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현대약품, 신제품 음료 출시로 라인업 확대
현대약품이 계절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 ‘꿀모과배숙’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장했다. 이번 제품은 배, 모과, 사양벌꿀을 조합해 환절기 수요 공략에 초점을 맞췄다.전통적으로 배 속을 파내고 꿀, 대추, 생강 등을 넣어 끓여 마시던 방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국산 배 농축액의 상큼함과 모과 농축액의 달콤쌉싸름한 맛, 사양벌꿀의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됐다.온냉장 겸용 포장으로 제작되어 겨울철에는 따뜻한 음료로, 여름철에는 시원한 형태로 섭취 가능하다. 특히 일교차가 큰 시기에 체온 조절 용도로 활용하기 적합하다는 평가다.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
-
웅진식품, 네이버 푸드페스타서 최대 53% 할인 행사 진행
웅진식품이 17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 플러스스토어에서 열리는 ‘푸드페스타’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자사 인기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할인 대상에는 신제품 ‘자연은 더 말린 유자’를 포함해 온라인 판매량이 높은 ‘초록매실 제로’와 ‘더 빅토리아’ 등 주요 제품군이 포함된다. 특히 ‘자연은 더 말린’ 시리즈 4종을 묶음 구매할 경우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다.‘자연은 더 말린 유자’는 저온 추출 방식으로 제조되어 유자의 향미와 당도를 최적화한 제로 칼로리 음료로 알려졌다.11월 22일에는 ‘더 빅토리아’ 제품에 한해 추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당 브랜드의 인기 플레이버 18종을 선택해 구
-
노랑풍선, 12월 5일까지 최대 40만 원 할인 혜택 제공
노랑풍선이 12월 5일까지 약 3주간 연말연시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패키지, 항공, 호텔 상품에 최대 40만 원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프로모션은 네 가지 영역으로 구성된다. 단거리 여행 상품부터 유럽·미주 등 장거리 상품, 액티비티 중심의 윈터레저 특집, 항공·호텔 자유여행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2026년 1~4월 출발 예정인 상품 예약 시 선착순 1,000명에게 국내 1만 원부터 남미 30만 원까지 차등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자유여행 부문에서는 항공권 구매 시 전 노선에 걸쳐 최대 2만 원 할인과 발권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적용된다. 호텔 예약 고객은 미국·호주 등 일부
-
컬리, 연말 홀리데이마켓 얼리버드 할인 행사 진행
컬리가 연말연시 시즌을 앞두고 홀리데이마켓 얼리버드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전구 세트, 하리보와 러쉬의 어드벤트 캘린더 등 총 4,100여 개 제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홈파티용 요리 및 디저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리틀스페인의 문어 뽈뽀 스테이크, 차알 마라샹궈, 포노 부오노의 알리오올리오 밀키트와 함께 리치몬드과자점의 슈톨렌, 하트티라미수의 티라미수가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선물용 상품 큐레이션도 제공된다. 뷰티 제품, 오일, 잼 등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을 한데 모아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7
-
버거킹, 베스트셀러 3종 담은 '베이비버거' 한정 판매
버거킹이 인기 메뉴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한 신제품 '베이비버거'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프랑스 버거킹에서 처음 선보여 현지에서 인기를 끌었던 컨셉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것이다.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콰트로치즈와퍼', '통새우와퍼', '불고기와퍼' 3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각 제품은 프리미엄 브리오슈 번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으며, 작은 사이즈임에도 버거킹 특유의 맛과 품질을 유지했다.특히 세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제공하는 구성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나눠 먹기에 적합하다.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여러 사람이 다양한 맛을 공유하며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아워홈, '고우림의 황금빛 유자동치미' 출시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편스토랑의 '김치 요리' 편 우승 메뉴인 '고우림의 황금빛 유자동치미'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워홈과 편스토랑의 아홉 번째 협업 결과물로, 지난 15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방송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 메뉴는 전남 고흥산 유자 껍질과 유자즙을 활용해 전통적인 동치미에 상큼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총각무와 무청을 함께 사용해 아삭한 식감과 깊은 국물 맛을 구현했으며, 소면과 함께 즐기는 레시피로 소개되기도 했다.아워홈 관계자는 "유자의 향긋함과 총각무의 아삭함이 조화를 이뤄 청량한 맛을 완성했다"며 "익을수록 깊어지는 국물 맛으로 다양한 요리에
-
KGC인삼공사, UN청소년환경총회에 후원 물품 및 지원 제공
KGC인삼공사가 환경단체 에코나우와 유엔환경계획(UNEP), 유엔협회세계연맹(WFUNA)이 공동 주최하는 ‘2025 UN청소년환경총회’를 지원했다. 회사는 청소년 대표단의 활동 지원을 위해 후원금과 자사 제품을 제공했다고 밝혔다.이번 총회는 ‘기후위기와 플라스틱 오염 종식’을 주제로 지난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성남시에서 개최됐다. 참가자들은 모의 유엔 형식으로 환경 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하고 실천적 대안을 모색했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환경부와 외교부의 상장이 수여됐다.KGC인삼공사 측은 “청소년들이 글로벌 환경 이슈를 주도적으로 논의하는 자리에 협력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웰컴키트에 홍삼정 에디션과 홍삼정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블랙프라이데이 대규모 할인 행사 개최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에이블리와 4910 플랫폼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푸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여러 쿠폰 혜택도 포함된다.에이블리는 11월 1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과 특정 마켓에 중복 적용되는 최대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목표 인원을 모아 팀을 구성하고 팀 코드를 공유하여 팀원을 모집하면 최대 99%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었다.행사 기간 동안 각 카테고리별 인기 마켓들과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
-
연세유업·해태제과, '샌드에이스 우유크림' 협업 제품 공개
연세대학교 연세유업과 해태제과가 협업해 '샌드에이스 우유크림'을 출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이번 제품은 연세우유의 고소한 맛을 담은 크래커와 풍부한 우유크림을 결합한 디저트로, 해태제과의 장수 브랜드 '에이스'에 새로운 변화를 더했다. 에이스는 1974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며, 최근 크림 샌드 형태의 '샌드에이스' 시리즈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샌드에이스 우유크림'은 국산 원유로 만든 연세우유가 들어간 크래커 사이에 풍부하게 채워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구현했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한 입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추운 계절에 따뜻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적합하다는 설명이다.패키지 디자인은 연세유업
-
BGF리테일, 하와이 진출 1호점 오픈과 함께 현지 음식 10종 선봬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미국 하와이에 첫 해외 점포를 개설하며 현지 음식을 재해석한 메뉴 10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CU는 지난 12일(현지 시간) 호놀룰루 다운타운 지역에 하와이 1호점인 ‘CU 다운타운점’을 개점했다. 개점 첫날 방문객 수가 1,000명을 넘어섰고, 이튿날에는 2,000명을 돌파하며 현지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이를 기념해 국내에서 하와이 현지 메뉴를 재현한 간편식, 디저트, 주류 등을 출시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함박 스테이크와 계란 후라이를 올린 ‘하와이안 로코모코’, 스팸을 김으로 감싼 주먹밥 ‘무스비’, 새우를 활용한 ‘쉬림프 김밥’과 ‘갈릭 쉬림프 파스타’, 파인애플이 들어간 ‘하와이안 떠먹
-
한화호텔 더 플라자, 겨울 시즌 맞아 재즈 공연 결합한 패키지 공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산하 더 플라자가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한 숙박 패키지 2종을 공개했다. 이번 패키지는 재즈 공연과 야외 활동을 결합해 연말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더 플라자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과의 협업을 통해 지난해 첫선을 보인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에 이어, 올해는 라이브 재즈 공연을 추가한 '재즈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두 패키지 모두 도심 속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재즈 나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더 라운지 디너 세트(트러플 풍기 피자, 연어 요리, 디저트 및 와인 포함), 전문 재즈 밴드의 라이브 공연 관람권,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로 구성된다. 공연은 호텔 로비
-
풀무원, 공식몰에서 김장철 제품 4종 최대 33% 할인 판매
풀무원이 김장철을 맞이하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풀무원’을 통해 김장김치 준비를 돕는 특별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국산 원재료를 사용해 손쉽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국산 배추와 소금으로 만든 절임 배추부터 김치 양념, 완성된 김장김치 완제품까지 김장 과정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주요 판매 품목은 ‘풀무원 신선아삭 절임배추 10kg’, ‘풀무원 톡톡 김치양념속 5kg’, ‘남도식 김장김치 10kg’, ‘사계절 아삭 포기김치 10kg’ 등 총 4종이다. 이들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최대 33% 할인된 조건으로 제공된다.‘신선아삭 절임배추’는 국산 배
-
세븐일레븐, 일본 판매 1위 '돌 아사이볼' 국내 단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상품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일본 세븐일레븐의 냉동 디저트 부문 판매 1위 상품인 ‘Dole 아사이볼’을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인다.세븐일레븐은 자체 상품(MD) 혁신 전략의 핵심 축으로 글로벌 소싱을 강화하며,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고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식이섬유 섭취를 늘리는 ‘파이버맥싱’ 경향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국내에서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를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상품을 도입하게 되었다.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Dole 스무디볼’은 ‘아사이볼’과 ‘망고볼’ 총 2종이다. 이 제품은 얼려놓은 과일과 그래놀라가 어
-
SSG닷컴-이마트, 신선식품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SSG닷컴이 이마트의 신선식품 경쟁력을 활용하여 온라인 시장에서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상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강화한다.SSG닷컴은 오는 19일까지 3일간 제철 과일 및 축산물, 수산물 등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신선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이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철 신선식품을 주요 품목으로 선정했다. 대표적으로 조생햇귤 2.5kg, 남해안 이력제 굴 300g 등을 특별 조건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 100g, 달링다운 와규 불고기 100g, 동물복지란 30구, 딸기 500g, 엔비사과 1.3kg 등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조건으로 제공한다.고객이 행사 상품의 신선도에 만족하지 못할 경
-
스타필드, 인기 게임 및 레고 협업 통해 크리스마스 테마 공간 조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올겨울, 인기 게임 및 레고(LEGO) 등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상상과 동심을 구현한 크리스마스 판타지 공간으로 변모한다. 스타필드는 방문객들에게 아이들이 꿈꾸는 모험의 세계와 성인들이 추억하는 연말 분위기를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스타필드 하남(11/14~1/1)은 글로벌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와 협력하여 ‘메리 브롤리마스 in 스타필드’를 선보인다. 세상에서 가장 추운 설원 속 호텔인 ‘스노우텔’을 주제로 하며, 입구에는 게임에서 나온 듯한 11m 높이의 초대형 브롤리마스 트리가 설치된다. 루돌프로 변신한 그리프, 트리에 별을 다는 자넷과 보니, 선물 상자를 꾸미는 체스와 맨디 등 브롤러 캐릭터
-
남양유업, 네이버 푸드페스타 참가
식품 전문 기업 남양유업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열리는 ‘푸드페스타’에 참여하여 주요 제품을 최대 64% 할인된 조건으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별 판매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이번 행사를 통해 ‘맛있는우유GT’,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프렌치카페’, ‘루카스나인’, ‘17차’ 등 남양유업의 핵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자정, 오전 10시, 오후 6시에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또한 남양유업은 자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별도의 마케팅 활동을 병행한다. ‘멤버십 라운지’ 회원 200명을 대상으로 매일 3만 원 이상
-
[생활경제 이슈] 스미후루코리아, 서울카페쇼서 신제품 바나나 스낵 등 공개 外
글로벌 청과 전문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오는 19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4회 서울카페쇼’에 참여한다.스미후루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아우르는 폭넓은 제품군을 공개하고, 소비자들의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청취할 계획이다.전시 부스에서는 주요 신선 제품인 바나나, 파인애플 등과 더불어 최근 강화하고 있는 가공식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새로 출시된 바나나 스낵인 ‘바나밥 시즈닝 바나나칩’이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을 활용해 개발한 ‘감숙왕 바나나 쿠키슈’와 ‘감숙왕 바나나푸딩’도 첫 선을 보인다.‘바나밥 시즈닝 바나나칩’은 감숙왕 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