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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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 유아복 브랜드 ‘코코모메’ 선보여
BYC(대표 김대환)는 유아복 브랜드 ‘코코모메(cocomome)’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코코모메 로고코코모메는 '아이'를 뜻하는 'coco'와 '시간, 순간'을 뜻하는 'moment'의 합성어로 내 아이가 자라는 시간을 함께하는 키즈웨어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4세부터 10세까지 아이들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색상과 캐릭터를 중심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2025년 봄/여름 신제품은 동화적인 무드와 비비드한 모티브의 컬러 속에서 상상력이 가득한 ‘자연 속 모험’을 떠나는 컨셉으로 동물과 과일 캐릭터를 접목한 아이템들로 출시했다.발랄하고 호기심 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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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매운맛 ‘CJ실비김치’ 선보여
CJ제일제당은 ‘화끈한 매운맛’의 김치 신제품 ‘CJ실비김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에서 포장김치 판매가 확대되고 독립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새로운 김치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CJ실비김치’는 젊은 MZ세대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상에서의 관심도를 반영해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됐다"라며 "배달의민족 즉시배달 서비스인 ‘배민B마트’에서 1일부터 선론칭, 판매에 들어갔으며, 3일부터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 전 경로는 이달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CJ 실비김치는 매운맛의 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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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만우절 맞이 ‘와퍼 3,9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버거킹이 만우절을 맞아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를 20년 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사장님 출장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일주일간 이어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장님께는 비밀!”라는 유쾌한 콘셉트로 기획됐다. 사장님이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직원들이 몰래 깜짝 할인을 준비했다는 설정으로, 일상에 소소한 재미를 더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7,200원의 와퍼와 불고기와퍼를 각각 3,900원에, 기존 7,800원의 치즈와퍼는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로 변경 시 4,300원이 추가된다. 사이즈를 그대로 유지해 포만감은 놓치지 않으면서, 절반에 가까운 파격적인 가격으로 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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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설탕·지방·유당 제로’ 리뉴얼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헬시플레저 열풍에 맞춰 인기 제품인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제로화’가 핵심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제로’ 2종(플레인, 사과)은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고유의 맛을 유지했다"라며 "또한 지방을 모두 제거한 국산 원유로 만들었으며, 락토프리 공법으로 유당을 완전히 분리해 유당불내증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덴마크산 유산균(300억 마리, 한 팩(275mL) 기준)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당저감도 함께 진행됐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3종(딸기, 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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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 초코’ 2종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 ‘오트몬드 초코’ 2종을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열풍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오트몬드 제품군을 확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트몬드 언스위트와 오트몬드 초코는 오트, 아몬드를 1:2 비율로 배합하고 사과, 호두, 코코넛 3가지 식물성 원료를 담아 풍미를 더했다"라며 "칼로리는 낮추고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비타민, 미네랄 7종을 함유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라고 밝혔다. 오트몬드 언스위트는 28kal로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을 관리하며 마실 수 있다. 오트몬드 초코는 35k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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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네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 선보여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징크펩™ 토너&젤 모이스처라이저(이하 라네즈 젤 크림 스킨)’를 출시했다.라네즈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 라인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라며 "수분감 가득한 젤 크림을 토너에 담아 무게감 없이 촉촉하고 보송하며, 끈적임 없이 피부 유분을 조절해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젤 크림 스킨’에는 라네즈 독자 성분인 '징크펩™' 콤플렉스 성분을 새롭게 담았다"라며 "‘징크펩™’은 피지 케어에 탁월한 징크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듀얼 펩타이드 성분을 결합한 것으로, 놀라운 유수분 밸런싱 효과와 더불어 모공 부위 탄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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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표, ‘연두링 황태와 무’ ‘연두링 한우와 야채’ 선보여
샘표가 ‘연두링 멸치디포리’와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의 인기에 힘입어, ‘연두링 황태와 무’, '연두링 한우와 야채’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샘표 관계자는 "‘연두링’은 샘표의 오랜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국물 맛의 핵심인 자연 재료를 엄선하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최적의 방식으로 굽고 우려내 아낌없이 담은 제품이다"라며 "신제품 ‘연두링 황태와 무’는 황태를 황토가마에 180도 고온으로 정성껏 구워 비린 맛이 없고, 황태뼈까지 푹 우려내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자연의 감칠맛이 풍부한 무와 바지락, 다시마, 우엉을 더해 깊은 맛을 완성했다. 콩나물국, 계란탕 등 황태의 시원한 맛을 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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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E쿠폰 메가 데이'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4월 ‘E쿠폰 메가 데이’를 실시, 1일부터 3일간 인기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3곳과 e쿠폰 릴레이 할인을 펼친다.11번가 관계자는 "‘E쿠폰 메가 데이’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e쿠폰을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행사다"라며 "이달 ‘E쿠폰 메가 데이’에는 화제의 신상 메뉴는 물론, 이른 더위와 가정의 달에 앞서 구매해두면 좋을 커피와 케이크 e쿠폰을 파격 할인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1일은 성큼 다가온 이른 더위에 대비해 메가MGC커피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을 정가 대비 22% 할인한 1,560원에 12만장 한정 판매한다. ‘제로 부스트 에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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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온코리아 오랄케어 브랜드 ‘시스테마’,프리미엄 라인 7종 선보여
‘라이온코리아’의 오랄케어 브랜드 ‘시스테마’가 프리미엄 라인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시스테마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개인의 양치 습관에 맞춰 최적의 칫솔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헤드 사이즈와 칫솔모 강도를 세분화했다"라며 "거칠고 강한 칫솔질로 나도 모르는 사이 구강 건강을 악화시키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한다"라고 전했다. 헤드 사이즈(콤팩트∙초콤팩트)와 칫솔모 강도(보통∙단단함)에 따라 4종으로 구성된 ‘시카리케고시 칫솔’은 보이지 않는 이물질까지 꼼꼼하게 제거한다. 헤드는 공통적으로 얇고 슬림해 어금니 안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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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가맹점 산불 피해 지원 나서 外
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경상권 일대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현장에 매직카를 지원해 피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파파존스는 지난 3월 29일(토) 경북 안동시에 위치한 둔치주차장으로 파파존스 매직카를 긴급 지원하고 산불 진화 최전선에서 있는 소방관과 안동소방지휘본부 관계자에 피자 200판을 전달했다. 파파존스는 향후 임시대피소 등을 찾아 이재민을 위해 피자 300판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앞서 3월 28일(금),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경상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구호사업에 총 4,31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후원금은 한국파파존스 임직원과 직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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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봄맞이 한정판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 봄맞이 한정판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선보여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봄을 맞아 4월 한 달간 한정판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시즌팩’을 선보인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는 최고의 과즙만을 사용해 과일 본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달한다는 브랜드 가치 아래 인공 감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은 100% 냉장과채주스로, 1993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냉장주스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사과 ▲오렌지 ▲제주감귤 ▲포도 ▲ABC주스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2020년에는 ‘착한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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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 선보여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코카-콜라 관계자는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비타민B3)을 함유해 파워풀한 수분 보충은 물론, 보다 가볍고 산뜻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라며 "라임 특유의 상쾌한 향은 물론 형광 그린컬러로 시각적인 활기와 산뜻함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 부담 없이 일상 속에서 가볍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 라임향’은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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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공개 外
브리타가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물, 사지 말고 거르세요’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오늘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독일 정수 필터 기술력편’과 ‘생수 300개 대체하는 브리타 필터편’ 두 가지로 제작되어 브리타의 차별화된 정수 솔루션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독일 정수 필터 기술력편’에서는 브리타의 50년 정수 기술력이 담긴 필터링을 강조한다. 브리타 필터의 4단계 정수 기술은 중금속부터 초미세입자까지 걸러내어, 믿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안성재는 ‘최고의 맛이란 미세한 불순물도 느껴지지 않는 것’이라고 정의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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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스코틀랜드 위스키 ‘브룩라디’ 시음회 진행
신라면세점이 싱글몰트 위스키의 유명 생산지인 ‘스코틀랜드 아일라’ 지역의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 ‘브룩라디’ 시음회를 마쳤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29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스코틀랜드 아일라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 ‘브룩라디(Bruichladdich)’의 위스키를 직접 체험해보는 시음회를 가졌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은 면세 주류 병수 제한 완화에 맞춰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은 아일라 위스키인 ‘브룩라디’와 함께 시음회를 열고, 2030세대 젊은 고객을 공략하겠다는 취지다.’브룩라디’는 싱글몰트 위스키 증류소로 유명한 스코틀랜드 아일라에서 1881년 시작된 ‘아일라 싱글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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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형제들, '요즘 우아한 AI 개발' 출간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인공지능(AI) 중심 개발 사례와 노하우를 엮은 책 《요즘 우아한 AI 개발》 (출판사 골든래빗)을 출간했다고 1일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요즘 우아한 AI 개발》은 우아한형제들에서 다양한 배민 서비스를 기획하고 개발하는 구성원 20여 명이 참여해 GPT, 생성형AI, 머신러닝 등 실제 프로젝트에 적용한 AI 기술과 개발 경험을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이 책에서는 AI 메뉴 추천 시스템부터 데이터 검색 및 분석 자동화, 로봇 머신러닝 모델 등 최신 AI 기술을 활용한 실무 사례를 생생하게 수록했다.실제 배민은 다양한 영역에서 AI를 접목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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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출시 外
한솥도시락이 초가성비 신메뉴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을 1일 출시했다. 영양이 골고루 담긴 비빔밥을 3,800원이라는 가성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이는 서울 지역 비빔밥의 평균 가격인 11,308원(참가격, 25년 2월 기준)의 절반도 되지 않는 가격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 3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10월 1.3%를 저점으로 꾸준히 오름세를 보인 끝에 2.0%까지 올랐다. 특히 가공식품(2.9%)과 외식물가(3.0%)의 상승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한솥도시락은 이러한 경제환경 속에서 점차 가중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식비 부담을 감안해 가성비를 크게 고려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제육야채 감초고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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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저당·저칼로리·저지방 브랜드 'LIGHT&JOY' 선보여
㈜오뚜기가 저당, 저칼로리 등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 시장 성장을 고려해, 다양한 저감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를 론칭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영양성분 함량을 체크하며 식단·건강을 관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오뚜기는 당, 열량, 지방 등 함량을 낮춰 보다 가볍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저감 제품들을 출시해 왔다"라며 "그 간 소스류, 쨈류, 참치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 왔으며, 가벼운 식단을 구성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들을 라이트앤조이로 통합하여 운영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라이트앤조이는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의미를 ‘즐기세요, 더 가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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