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랜드 뉴발란스, ‘뉴발란스 프로즌 맨즈’ 캠페인 진행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공유와 함께한 ‘뉴발란스 프로즌(NB FROZEN) 맨즈’ 캠페인 화보를 23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름을 맞아 남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한 데일리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뉴발란스 프로즌(NB FROZEN)’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냉감 폴로티셔츠를 메인으로 기능성 슬랙스를 포함해 다양한 여름 아이템이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덥고 습한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폴로티셔츠를 원하는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서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배우 공유가 착용한 피케 폴로티셔츠는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
알리익스프레스, 5월 ‘알급날’ 프로모션 진행
알리익스프레스가 육아맘(육아하는 엄마)을 위한 신뢰 중심의 ‘맘앤키즈’ 특화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오는 5월 25일(일)부터 27일(화)까지 진행되는 5월 ‘알급날’ 프로모션에서는, 육아 필수템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유아동 기획전과 여름가전 특가전이 동시에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맘앤키즈 안심 쇼핑’이다"라며 "알리익스프레스는 엄마들이 신뢰하는 브랜드 중심의 유아동 제품을 엄선해 준비했으며, 하기스, 팸퍼스, 베베앙, 베베쿡 등 믿을 수 있는 대표 육아 브랜드를 한 데 모아 육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함께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희망 도서관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外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지난 22일 ‘포스 포 굿 데이(Force for Good Day)’의 일환으로 광주광역시 새날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뉴스킨 ‘포스 포 굿 데이’는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을 실천하고자 매년 본사 설립을 기념해 진행하는 글로벌 봉사활동이다. 올해는 제29호 희망 도서관 ‘새날 도서관’이 기증된 새날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 및 회원 자치 봉사 단체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 회원 등 30여명은 ’모두의 색으로 채우는 새날학교’를 주제로 학교 외부 벽면에 벽화를 그리며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에 나섰다.뉴스킨
-
빙그레, ‘THAIFEX 2025’ 참여
빙그레가 동남아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THAIFEX(태국 국제식품박람회) 2025’에 참여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현지시간으로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THAIFEX 2025’에 홍보 부스를 꾸린다"라며 "박람회를 방문하는 참가자들에게 빙그레 주요 제품들을 홍보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THAIFEX’는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인 ANUGA(독일 퀼른식품박람회)를 주최하는 글로벌 전시 기획사 퀼른메쎄와 태국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동남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다"라며 "SEOUL FOOD(서울 국제식품산업대전), FOODEX(일본 도쿄식품박람회)와 함께 아시아 3대 식품 박람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서울국제정원박람회 반려동물 테마정원 ‘포포랜드’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개막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참여해 반려동물 테마정원 ‘포포랜드(PAW-PAW LAND)’를 조성했다고 23일 밝혔다.깨끗한나라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에서 착안해 네이밍한 이번 정원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3월부터 2개월간 약 400㎡(121평) 규모에 달하는 ‘포포랜드’를 조성해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 휴식하고 교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했다.포포랜드는 지난 2021년 녹색환경 조성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청정한 자연 쉼터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깨끗한나라의 장기 녹지 조성
-
아모레퍼시픽, AI 챗봇 '아모레챗'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이 온라인 아모레몰에 고객 상담 AI(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아모레챗(Amore Chat)'을 오픈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모레챗'은 고객에게 더 쉽고 빠르게, 개인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라며 "생성형 AI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뷰티 고민을 상담해 주고, 필요한 제품을 비교 및 추천해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모레몰에서 판매 중인 제품 후기도 요약할 수 있고, 주문한 제품의 배송 상황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는 아모레퍼시픽이 오랜 기간 확보한 화장품 및 고객 데이터에 최신 AI 모델을 적용해 정확하고 자연스러운 답변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아모레챗'과 대화를 하면 할수록 더욱
-
동서식품, 커피 가격 조정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인스턴트 커피, 커피믹스, 커피음료 등 제품의 출고 가격을 2025년 5월 30일 기준 평균 7.7% 인상한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맥심 모카골드 등 커피믹스 제품과, 카누 아메리카노 등 인스턴트 원두커피는 평균 9%, 맥심 티오피, 맥스웰하우스 RTD 등 커피 음료는 평균 4.4% 인상된다"라며 "소비자 판매가격은 유통채널과 협의를 거쳐 6월부터 순차적으로 인상 적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가격 인상은 커피 원두를 비롯한 주요 원재료의 가격 상승과 높아진 환율의 영향을 반영한 것이다"라며 "커피 원두를 비롯하여 야자유 등 주요 원재료는 전량 수입하고 있어 환율로 인한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라고 말했
-
교촌 문베어,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에 수제맥주 2종 판매 돌입
문베어가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수제맥주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문베어 관계자는 "킹스 베케이션에서 판매되는 문베어 맥주는 ▲소빈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에일 2종"이라며 "화이트 와인 스타일 등 독특한 개성을 지닌 문베어의 스페셜 라인(Specialty Line)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소빈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시키는 열대과일 향을 자랑하며, ‘모스카토 스위트에일’은 에일 맥주에 100% 모스카토 포도 원액을 블렌딩해 청포도의 향을 담은 달콤한 스파클링 맥주다. 두 제품 모두 본연의 맛과 풍미를 신선하게 즐길 수
-
한국맥도날드, 신제품 사전 시식회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6월 4일 전국 매장에서 신제품 사전 시식회를 개최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신 메뉴 비프 버거 제품을 출시 하루 전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식회는 오는 6월 4일 하루 동안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오후 3시와 7시 두 회차에 걸쳐 매장당 총 30명의 고객을 초청하며, 참여 매장은 직접 선택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5월 23일부터 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9일에 발표되며, 해당 고객에게는 개별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이번
-
롯데칠성음료, 와인 브랜드 ‘마주앙’ BI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와인 브랜드 ‘마주앙’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 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시 후 50여년간 ‘마주앙’이 쌓아온 국내 최장수 와인 브랜드의 헤리티지(Heritage)와 ‘와인을 즐기는 순간에 언제나 함께 할 ‘마주앙’을 시각화함은 물론 장기적이며 광범위한 브랜드 확장 가능성을 고려해 BI 리뉴얼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워지는 마주앙의 BI는 마주앙의 ‘M’과 와인의 ‘W’를 대칭적으로 배치함과 동시에 ‘마주 보며 연결한다’는 마주앙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심볼을 상단에 배치하며 ‘마주앙’의 핵심 가치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로고는 부드러운 곡선미와 브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참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테라 라이트’가 ‘무한도전 Run’의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하여,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프로모션 부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무한도전 Run’은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마라톤 행사다"라며 "프로그램 방영이 종료된 지 7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높은 팬심과 기대 속에 참가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한도전 Run’ 행사장 내 테라 라이트 부스에서는 ‘테라 라이트 스탭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자에게 ▲테라 라이트 스포츠 테이프 ▲테라 라이트x무한도전 Run 전용잔 ▲테라 라이트 러닝 헤어밴드 등 러
-
이랜드 로엠, 직장인 위한 ‘에센셜 라인’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일상에 꼭 필요한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아 ‘에센셜(ESSENTIALS)’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에센셜 라인은 매일 출근하는 직장인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로엠 특유의 페미닌 무드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라인은 재킷 · 블라우스 · 셔츠 · 카디건 · 슬랙스 등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로 구성됐다"라며 "이미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에 ‘에센셜’이라는 명확한 콘셉트를 더해, 보다 직관적인 상품 선택과 스타일링을 제안하겠다는 전략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
-
[생활경제 이슈] 강남구-한솥도시락, 시각예술 기획전 개최 外
한솥도시락이 강남구와 함께 2025 강남구 시각예술 기획전 2 ’The visu-able object’를 5월 26일부터 6월2일까지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무료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김아야, 심미나, 장인희 작가는 오브제, 텍스트, 레이어링 기법 등을 결합한 다양한 평면 작업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인간의 내면, 도시의 리듬, 기억과 감정 등 보이지 않는 것들을 시각화한다.▲김아야 작가는 섬유미술을 기반으로 피부와 인체의 표현을 통해 인간의 자아를 비롯한 삶의 의의를 발견해 나간다. ▲심미나 작가는 인간의 내면형태를 색채와 함께 추상적 이미지로 재해석한다. 반복되는 패턴과 절제된 색채 사용은 감정의 리듬을 표현하고, 평
-
노랑풍선, ‘오키나와 4일’ 패키지 공개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일본 대표 휴양지 '오키나와 4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24일 오후 6시 40분부터 약 50분간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소개되는 '오키나와 4일' 패키지 상품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짧은 일정으로도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6월부터 10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편안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며, 실내·외 수영장과 대욕장을 보유한 '라구나 가든 호텔'과 츄라유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에서의 안락한 숙박을 체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관광 일정으로는 ▲오키나와에서 손
-
CJ프레시웨이, 한국운동영양학회와 고단백 건강식단 개발에 나서
CJ프레시웨이가 한국운동영양학회와 손잡고 근력 강화 및 유지에 특화된 고단백 건강식단 개발에 나선다CJ프레시웨이는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한국운동영양학회와 과학적 연구기반 고단백 건강식 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과 고객 맞춤형 푸드서비스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운동영양학 기반 건강관리 식단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의 중점 과제는 근력 강화 및 유지를 위한 고단백 건강식단 개발이다. 양측은 △세대별 취식자 특성 기반 영양기준 설계 △고단백 식단 개발 및 검증 △운동영양학기반 영양 코칭 커리큘럼 개발 등을
-
오뚜기,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 선보여
㈜오뚜기는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를 출시한다.오뚜기 관계자는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는 소시지 안에 국산 닭가슴살 함량을 69%까지 높여 한 개당 8g의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빵 반죽에는 우유를 첨가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개별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전자레인지에 포장 채로 1분만 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여기에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에어프라이어 조리법도 함께 제안해 다양한 식감 선택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사전 예약 중이며 오는 28일
-
해태아이스, 부승관·신유빈 CF 공개
해태아이스는 부라보콘의 신규 캠페인 "좋아요가 필요한 모든 만남에 부라보콘" 영상을 공개했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는 젊은 세대를 대표하는 인물인 세븐틴 승관과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이 함께 출연했다"라고 알렸다. 이어 "해당 캠페인은 디지털에 익숙한 2030 세대를 겨냥해 만남과 연결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라며 "특히 부라보콘을 건넬 때 자연스럽게 패키지의 하트 모양을 누르게 된다는 점에서 착안, SNS의 '좋아요'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해 부라보콘이 마음을 전하는 매개체임을 강조한다"라고 말했다. 광고 영상은 일상 속 다양한 만남에서 부라보콘을 건네는 모습을 통해 "우리는 이미 부라보콘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