주산 소고기 전 품목은 유기농 기준으로 생산된 제품을 대상으로 다팩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국내산 돼지고기 일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겨울 온천 여행 테마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겨울철을 맞아 인근 온천 명소와 자연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온천 여행’ 테마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강원과 충주 지역 주요 온천 명소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숙박과 조식, 온천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설악, 충주, 지리산하동 등 각 지점별로 지역 특색을 반영한 상품으로 구성됐다.켄싱턴호텔 설악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척산온천휴양촌 이용권과 조식, 설악산 전망 객실 숙박 등을 포함한 온천 패키지를 마련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능암탄산온천 이용권이 포함된 ‘왕의 온천’ 패키지를 통해 탄산 온천욕을 체험할 수 있다.켄싱
-
미쟝센 퍼펙트세럼,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헤어오일 1위 기록
미쟝센의 퍼펙트세럼이 11월 20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 2025 미국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이번 성과는 K뷰티를 넘어 K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글로벌 수요 확대를 보여주는 결과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미쟝센의 매출은 전년 대비 65% 증가했으며, 퍼펙트세럼은 손상된 모발 개선 효과와 빠른 흡수력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미쟝센은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틱톡을 활용한 ‘#샤인유어신(#SHINEYOURSCENE)’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의 윤기 효과를 춤과 영상 콘텐츠로 표현하며 약 1만 건의 해시태그를 생성했고, 미국 내 브랜드
-
맘스터치, 커스터마이징 버거 ‘슈퍼싸이더블킥’ 출시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고객이 직접 소스와 시즈닝을 조합해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치킨버거 ‘슈퍼싸이더블킥’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돼 판매량 50만 개를 기록한 ‘슈퍼싸이버거’의 후속 메뉴다. 빅사이즈 싸이패티에 두 가지 맛의 소스와 시즈닝을 별도로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조합해 먹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형태로 구성됐다.슈퍼싸이더블킥에는 부드러운 풍미의 시크릿 소스가 더해졌으며, 별도의 소포장으로 ‘딥스모크 머스타드’ 소스와 ‘고메버터 시즈닝’이 함께 제공된다. 고객은 치킨 본연의 맛을 먼저 즐긴 뒤, 소스를 찍어 먹거나 섞어 먹는 등 취향에 맞춰 다
-
오늘의집, 연말 맞아 ‘2025 올해의집’ 어워드 진행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이 오는 21일까지 이용자 참여형 인테리어 시상식 ‘2025 올해의집’ 어워드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올해의집’은 올해로 6회를 맞는 인테리어 콘텐츠 어워드로, 각자의 취향과 생활 방식이 반영된 ‘나다운 집’을 조명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행사는 매년 높아지는 참여 열기를 반영해 예심과 본심으로 나누어 운영하며, 전문가와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심사에 참여한다.참여 방법은 오늘의집 앱에서 집 사진을 ‘#2025올해의집’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예심은 14일까지 진행돼 50명의 후보가 선발되며, 본심 투표는 15일부터 21일까지 열린다. 모
-
BBQ, 패밀리와 상생 위한 하반기 동행위원회 총회 개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이 8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동행위원회 8기 하반기 정기 총회를 열고 패밀리와의 상생 경영 방향을 논의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총회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을 비롯해 전국 패밀리 대표 위원과 주요 임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올해 마케팅 활동 성과와 하반기 운영 계획, 내년도 사업 방향 등이 보고됐다.BBQ는 1997년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운영위원회를 설치한 이후, 2017년 이를 ‘동행위원회’로 발전시켜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소통 강화를 추진해왔다. 이번 총회에서도 가맹점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논의가 진행됐다.특히 올해 30주년을 맞아 추진된 BBQ앱 기반 프
-
젝시믹스, 인도네시아 팝업 프로젝트 ‘젝시믹스 인 더 시티’ 성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한 팝업 프로젝트 ‘젝시믹스 인 더 시티(XEXYMIX in the cit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5일부터 7일까지 자카르타 시내 레스토랑 ‘어바웃 어스 브레스리’에서 진행됐으며, 현지 기업인 어바웃 어스와 가온 필라테스 스튜디오가 협력했다. 팝업 현장에는 인도네시아 인플루언서 나미라 아드자니, 제시 쿠스노 등이 참여해 SNS 홍보 및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했다.프로그램은 필라테스와 브런치 체험, 퍼스널 컬러 진단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 구성돼 브랜드 체험 몰입도를 높였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다양한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받았다.젝시믹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