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도미노피자, ‘하이프로틴 도우’ 런칭 外
도미노피자가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혁신을 시작한다. 도미노피자는 혁신의 의미를 담은 Mission H 캠페인을 시작하며, L 도우 기준 두 조각으로 달걀 2개분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하이프로틴 도우’를 오는 23일 출시한다.도미노피자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프로틴 도우’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최근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저속노화 및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겨냥해 출시되었다.하이프로틴 도우는 L 도우 기준 2조각으로 계란 2개분의 단백질(약 13g)을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고식이섬유 도우로 7가지 영양 곡물의 풍미까지 더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는 23일부터 Mission
-
㈜오뚜기,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 선보여
오뚜기가 3분 브랜드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단백질 음료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와 협업하여 개발한 기능성 단백질 드링크이다. 특히, 바로 마실 수 있는 병 음료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은 단백질 23g과 BCAA 4,500mg, 타우린 1,000mg을 함유하고 있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다크초코맛으로, 단백질 하루 섭취 권장량의 40% 이상을 이 한병으로 충족할 수
-
CJ제일제당, 美 2025 NRA서 ‘비비고 고추장핫소스’, 다양한 요리 선보여
CJ제일제당은 지난 17일부터 4일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2025 NRA(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올해 106회째를 맞는 NRA쇼는 세계 최대 외식 및 푸드 서비스 산업(B2B) 박람회로, 영향력 있는 푸드 서비스 혁신, 인사이트, 최신 트렌드, 솔루션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국제 교류의 장이다"라며 "올해 900개 카테고리에 2,225개 업체가 참여하고 약 5만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라고 전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박람회에서 ‘비비고 브랜드’와 셰프를 위한 한국적 풍미의 프리미엄 K-소스 스타터(starter)인 ‘서울풀리(Seoulfully!)’ 2개 부스를 운영, CJ 대표 K-푸드 제품을 소개
-
홈플러스, 배송 브랜드 ‘매직배송’으로 통합한다
홈플러스는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배송 브랜드를 ‘매직배송’으로 통합한다고 21일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매직배송’은 ‘매장에서 직접배송’의 줄임말이다"라며 "이번 배송 브랜드 통합은 숙련된 전문 피커들이 좋은 상품을 엄선해 배송하는 홈플러스 온라인의 강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전국 홈플러스 매장의 신선한 상품을 마법처럼 빠르게 배송한다는 의미도 담겨 있다.현재 홈플러스 온라인은 다양한 형태의 배송∙픽업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홈플러스는 세분화된 여러 서비스의 명칭을 ‘매직’이라는 하나의 강력한 브랜드로 통합하고 배송∙픽업에 대한 인지도를 극대화하겠다는 목표다
-
BBQ-마리끌레르, BBQ 패션위크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17일, 자사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마리끌레르’와 협업해 BBQ 친플루언서 (Chicken+Influencer) 패션쇼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마리끌레르’는 로맨틱 프렌치 감성을 담은 여성복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협업은 ‘마리끌레르’가 F&B 브랜드와 진행한 첫 협업으로, 그 주인공이 다름 아닌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BBQ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이어 MZ세대의 소통의 장으로 등장한 소셜 플랫폼 ‘스레드’에서 출발했다"라며 "BBQ는
-
대상㈜, 첨단 분석 시스템 구축
대상㈜이 '대상이노파크(DAESANG InnoPark)'에 체계화된 R&D 통합 분석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21일 밝혔다.대상 관계자는 "대상이노파크(DAESANG InnoPark)는 지난 2022년 9월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설립된 이후 대상㈜이 글로벌 식품 및 소재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핵심 연구 특화 기지로서의 역할을 확대해왔다"라며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2년에 걸쳐 R&D 통합 분석 인프라 구축에 약 150억여 원을 투입해 연구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높여 신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과학적 접근을 기반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대상㈜은 대상이노파크에 280평 규모의 전문 분석 연구실을 새로 조성했다. ▲유·무기 및 미
-
뚜레쥬르, '제로 아이스티'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칼로리 부담이 없는 ‘제로 아이스티 2종’을 선보인다.CJ푸드빌 관계자는 "깔끔하고 은은한 차(茶) 베이스에 풍부한 과일 맛을 더했으며, 제로 칼로리로 무더운 여름철 더욱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납작복숭아 아이스티(제로)’는 쌉싸름한 홍차에 달콤한 납작복숭아 맛을 더한 아이스티다"라며 "당도가 높고 과육이 부드러운 납작복숭아를 활용해 더욱 달콤하고 산뜻한 풍미로 무더운 날씨에 마지막 한 모금까지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 "‘유자그린티 아이스티(제로)’는 상큼한 유자와 깔끔한 그린티를 조합한 아이스티다"라며 "향긋한 유자 맛이 입 안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고양경찰서와 실종 예방 ‘지문사전등록 캠페인’ MOU 外
바른치킨이 지난 20일 경기북부경찰청 고양경찰서와 실종 가족 방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치킨은 바르게, 실종가족 찾기는 빠르게’라는 슬로건으로 ‘지문사전등록 캠페인’ 협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지문 사전등록제는 18세 미만의 아동, 치매환자, 지적·자폐·정신 장애인 등이 실종되었을 때를 대비하여 미리 경찰청 프로파일링 정보시스템에 지문과 사진, 인적 사항, 보호자 연락처 등 각종 정보를 등록해 실종자를 신속하게 발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도다.바른치킨은 ‘바르게, 더 맛있게’라는 윤리적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보호가 필요한 시민들의 안전망 구축에 적극 앞장서고자 치킨 포장 패키지에 지문사전등록
-
LF 헤지스, 글로벌 공식 브랜드 사이트 열어
LF의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한다.LF 관계자는 "헤지스는 국내 공식 온라인몰 ‘헤지스닷컴’에 이어 최근 글로벌 사이트를 오픈했다"라며 "해당 사이트는 영문과 중문 다국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해외 고객들과의 온라인 접점을 본격적으로 넓혀 간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글로벌 사이트는 기존 헤지스닷컴의 심플하고 직관적인 UI/UX를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을 위한 맞춤 기능을 더했다"라며 "전 세계 헤지스 매장의 위치 검색, 플래그십 스토어 주요 소식, 글로벌 캠페인 아카이브 등 브랜드 콘텐츠를 다양한 언어로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코너도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
갤러리아百, ‘청신’ 아트 프로젝트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아트 플랫폼 프린트베이커리(PBG)의 전속 작가 ‘청신’과 함께 7월까지 아트 프로젝트 <CHUNGSHIN – On the Radiance of Our Lives>를 개최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명품관, 타임월드, 광교 등 주요 점포에서 진행되며, 작품 전시 및 판매를 비롯해 작가 사인회, 아트 굿즈 증정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이어 "서양화를 전공한 청신 작가는 2021년 화랑미술제와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에서 전 작품이 완판되며 주목받았다"라며 "2022년 가나포럼스페이스에서 열린 개인전에서도 미술품 컬렉터들의 ‘밤샘 텐트 오픈런’ 현상을 일으키는 등 미술 애호가들 사이에서 뜨거
-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치즈 페어링' 메뉴 전국 매장 선보여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오는 22일 전국 매장에 ‘치즈 페어링(Cheese Pairing)’ 콘셉트의 신메뉴를 출시하며 치즈 시즌을 시작한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애슐리퀸즈의 치즈 시즌은 입맛을 돋우는 진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치즈를 핵심 재료로 사용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시즌 중 하나다"라며 "애슐리퀸즈는 이번 치즈 시즌에도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는 물론 치즈 디핑 소스와 치즈 디저트까지 다채롭게 샐러드바를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시즌의 콘셉트인 ‘치즈 페어링’은 여러 가지 치즈 메뉴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깊어지는 치즈의 맛을 경험할 수 있음을 뜻한다.핵심 신메뉴로
-
신라면세점, ‘헤네시 파라디-로에베’ 컬래버 제품 선보여
신라면세점이 한정판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Hennessy Paradis X LOEWE)’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단 3병만 입고된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5월 22일부터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 헤네시샵인샵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이어 "‘헤네시 파라디 X 로에베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 1위 코냑 브랜드 ‘헤네시’와 스페인 럭셔리 패션 아이콘 ‘로에베’의 첫 파트너십이라는 점에서 소장 가치가 높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헤네시의 깊은 헤리티지를 프레스티지 라인 ‘파라디’에 로에베의 섬세한 세공 기술과 재기 발랄함으로 형상화했
-
롯데리아, ‘크랩 얼라이브 버거’ 선보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정 신 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을 오는 22일 출시한다.롯데GRS 관계자는 "신 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산물인 ‘게’를 활용해 제품을 기획했다"라며 "통째로 씹어먹는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 한 마리를 그대로 튀겨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징어 패티 위 원물 튀김을 올려 한 입 가득 진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한국적인 ‘매운 맛’과 크랩 요리와 떼놓을 수 없는 ‘블랙페퍼 맛’ 2종으로 구성됐으며 버거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재미와 맛을 합했다"라고 말했다.롯데리아는 연예계 대표 낚시광으
-
GS샵 ‘GS마이샵’ ‘요즘언니 with 양정아’ 선보여
GS샵이 오는 5월 28일(수), 데이터 홈쇼핑 채널 ‘GS마이샵’을 통해 배우 양정아 씨가 진행하는 셀럽 프로그램 ‘요즘언니 with 양정아’를 선보인다. GS샵 관계자는 "GS마이샵에서 콘텐츠 차별화를 본격화하며 선보이는 첫 셀럽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GS마이샵은 론칭을 기념해 이날 하루 동안 총 3회에 걸쳐 ‘요즘언니 with 양정아’ 방송을 편성했다. 녹화 방송으로 진행되는 데이터 홈쇼핑 특성을 살려 마련한 특집으로 오전 8시 36분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9시 36분 ‘에버콜라겐’, 오후 6시 38분 ‘닌자 블라스트’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과 리빙, 가전 상품을 소개한다.GS샵은 앞서 라이브 방송 채널 ‘샵라이브’를 통해 소유
-
굽네치킨, 러닝 이벤트 ‘굽네 오븐런’ 진행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지난 18일 3천 명의 인파와 함께 업계 최초 치킨 콘셉트 러닝 이벤트 ‘굽네 오븐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굽네치킨 관계자는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로서 건강하고 맛있는 이미지를 소비자 체험형으로 전달하고자 업계 최초로 이색 러닝 이벤트인 굽네 오븐런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행사는 서울 상암 평화의공원 광장에서 열렸으며, ‘뛰는 맛이 다르다! WE ROAST, YOU R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총 3,000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라고 전했다. 참가자 분포로는 남녀 고른 성비를 기록했으며 친구, 커플, 가족 단위 등 다양한 소비자가 함께했다.참가자들은 사전에 제공된 오븐런 티셔츠와
-
GS25-카브루, ‘밤짝밤짝 작은밤 라들러’ 선보여
GS25와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밤짝밤짝 작은밤 라들러’를 출시한다.카브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간식인 ‘밤’을 통해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만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거라 기대하며 특히 최근 식품 업계를 장악한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기획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밤짝 밤짝 작은밤 라들러’는 국내산 공주밤 농축페이스트와 천연 밤 향을 사용해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전한다"라며 "특히 밤의 명산지로 알려진 충남 공주산 원재료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살렸다. 적당한 단 맛에 끝 맛도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단독으로도
-
NS홈쇼핑,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 선정
NS 홈쇼핑이 5년 연속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로 선정 됐다고 21일 밝혔다.NS 홈쇼핑 관계자는 "서비스품질은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다섯 가지 차원으로 평가 측정하고, 평가 총점 92점 이상 획득한 콜센터가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NS홈쇼핑은 20년부터 △STT(음성 텍스트 변환) / TA(텍스트분석) / SA(감성분석)기반의 서비스 매뉴얼 제공 △텍스트 분석을 통한 방송 중 키워드 대시보드 운영 △음성데이터를 통한 고객 감성분석 및 전수 모니터링 등을 통한 상담소요 시간 단축 등 콜센터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