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젝시믹스, 대만 수도 타이베이 정규매장 3호 열어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는 대만 수도 타이베이에 정규 3호 매장을 오픈하며 대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3월 타이중 친메이 백화점에 1호매 장을 오픈한 젝시믹스는 장기 팝업 중인 타이베이 브리즈 난산 백화점을 3월에 정식 매장으로 전환해 총 3개의 정식매장을 운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3호 매장은 수도 타이베이에 위치한 신광미츠코시백화점 신이 신천지점에 위치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신광미츠코시백화점 신이 신천지점은 각 연령별 소비층을 겨냥해 A4, A8, A9, A11 총 4개의 관을 운영 중이며, 젝시믹스는 젊은층들의 수요가 높은 A11관 4층 스포츠의류매장에 입점했다.대만은 K
-
롯데마트, 외국인 겨냥한 ‘Mr. 김빠삭 3종’ 선보여
롯데마트는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오는 9월 4일(목) ‘Mr. 김빠삭 3종(오리지널·사워크림·파프리카)’을 새롭게 출시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Mr. 김빠삭(각 20g)’은 개당 4990원에 판매하며, 17일(수)까지 ‘2+1(투플러스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라며 "롯데마트는 오는 9월 말부터 중국인 무비자 입국 허용 등 외국인 방문객 증가 요인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해당 상품이 높은 판매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Mr. 김빠삭’은 일반 김보다 약 20% 두꺼운 김을 튀겨 제작해 식감이 매우 바삭하다"라며 "또한 외국인 고객들이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시중 김 스낵 용량 대비 절반가량 줄인 20g 소
-
롯데홈쇼핑, 릴레이 모바일 가구 박람회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8일(월)까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에서 인기 가구 최대 44% 할인, 적립금, 사은품 증정 등 연중 최대 규모의 모바일 가구 박람회를 진행한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결혼, 이사 등으로 가구 수요가 집중되는 9월을 맞아 최신 인기 상품과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하는 ‘가구 박람회’를 준비했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가구 구매율이 높은 저녁시간(19~21시)대에 인기 브랜드를 집중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장 10일간의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홈캉스 수요가 늘 것을 반영해 상반기 행사 대비 입점 브랜드 수는 2배, 편성 시간은 3배로 늘렸다"라며 "생방송 중 구매 시 ▲최대 44% 할인
-
SSG닷컴, 김건 셰프와 이자카야 안주 간편식 4종 판매
SSG닷컴이 일본요리 전문가 김건 셰프와 협업해 가정간편식(HMR) 4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쓱닷컴 미식관에서 ▷버터바지락술찜(615g, 10980원) ▷일본식 소고기 감자조림, 니쿠자가(610g, 10980원) ▷더블멘치카츠(380g, 8980원) ▷소보로아끼소바(416g, 6980원)를 단독상품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버터바지락술찜'은 사케 육수로 익힌 바지락에 이즈니 버터를 넣었고, ‘니쿠자가’는 얇게 썬 우삼겹과 포슬포슬한 감자를 가쓰오부시 간장에 조려낸 정통 일본 가정식 메뉴다"라며 "‘더블멘치카츠’는 소고기의 풍미와 돼지고기의 촉촉함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소보로아끼소바’는 돼지고기 크럼블과 양
-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가을할인 진행
※ 본 자료는 2일 화요일 오전 6시부터 활용 가능합니다.이마트가 오는 4일(목)부터 7일(일)까지 4일간 ‘고래잇 페스타’를 개최한다.이마트 관계자는 "‘가을 할인 대작전’ 이라는 컨셉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이마트는 처음으로 국내산 참다랑어를 비축해 전국 점포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자연산 참다랑어(240g)’는 19,980원으로 정상가 대비 1만원 가량 저렴한 가격이다"라며 "국내산 참치는 유통과정이 짧고 환율 등의 영향을 받지 않아, 기존 수입 참치회와 비교해 오히려 30% 가량 싸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행사를 위해 비축한 국내산 참다랑어 물량은 총 80톤이다"라며 "수온 상승으로
-
롯데칠성음료, 소개팅 프로그램 ‘무비플러팅’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판매하는 칠레 와인 브랜드 ‘카르멘’이 롯데컬쳐웍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과 함께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 프로그램 ‘무비플러팅’을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작년 4월에 첫 선을 보인 후 14회를 맞이하는 ‘무비플러팅’은 롯데컬처웍스와 노블레스 수현이 함께 기획한 커플 매칭 프로그램으로 영화 관람 후 단체 미팅을 통해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각자의 취향에 맞는 짝을 찾는 형식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무비플러팅’은 노블레스 수현의 커플 매칭 노하우가 더해진 미혼남녀의 만남 이벤트로 지난 13회 동안 ‘무비플러팅’의 평균 커플 성사율은 약 52%에 이를만큼 커플 매칭 비
-
쿠팡 로켓프레시,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 2종 선보여
쿠팡이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간편식 짜장·짬뽕 2종을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하고 프리미엄 프레시의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쿠팡 관계자는 "새로 출시하는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은 집에서도 제대로 된 중식의 맛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수타식으로 빚어낸 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재료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 넣어 본연의 식감을 극대화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짜장은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살렸고, 짬뽕은 사골육수와 야채육수를 적절히 배합해 진한 불맛을 자랑한다. 기존 냉동·즉석 중화요리와는 차별화된 수준 높은 맛을 선사한다.여경래 셰프는
-
배민, 9월 동행축제 참여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한성숙)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동행축제는 중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내수 소비 진작에 기여하는 전국 단위 소비 촉진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민은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동행축제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해 지역 골목상권 활성화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이번 동행축제 개막식이 열리는 제주와 연계해 픽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민은 오는 7일까지 제주도 전 지역에서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제주 지
-
삼양라운드스퀘어, 청소년 푸드테크 공모전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 예선 2차 진행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청소년 푸드테크 공모전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Roundsquare Prize)’의 첫 오프라인 행사인 예선 2차를 지난 달 30일 서울 강남구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한국과학창의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푸드테크 공모전이다"라며 "‘극한의 기후환경에서 활용될 식품 및 푸드테크 아이디어’라는 주제 아래 아이디어의 주요 원리를 검증할 수 있는 실험이나 구현 방법을 기획하는 구성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라운드스퀘어 프라이즈’는 앞서 5월 2일부터 6월 20일까지 참가 신청 및 연구기획서 접수를 받
-
㈜오뚜기, ‘진라면 약간매운맛’ 선보여
㈜오뚜기가 9월 1일부터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정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지난 6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진라면 약간매운맛’은 순한맛과 매운맛 사이에서 고민하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라며 "실제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는 약간매운맛 출시 이후 진라면 전체 판매량이 뚜렷하게 증가했으며, “적당한 매콤함”, “새로운 선택의 재미”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라고 말했다. 이어 "쿠팡에서는 런칭 직후 진라면 전체 6월 판매량(멀티팩 기준)이 전월 대비 약 20% 증가하였다"라며 "또한 구매 후기의 70% 이상에서 “알맞게 맵다”는 의견이 확인되었으며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
-
롯데웰푸드, 이색 러닝대회 ‘2025 설레임런’ 진행
롯데웰푸드는 지난 8월 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이색 러닝대회 ‘2025 설레임런’이 약 3천여명의 참가자가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2025 설레임런은 ‘열받는 러닝대회’을 콘셉트로 한 이색 스포츠 행사다"라며 "달리기로 인해 체온이 오르는 상태와 감정적으로 들뜨고 흥분된 상태를 동시에 뜻하는 중의적 표현으로 몸과 마음이 열받는 순간을 이겨내는 ‘이열치열’ 이색 러닝이다"라고 전했다. 콘셉트를 배가하기 위해 5km 단일 코스 곳곳에 열받는 특별 미션 구간이 준비돼 있었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처음 마주한 미션은 맨발로 지압판 코스를 통과하는
-
엔제리너스, 한강 위 감성형 플로팅 카페 ‘르엘캐슬갤러리점’ 선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지난 29일 서울시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 앞 수상형 플로팅 매장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롯데건설과 함께 도심 내 한강공원과 브랜드 감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전시공간에 기획되어 그동안의 매장 형태와 차별성을 두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엔제리너스 르엘캐슬갤러리점은 탁 트인 한강변 조망을 갖춘 4층 규모의 르엘캐슬갤러리 내 1ㆍ2층의 복층형 218석 규모로 입점해 상담 고객 및 방문객 누구나 편안히 머물 수 있는 열린 휴식 공간으로 조성됐다"라며 "건축물을 넘어 마음의 안식처를 제공하는 ‘르엘’의 철학을 담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9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진행 外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9월에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혜택을 제공하며,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이번 9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에서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로 피자헛의 대표 인기 메뉴인 ‘수퍼슈프림’이 선정되었다. 수퍼슈프림은 신선한 채소와 페퍼로니가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풍미를 자랑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피자헛의 베스트셀러다.이번 프로모션은 평일에 포장 주문 시 정상가의 50% 할인된 16,950원, 배달 주문 시 40% 할인된 20,340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를 출시했다.신제품은 오리온의 인기 비스킷 ‘비쵸비’를 배스킨라빈스 스타일로 개발한 플레이버다.‘위대한 비쵸비’는 고소한 풍미의 비스킷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헤이즐넛 초코 퍼지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다크 초콜릿 청크와 바삭한 그라함 비스킷을 토핑으로 더해 깊은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오리온 ‘비쵸비’는 통밀 비스킷 사이에 통 초콜릿을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이다.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한국 필수 기념품’이라는 별칭을 얻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위대한 비쵸비’ 싱글레귤러
-
[생활경제 이슈] 뉴트리원, 임직원 참여 나눔 캠페인 ‘164 마켓’ 3년 연속 개최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사회공헌 목적의 임직원 참여형 나눔 캠페인 ‘164 마켓’을 올해로 3년째 개최했다.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인다.뉴트리원의 ‘164 마켓’은 2023년부터 지속해 온 CSR 활동의 일환으로,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를 중심으로 ‘건강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긍정적 시각을 확산한다’는 취지 하에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으기 위한 행사로 기획됐다. 특히 올해는 뉴트리원의 창립기념일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 임직원과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메인 프로그램인 플리마켓에서는 지
-
모두투어, '가을 단풍'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가을 시즌을 맞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과 고객 맞춤형 테마상품으로 구성된 '일본 가을 단풍'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일본은 남북으로 길게 뻗은 지형 특성상 지역별 단풍 절정 시기가 다르다"라며 "올해 단풍 예상 시기는 북해도·알펜루트 등 북부 지역은 9월 상순~11월 중순, 오사카·규슈 등 남부 지역은 11월 상순~12월 중순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은 △오사카 △도쿄 △규슈 △삿포로 등 일본의 대표적인 단풍 명소를 중심으로 '모두시그니처'를 비롯해 △ONLY우리만 △NEW트렌드 △지방(청주·대구·부산·제주) 출발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
농심, ‘새우탕면’ 선보여
농심이 봉지면 ‘새우탕면’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탕면은 1989년 출시된 용기면 ‘새우탕큰사발면’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더 깊고 시원한 해물맛을 더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월 대형마트 한정판으로 봉지면 새우탕면을 선보였고, 출시 2주 만에 계획된 물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당시 SNS 등 온라인 리뷰에는 ‘새우와 해물 맛이 진하고 칼칼해 마음에 든다’, ‘건더기 구성이 알차고, 쫄깃한 면 식감이 좋다’ 등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소비자들의 상시 판매 요청도 꾸준히 이어졌다. 농심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 농심 새우탕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