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뉴욕 핫도그 피자’ 출시 外
한국피자헛이 뉴욕 스트리트 푸드의 상징인 핫도그를 피자로 재탄생시킨 신제품 ‘뉴욕 핫도그 피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식 오리지널리티 피자를 표방하는 ‘US 오리진’ 시리즈의 신메뉴로 중앙의 치즈딥에 피자를 찍어 먹는 새로운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치즈딥’의 계보를 잇는 야심작이다.‘뉴욕 핫도그 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엣지를 돌돌 말아 소스에 찍어 핫도그처럼 즐기는 새로운 컨셉이 특징이다. 바삭한 엣지 안에는 탱글한 식감의 소시지가 통째로 들어있어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 이 색다른 맛의 경험을 완성하는 것은 함께 출시된 ‘리얼 갈릭 디핑소스’로 생마늘의 깊은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소스와 짭짤
-
코오롱스포츠, ‘자연의 본질’ 여정 시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25년 F/W 시즌부터 브랜드의 새로운 여정을 함께할 앰배서더로 세계적인 배우 스티븐 연을 선정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코오롱스포츠와 스티븐 연의 이번 협업은 삶과 자연을 바라보는 공통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의미 있는 파트너십이다"라며 "스티븐 연은 인간과 자연은 분리될 수 없고, 삶의 본질은 끊임없이 반복되는 일상이 아닌 자연 속 고요한 순간에서 발견된다고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코오롱스포츠 역시 자연을 쉼과 존재의 기쁨을 누리는 공간으로 바라보고, 자연과의 교감을 지향하는 브랜드로서 철학적 공감대가 맞닿아 협업이 이뤄졌다.
-
하이트진로,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생맥주’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옥토버페스트만을 위해 연 1회 한정된 양만 생산하는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를 올해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옥토버페스트는 독일 뮌헨에서 9월 중순부터 약 2주간 개최되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로 뮌헨에 기반을 둔 단 6개 양조장의 맥주만 판매된다"라며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맥주는 그 중 하나로 축제에서 판매되는 맥주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도수는 6.0%로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과 오래 지속되는 거품의 완벽한 균형이 특징이다"라며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는 한정량만 생산으로 국내에서는 생맥주 제품만 일부 업장에서 소진시까
-
[호텔단신]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개관 2주년 프로모션 선봬
하노이의 대표 명소인 ‘서호(West Lake)’ 인근에 위치한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L7 WEST LAKE HANOI BY LOTTE)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L7 투게더 시그니처 스테이(L7 2gether Hanoi Signature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지난 2023년 9월 오픈 이래 고품격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로 다수의 해외 대사관, 국제기구, 글로벌 기업 대표단을 맞이하며 L7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 또한, 개성 있는 F&B 프로모션과 독창적인 라이프 스타일로 젊고 역동적인 고객층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레이어드(LAYERED)’의 조식 2인으로 구성
-
[유통단신] 토니모리, 멕시코 ‘울타 뷰티’ 매장에 첫 입점
토니모리는 미국 최대의 화장품 유통기업 울타 뷰티(Ulta Beauty)의 멕시코 1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멕시코 1호점은 지난 8월말 울타 뷰티가 미국 이외의 글로벌 시장에서 처음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멕시코 시티의 유명 쇼핑몰 ‘안타라 패션 홀’(Antara Fashion Hall) 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세계적인 명품 부티크와 까사 팔라시오(Casa Palacio) 백화점, 시네멕스(Cinemex) 멀티시네마 등이 입점한 복합 문화 공간이다.토니모리는 매장 오픈과 함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라인를 비롯, ‘팬더의 꿈’ 라인, 아임 마스크 시트, 원더 히알루론산 라인 등 인기 스킨케어 제품군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울타 뷰티의 멕시코 내
-
[유통단신] 한샘, 소방관 복지 향상을 위한 임직원 ‘걷기 챌린지’ 진행
한샘(대표 김유진)은 전국 소방관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임직원이 참여하는 ‘소방관을 위한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걷는 걸음을 모아 기부로 연결하는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으로, 한샘의 소방관 대상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지난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이어지는 걷기 챌린지를 통해 임직원 500여 명이 참여하며, 목표 걸음 달성에 따라 소방관 복지 향상을 위한 주방용품 교체 지원에 나선다. 참가자들은 누적 걸음 2천만보를 공동 목표로 세웠으며, 행사 종료 후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임직원들은 전용 앱을 통해 걸음 수와 인증사진
-
배민B마트,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전국 확대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대표이사 김범석)은 고객의 생활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지난 7월 서울 지역에서 시작한 '최저가도전'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최저가도전'은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약 250여 개의 핵심 상품을 상시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라며 "특히 채소, 계란, 정육, 우유 등 대표적인 장바구니 핵심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품 품목 중 간편대파는 전년 대비 152%, 무항생제 대란 30구는 142%, 한우 채끝 구이(1+등급 이상)는 116%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배민B마트 PB 상품인 ‘[배민이지] 갓 짜낸 1급A 우유
-
[스포츠 이슈] 황인수, 17일 UFC 등용문 DWCS 출전…상대는 '패디 맥코리'
‘레전더리’ 황인수(31)가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지도를 받아 UFC 계약에 도전한다. 한국 단체 로드FC 미들급 챔피언 황인수(8승 1패)는 오는 1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에이펙스에서 열리는 데이나 화이트의 컨텐더 시리즈(DWCS) 시즌 9 에피소드 6에서 6승 1패의 패디 맥코리(27∙아일랜드)와 맞붙는다. 그는 지난 3달간 정찬성의 체육관 코리안좀비 MMA에서 훈련하며 UFC 도전을 준비했다. 황인수는 16일, 84.4kg으로 미들급(83.9kg) 일반 경기 계체를 통과했다. 상대 맥코리또한 같은 몸무게로 체중계를 내려왔다. 계체 후 마주선 두 선수는 손을 잡은 후 파이팅 포즈를 취하며 선전을 다짐했다. DWCS는 UFC의
-
LF, 리세일 마켓 ‘엘리마켓(L RE:Market)’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가 자사 브랜드의 중고 거래를 활성화하고 패션 자원 순환을 실현하기 위해 리세일 마켓 서비스 ‘엘리마켓(L RE:Market)’을 정식 론칭 했다.LF 관계자는 "‘엘리마켓’은 브랜드 리세일 솔루션 ‘릴레이’를 운영하는 중고 비즈니스 전문 스타트업 회사 ‘마들렌메모리’와의 제휴를 통해 LF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중고 거래 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이 ‘엘리마켓’에 중고 의류 판매를 신청 하면 ‘엘리마켓’이 물품 수거, 검수 및 매입가 산정, 등급 분류, 창고보관, 재판매까지 모든 절차를 일괄 진행한다"라며 "중고 의류를 제공한 고객에게는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
도미노피자, 사회공헌 활동 파티카 및 피자교실 접수 시작
도미노피자가 10월 가을 맞이 축제와 경찰 및 소방관 등 나라를 위해 힘써 주시는 분들을 위한 파티카 사연 모집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10월 ‘파티카’ 모집은 오는 17일(수)부터 24일(수)까지 도미노피자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자사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라며 "이번 파티카 모집은 10월 가을을 맞이해서 가을 맞이 축제와 경찰관 및 소방관 등 국가와 사회를 위해 힘써 주시는 분들의 사연을 우선으로 채택해 파티카를 보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10월의 ‘다 함께 피자교실’의 참가자 모집도 동시에 진행한다. 체험 일정은 다음달 13일(월)과 30일(목) 2회에 걸쳐 진행 예
-
㈜오뚜기, ‘오뚜기 옛날잡채’ 냉동제품 선보여
㈜오뚜기는 신제품 ‘오뚜기 옛날잡채’ 냉동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잡채는 손이 많이 가는 잔치 음식으로, 번거로운 조리 과정과 대량으로 조리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직접 조리하기에 부담스러운 음식으로 꼽혀왔다"라며 "최근, 1인 가구 증가 및 소비 형태가 변화하면서 ‘소량·간편식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잡채를 즐길 수 있도록 잡채 냉동 간편식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뚜기 옛날잡채’는 오뚜기 옛날 당면과 참기름을 사용해 더욱 깊은 풍미를 살렸다"라며 "양파, 당근, 부추, 표고버섯과 국산 돼지고기가 듬뿍 담겨 건더기가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가을 별미 칼국수 2종 선보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 브랜드 제일제면소가 가을 별미 칼국수 신메뉴를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을 하면 생각나는 해산물 낙지와 바지락을 활용한 칼국수 2종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 낙지 비빔칼국수’는 통통한 낙지를 매운 특제 소스로 볶아내 미나리, 콩나물과 함께 즐기는 메뉴다"라며 "스트레스를 날려줄 매콤한 낙지볶음을 칼국수 면에 비벼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풍미를 강렬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다"라고 말했다. 또 "‘바지락 칼국수’는 바지락을 듬뿍 넣어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며 "바지락 특유의 감칠맛과 개운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
BBQ, T우주패스 회원 대상 프로모션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SKT의 멤버십 구독 서비스 ‘T우주패스’ 회원들에게 4,000원 할인 쿠폰 2장 또는 황금알치즈볼 증정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BBQ 그룹 관계자는 "‘T우주패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를 비롯해 편의점·카페 할인, 쇼핑 포인트 적립 등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혜택들을 고객이 직접 구성할 수 있는 SKT의 회원 전용 구독 서비스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T우주패스 회원 중 BBQ 혜택을 선택해 구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라며 "매월 BBQ앱을 통해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 2장 또는 황금알치즈볼(5알) 쿠폰 중 원하는 혜택을
-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집중 채용 진행
에이피알은 16일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채용은 K-뷰티의 인기를 타고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매출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메디큐브’ 등의 뷰티 사세 확장에 따른 것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2025년 상반기 기준 해외 매출 비중이 전체 75%(4438억 원)를 차지할 정도로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글로벌 시장에 적합한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해 각 국가별 사업 확장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번 채용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이어 "이번 채용에서 모집하는 직무는 뷰티 사업 부문의 ▲온라인 MD ▲인플루언서 마케팅(PR) ▲
-
GS25, 민생회복 소비쿠폰 2차 대국민 프로모션 진행
GS25가 민생 회복을 위한 소비쿠폰 2차 신청·지급에 맞춰 대국민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1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첫 2주간의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니, 직전달(동요일) 대비 국/탕/찌개(냉장·냉동) 293%, 김치 75%, 롤티슈 64%, 잡곡 63%, 계란 45% 등 신선식품, 생활용품 등의 매출이 증가하는 뚜렷한 성과를 기록했다. GS25 관계자는 "이를 통해 가맹점 매출 상승 및 소비 심리 회복 효과를 확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2차 신청·지급에 맞춘 프로모션을 9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라며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가맹 경영주의 영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
-
LF ‘아떼’ 립 글로이 밤 FW 에디션 ‘물화과 컬렉션’ 선보여
생활문화기업 LF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가을 시즌을 맞아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 “물화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가을 대표 과일 무화과의 촉촉한 과즙과 풍부한 색감을 담아 한층 깊이 있는 컬러를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은 립글로즈 특유의 고광택과 립밤의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왔다"라며 "우수한 랩핑력과 수분감을 바탕으로 색상을 확장하며 ‘립밥 맛집’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왔다"라고 말했다. 컬렉션은 기존 베스트 컬러인 ‘메이(May)’와 신규 컬러 ‘피그 코어(Fig cor
-
CU, 소비쿠폰 2차 지급 겨냥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정부가 오는 22일부터 소비쿠폰 2차 지급을 시작함에 따라, CU가 간편식, 라면, 즉석밥, 생활용품, 주류 등 생활 밀접 품목을 중심으로 2차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CU 관계자는 "이번 2차 할인 프로모션은 정부의 민생 회복 취지와 지난 소비쿠폰 매출 동향에 맞춰, 고객들이 많이 찾았던 생필품을 중심으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제 지난 1차 소비쿠폰 지급된 첫 주(7/22~7/28)에 CU의 일매출은 전년 대비 9.0% 늘며 즉각적인 매출 효과를 보였다"라며 "특히 가족주택, 독신자 주택, 주택근생 등 주거 밀집 상권에서 매출신장률이 평균을 크게 웃돌며 소비쿠폰 정책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