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이마트24, ‘수박’ 콘셉트 디저트/빵 선보여
이마트24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콘셉트로 한 디저트 빵인 ‘수박크림몽땅(2,500원)’과 ‘수박한조각케(3,500원)’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마트24 관계자는 "‘수박크림몽땅’은 실제 수박의 모습과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 빵의 겉면을 달콤한 초록색 비스킷 가루를 덮었고, 빵 안에는 수박 속살이 빨간 것처럼 향긋한 수박을 느낄 수 있는 수박크림을 가득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박한조각케’도 수박맛을 느낄 수 있는 연두색 쉬폰 케이크 위에 수박주스로 만든 수박크림무스 비중을 75%까지 늘려 부드러운 수박맛 크림을 즐길 수 있다"라며 "또한, 수박씨를 떠올리게 하는 초코칩을 콕콕 박아 달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
정관장 누적 매출액 102억 원 달성
정관장의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 침향’이 누적 매출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정관장에 따르면 ‘기다림 침향’은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1년 3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2억 원을 달성했다. 국내 침향 식품 시장이 형성 단계에 있는 가운데, 제품 경쟁력과 소비자신뢰를 바탕으로 이룬 성과이다.정관장 관계자는 "100% 침향 순수달임액인 ‘기다림 침향액’이 44억 원의 매출을 올린 가운데, 침향과 더불어 지황·맥문동·사인·영지·당귀·백출 등 식물혼합농축액을 배합하여 설계한 환 제품인 ‘기다림 침향환’이 4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판매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다림 침향’의 구매 연
-
CU, 민생 안정 프로모션 진행
CU가 편의점 장보기 수요를 겨냥해 라면, 즉석밥 등 생필품을 위주로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펼진다고 5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경기 부양 정책에 맞춰 소비 침체를 해소하고 민생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것"라며 "특히 민생 물가와 밀접한 생필품 중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인기 품목들을 위주로 할인폭을 늘려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 민생회복 소비쿠폰 첫 지급 이후 2주 동안(7/21~8/3) CU의 전년 대비 일매출은 10% 가량 늘었다"라며 "특히 주거 밀집 상권인 가족주택(17.6%), 빌라촌(15.8%) 등의 매출 신장률이 평균 대비 높게 나타나며 소비쿠폰의 지역 경제 활성화 효과
-
롯데홈쇼핑, KBO 협업 쿨링패치 선보여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7일(목)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동국제약이 협업한 ‘마데카 쿨링패치 KBO 에디션’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전국에 폭염 특보가 내려지는 등 지속된 무더위에도 스포츠 경기를 현장 관람하는 팬들은 급증하고 있다"라며 "특히, 지난해 프로야구 신규 관람객 중 여성 비중이 48.6%를 기록하며 여성 고객이 스포츠 팬덤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올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프로야구 누적 관객수가 역대 최단기간에 80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야구 관련 아이템 수요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라며 "우수한 기능은 물론, 야구팬을 위한 소장가치까지 고려해 KB
-
풀무원, 온라인 복지몰 ‘엠버십 2.0’ 리뉴얼
풀무원(대표 이우봉)이 임직원과 고객사, 파트너사 임직원을 위한 폐쇄형 온라인 복지몰 ‘엠버십(embership)’을 전면 개편한 ‘엠버십 2.0’을 정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올해 1월부터 ‘엠버십’을 운영하며 AI 기반 최저가 추천 시스템을 적용해 식품·생활용품·IT 기기 등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엠버십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엠버십 리뉴얼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은 풀무원의 식품 전문성과 정체성을 기반으로, 식품을 중심에 두면서도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까지 아우르는 복지 커머스 플랫폼으로의 확장에
-
롯데온, 디올 뷰티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8월 1일(금) 서울 광화문 디올 뷰티 코리아 본사에서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롯데쇼핑 관계자는 "롯데온과 디올 뷰티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급변하는 온라인몰 및 뷰티 시장 환경에서 공동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며 "디올 뷰티 코리아는 롯데온 고객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공동 기획하고, 롯데온은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 유통을 넘어 디지털 기반의 명품 화장품 뷰티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양사는 매출 성장을 목표로 다방면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
-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 2종 리뉴얼
라네즈가 ‘슬리핑 마스크'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라네즈 관계자는 "슬리핑 마스크는 누적 판매 5,830만 개를 기록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브랜드 특허 성분 Sleeptox™(슬립톡스)를 적용했다"라며 "이는 피부를 먼저 재워 밤사이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기술로, 멜라토닌i과 유사한 피부 개선 효능을 통해 꿀잠 피부를 완성해 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에 마치 4시간 더 잔 듯한,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를 선사한다. 쿨링 젤 텍스처가 피
-
쿠팡, LG생활건강 상품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쿠팡은 LG생활건강의 5000여 상품을 최대 50%대 할인하는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홈스타∙아우라 등 세제부터 헤어케어(닥터그루트∙실크테라피), 바디케어(피지오겔∙온더바디), 유아동(마미포코∙베비언스) 등 90여 브랜드가 총출동한다"라고 전했다. 코카콜라∙스프라이트∙환타 등 ‘코카콜라음료’ 브랜드는 쿠팡 입점 후 처음 LG생활건강 연합 할인전에 참여한다.이번 행사의 백미는 경품 이벤트다. LG생활건강의 로켓배송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내역을 인증하면 총 18명을 추첨한다. 경품은 ▲LG 스탠바이미2(3명) ▲쿠팡 기프트카드 30만 원권(6명)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
-
락앤락, 피너츠와 11종 신제품 선보여
락앤락이 세계적인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해 ‘피크닉 컬렉션’과 ‘데일리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락앤락 관계자는 "총 11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크닉 컬렉션’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라며 "슬림한 그립감과 원터치 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누피 원터치 슬림핏 텀블러’, 이중 구조로 결로 현상이 없고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스누피 더블월 콜드컵’ 외에도 쿨러백, 슬림도시락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콜드컵에는
-
이마트, ‘당신을 위한 폴(몰)리스라인’ 캠페인 동참
이마트의 반려동물 브랜드 몰리스(Molly’s)가 서울경찰청과 함께 지난 8월 1일부터 ‘당신을 위한 폴(몰)리스라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거리,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시민 참여를 통해 범죄 신고를 활성화하고, 안전한 거리 문화를 확산하는 것이 핵심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반려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퇴근 후 반려견과의 산책이 일상이 된 점에 착안해 산책 중 자연스럽게 주변을 살피고, 위험 상황 발생 시 112 신고를 통해 범죄 예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폴리스, 몰리스’라는 친근한 네이밍으로 경찰의 존재를 가까이 느끼게 하고, 시민들이
-
LG생활건강, 건기식 브랜드 ‘어반버스터즈’ 선보여
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론칭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어반버스터즈는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건강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탄생했다"라며 "어반버스터즈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두뇌 건강 등 실생활과 밀접한 건강 고민에 맞춘 3종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이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고려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3종 제품 모두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으로 개발했다"라며 "또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인지
-
한섬, '루즈앤라운지' 2025 F/W 신제품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4일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루즈앤라운지(ROUNGE&LOUNGE)'의 2025 F/W 시즌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개하는 신제품은 중세 유럽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루즈앤라운지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모델 김진경과 함께 캠페인 촬영을 진행했다"라며 "특히,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파르마백'은 루즈앤라운지의 베스트셀러 '카프리(Capri)' 라인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리뉴얼했다"라고 전했다. 카프리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유지하면서, 토트백 형태의 실루엣을 통해 보다 캐주얼하고 컨템포러리한 매력을 더했다.신
-
골프존, 7월 한 달 유저가 가장 많이 이용한 코스 TOP10 공개
골프존에서 지난 7월 한 달 동안 골프존 회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코스를 발표했다. 골프존 관계자는 "현재 국내외 약 473여 개(국내 393개, 해외 39개, 가상코스 41개)의 코스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더욱 풍성한 스크린 라운드를 위해 지속해서 신규 코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한 코스는 7월 한 달간 라운드 수가 가장 많이 나온 코스 TOP 10으로 △1위 일죽 썬밸리 CC, △2위 비에이비스타 CC - 몬티/벨라, △3위 벨라 45 CC - 오너스A/오너스B, △4위 하이원 CC, △5위 스카이뷰, △6위 골드레이크 CC - GOLD/LAKE, △7위 용평 버치힐 GC, △8위 남춘천 CC, △9위 김제 스파힐스 CC, △10위 마이다스밸리
-
매일유업, 리얼 쿨링 탄산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피크닉이 한층 진화한 ‘체감형 쿨링(cooling) 탄산음료’인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톡 쏘는 탄산음료로, 탄산 특유의 짜릿함과 ‘마실수록 입 안에 쌓이는 쿨링감’을 구현하는 원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첫 모금의 시원함이 마지막까지 이어지며, 마실수록 더욱 풍부해지는 청량감을 경험할 수 있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설탕과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triple zero)’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 관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라며 "상큼한 과일맛이 돋보이는 레몬라
-
교촌치킨, 대학RCY '촌스러버'와 발달장애인 음악단 재능기부 실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대한적십자사 대학RCY 봉사자들과 함께 지난 7월 26일 울산 중구 성남동에 위치한 ‘뮤직팔레트’ 음악단 활동 현장을 찾아, 발달장애 청소년을 위한 음악 레슨과 공연을 응원하며 치킨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뮤직팔레트’는 2022년 창단된 발달장애인 합주단으로, 음악을 통해 자립과 사회 참여를 실현하고자 활동하고 있다"라며 "단원들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며 울산 지역의 축제와 문화행사에 꾸준히 참여해왔다"라고 전했다. 이번 활동에서는 발달장애 청소년들에게 악기를 가르치며 재능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이날 대학RCY
-
알리익스프레스, '만능 알리' 8월 여행 특가 프로모션 실시
알리익스프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8월 13일부터 24일까지 8월 여행 특가 프로모션 및 100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월 론칭한 'AliExpress Travel(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의 첫 대규모 행사"라며 "단순 쇼핑을 넘어 여행과 레저까지 아우르는 '만능 알리' 브랜드 비전을 실현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 연인 등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동안 단 100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
bhc-땡겨요, 8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bhc가 말복과 여름방학을 맞아 8월 한 달간 공공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bh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과 공공배달앱 소비 진작 확대 조치에 발맞춰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 "8월 말까지 ‘땡겨요’ 앱을 통해 bhc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앱 최초 가입자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 쿠폰이 지급돼 총 2회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7월 출시된 신메뉴 ‘콰삭톡’에 1,000원 추가 할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