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40주년 맞아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 확대 진행 外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값다 피자헛’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혜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자헛의 대표 프로모션이다.이번 8월에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가 ▲수퍼슈프림 ▲더블 쉬림프 크런치 2종으로 확대된다. ‘수퍼슈프림’은 풍부한 야채와 페페로니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더블 쉬림프 크런치’는 지난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신메뉴로, 두 가지 새우의 진한 풍미와 포테이토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큰 호응을 얻
-
잡코리아, 맥스서밋 어워드 대상 수상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인 '맥스서밋 어워드(MAX SUMMIT AWARD) 2025'에서 구인구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맥스서밋 어워드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로 올해 11회 째를 맞았다"라며 "마케팅 업계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광고·마케팅 산업 전반에서 괄목할만한 성장과 인사이트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구인구직, 금융, 커머스, 통신 등 지난해보다 확장된 총 17개 산업 분야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잡코리아는 맥스서밋 어워드 2025에서 전체 참가 브랜드
-
동아오츠카, 특수전사령부 ‘수해 복구 장병’에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최근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에서 수해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인 특수전사령부 장병들에게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2,000개를 긴급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경남 산청, 전남 담양, 충남 부여 등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복구 작업에 투입된 장병들의 체력 보충과 수분 공급을 돕기 위한 조치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해당 지역에서는 복구 작업이 계속 진행 중이며, 상황에 따라 연장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말했다.
-
노랑풍선, 여름휴가철 여행객 안전 캠페인 진행
노랑풍선은 서울경찰청 산하 서울중부경찰서와 함께 8월 한 달간 여행객을 대상으로 범죄 예방 및 기초질서 확립을 위한 민·관 합동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마약류 운반 범죄와 보이스피싱 등 여행객을 노린 다양한 범죄를 사전에 차단하고, 시민이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안전한 여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 기관은 전국 5개 주요 공항(인천·김포·김해·대구·청주)을 중심으로, ‘모르는 사람의 부탁은 단호히 NO!’라는 경고 문구가 부착된 마약류 대리운반 예방 스티커 샌딩백 3만 개를 제작해 배포할 예정
-
롯데칠성음료-롯데의료재단, 기부금 전달식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해 ESG 매대 운영 수익금 8,000만원을 '롯데의료재단'에 기부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7월 31일 경기 하남시에 위치한 보바스병원에서 롯데칠성음료 서인환 영업1본부장, 롯데의료재단 윤연중 보바스병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전국 385여개 소매점에서 '칠성사이다로 채우는 희망 한모금' 콘셉트로 ESG 매대 캠페인을 진행했다"라며 "ESG 매대를 통해 소비자 구매가 사회적 기여로 연결될 수 있게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등으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판매했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디어스킨,‘올영픽’ 통해 데이즈데이즈 콜라보 굿즈 선보여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8월 올리브영의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해 여름철 위생 관리에 적합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은 ‘차원이 다른 쿨링’을 콘셉트로, 고온다습한 여름철 위생 관리에 민감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디어스킨 에어쿨링’ 생리대를 시즌오프 초특가로 제공한다. 8월 한 달 동안 '디어스킨 에어쿨링'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2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지난 4월 말 출시된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특유의 순한 사용감과 더불어, 더운 여름 생리 기간의 불쾌
-
한국맥도날드, 수해 복구 현장에 ‘행복의 버거’ & ‘맥카페’ 후원
한국맥도날드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경남 산청, 충남 예산, 경기 가평 지역의 복구 현장에 ‘행복의 버거’와 ‘맥카페’ 음료트럭을 지원했다고 밝혔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해당 지역에서는 토사 정비, 침수 가구 정리, 세탁 봉사 등 일상 회복을 위한 다양한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연일 40도에 육박하는 불볕더위 속에서 수많은 자원봉사자와 군 장병들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7월 25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5,700인분의 버거와 음료(치즈버거 2,300개, 맥카페 커피 및 아이스티 3,400잔)를 서울시자원봉사센터 등을 통해 수해 복구 현장에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를 1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머프(Smurfs)’와 협업했다. ‘스머프 블루 매직(Smurfs Blue Magic)’을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파란색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블루 바나나 브륄레’는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크렘 브륄레’를 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다. 파란색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고, 바나나 큐브 케이크와 바삭한 브륄레 크런치를 더해 식감을 살렸다.함께 선보이는 ‘블루 바나나 스틱바’는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블루 바나나와 커스터드 두
-
농심, 공항 라운지서 배홍동 메뉴 운영
농심이 공항 면세구역 라운지 브랜드 ‘스카이허브라운지’와 협업해 라운지 식사 코너에서 배홍동 메뉴를 운영한다라고 1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400만 명이 넘는 이용객이 몰리는 공항에서 ‘배홍동’ 체험 기회를 제공해 비빔면 대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은 인천국제공항 4개, 김해국제공항 2개로 총 6개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오는 14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라고 말했다. 각 라운지별 식사 코너 운영 방식에 따라 배홍동 메뉴 제공 형태가 달라진다. 인천공항 2개, 김해공항 1개 라운지의 즉석조리 코너에서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배홍동비빔면을 제공하고, 나머지 라운지의 선조
-
에이피 뷰티,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 선보여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이하 '리서페이싱 에센스')를 출시한다.에이피 뷰티 관계자는 "대표 라인인 M.D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서페이싱 에센스'는 각질 제거와 리페어 사이클을 동시에 유도해 차원이 다른 피부를 선사한다"라며 "피부 특수 케어에서 시행하는 복합 필링 프로그램 원리를 접목해 피부 부담 없이 강력하게 각질을 녹여 맑고 균일한 피부결과 톤을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서페이싱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PDRN Acid로, 저자극 필링 활성 성분을 섬세하게 조합한 복합체를 적용했다"라며 "피부 표면의 각질을 녹이고 표피 심층부터 턴오버 주기를 관리해 각질 제거와
-
4/7series, 더현대서울 B2 웨스트 팝업존에서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8월 1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24/7series는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 브랜드다"라며 "데님 팬츠, 클래식한 레더재킷, 레더 소재의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매 시즌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유통에서 시작해 24년도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라며 "올해 5월 진행했던 롯데몰 잠실 팝업에서 단독 공개된 ‘24/7ser
-
골프존 GDR아카데미, 8월 울트라세일 프로모션 실시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전국 직영점을 대상으로 8월 한 달 동안 합리적인 가격의 골프연습장 이용권을 만나볼 수 있는 '울트라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울트라세일 프로모션은 GDR아카데미를 6개월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특히 주간권 기준 월 6만원부터 시작되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돼 골프연습장 등록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이용권은 ‘종일권’과 ‘주간권’ 두 가지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연습 시간대에 맞춰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총 6개월간의 사용 기간으로 꾸준한 연습을
-
빙그레, ‘캐옴 고농축 토마토’ 선보여
빙그레는 신규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첫 출시 제품으로 ‘캐옴 고농축 토마토’를 선보인다.빙그레 관계자는 "‘캐옴’은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과채주스 전문 브랜드로, 빙그레의 과일 주스 브랜드 ‘따옴’의 오랜 제조 노하우와 품질 기준을 담아낸 패밀리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캐옴 고농축 토마토’는 토마토 2.5개 분량을 고농축하여 120mL 한 팩에 담아낸 주스이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라이코펜 9,000µg을 함유하고 있으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이 75µg(1일 기준치 250%) 함유되어 있다.실온 보관이 가능해 냉장고 없이
-
[생활경제 이슈] 헤어케어 브랜드 ‘루테카(ROOTECA)’ 론칭 外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루테카(ROOTECA)’가 공식 론칭됐다. 두피 건강과 뿌리 탄성을 함께 케어하는 샴푸, 앰플, 토닉 3종으로 구성된 ‘루트 인핸싱’ 라인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루테카는 ‘빈틈없는 겉·속 뿌리 볼륨 케어’와 ‘360º 볼륨 솔루션 제공’이라는 브랜드 미션 하에, 두피 건강과 뿌리 탄성 케어를 기반으로 한 루틴형 볼륨 솔루션을 제안한다. 정수리나 뒷머리 등 일부 부위만 살리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뿌리 힘 자체를 길러 어떤 방향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전방위 볼륨을 완성시켜 준다.루테카의 첫 제품인 ‘루트 인핸싱’ 라인업은 샴푸, 앰플, 토닉 총 3단계 솔루션 구성
-
아성다이소, ‘2025년 8월 이벤트’ 실시
아성다이소가 토스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각각 혜택을 제공하는 ‘2025년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토스페이 계좌나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라며 "토스페이 생애 첫 결제 고객의 경우 5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포인트 3,000원을 즉시 적립해준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회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 및 적립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또한, 다이소 매장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첫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최대 50%를 즉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결제자 혜택은 기간 내 1회에 한
-
[생활경제 이슈]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 시스템 개편 外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온라인 주문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개편은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과 기능 전반에 걸쳐 이뤄졌으며 기존 고객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개편된 시스템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온라인 주문 페이지는 자주 이용하는 메뉴와 매장을 저장해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퀵오더' 기능도 더해 반복 주문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주문 방식 역시 모바일 중심으로 개편됐다. 기존 ‘비회원 주문’ 및 ‘PC 주문’ 기능은 종료되며 자사앱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한 ‘회원 주문’만 가능하다. 이는 모바일 중심 소비 환경에 맞춘 조치이자 강화된 개인정보 보호 기준을 적용하기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무료체험 ‘모(毛)험제’ 프로모션 운영 外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맞춤가발 무료체험 프로모션 ‘모(毛)험제’를 8월 한 달간 연장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모(毛)험제’는 가발 구매를 고민 중인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착용해본 뒤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기획된 하이모만의 체험형 프로모션이다. 지난 7월 진행된 1차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참여 요청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 이번에도 전국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은 하이모의 3D 스캐너 시스템과 버추얼헤어 시스템 등 독자적인 기술력을 활용해 개인의 두상과 탈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