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마트24, 뮤지컬 ‘맘마미아!’ IP콜라보 상품 선보여
이마트24는 뮤지컬 ‘맘마미아!’ IP를 활용한 상품 7종을 이달 24일(목) 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이마트24 관계자는 "뮤지컬 ‘맘마미아!’는 그리스 지중해 섬을 배경으로 한 모녀의 이야기를 세계적인 팝그룹 ‘아바(ABBA)’의 히트곡으로 구성한 쥬크박스 뮤지컬로, 2004년 초연 이후 21년동안 누적 관객수 230만명의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라이선스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맘마미아!’ IP 협업 상품은 ▲지중해식치킨케밥(3,600원) ▲그리스식그린샐러드(4,500원) ▲레몬잼쿠키(2,000원) ▲그릭요거트빵(2,400원) ▲그릭요거트케이크(3,500원) ▲납작복숭아떠먹는케이크(3,800원) ▲지중해식토마
-
무신사, ‘2025 임팩트 리포트’ 발간
무신사가 2024년 한 해 동안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성과를 담은 ‘2025 무신사 임팩트 리포트’를 발간했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는 글로벌 공시 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를 참조했고, 무신사의 ESG 경영 성과와 파트너 브랜드·고객·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활동 내용이 폭넓게 수록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트너 브랜드와 동반 성장을 핵심 가치로 삼고 다양한 지원을 실천해 왔다"라며 "리포트에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파트너 펀드 등 브랜드 성장 지원 활동을 비롯해 △해외 판로 확대 △마케팅 기획 △쇼핑 콘텐츠 협력 등 사례가 중점적으로 담겼다"라고 말했다. 환경(Environment) 관련 활동으로는
-
CJ온스타일, ‘앵콜 썸머 블프’ 개최
CJ온스타일은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최대 94% 할인 행사인 ‘앵콜 썸머 블프’를 진행하며, 매일 2회 초특가 타임딜 ‘990딜’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창사 이래 처음 선보인 ‘썸머 블프(Summer Black Friday)’의 고객 호응에 힘입어 마련됐다"라며 "당시 계획 대비 160% 초과 달성하는 실적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에 CJ온스타일은 소비 진작을 위한 여름 시즌 마지막 할인 혜택으로 이번 앵콜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앵콜 썸머 블프’는 모바일 라이브를 비롯해 TV라이브, T커머스, E커머스 등 전 채널에서 동시 진행되며, 패션·언더웨어·리빙·디지털 등 첫 행사
-
롯데온, 전준우 선수 KBO 2000안타·1000타점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롯데자이언츠 전준우 선수의 KBO 통산 2000안타 및 1000타점 달성을 기념해 마련한 팬 참여형 이벤트를 마무리했다.롯데온 관계자는 "지난 7월 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 경기 전 공식 행사에서, 팬들의 응원이 담긴 댓글과 함께 금 10돈을 전준우 선수에게 전달했다"라며 "이번 전달식은 팬들과 함께한 이색 이벤트의 마무리 행사로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6월 20일부터 7월 6일까지 약 2주간 전준우 선수의 대기록 달성을 축하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이벤트는 팬들이 롯데온 플랫폼에 남긴 응원 메시지가 1만 건을 넘기면 전준우 선수에게
-
롯데마트∙슈퍼, ‘농심 자갈치x부기’ 선보여
롯데마트∙슈퍼는 24일(목), 부산광역시와 협업해 ‘농심 자갈치x부기(141g)’를 단독 출시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지자체·제조사·유통사가 함께한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지난 23일(수) 부산시, 농심과 3자 협약을 체결하고 부산의 대표 콘텐츠를 활용한 기획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해당 상품은 부산의 랜드마크 자갈치시장을 모티브로 한 국민 과자 ‘농심 자갈치’에, 부산시 공식 캐릭터 ‘부기’와 사투리 문구를 더한 한정판 패키지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마트·슈퍼는 전국 유통망을 통해 지역 정체성을 담은 상품을 선보이며 부산 지역 홍보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상품 출시
-
SSG닷컴, ’프리러브드 럭셔리 위크’ 진행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중고명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리러브드 럭셔리 위크(Pre-loved Luxury Week)’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구구스·고이비토·리본즈 등 공신력 있는 중고명품 전문업체와 손잡고 검증된 제품만을 엄선해 최대 33% 할인된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라며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는 루이비통·구찌·셀린느 등 럭셔리 브랜드의 '민트급(Mint Condition, 신품에 준하는 중고 명품)’ 잡화부터 까르띠에·불가리·티파니·반클리프아펠을 비롯한 하이엔드 시계·주얼리까지 총 600여종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최근
-
세븐일레븐, ‘하정우 와인’ 브랜드 ‘마키키’ 론칭
세븐일레븐은 배우 하정우와 손잡고 새로운 브랜드 ‘마키키’를 내달 1일부터 론칭한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해당 상품에 들어간 와인 라벨은 하정우가 쉴 때면 찾는다는 하와이 호놀룰루 내에서도 특히 경치가 좋기로 손꼽히는 ‘마키키’에서 그린 작품이다"라며 "하와이 원주민인 폴리네시안들의 모습을 선명한 윤곽선과 강렬한 색채로 그려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와인애호가인 하정우 배우가 선택한 만큼 디자인 외에 맛에도 중점을 뒀다"라며 "쇼비뇽블랑의 대표 산지인 뉴질랜드 말보로산을 택했으며, 세계적인 와인 평가 앱 ‘비비노’에서 4점 이상을 획득한 초고득점 와인이다"라고 말했다. 또 "최근 저도주 트렌드, 시즌
-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서머 탭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가 여름철을 맞아 ‘서머 탭 페스타’를 진행한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데블스도어는 감각적인 공간에서 다양한 수제맥주를 맛보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센트럴시티점에서 1인당 2만원으로 데블스도어의 수제맥주 7종을 3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동안 ‘트리오 파히타 플래터’, ‘에스퀴테 아보카도 콘 샐러드’로 구성된 2인 스페셜 세트와 ‘쿠바 스타일 로스트 포크’와 ‘잠발라야 파스타’, ‘타코 플래터’로 구성된 3인 스페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세트 메뉴 주문 고객에게 ‘엘로테 크림드 콘&나초
-
CU, 더현대 서울에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 열어
BGF리테일(이하 CU)이 이달 25일 한국프로축구연맹 및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BGF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K리그 및 <주토피아> 팬덤을 겨냥해 ‘주토피아 친구들의 K리그 원정 여행기’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이벤트 존에서 7월 25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장은 약 100평 규모로 <주토피아> 캐릭터 피규어들이 전시된 DP존, 유니폼 전시존, 타투 및 캡슐토이 체험존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 채워지며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닉’, ‘주디’ 캐릭터 테마의 포토존도
-
풀무원, ‘비대면 두부공장 견학’ 특별 프로그램 진행
풀무원은 오는 8월 14일, 메타버스와 온라인 실시간 체험을 결합한 ‘비대면 두부공장 견학’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참가 신청을 7월 25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풀무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풀무원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구현한 가상 공간 ‘풀무원 두부 팩토리’를 중심으로 진행된다"라며 "아이들과 학부모는 제페토 안에 조성된 테마파크형 두부공장을 둘러보며 실제 음성 두부공장의 생산 과정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두부 만들기 프로그램에서는 ‘두부 만들기 키트’를 활용해 집에서 ZOOM을 통해 강사와 함께 실시간으로 두부를 만들 수 있다"라며 "참가자에게는 두부
-
니혼슈코리아, ‘사와킹위크’ 진행
니혼슈코리아(대표 양병석)는 오는 7월 25일(금)부터 8월 10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여름 한정 사와 이벤트 ‘2025 사와킹위크(The 1st SOURKING Week)’를 개최한다고 24일 알렸다.니혼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니혼슈코리아의 RTD 원액 브랜드 ‘사와노모토(SAWANOMOTO)’ 시리즈 3종을 중심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청량한 사와를 도심 속 핫 플레이스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여름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참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시소(Red Perilla), 진저(Ginger), 콜라(Cola) 중 원하는 사와 한 잔이 웰컴드링크로 제공되며 한 잔을 주문하면 트라이탄 보틀(500ml) 굿즈를 함께 증정한다.
-
모두투어,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 진행
모두투어는 본격 여름 성수기를 맞아 진행 중인 '가족 합산 마일리지 이벤트'에 대한 고객 호응이 크게 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벤트가 시작된 7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 약 3주간 가족 합산 마일리지 등록 신청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마일리지를 효율적으로 모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모두투어의 가족 합산 마일리지 제도는 등록 가능한 가족 범위를 대폭 확대해, 본인을 포함해 최대 10명까지 하나의 그룹으로 묶을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대상 범위는
-
코카-콜라사, ‘썰스티’ 2화 공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사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2화를 공개하며 27일까지 코-크앤밀 식사권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지난 18일 공개한 이번 화에서는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 해방촌의 신흥시장을 조명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2화에서는 코카-콜라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가수 박준형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이이경과 함께 ‘코카-콜라 X 신흥시장 프로젝트’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했다"라며 "이이경과 박준형은 신흥시장을 누비며, 각기 다른 언어로 쓰여진 코카-콜라 간판과 창문, 식당 어닝, 테이블 래핑 등 끊임없이 나오는 코카-콜라의 브랜딩 요소를 발견하고, 11개의
-
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뉴질랜드&호주' 단독 신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은 23일(화)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뉴질랜드&호주’ 패키지상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2025년 첫 출시된 신상품으로, 선택관광 없이도 완성도 높은 일정과 8대 특식을 포함한 전 일정 준4성급 이상의 호텔이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국적기인 대한항공 왕복 직항편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저녁 시간대 출발과 함께 마일리지 적립까지 가능한 점에서 실속과 프리미엄을 모두 잡은 상품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질랜드 9일 상품은 퀸스타운과 더니든, 오클랜드 등 북섬과 남섬의 주요 6개 도시를 모두 둘러
-
스타벅스,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 실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대표 최미금)’과 이달 25일부터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 및 ‘구리갈매DT점’에서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을 전개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2022년부터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해당 캠페인에 1,611명이 참여해 23마리의 유기견이 새로운 가족을 찾았다"라고 말했다.이어 "2025 놀다가시개! 펫 캠페인은 오는 11월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라며 "7~9월 행사는 더북한강R점에서 열리며, 10~11월은 구리갈매DT점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해마다 열리는 행사
-
롯데칠성, ‘서울 바 앤 스피릿 쇼’ 참가
롯데칠성음료가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 바 앤 스피릿 쇼’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탐두 21년’과 ‘글렌고인 미즈나라 오크’를 선보인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 다섯 번째를 맞은 서울 바 앤 스피릿 쇼는 주류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다양한 주종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주류 박람회로 문화와 경험 그리고 브랜드를 연결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다채로운 주류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에 탐두 및 글레고인, 스카치블루, 하이웨스트, 팔리니 등의 주류 브랜드를 알리는 ‘네 개의 페르소나, 하나의 여정(Four Personas, One Journey)’ 콘셉트의 프로
-
국순당 백세주, 여름철 해변가서 마케팅활동 전개
국순당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백세주’를 중심으로 여름철 해변가에서 브랜드 체험 등 마케팅활동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백세주 음용법과 백세주하이볼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릉 경포해변에서 이번 주부터 8월 중순까지 주변 상권의 주요 업소들과 협업해 백세주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음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소비자 체험 및 백세주 관련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백세주를 알린다"라고 말했다. 경포해변에서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열리는 ‘경포썸머페스티벌’에서는 ‘백세주 부스’를 운영한다. ‘경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