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2차 판매 진행
롯데마트가 추석 선물세트에 ‘신선지능’을 앞세워,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선보인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신선지능’은 고객이 신선식품 구매 시 겪는 실패 요인을 데이터로 진단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품질 혁신을 통해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를 구현하는 롯데마트의 핵심 프로젝트다"라고 전했다.이어 "수십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AI 분석해 고객 의견을 상품 개선에 반영해왔다"라며 "실제 하절기 신선지능 핵심 품목으로 운영한 ‘AI 선별 수박’ 매출은 전년 대비 10% 신장하며 품질 개선 효과를 보였다"라고 말했다. 롯데마트는 그간 단품 위주로 적용해온 ‘신선지능’ 프로젝트를 선물세트로 확대해, 명절 대표 신선식품의
-
SSG닷컴, ‘프레시 타임딜’ 특가 진행
SSG닷컴이 21일까지 1주일간 수도권 새벽배송 권역을 중심으로 ‘프레시 타임딜’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프레시 타임딜’은 매일 다섯 차례(09시·12시·15시·18시·21시) 정해진 시간대에 신선식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행사다"라며 "15일부터 1주일간 과일, 정육, 수산물 등 30여개 품목을 40~60%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상품으로 ▲15일 삼겹살, 계란, 한우불고기, 홍로사과, 훈제오리 ▲16일 감귤, 닭다리살, 홍로사과, 한우등심, 양파 ▲17일 삼겹살, 계란, 와규갈비살, 감자, 햇꽃게 ▲18일 감귤, 한우불고기, 캠벨포도, LA갈비, 단호박 ▲19일 한우등심, 계란, 새우살, 샤인머스
-
올가홀푸드, ‘2025 추석 명절 기획전’ 본행사 실시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2025 추석 명절 기획전’ 본행사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올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이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부터 고가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폭넓게 구성해 다양한 수요층을 고려했다"라고 전했다. 올가는 올가만의 가치가 담긴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세트를 매년 선보이며 꾸준한 매출 증가세를 이어왔다. 지난달 25일부터 진행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 매출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전년 동기 대비 약 33% 증
-
세븐일레븐, 야구팬 위한 ‘KBO 카드 플러스’ 선보여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포스트 시즌을 맞아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2025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 플러스’를 오는 18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서 지난 5월 ‘2025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올해 야구 응원문화 붐업에 힘입어 3개월 만에 400만팩 전량이 완판되는 화력을 보였다"라며 "이에 힘입어 카드 판매 기간 동안 재고찾기 메뉴 이용률 또한 50% 늘어난 양상을 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야구카드가 ‘오픈런’을 일으키고 커뮤니티나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카드를 교환하거나 나누면서 팬들에게 하나의 놀이문화가 됨에 따라 가을 야구 시즌을 맞아 새로운 앙코르판 야구카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영화 ‘보스’ 예매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外
요기요가 영화 <보스> 개봉을 앞두고 예매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영화 <보스>는 조직의 차기 보스 자리를 서로에게 양보하려는 기상천외한 경쟁을 그린 코믹 액션으로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 등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연기를 만나볼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요기요 주문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경품으로 제공하는 영화 <보스> 예매권은 수령일로부터 3개월간 전국 CGV에서 사용 가능하며, 극
-
[생활경제 이슈] 세노비스, 추석 맞이 ‘추석 특선물 프로모션’ 진행 外
오펠라의 한국법인 오펠라헬스케어코리아(이하 ‘오펠라’)는 세노비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맨&우먼’을 비롯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추석 특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작은 습관, 매일의 차이’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9월 15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세노비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최대 52% 할인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일상 속 건강함을 선물할 수 있다.특히, 세노비스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종합비타민 ‘트리플러스’는 52%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올해
-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 2종 선보여
락앤락이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함께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락앤락 관계자는 "‘꿀주부’는 다양한 생활 꿀팁을 전수하며 주부들의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유튜버로, 현재 27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은 기본 용기로 구성되어 1~2인 가구 사용에 적합한 ‘트라이얼 세트’와 대용량 용기까지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원 세트’ 2가지로 선보이며, ‘프레쉬 올트라이탄’을 활용한 꿀주부의 살림 비결 영상 콘텐츠도 함께 공개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유투버 꿀주부가 직접 ‘프레쉬 올 트라이탄’을 활용해
-
힘찬북스 신간 '재벌 회장들의 몸을 설계한 남자' 출간
힘찬북스가 신간 '재벌 회장들의 몸을 설계한 남자'를 출간했다. 힘찬북스 관계자는 "이 책은 수십 년간 재벌 회장과 최고경영자들의 몸을 관리해 온 VVIP 트레이너의 경험을 바탕으로, 웰니스가 개인의 건강을 넘어 기업 리더십의 핵심 전략임을 강조한다"라고 전했다. 스포츠트레이너인 저자는 국내 굴지의 재벌 총수와 임원들을 지도하면서 “체력이 무너지면 모든 게 무너진다”는 사실을 수없이 목격했다고 말한다. 실제로 그는 좁은 공간, 기구조차 없는 상황에서 수건과 책, 양말 같은 도구만으로 효과적인 운동법을 개발해냈다. 일명 ‘제로 트레이닝’이라 불리는 이 방식은 최소한의 조건에서도 체력을 유지하고 건강을 회복할 수 있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국내 결식아동 위한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진행 外
바른치킨이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9월 15일부터 30일까지 전국 42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바른치킨이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결식아동에게 따뜻한 한 끼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기부 캠페인은 홀 내점, 포장, 배달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 방식은 '영수증 기부'와 '정기후원'으로 운영된다. '영수증 기부'는 안내카드를 수령한 후 QR코드로 들어간 페이지에서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1건당10원씩 참여자 수만큼 기부금이 자동 적립된다. ‘정기후원’은 고객이 직접 후원하는 방식으로,
-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누적판매 7억병 돌파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알코올 특유의 향이 덜해 마시기 편하다’ 등의 평가를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출시 4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돌파했다"라며 "이후 출시 7개월여만에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출시 3주년을 앞둔 올 7월말 기준 출시 34개월 만에 7억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
[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팝업 연다 外
오늘의집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오프하우스 쇼룸에서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 팝업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2025 오늘의집 디자인어워드’는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국내 디자인 브랜드와 제품을 조명하고, 디자인 산업의 성장을 기록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총 380여 개 브랜드의 4만 3천여 개 제품을 대상으로 오늘의집 유저 투표와 업계 전문가 10인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올해의 디자인’ 140여 개가 최종 선정됐다.이번 팝업은 수상작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현대인의 생활 방식을 반영한 5개 테마존에서 80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리츄얼(Ritual) 존에
-
[생활경제 이슈]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리뉴얼 기념 한정 기획세트 출시 外
셀퓨전씨가 브랜드 대표 비비크림이자 화제의 청담샵 메이크업 아티스트 추천템인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를 리뉴얼하여 선보이며,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에서 단독 선런칭한다. 이번 리뉴얼은 ‘커버를 넘어 케어까지, 결점 없는 진정한 커버’라는 콘셉트 아래 더욱 강화된 기능과 확장된 컬러 라인업으로 돌아왔다.리뉴얼된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엑토인을 새롭게 담아 민감해진 피부까지 편안하게 케어한다.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붉은기와 모공 커버 및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통해
-
[생활경제 이슈] 한화리조트 제주, 한라산 등반 맞춤 패키지 출시 外
한화리조트 제주가 한라산 등반객을 위한 맞춤 패키지를 선보인다.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반기 고객 설문에 따르면 응답자의 약 30%가 자연 경관 감상을 위해 한화리조트 제주를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한라산 성판악 및 관음사 등산로 초입까지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등반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패키지는 이동과 식사, 휴식을 묶어 산행에만 집중하도록 구성했다.패키지는 4인 기준 ▲디럭스 객실 2박 ▲왕복 셔틀버스(성판악 입산) ▲발열 도시락 키트 ▲리조트 내 사우나 이용권을 담았다. 도시락 키트에는 발열 도시락과 에너지바 생수 등이 포함돼 간편한 식사가 가능하다. 셔틀버스는 오전 6시 30분 리조트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추석 맞아 글라스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행사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이광수)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글라스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풍성한 명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명절을 앞두고 선물과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글라스락 스마트스토어에서 네이버 ‘특선물’, ‘오늘끝딜’ 행사를 통해 더욱 다양한 품목과 할인 혜택으로 진행된다.먼저 네이버 특선물 행사로 명절 선물세트와 함께 네이버 단독 상품, 이유식 준비용품, 텀블러까지 다양한 제품을 이달 30일까지 최대 54%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글라스락의 ‘훈맹정음 햇밥용기’와 ‘모듈러’ 제품에 각각 베리핑크, 베리페리 컬러를 적용해 네이버 단독
-
[생활경제 이슈] 로얄살루트, ‘더 하우스 오브 원더 바이 로얄살루트’ 진행 外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최근 진행한 ‘더 하우스 오브 원더 바이 로얄살루트(The House of Wonder by Royal Salute)’와 국내 최대 아트페어 ‘키아프 서울 2025(Kiaf SEOUL 2025)’ 전시를 성공적으로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나를 위한 프레스티지 럭셔리’라는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으로 구현하며 뉴 럭셔리 세대와의 접점을 확장했다는 평가를 받았다.로얄살루트는 지난 1일 서울 도산대로의 레스토랑 NOR에서 멀티센서리 체험 이벤트 ‘더 하우스 오브 원더 바이 로얄살루트’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로얄살루트가
-
[생활경제 이슈] 29CM, ‘이구패션위크’ 기획전 연다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본격적인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이구패션위크(29 Fashion Week)’를 연다.이번 기획전은 29CM에서 인기 있는 400여 개 국내·외 브랜드의 25FW(가을·겨울)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특히 2539 여성 고객의 팬덤을 보유한 △망고매니플리즈 △모노하 △로우클래식 △오어 △유메르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또한 매일 새로운 60개 브랜드의 시즌 주력 상품과 스테디셀러가 특별 혜택과 함께 공개된다. 29CM는 고유한 디자인 정체성을 가진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구패션위크의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했
-
[생활경제 이슈] 허닭, ‘촉촉퐁당 실온 닭가슴살 마크니커리소스’ 신규 출시 外
프레시지의 자회사 허닭이 실온 간편식 브랜드 ‘허닭ON’의 신제품 ‘촉촉퐁당 실온 닭가슴살 마크니커리소스’를 출시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마크니커리소스는 커리에 버터와 크림을 더해 한층 고소한 질감을 구현했다.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진한 커리소스의 조화로 깊은 풍미를 선사해 밥이나 난과도 잘 어울리며, 1팩당 20g의 단백질을 함유해 든든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또한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개봉해 섭취가 가능하며, 개봉 전 손으로 가볍게 주무르면 닭가슴살이 결대로 풀리면서 소스가 더욱 잘 스며들어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