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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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비비안, '피앳유즈' 온·오프라인 채널 확대 外
비비안의 퍼스널웨어 브랜드 '피앳유즈(P@USE)'가 MZ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공격적인 유통 전략에 힘입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시장 입지를 강화하는 모습이다.비비안은 지난 1분기 기준 피앳유즈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305% 늘어난 성장률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유니크한 컬러와 패턴, 편안한 착용감 등 피앳유즈만의 차별화된 매력이 젊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며 퍼스널 라운지웨어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지난해 1월 론칭한 피앳유즈는 스타필드 수원점(24년 1월), 더현대 서울점(24년 9월) 등 주요 백화점에서 연이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오프라인 접점을 빠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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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 발리에서 ‘RE:EARTH Kids Camp’ 진행
롯데마트는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이틀간 인도네시아 발리 사누르 지역에서 ‘RE:EARTH Kids Camp’를 개최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당 캠프에서는 현지 초등학생 30명이 참석해 해양 생태계 보전 교육을 받고 발리 해안 복원 체험 활동을 함께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프를 통해 미래 세대에게 환경 친화적인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인도네시아에 지속 가능한 성장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현지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캠프 시작에 앞서 지난 31일에 열린 개막식에는 롯데마트 진주태 준법지원부문장과 롯데마트 발리 Anton Herawan 지점장, Nengah Bagus Sugiarta 발리 해양수산부 해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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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는 6월 3일(화)부터 8일(일)까지 전 점에서 ‘멘즈 위크(Men’s Week)’를 개최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스타일과 자기관리에 관심을 기울이는 ‘그루밍족’ 남성이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중시하는 남성층을 겨냥한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에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마니아층이 탄탄한 브랜드 ‘도프제이슨’, ‘위캔더스’는 물론, ‘준태킴’, ‘벨리에’, ‘해칭룸’ 등 차별화된 K-디자이너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적극적으로 선보이며 남성 패션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정장, 캐주얼, 컨템포러리 등 총 60여 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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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썸머 뷰티위크' 돌입
SSG닷컴이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특집 '뷰티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자외선 차단제, 수분·진정 제품, 여름 향수 등을 할인, 증정 등의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표 상품으로 랑콤, 오휘, 제나벨, 센텔리안24 등의 자외선 차단제를 본품 용량 증정 또는 1+1 구성으로 준비했다"라며 "키엘 수분크림 스틱 밤도 최대 50% 할인한다.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피지오겔, 르네휘테르 등의 바디·헤어 상품도 단독 구성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매일 오전 10시에는 타임딜을 열어 하루 2가지 인기 화장품을 특별 혜택가에 판매한다. 첫날 크리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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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식물성 아이스크림 ‘지구식단 플랜또’ 리뉴얼
풀무원식품은 ‘풀무원지구식단’의 식물성 아이스크림 ‘플랜또’를 리뉴얼한다고 2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지난해 4월 식물성 아이스크림 ‘플랜또’를 출시한 이래 국내 식물성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는 데 힘쓰고 있다"라며 "이번 리뉴얼은 소비층 확대를 위해 기존보다 대중적인 식감과 맛을 내는 데 중점을 뒀다"라고 전했다. 플랜또의 장점인 부드러운 식감은 유지하면서, 깔끔한 끝맛을 살려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최근 풀무원지구식단은 ‘나의 건강’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가 맛은 물론 영양적 이점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소비자가 일상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영양 성분을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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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드 데이식스 영케이, 미국 유기농 와인 ‘본테라’ 모델로 발탁
아영FBC는 유기농 와인 본테라(Bonterra)가 밴드 DAY6(데이식스)의 멤버 Young K(영케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Born to be True’를 오는 6월 첫 주 공개한다고 밝혔다.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본테라의 철학인 ‘좋은 땅에서 진정성 있게 만든 와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 친화적인 생산 방식과 진실된 양조 과정을 대중에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라며 "‘Born to be True’ 캠페인 영상에서는 유기농 농장의 영케이가 자연 속에서 와인의 본질을 고민하고, 자연과 함께하겠다는 본테라의 진정성 있는 태도를 표현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과 영케이 모델 발탁은 단순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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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 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활동 진행
GS리테일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둔 지난 30일,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을 기리고자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올해로 8년째 현충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GS리테일은 이번 봉사활동에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전 사업부 임직원 44명이 동참했다"라며 "허서홍 GS리테일 대표이사도 직접 봉사 현장을 찾아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GS리테일 임직원은 국립서울현충원 제39묘역 6개 구역에 태극기를 헌정하고, 헌화 및 묵념, 묘비 닦기, 방명록 작성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라며 "해당 묘역은 양구군 1090고지 전투 등에서 전사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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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여름 맞이 6월 올영세일서 할인 이벤트 진행 外
듀이트리가 오는 6월 6일까지 단 7일간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해 역대급 최대 7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급변하는 날씨 변화로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듀이트리는 피부에 진심인 만큼, 이런 상황에서 유해 성분을 배제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 처방을 바탕으로 다기능을 보유한 똑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위 대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산뜻보송 선크림부터 독보적인 열감 진정 효과의 스킨케어, 저자극 촉촉 세안을 도와주는 클렌징까지 독보적인 듀이트리 베스트셀러 라인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 ‘어반 쉐이드 선 라인’의 ‘안티폴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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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유니시티코리아, 수면 건강 솔루션 ‘슬립 에센셜’ 출시 外
유니시티코리아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슬립 에센셜(Sleep Essentials)’을 오는 6월 2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현대인의 가장 큰 건강 고민 중 하나는 수면 부족이다. 수면 부족은 잠들기 어려운 입면 장애, 수면 도중 자주 깨는 수면 유지 장애, 원치 않게 일찍 잠이 깨는 조기 각성, 그리고 충분히 자고 나도 개운하지 않은 비회복성 수면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난다. 이러한 수면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으며,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고 있다.대부분의 제품이 특정 수면 문제에 국한되어 있는 반면, 유니시티코리아는 입면 장애부터 비회복성 수면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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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잇츠한불, ‘세븐 펩타이드 콜라겐’ 7종 다이소서 선보여 外
잇츠한불(대표 임진성)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에서 ‘세븐 펩타이드 콜라겐’ 7종을 새롭게 런칭하며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세븐-펩타이드 콜라겐’ 7종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유행 중인 저속노화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인 저자극 탄력 슬로에이징 라인으로, 피부 탄력 케어 대표 원료인 펩타이드 7가지와 콜라겐을 최상으로 배합해 세로 모공 탄력 개선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세븐 펩타이드 콜라겐’ 라인은 스킨케어 6종인 앰플, 크림, 크림스틱, 아이크림, 랩핑 팩, 앰플 마스크와 비비 크림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특히 ‘세븐 펩타이드 콜라겐 랩핑 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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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29CM, 7월 회원제 개편한다
무신사가 현재 운영 중인 무신사 스토어, 29CM의 회원제를 처음으로 동시에 개편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새로운 기준과 시스템을 마련하는 동시에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한 선불충전 서비스 ‘무신사머니’ 이용시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이어 "오는 7월 1일부로 무신사 스토어와 29CM에 대해서 개편된 회원 등급 제도를 선보인다. 무신사와 29CM는 스토어가 성장하며 점차 회원 수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우수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회원 제도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우선 무신사의 회원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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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 여름 겨냥 음료/주류 행사 진행
6월, 이마트24가 음료와 주류 총 160여종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6월 한달 간 롯데칠성 브랜드의 음료와 주류 115종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이는 지난 해 같은 기간 진행한 롯데칠성 음료 행사 상품 규모 대비 4배나 많은 수치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은 롯데칠성 브랜드의 음료/주류를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마트24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매주 5명씩)과 ‘이마트24 앱 쿠폰(5만원/1만원)’(매일 35명씩)을 선물로 준다.이와 함께, 여름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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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코스맥스와 MOU 진행
W컨셉이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뷰티 사업 확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양사는 협약 체결에 따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뷰티 브랜드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뷰티 확장 가능성이 높은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뷰티 확장에 필요한 데이터, 판매 전략 등을 지원하면, 코스맥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상품 기획과 제조를 담당한다"라며 "이후 더블유컨셉은 신규 브랜드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광고, 마케팅 등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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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라면 라이브러리’ 열어
CU가 올 9월 정식 운항을 앞둔 서울시 수상 대중교통 ‘한강버스’ 선착장에 라면 특화점인 ‘라면 라이브러리’를 오픈한다.CU 관계자는 "한강버스는 서울 잠실부터 마곡까지 총 7개의 선착장(잠실, 뚝섬, 옥수, 압구정, 여의도, 망원, 마곡)을 오가는 수상 대중교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강버스가 정차하는 7개 선착장에 편의점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매장을 열게 됐다"라며 "지난 31일 개점한 여의도, 잠실 한강버스 선착장점을 시작으로 6월 중 5개의 점포를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U가 한강버스 선착장에 선보이는 점포는 라면 특화 편의점인 ‘라면 라이브러리’다. 최근 국내외 CU 점포에서 즉석조리기로 끓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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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여행박람회 그랜드 열어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여행 성수기인 여름 방학을 앞두고 ‘여행박람회’를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기존 여행 카테고리를 리뉴얼해 해외여행부터 국내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의 라인업을 강화한다"라며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찜하기’ ‘공유하기’ 등의 이벤트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행 카테고리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6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해외여행 상품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하나투어, 노랑풍선, 교원투어, 모두투어 등 여행사와 함께 베트남 푸꾸옥·나트랑, 일본 오사카, 대만, 중국 하이난, 필리핀 세부,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발리 등의 에어텔, 세미패키지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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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 선보여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Naturalize)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의 콜라보를 통해 ‘노티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3년 5월 선보였던 ‘노티드 꾸미 시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해당 시리즈는 첫 출시 직후 3개월여 만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응원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노티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꾸미’는 브랜드 시그니처 캐릭터인 ‘슈가베어’ 모양의 젤리 타입 유산균 제품으로, 포도과즙과 요거트를 함유해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더했다. 또한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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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셀트리온스킨큐어 엘엑스티알, 시그니처 에센스 선보여 外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최첨단 피부 과학으로 만든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LX:TR(엘엑스티알)이 첫 단계부터 극강의 부스팅을 선사하는 퍼스트 에센스 ‘시그니처 에센스’를 출시한다.‘시그니처 에센스’는 모공보다 22배 작은 크기의 고압축 DVP 미라클핀™ 500만 샷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하여, 피부 각질층 25층까지 더 깊게 강력한 탄력 광채를 선사하는 스킨 부스터 에센스이다.이번 신제품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최첨단 과학기술을 접목한 제품으로 기존 스피큘과 다른 3세대 마이크로핀 기술을 적용했다. 끝 부분이 둥근 형태의 저자극 마이크로핀 DVP 미라클핀500™에 비타민과 펩타이드를 결합한 셀트리온의 독자 특허성분 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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