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하나투어, 가을여행 지원금 프로모션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최대 20만 원을 지원하는 가을여행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9~10월 출발하는 가을여행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7월 28일(월)부터 8월 24일(일)까지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프로모션 전용 해외패키지 상품에는 최대 20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하고, 자유여행객을 위한 에어텔, 항공, 호텔, 현지투어 플러스 상품에는 최대 10만 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라며 "국내여행객을 위한 국내 패키지는 5천 원, 숙박 상품에는 최대 6%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카드사 결제 할인을 통해 삼성카드 결제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7월에는 최대 20만 원, 8월에는 최대 15만
-
bhc, OK캐쉬백과 제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플래닛의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손잡고 고객 할인 혜택을 확대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bhc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충성도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bhc 자사앱 고객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발급 가능한 3천 원 할인쿠폰과 bhc 자사앱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3천 원 쿠폰을 함께 활용할 경우 최대 6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OK캐쉬백 앱에 접속해 ‘사용’ 탭 내 ‘할인쿠폰’ 메뉴에서 bhc 할인쿠폰을 클릭하고,
-
[생활경제 이슈] 천호엔케어, 중복 맞아 ‘복복복’ 프로모션 진행 外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중복을 맞아 8월 3일까지 ‘복복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천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천호 흑염소탕’과 황기, 맥문동, 오미자 등 국산 원료를 배합한 ‘황기운탕 프리미엄’, 섭취가 편리한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삼스틱본’을 포함해 총 16종을 매일 한정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또한 천호엔케어는 천호몰 회원이라면 100% 당첨되는 제품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천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퓨어 유기농 레몬즙’,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 ‘콜라
-
홈앤쇼핑, ‘제주 진메밀면’ 선보여
홈앤쇼핑은 오는 30일(수), 제주산 100% 메밀로 만든 ‘제주 진메밀면’을 특별 생방송을 통해 단독 선보인다고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제주 진메밀면’은 제주 로컬 맛집으로 입소문 난 ‘메밀밭에 가시리(표선점·동광점)’에서 직접 만든 면으로, 첨가물 없이 오직 메밀가루와 물만을 사용해 글루텐 프리 식단에 적합하다"라며 "밀가루, 소금, 전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메밀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전국 최대 메밀 산지인 제주도에서 재배된 메밀을 도정, 제분, 제면까지 모두 제주에서 직접 진행하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자가 제면하여 위생과 품질을 동시에 잡았다"라고 전했다. 특히 찬물에 헹구면 쫄깃하고
-
쿠팡이츠서비스, ‘배달파트너 안전지원’ 업무협약 체결
쿠팡이츠서비스(CES)가 서울시 도봉구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25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도봉구와 합심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을 위한 다각도의 지원 활동들을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정비 전문가의 체계적인 정밀점검을 받을 수 있는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및 소모품 교체 행사를 필두로 △안전주행 문화 정착 캠페인 △안전교육 프로그램 △배달파트너 쉼터 물품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혹서기 배달파트너의 안전을 위해 창원특례시, 경기도, 서울시 강남구·금천구 등 전국 여러 지자체와 협력해
-
대명아임레디, 대한해협-부산 원나잇 크루즈 여행 결합상품 선보여
대명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국내 기술로 건조한 첫 크루즈페리 ‘팬스타 미라클호’를 타고 대한해협 또는 부산을 돌아보는 원나잇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팬스타 미라클 크루즈호는 순수 국내 자본과 기술로 건조된 럭셔리 크루즈 여객선으로 지난 4월 첫 취항했다"라며 "2만 2천톤 규모의 이 선박은 총 102개 객실과 다이닝, 카지노, 사우나, GX룸 등 5성급 호텔 수준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선상 불꽃놀이와 공연을 포함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된 여행 결합상품은 1박 2일 동안 대한해협 또는 부산 앞바다를 선택해서
-
롯데백화점, '복숭아주의보' 팝업 실시
롯데백화점이 8월 3일(일)까지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여름 제철 과일 ‘복숭아’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복숭아주의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현장에는 대형 복숭아 조형물, 볼풀존, 실내 사격 콘텐츠 등 체험형 콘텐츠가 설치돼, 주말 몰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웰니스 스무디 브랜드 ‘티키티키’의 유통사 단독 팝업과, ‘파티세리 후르츠’의 복숭아 디저트 단독 메뉴 출시, 과일 콘셉 의류 브랜드 ‘김씨네 과일’의 DIY 티셔츠 체험 등도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이마트 8월 ‘고래잇 페스타’ 진행
이마트가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3일까지 총 6일간 고래잇 페스타 '초대형 가격하락'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휴가철 수요 증가로 비싸지는 삼겹살, 60% 할인하는 전복, 반값 한우와 복숭아, 2천원대 냉동피자 등 전방위적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고래잇 페스타에는 전략적 가격투자를 통해 쉽게 따라올 수 없는 ‘압도적 초저가’를 구현한 대표상품 4종이 필두로 나선다"라며 "국산/수입 삼겹살, 화장지, 계란이 순차적으로 각 1~2일씩 최대 60% 할인하는 릴레이 할인에 돌입한다"라고 말했다. 우선 행사 첫 이틀인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수입삼겹살/목심(100g, 냉장)이 나선다. 행사카드로 구매시 60% 할인한 7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7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이어갔다.아웃백 관계자는 "러브백 캠페인은 올해로 13년째를 맞은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라며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2013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외식 브랜드의 특성을 살려 식사 제공, 물품 후원 등의 활동을 전국적으로 확산시키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 아웃백 강남교보타워점은 지난 7월 25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협력해 암 완치자와 그 가족들을 매장으로 초청했다"라며 "스파이시 세트, 레몬 치킨 리조또,
-
홈플러스 몰 매출 최대 146% 증가
홈플러스는 폭염과 폭우가 반복됐던 지난 7월 1일부터 20일까지 홈플러스에 입점된 몰(Mall) 매출은 카테고리별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9%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브랜드들의 매출 약진이 영향을 미쳤다. 저가형 뷔페 레스토랑인 애슐리퀸즈와 쿠우쿠우 매출은 동 기간 최대 146% 올랐다"라며 "애슐리퀸즈의 평일 점심 가격은 성인 1인당 1만9900원으로 2만원이 채 되지 않는다. 메뉴 교체 주기가 빠르고 가성비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탑텐,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등 SPA 브랜드 위주의 의류 소비도 늘고 있다"라며 "SPA 브랜드는 유통 단계를 줄여 가격이 저렴하고, 최신 트
-
[스포츠 이슈] ’RDR’ 더 리더, 前 UFC 챔피언 휘태커까지 꺾었다…4연승으로 미들급 타이틀 도전권 요구
‘RDR’ 레이니어 더 리더(34∙네덜란드)가 UFC 입성 8개월 만에 4연승을 기록하며 톱5로 올라섰다. 전 UFC 미들급(83.9kg) 챔피언 ‘더 리퍼’ 로버트 휘태커(34∙호주)까지 넘어서며 타이틀샷을 요구했다. UFC 미들급 랭킹 13위 더 리더(21승 2패)는 지난 27일(이하 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야스섬 에티하드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휘태커 vs 더 리더’ 메인 이벤트에서 5위 휘태커(27승 9패)에게 2 대 1 스플릿 판정승(47-48, 48-47, 48-47)을 거뒀다. 이번에도 니킥이 결정적이었다. 1라운드에 휘태커에게 테이크다운을 다 막히고, 펀치 대결에서 밀린 더 리더는 2라운드에 니킥을 들고나왔다. 지난 경기에서 신
-
BBQ, 바르샤 직관 티켓 ‘TOP 1000’ 발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초대형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의 깜짝 이벤트 ‘TOP 1000’ 당첨자를 28일 공개했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TOP 1000’ 이벤트는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직관 티켓을 원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당초 계획했던 ‘TOP 200’에서 당첨자 규모를 무려 5배 확대한 이벤트다"라며 "기존 이벤트에서 한 번도 FC바르셀로나 서울경기 직관 티켓에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에게 마지막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선정 방식은 기존 이벤트에서 티켓에 당첨된 이력이 없는 BBQ앱 이용자 중 최대 이용 고객 1,000명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
세븐일레븐 ‘마키키 쇼비뇽블랑’ 선 출시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은 배우 겸 작가로 활동 중이면서 와인애호가이기도 한 하정우와 개발한 ‘마키키 쇼비뇽블랑’을 정식 출시일인 내달 1일에 앞서 금일 오후 2시부터 선 출시행사를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마키키 쇼비뇽블랑 외에도 지난해 8월 출시 후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하정우 와인 첫 번째 브랜드 ‘콜 미 레이터’도 한정판 신상품 2종(콜 미 레이터 바이 스프링 시드 비올라 쉬라즈, 콜 미 레이터 바이 브로드사이드 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을 같이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챌린지스토어점(서울 잠실 소재)을 포함해 전국 18개점에서 운영되고 있다"라며 "서울 기준 최고 기온 37도를 기록할 만큼 무더운 날
-
에이피알, 대규모 배당 실시
에이피알은 28일 진행한 공시를 통해 총액 1343억 원의 현금 배당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해당 내용은 이날 임시주주총회를 거쳐 이사회에서 결의된 사항으로, 에이피알은 지난달 초 주주총회 소집 결의와 지난 11일 진행된 소집 공고 및 현금ㆍ현물배당을 위한 주주명부폐쇄 결정 공시를 통해 관련 내용 진행을 예고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로서 창사 이래 최초의 배당 이자 상장 후 18개월 만에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네 번째 정책을 실행하게 됐다"라며 "에이피알은 지난해 5월 김병훈 대표이사 이하 총 3인의 경영진이 책임 경영 의지를 표명하며 자사주 매입을 실행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6월 600억 원 규모의
-
애경산업 루나 하이퍼 핏 필터 쿠션 선보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메시 필터를 적용해 들뜸 없는 밀착감과 정교한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주는 ‘하이퍼 핏 필터 쿠션’(HYPER FIT FILTER CUSHION)을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 하이퍼 핏 필터 쿠션은 메시 필터와 블러링 시스템을 적용해 모공과 잡티의 커버는 물론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라며 "또한 저분자 히알루론산, 수퍼센텔라, 병풀 PDRN, 글루타치온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해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루나 하이퍼 핏 필터 쿠션은 부드럽게 녹는 제형으로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오랜 시간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
-
소노시즌, ‘센세이션 매트리스’ 라지킹 사이즈 예약판매 전환
소노시즌(SONOSEASON)은 올 상반기 메모리폼 매트리스 판매 1위에 오른 ‘센세이션 매트리스’의 라지킹(LK) 사이즈 인기가 최근 급증함에 따라, 예약 판매로 전환했다고 밝혔다.소노시즌 관계자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개하고 있다"라며 "그중 ‘센세이션 매트리스’는 4중 레이어로 설계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양면이 각각 미디엄∙펌 경도로 제작돼 뒤집어쓸 수 있는 듀얼 토퍼를 최상단에 적용한데다 옆면에 3D 에어메쉬 소재를 더해 통기성까지 높여 여름 들어 더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예약 판
-
GS샵,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 최종 참가 대상 기업 선정
GS샵이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의 최종 참가 대상 기업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GS샵 관계자는 "지난 5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유통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 참여 기업을 공개 모집했다"라며 "기존의 기관 추천 방식에서 벗어나 전국 단위의 첫 공개모집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은 보다 많은 기업에게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선정된 기업에는 ▲무료 판매 방송 편성 ▲최대 700만 원 상당의 인서트 영상 제작비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개모집에는 전국 각지에서 총 100개 기업이 지원했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