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더파크사이드 스위트’ 15일 청약 접수…가입통장 없어도 가능
서울 도심의 마지막 금싸라기 땅으로 평가받는 용산 유엔군사령부(UN사) 부지에 들어서는 초고급 복합단지 ‘더파크사이드 서울’의 첫 주거 단지인 ‘더파크사이드 스위트’가 오는 15일 청약 접수에 돌입한다.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과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능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접수받는다. 청약통장 없이도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1인당 1건만 신청할 수 있으며 중복 청약 시 전부 무효 처리된다.청약신청금은 ▲1~4군 300만원 ▲5군(185㎡, 183㎡) 3000만원으로 구분된다. 청약 결과는 이달 18일 오후 4시 이후 발표되며, 이후 계약체결은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더파크사이드 서울 갤러리
-
당근페이 안심결제, ‘카드 결제’ 서비스 열어
당근의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당근페이가 ‘카드 결제’ 기능을 전국으로 확대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앞서 당근페이는 지난 달, 서울 일부 지역에서 안심결제 카드 결제 기능을 시범 도입한 바 있다. 당근 관계자는 "카드 결제는 당근페이 안심결제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 중 하나로, 이번 전국 확대를 통해 결제 방식 선택의 폭이 넓어지며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중고거래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드 결제는 1회 최대 195만 원, 월 최대 25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하다"라며 "기존 안심결제와 마찬가지로 구매 금액의 3.3%가 서비스 이용료로 구매자에게 부과된다"라고 말했다. 카드사에 따라 최대 6개월 무
-
SPC그룹, 현장 근로자에 냉풍조끼 등 장비 지급
SPC그룹이 폭염으로 인한 온열 질환 예방을 위해 계열사 사업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여 근로자 안전보건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SPC그룹 관계자는 "파리크라상•비알코리아의 생산 현장에는 착용감과 냉방 지속력을 높인 ‘경량형 냉풍조끼’를 지급했다"라며 "조끼에 소형 선풍기가 달려 있는 보냉장구로 얼음팩 등을 사용하는 일반 냉조끼에 비해 가볍고, 축축함이 없어 현장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어 "SPC삼립•샤니•SPL은 오븐 등 고온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해 에어컨이 설치된 ‘쿨링 룸’을 총 21개 운영한다"라며 "시원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다"라고 말했다. 또 계열사 별로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온열질환 캠페인 진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위탁배송업체 관계자들과 함께 배송업체 소속 배송기사들의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물품 지급 행사를 벌였다고 14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배송업체 소속 배송기사(퀵플렉서)를 대상으로 지난 13일 오후 서울 송파 캠프에서 진행됐다"라며 "홍용준 CLS 대표이사 등 CLS 관계자와 배송업체 대표이사 등 10여명이 참여해 퀵플렉서들에게 시원한 생수, 이온 음료, 넥쿨러, 쿨토시, 쿨패치, 스포츠캔디 등을 지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CLS는 선호도가 높은 보냉장구인 쿨토시를 전국 퀵플렉서들에게 지급하고, CLS가 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건강검진 예약시 얼음 생수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
이마트, 스마트폰·대형가전 할인 행사 진행
이마트는 ‘갤럭시Z 폴드7’, ‘갤럭시 Z 플립7’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라며 "‘갤럭시Z 폴드7’와 ‘갤럭시Z 플립7’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15일(화)부터 21일(월)까지 사전예약 분에 한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앱에 응모하면 이마트 e머니 4만점을 받을 수 있고, 받은 e머니는 8월 1일(금) 지급해 14일간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선착순 4천명은 이마티콘 5천원을 증정하며, ‘갤럭시 버즈 3’ 동시 구매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이외에도 256GB 사전 예약시 512GB 단말기를 제공하는 더블스토리지 프로모션을 비롯해, AI 구독 가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스플래시 페스타’ 진행 外
한화호텔 설악 워터피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참여 행사인 ‘스플래시 페스타(Splash Festa)’를 개최한다.스플래시 페스타는 설악 워터피아의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올해는 공연과 이벤트를 더해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체험형 이벤트를 대폭 강화한 설악 워터피아는 이용률이 전년 대비 16%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스플래시 페스타는 오전 9시 45분 입장 대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저녁 8시 20분까지 총 7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샤크웨이브 풀파티’다. 매일 오후 2시와 4시에 DJ 공연과 댄스 퍼포먼스, 비치볼 게임 등을 진행한다. 야외풀에서는 연령별 수영 대회, 노래자랑, 댄스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쿠팡 ‘메가뷰티쇼’ 참여 外
듀이트리가 쿠팡 ‘메가뷰티쇼’에 참여해 여름철 피부 고민을 겨냥한 주요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메가뷰티쇼’는 연 3회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뷰티 할인 행사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온다습한 여름철은 피지 분비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워, 진정·보습 케어에 대한 수요가 크게 높아지는 시즌이다. 특히 휴가철 야외 활동 후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듀이트리는 이러한 여름철 피부 컨디션을 고려해, 대표 진정 라인인 ‘AC 딥 진정 라인’과 인기 클렌저, 선 케어 등을 다양한 구매
-
에이피알, ISMS 인증 취득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을 취득했다고 14일 밝혔다.에이피알 관계자는 "최근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을 취득하고 정보보호 공시를 완료하며, 보안 경영 체제를 본격적으로 갖췄다"라며 "ISMS 인증은 기업이 수립한 정보보호 관리체계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제시한 기준에 적합함을 증명하는 제도"라고 설명했다. 또한, ISMS 인증 취득과 함께 이행한 정보보호 공시는 기업의 정보보호 투자 및 활동 현황 등을 KISA가 운영하는 공시 종합 포털에 공개하는 제도다. 지난 2015년 처음 도입돼 기업의 자율적인 공시로 이뤄져 왔으나, 이용자의 안전한 인터넷 사용을 지원하고 기업의 정보보호 책임성을 높이기
-
놀유니버스, ‘NOLDAY 국내여행편’ 실시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여름휴가에 맞춰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NOLDAY(놀데이) 국내여행편’을 진행한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NOL은 오늘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 여름철 수요가 높은 국내숙소를 테마별로 큐레이션해 추천한다"라며 "‘수영장이 있는 숙소’, ‘도심 속 호캉스’, ‘반려견 동반 가능 숙소’ 등 다양한 취향에 맞춘 숙소를 NOL 단독 특가에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외에도 매일 오전 11시마다 NOLDAY 특가 숙소에 적용 가능한 최대 50%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해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 준비를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워터파크 전용 혜택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집중 확대한다. ‘캐리비안베
-
메이크샵, ‘파워리뷰’ 요금제 개편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셀러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쇼핑몰 리뷰 서비스인 ‘파워리뷰’ 요금제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메이크샵 관계자는 “꼭 필요한 기능을, 꼭 필요한 방식으로!" 슬로건 하에 기존의 파워리뷰 베이직과 프리미엄 타입은 폐지하고, 월 5만원(부가세별도)에 5GB용량을 제공하는 파워리뷰 프로(Pro) 타입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메이크샵 프리미엄 고객은 파워리뷰를 월 용량 1GB까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며 "요금제 개편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크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파워리뷰 특징은 △고객들의 간편 리뷰작성, △리뷰 작성 안내 메
-
[생활경제 이슈] 29CM,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 50% 증가 外
29CM가 최근 열흘간(7/1~7/10)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보다 약 50% 증가했다. 29CM 관계자는 "수영복과 함께 로브, 커버업 등 리조트웨어와 워터스포츠 레깅스, 타월 등 바캉스·레저 관련 아이템의 판매도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려한 색상·패턴과 리본·프릴 디테일, 소재를 다각화한 스윔웨어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가 눈에 띄게 성장했다"라며 "대표 브랜드는 △데이즈데이즈 △레디투킥 △루프루프 △써피 △코랄리크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들 브랜드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물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며 여성 고객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윔웨어 디
-
여기어때, 춘천시와 야경 여행 프로모션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춘천 야경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춘천 야경을 소개하기 위해 춘천시와 함께 기획한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달 28일까지 춘천 지역 여행자에게 최대 3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라며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8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며, 대실을 제외한 춘천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춘천의 야경을 더욱 잘 즐길 수 있는 여러 꿀팁을 소개한다. ▲춘천투어패스
-
리본카, ‘7heer up’ 타임딜 프로모션 진행
리본카가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14일간 ‘7heer up!’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리본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차량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타임딜 대상 차량은 실용적인 소형차 ▲현대 베뉴와 중고차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기아 카니발 ▲기아 스포티지 ▲현대 그랜저 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은 최대 320만 원의 할인이 적용돼 프리미엄 모델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이 외에도 리본카가 지난 6월 실시한 ‘여름 휴가철 차량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기아 카니발을
-
G마켓, ‘코카-콜라’ 브랜드 데이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4일 단 하루, 코카-콜라와 함께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라며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주력 상품에 할인폭을 키우고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14일은 ‘코카-콜라 데이’로, 코카-
-
애경산업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 선보여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가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Cloudco Entertainment)의 인기 캐릭터인 ‘케어베어’(Care Bears)와 협업해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섬유 세탁∙탈취∙향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캡슐세제이다"라며 "특히 깨끗한 코튼향과 아쿠아 블루 컬러를 더해 케어베어의 대표 캐릭터인 ‘베드타임 베어’(Bedtime Bear)의 편안하고 포근한 무드를 제품에 담았다"라고 전했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음식물∙피지∙미세먼지 등 생활 얼룩을 강력하게 제거해 주며, 99% 탈취 및 72시간 향기 지속력을
-
[생활경제 이슈] 허닭, 브랜드 탄생 15주년 기념 ‘허닭왕’ 기획전 진행 外
허닭(대표 김주형)이 브랜드 탄생 15주년을 맞아 자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대규모 할인 기획전 '허닭왕'을 허닭 유튜브 채널을 통해 14일 17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 '허닭왕' 행사는 허닭 공식 유튜브 채널을 메인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허경환 대표가 각 브랜드 MD들과 실시간 네고를 펼치는 모습을 공개한다. 오랫동안 허닭을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고객 중심의 기업 철학을 담은 참여형 콘텐츠로 보는 재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허닭왕' 행사는 허닭, 허닭프렌즈, 소싱 총 3개의 브랜드 MD들이 초대 허닭왕 자리를 놓고 경쟁에 참여한다. 허닭왕 경쟁에서 1등을 차지한 브랜드는 허닭몰 메인 기
-
신라면세점, ‘빗썸’과 비트코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은 14일부터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메가 프로모션 ‘드랍더비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드랍더비트(Drop the bit)’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부터 빗썸 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빗썸 랜덤 예치금과 함께 최대 5천만원에 달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빗썸 애플리케이션 쿠폰함에 입력하면 1천원에서 최대 10만원의 예치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지점 어디서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