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콘서트 전석 매진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한 ‘데미소다 콘서트’가 티켓 오픈 당일 전석 매진되어 추가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오는 8월 16일 블루스퀘어 SOL 트래블홀에서 열리는 이번 데미소다 콘서트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공연으로, ‘도심 속 페스티벌’ 콘셉트로 꾸며진다. 멜로망스, 하현상, 죠지, 오월오일, 스텔라장 등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달 29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총 2,000석이 모두 매진되며 큰 호응을 얻었고, 이에 동아오츠카는 추가 티켓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이벤트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
-
오비맥주 카스, 글로벌 맥주 브랜드 가치 23위 차지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카스가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한 '2025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50'에서 23위를 기록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한국 맥주 브랜드 중에서는 유일하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라며 "2023년 36위, 2024년 32위에 이어 상승세도 이어갔다"라고 말했다. 이번 조사에서 카스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75%가 상승한 약 14억 달러(약 1조 9천억 원)로 평가받았다.카스는 이번 평가에서 브라질 브라마(25위), 태국 창(29위), 독일 벡스(30위), 싱가포르 타이거(34위)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유명 맥주 브랜드를 앞서며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TOP 50에 아시아 맥주
-
롯데웰푸드,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 전개
롯데웰푸드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30일 오전 기흥휴게소(부산방향)에서 진행됐으며, 휴게소를 방문한 운전자들에게 '졸음번쩍껌'과 함께 얼린 생수, 물티슈, 교통안전 리플릿 등을 제공했다"라며 "졸음번쩍껌은 과리나추출물, 타우린 등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멘톨향, 민트향 등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휘산 작용으로 졸음 예방에 효과적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국도로교통공단 2024년판 교통사고 통계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교통사고의 4.2%를 차지하는 차량 단독 사고가 교통사고 사망자 중 25.5%를 차지해
-
잡코리아, AI 우수 인재 집중 채용 시작
잡코리아가 인공지능(AI) 우수 인재 집중 채용을 시작하며, 합격자에게 1000만 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고 31일 밝혔다. 또한, 전국민 대상 ‘AI Challenge’를 통해 AI 인재 발굴에 나선다.잡코리아 관계자는 "‘READY, SET. AI!’라는 슬로건 아래 AI 우수 인재 집중 채용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준비된 인재들이 도약할 순간을 맞았다는 의미를 담아, 데이터/AI, 테크, 제품, 지원 등 15개 모든 직무에서 AI 역량을 바탕으로 HR테크 혁신을 이끌 우수 인재를 모집한다"라며 "AI 및 기술 분야의 전문가들을 선발해 잡코리아의 AI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업계에서 선도적인 기술력을 확립하는 발판 삼겠다는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잡코리아는 이
-
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중남미’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손미나 여행 작가와 함께하는 ‘모두시그니처 중남미’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중남미 상품은 아나운서 출신 여행 작가 손미나가 상품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작가의 시선에서 재해석한 일정 구성을 통해 기존과 차별화된 중남미 여행 경험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올해 11월과 내년 1월 중순 출발 상품 중 일부는 손미나 여행 작가가 페루 일정에 직접 동행해 여행객들과 현지를 함께 체험하고, 생생한 해설과 스토리텔링으로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획전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를 여행하는 '남미 4개국
-
노랑풍선, '괌 PIC 리조트' 상품 진행
노랑풍선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편안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괌 PIC 리조트'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오는 8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오전·오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출발이 가능해 일정 구성의 유연성이 높으며, 인천뿐만 아니라 부산 출발까지 선택할 수 있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울러 전일정 괌 투몬만 중심부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워터슬라이드 ▲액티비티 ▲6~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 ▲키즈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여행에 최적인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괌 PIC 리조트'에서 숙박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선
-
공영홈쇼핑,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에 PC 320여 대 기부
공영홈쇼핑은 사용연한 종료 PC 320여 대를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하 재단)에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기부는 자원 재활용을 통해 환경 보호와 탄소 저감을 실천하고, 국내외 디지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이어 "기부된 PC들은 재생 과정을 거쳐 ‘새활용 컴퓨터 도서관’ 설립에 활용된다"라며 "새활용 컴퓨터 도서관은 국외 개발도상국 아동∙청소년의 컴퓨터 교육과 국내 디지털 취약계층 격차 해소를 위해 재단이 추진 중인 사회공헌 사업이다"라고 말했다.
-
하림, 피오봉사단과 함께 ‘헌 옷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하림이 ESG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환경봉사단인 ‘피오봉사단’과 함께 ‘헌 옷 리사이클 캠페인’을 전개하며 3,000여 벌의 헌 옷을 기부했다.하림 관계자는 "‘피오봉사단’은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를 둔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들이 가족 단위로 참여하는 환경 봉사단이다"라며"2014년 창단한 이후 올해로 12년째 다채로운 활동들을 이어가며 일상 속에서 환경을 지키기 위한 노력들을 지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하림 임직원과 ‘피오봉사단’ 12기 단원들은 지난 25일, 사이즈가 작아지거나 유행이 지나 더 이상 입지 않는 옷들을 모아 비영리단체 ‘옷캔(OTCAN)’에 전달했다. ‘옷캔’은 해외 난민, 재난국가, 쪽방촌 주민 등 취약계층에 의
-
[생활경제 이슈] 나라셀라, '고객 감사제’ 진행 外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대표 수입 브랜드 ‘몬테스’의 누적 판매 1,700만 병 돌파 기념으로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판매 기록은 와인 병을 세로로 쌓았을 경우 지구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산의 약 576배 높이에 달하는 규모다. 1998년 국내에 처음 소개된 ‘몬테스’는 2012년 500만 병, 2019년 1,000만 병을 넘어선 데 이어 이번 1,700만 병 돌파로 또 한 번의 기록을 세웠다.‘몬테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소비층의 지지를 받으며 지난 28년 동안 국내 와인 시장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현재는 백화점, 편의점, 레스토랑, 호텔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
소노인터내셔널, 콘서트 '소노 페스타' 선보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여름 휴가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인기 아티스트를 초청하여 8월 1일부터 8일까지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델피노에서 ‘2025 소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8월 1일, 고성에 위치한 델피노에서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여름 밤 감성 콘서트인 ‘소노 썸머 노트’가 스톤헨지 광장에서 저녁 8시부터 진행된다"라며 "1부에는 감성적인 음색을 가진 듀오 ‘디에이드(The Ade)’가 여름밤의 정취를 더하고, 2부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3인조 그룹 ‘울라라세션’이 스톤헨지 광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쏠비치 양양, 삼척, 진도에서는
-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전개
CJ푸드빌이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CJ푸드빌 관계짜는 "‘뚜레쥬르의 마음굽기’는 단순한 빵이 아닌 '마음을 굽는다'는 표현을 통해, 빵을 매개로 우리 사회를 더 따뜻하게 채워온 뚜레쥬르의 여러 활동들과 그에 담긴 가치, 영향력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30일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첫 번째 에피소드로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편을 공개했다"라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CJ푸드빌이 지속해온 '지역 농가 상생' 활동의 의미와 가치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담아냈다"라고 전했다. 지난 6월 상생 협약을 체결한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에서 재배하는 '여름 딸기'의 우수성에 대
-
CJ온스타일, "‘더엣지’ 패션 버티컬서 연평균 230%했다"
CJ온스타일은 자체 여성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가 29CM, W컨셉 등 패션 버티컬 플랫폼에서 연평균 23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자체 유통 채널 브랜드(PB)를 넘어서 외부 채널로 고객 접점을 넓히며, 국내 대표 여성 패션 브랜드로 집중 육성한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엣지는 2021년부터 2024년까지 누적 주문액만 1조원을 돌파하며 CJ온스타일 여성 패션 부문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브랜드다"라며 "주체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콘셉트로 상의∙하의∙아우터∙잡화까지 패션 포트폴리오 라인업을 완성하며, 전 연령대에게 사랑받는 여성 풀 코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했다.
-
홈플러스, 1.5L ‘심플러스 1000원 차음료’ 3종 선봬
홈플러스가 31일, 천원 균일가로 실속을 더한 ‘심플러스 1000원 차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심플러스 보리차’, ‘심플러스 옥수수수염차’, ‘심플러스 헛개차’ 총 3종 구성으로 ‘무당·저당’ 트렌드와 함께 물 대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데일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적극 반영했다"라며 "1.5L 대용량에 가격은 단돈 1000원으로 책정돼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심플러스 보리차(1.5L)’는 100% 국내산 볶은 보리와 검정보리를 정성스럽게 우려내 깊고 구수한 풍미가 특징이다"라며 "무카페인으로 물 대신 마시기 좋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맞는 데일리
-
[생활경제 이슈] 고려은단, 복합형 건강기능식품 '메가도스 이뮨샷' 체험분 증정이벤트 진행 外
고려은단이 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메가도스 이뮨샷' 체험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고려은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공식몰에서 일부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1병의 ‘메가도스 이뮨샷’ 체험 제품이 무료로 증정되며, 구매한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제공된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메가도스 이뮨샷'은 정제와 액상을 하나로 구성한 복합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한 섭취를 원하는 현대인을 위한 맞춤 설계가 특징이다. 글로벌 원료 기업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를 활용한 22종의 비타민·미네
-
BBQ,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개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FC서울 친선경기’에 3만여 명의 관람객을 초청, 무대를 펼친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경기는 BBQ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전국민을 대상으로한 스포츠 마케팅 프로젝트"라며 "BBQ앱 응모권, BBQ앱 신규 가입, BBQ앱 가입 친구 추천, TOP 100, TOP 20, TOP 1000, SNS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인증샷 이벤트, 스크레치 응모권을 통한 당첨자와 패밀리, 해외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패밀리 및 마스터 프랜차이즈 관계자 등 총 3만여 명이 함께하며 상암을 BBQ의 열정으로 물들이는 ‘BBQ DAY’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한다"라고
-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MEMBER’S DAY’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진행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2025년 8월 6일(수)부터 9일(토)까지 4일간, 강원도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2025 8월 멤버스데이(MEMBER’S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휘닉스 관계자는 "멤버스데이는 개장 30주년을 맞아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전용 혜택 강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프라이빗 프로그램이다"라며 "이번 8월 멤버스데이는 해발 700m 고지대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서늘한 기온을 유지하는 평창 휘닉스 파크의 시원한 자연과 여름밤의 정취를 테마로 기획된 네 번째 회원 전용 행사다. 회원 투숙객이 많은 여름 시즌을 맞아, 프라이빗한 힐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총 세 가지 프로
-
웹투어, 제주 여행객 위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할인 혜택 제공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제주도로 향하는 여행객들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주차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웹투어와 에어파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 서비스는 제주도를 비롯한 국내 여행을 위해 자가용을 이용해 김포공항을 찾는 고객들이 간편한 사전예약만으로 편리하게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에어파크의 주차대행 요금은 김포공항 일반 주차장 대비 약 50% 수준으로 저렴하며, 웹투어 고객에게는 5천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7월 말부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