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교촌치킨, 대학RCY '촌스러버'와 발달장애인 음악단 재능기부 동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봉사자들과 함께 지난 7월 26일 울산 중구 성남동에 위치한 ‘뮤직팔레트’ 음악단 활동 현장을 찾아, 발달장애 청소년을 위한 음악 레슨과 공연을 응원하며 치킨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뮤직팔레트’는 2022년 창단된 발달장애인 합주단으로, 음악을 통해 자립과 사회 참여를 실현하고자 활동하고 있다"라며 "단원들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울산 지역의 축제와 문화행사에 꾸준히 참여해왔다"라고 전했다. 이번 활동에서는 발달장애 청소년들에게 악기를 가르치며 재능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이날 대학RCY
-
탐앤탐스, 8월 한 달간 1+1 프로모션 실시
탐앤탐스가 8월 한 달간 온라인몰을 통해 베스트 제품 1+1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8월 탐스픽’ 행사는 ‘페니하우스 미니 100p’ 재입고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그간 재입고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선물 같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페니하우스는 탐앤탐스가 오랜 카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스틱 타입 아메리카노다. 단일 원산지인 과테말라 100% 원두를 사용해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적당한 산미, 풍부한 바디감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룬다. 이외에도 ▲에너지 스틱 베리 20p, ▲민트초코 30p, ▲복숭아 아이스티 파우치 10p 등도 1+1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행
-
하나투어, ‘멜코그룹’과 국내 단독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
(주)하나투어가 마카오를 대표하는 복합 리조트 운영사인 멜코그룹과 손잡고,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국내 단독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하나투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마카오 최대의 수상공연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대형 워터파크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단독 최저가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카오 에어텔 상품 예약 고객 대상으로 8자 모양의 대형 관람차 '골든릴' 무료 이용권과 홍콩 망고 디저트 전문점 '허유산' 할인권도 증정한다"라며 "이 밖에도 ▲1+1 이벤트 ▲마카오∙홍콩 호텔 예약 고객 대상 추가 할인 등 풍
-
㈜오뚜기, ‘2025 화천 토마토축제’ 진행
㈜오뚜기가 공식 후원한 ‘2025 화천 토마토축제’가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고 4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화천 토마토축제’는 지역 특산물인 토마토의 가치 제고와 농촌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1회째 개최되고 있는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의 대표 여름 축제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및 도시계획도로 일원에서 진행됐다.축제장은 ▲공연존 ▲이벤트존 ▲워터존 ▲체험존 ▲마켓·홍보존 ▲밀리터리존 등 6개의 테마공간으로 조성됐으며, 토마토를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전시·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약 12만여 명이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잠정
-
롯데百 본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8월 7일(목)까지 본점 9층 키네틱 스테이지에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HARLEY-DAVIDSON COLLECTION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25SS 일부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며, 가죽 재킷·2팩 티셔츠 등 인기 아이템을 50%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25FW 신상품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드불 핑크 에디션도 증정한다.
-
에이피알, 3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에이피알은 4일 주식 소각 결정 공시를 통해 보유 중인 자사주 61만 3400주를 전량 소각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해당 주식은 지난 2월 4일 공시한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에 따라 NH투자증권을 신탁기관으로 선정하여 취득한 것으로, 당시 에이피알은 주주가치의 극대화를 위해 자사주 취득을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자사주 소각 물량은 발행주식총수 기준 1.61%에 해당하며, 보통주 자기주식의 주당 평균취득단가 48,911원을 기준으로 총액 약 300억 원 규모다"라며 "소각 진행에 따라 에이피알의 발행주식총수는 현재 3804만 4055주에서 3743만 655주로 감소 예정이며, 소각 예정일은 7일이다"라
-
[생활경제 이슈] 반가운 웰니스, 바노 비타민C 3000mg 출시 外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자회사인 반가운 웰니스에서 ‘바노 비타민C 3000mg’를 출시했다.바노 비타민C 3000mg는 DSM사의 순수 영국산 비타민C로 만들어졌으며 1포에 비타민 C가 3000mg 포함되어 있어 메가도스를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바노 비타민C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을 인증받았다.목 넘김이 편한 분말형이며 하루에 1번, 식사 도중에 먹거나 식사 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구성되어 외출 시에도 휴대와 섭취가 가능하다.비타민C는 유해 산소로부터 보호해주는 항산화 작용을 하고 세포 노화와 염증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
하이트진로, '소방가족 힐링캠프' 6회째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간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한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에서 소방청 및 소방가족희망나눔과 함께 ‘2025년 소방가족 힐링캠프’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6회째를 맞은 올해는 전국 순직 소방관 유자녀부터 부모까지 초청 대상자 폭을 확대해 총 10가족, 35명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팀 빌딩 게임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심신의 휴식, 가족 간 소통 및 정서적 회복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했다"라며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웰컴 키트 등 기념품과 하이트진로 굿즈를 선물하며 따뜻한 환영의 마음도 전했다"라고 말했
-
국순당, ‘주향로 OPEN DAY' 운영
국순당이 여름 휴가철 및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의 여름철 대표 지역축제인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 기간을 맞아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OPEN DAY’ 및 국가무형유산 막걸리 빚기 체험 등 우리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횡성양조장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으로,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명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향로 OPEN DAY’는 8월 15일(금)과 16일(토)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다"라며 "사전 예약 없이 국순당의 백세주와 막걸리 등 우리술 생산현장 견학 및 시음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별도의 안내문과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MOU) 맺어
롯데웰푸드가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2021년부터 올해로 5년째 롯데웰푸드와 육군본부가 동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은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육군 가족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및 육군 장병 대상 건강한 먹거리 지원, ▲국가 안보에 헌신 중인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을 위한 발전적인 협력 방안 수립 및 추진 등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양양·삼척서 오션뷰 ‘야외 BBQ존’ 운영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 쏠비치 양양과 삼척의 야외 공간에서 ‘야외 BBQ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쏠비치 양양의 베누스 광장에서는 오는 8월 24일까지 스페인 지중해풍 콘셉트로 조성된 야외 공간에서 특별한 저녁을 선사한다"라며 "폴드포크, 립아이, 양갈비,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야채들을 모둠 플래터로 구성해 주류 및 음료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누스 광장은 낮에는 시원한 바다 전경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 좋고, 밤에는 조명이 밝혀진 공간에서 음악과 분위기 넘치는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어 낭만적인 휴양지의 감성을 제공한다"라며 "‘야외 BBQ존’은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청주공장 임직원에 쿨링타올 지급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청주공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깨끗한나라 쿨링타올’ 2,000개를 지급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지급된 쿨링타올은 깨끗한나라가 지난 4월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해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 온도를 약 9도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뛰어난 냉감 기능 덕분에 야외 활동은 물론 운동,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7월 역대급 폭염 및 열대야로 인해 쿨링타올 제품이 품절되는 등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쿨링타올은 1매입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실내외 작업 환경 모두에 적합하다. 100% 대나무 섬유로 제작된 매쉬
-
BBQ, 창사 30주년 맞아 ‘5만원 쿠폰팩’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BBQ앱을 통해 총 5만 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팩은 앱 가입 후 즉시 발급 및 사용이 가능하며 ▲황금올리브치킨 반마리 증정 쿠폰 2장 ▲랜덤치즈볼(10알) 증정 쿠폰 1장 ▲모둠감자 증정 쿠폰 1장 ▲배달비 5,000 원 지원 쿠폰 1장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30년간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무더위가 절정에 이르는 8월을 맞아 소비자 체감 만족
-
[호텔단신] 롯데호텔앤리조트, 브랜드별 특징 담아낸 자사 욕실 어메니티 '첫선'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일상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250년의 역사를 지닌 스위스 향료 기업과 자사 욕실 어메니티를 개발해 호텔에 비치하고 정식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욕실 어메니티는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의 에미서리.73(Emissary.73) ▲L7 호텔 바이 롯데의 데페이즈모(Depaysmo) ▲롯데시티호텔의 컨포이즈(Con:Poise) ▲롯데리조트의 그랑드리(Ground’re)까지, 향기와 패키지 디자인 등에 호텔과 리조트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자체 개발한 욕실 어메니티를 외부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대표 향료 기업과 약 2년간 협업해
-
신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날리’ 서울신라호텔점 선봬
㈜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CANALI)’가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신라호텔 지하 1층에 정식 매장을 열고 프리미엄 소비층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신원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에 이은 까날리의 3번째 정식 매장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 쇼핑과 럭셔리 숙박을 동시에 제공하는 공간으로 국내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하고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지로 선호하는 대표적인 장소다"라며 "까날리는 이번 서울신라호텔 입점으로 하이엔드 유통망 확대와 함께 고급 소비층과 외국인 관광객 등 투숙객 수요 공략에 나서며
-
뉴케어 하이멘토, 수능 D-100 응원 이벤트 실시
대상웰라이프의 청소년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하이멘토’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공부체력 관리가 특히 중요한 수능 100일 전 시점을 맞아 수험생의 영양 보충과 컨디션 관리를 돕고자 마련됐다"라며 "8월 한 달간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이어 "행사 기간 뉴케어 하이멘토 24개입 박스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 구매 시 단백질 간식 ‘마이밀 한입쏙쏙 프로틴바(15개입)’를 무료 증정한다"라며 "추첨을 통해 원조 서울대 의자로 불리는 ‘시디즈 아이블’ 의자도
-
스타벅스, 여름 음료 3종 재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여름 시즌 음료를 8월 4일부터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시즌 음료는 총 3종으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이 낙점됐다"라며 "해당 음료들은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음료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던 여름 시즌 음료로, 지난해 3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높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