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스타벅스 코리아, 연말 '버디 위크'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1월 17일부터 25일까지 ‘버디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니트 패턴을 적용한 ‘마이 코지 룸’ 제품군과 기존 인기 상품의 한정판 컬러 출시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마이 코지 룸’ 라인업에는 니트 질감의 ▲SS 윈터 니트 칼 텀블러(946ml) ▲윈터 버디위크 니트 머그 세트(2P) ▲윈터 버디위크 니트 플레이트 등이 포함된다. 세트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일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별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기존 베스트셀러인 ▲SS 뉴포트 텀블러(355ml)와 ▲SS 탱크 텀블러(530ml)는 홀리데이 한
-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키' 페스티벌 개최
파라다이스시티가 12월 6일과 27일 두 차례에 걸쳐 실내 클러빙 시설 ‘크로마’에서 글로벌 DJ 페스티벌 ‘크로마 키(CHROMA KEY)’를 개최한다. 첫 공연의 헤드라이너로는 EDM계 아이콘 스티브 아오키가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번 행사는 아시아 클럽 컬처의 새로운 장을 여는 페스티벌로 기획됐다. 12월 6일 첫 공연에서는 스티브 아오키가 헤드라이너로 나서며, 12월 27일 두 번째 공연에서도 새로운 DJ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크로마는 3,0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실내 클러빙 시설로, 공연은 오후 9시부터 다음 날 오전 6시까지 진행된다.스티브 아오키는 EDM 씬에서 ‘슈퍼스타 DJ’로 통하며, 방탄소년단, 린
-
제너시스BBQ 그룹,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 론칭
제너시스BBQ 그룹이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와 협업해 글로벌 미식 도시 파리의 연말 문화를 재해석한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을 론칭했다. 지난 14일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열린 행사에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40여 명이 참석해 프렌치 크리스마스 감성의 드레스코드와 콘텐츠 제작으로 현장 분위기를 연출했다.이번 프로모션은 F&B 업계 최초로 프랑스 상공회의소와 협업해 탄생했다. 매장은 파리 크리스마스 거리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참석자들은 프랑스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공유했다.프로모션의 대표 메뉴로는 ‘베르사유 애프터눈티세트’, ‘빠리치킨 플래터’, ‘샹젤리제 브런치 세
-
쿠팡, 프리미엄 프레시위크 개최
쿠팡이 17일부터 23일까지 '프리미엄 프레시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홈파티와 고급 식재료 수요 증가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쿠팡 로켓프레시의 고급 신선식품 전문 서비스인 프리미엄 프레시가 중심이 된다.프리미엄 프레시위크는 한우 1++, 활랍스터, 캐비아 등 고급 수산물, 장인 치즈, 수제 디저트 등 약 300종의 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프리미엄 프레시 상품에 대해 최대 20%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제휴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빵, 디저트, 정육, 수산물, 과일, 간편식 등 다양한 품목이 마련되어 고객의 선택권을 확대했다. 특히 우미우, 청담새벽집, 설로인 등 고급
-
롯데웰푸드, 크리스마스 테마 아이스크림 3종 선봬
롯데웰푸드가 연말 시즌을 맞아 티코 밀크초코, 돼지바, 찰떡아이스 등 3종의 아이스크림에 크리스마스 테마의 패키지를 적용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인기 제품의 디자인에 계절적 요소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티코 밀크초코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 모티프를, 돼지바는 산타 복장을 한 돼지 캐릭터를, 찰떡아이스는 트리 방울 장식 디자인을 각각 적용해 겨울 분위기를 강조했다. 각 제품은 개별 포장에도 크리스마스 테마가 반영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출시와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후 QR 코드나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
도미노피자, BEST 피자 주문 시 인생네컷 4천 원 할인 쿠폰 제공
도미노피자가 연말 시즌을 맞아 BEST 피자 5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네컷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도미노 인생네컷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랍스터 슈림프, K-Rib & 치즈,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베스트 콰트로 피자 등 BEST 피자 5종을 자사 앱으로 주문한 19세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은 12월에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맞춤형 혜택 동의 및 SMS 수신 동의가 완료된 자사 앱 회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피자와
-
CJ문화재단, 제3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개최
CJ문화재단이 제3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를 마무리하고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관악문화재단, 유재하음악장학회와 3자 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공동 주최로 진행됐다.올해 대회에는 역대 최다인 785팀이 지원해 온라인 예선과 실연 심사를 거쳐 10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은 지난 15일 서울 관악아트홀에서 열렸으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총 2,200만 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대상은 아우리(OU:RE)가 차지했으며, 금상은 전유동, 은상은 프리즘(PRISM), 동상은 손다연이 수상했다. 특별상인 CJ문화재단상은 음악성과 대중성을 골고루 갖춘 프리즘에게 돌아갔다.CJ문화재단은 2014년부터 대회를 후원하며 신진 뮤지션 발굴에 힘쓰고 있다
-
하이트진로음료, LG전자와 협업해 홈라이프 큐레이션 패키지 출시
하이트진로음료가 LG전자의 홈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라이프집(Lifezip)과 손잡고 홈라이프 큐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집에서의 여가 활동을 지원하는 아이템과 음료를 결합해 새로운 취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11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집덕후박스에는 하이트진로음료의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와 석수 스파클링 2종이 포함됐다. 특히 토마토 풍미의 진로토닉워터와 상큼한 레몬 맛의 석수 스파클링은 집에서 간편하게 카페나 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이와 함께 LG전자의 자체 제작 아이템인 멀티수납 폴딩박스, CJ제일제당의 간편식, 노쉬 프로젝트의 스낵, 문학동네의 도서 등 다양
-
큐리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큐리셀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11월 17일부터 12월 1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요 대표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적립금 2배 이벤트와 총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 지급 등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강화했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콜라겐 성분으로 탄력을 더하는 리쥬븐 세럼,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타임, 특허 성분으로 탄력과 보습을 동시에 관리하는 EGF 리쥬븐 세럼 등 브랜드의 핵심 제품들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큐리셀 관계자는 "올 한 해 큐리셀을 신뢰해 주신 고객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중 가장 큰 폭의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프로모션
-
11번가, 연말 외식·디저트 e쿠폰 기획전 실시
11번가가 외식과 디저트 수요가 늘어나는 연말을 겨냥해 '빕스(VIPS)', '투썸플레이스', '파스쿠찌', '메가MGC커피' 등 주요 프랜차이즈 7곳의 e쿠폰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11번가는 17일부터 23일까지 'E쿠폰 핫딜' 행사를 진행하며 외식 브랜드의 할인권과 모바일 금액권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의 1만 5,000원 바우처를 90% 할인된 1,500원에 단독으로 내놓았다. 이와 함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의 5만 원 모바일 금액권 역시 25% 할인된 금액에 준비했다.크리스마스 시즌 수요를 겨냥한 케이크 e쿠폰도 마련했다. 17일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산타' e쿠폰을 20% 할인 판
-
굽네몰, 오븐구이 기술 적용한 ‘오통닭’ 500만 팩 누적 판매 달성
굽네가 운영하는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이 자사의 오븐구이 기술을 활용한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오통닭)’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단백질 섭취에 대한 관심이 건강 필수 요소로 확산되면서 관련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국내 단백질 시장은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발표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시장 규모는 2018년 약 1,206억 원에서 2024년 약 4,500억 원으로 5년 사이에 4배 가까이 확대되었다. 이에 따라 대표적인 단백질 공급 식품인 닭가슴살 제품 중에서도 맛, 영양, 식감에서 차별화를 시도한 프리미엄 제품이 꾸준히 선호되고 있다.굽네몰의 ‘오통닭’은 굽네의 오븐구
-
소노인터내셔널, ‘소노 슈퍼세일위크’ 특별 기획전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연중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노 슈퍼세일위크(SONO Super Sale Week)’ 특별 기획전을 17일 공개했다.이번 기획전은 연말부터 연초까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노호텔앤리조트가 마련한 최대 판매 행사다. 고객의 취향과 여행 목적에 맞춰 재충전을 위한 휴식 중심의 패키지부터 주중 여행객을 위한 실속형 패키지까지 세 가지 종류의 상품을 선보인다.먼저,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레이트 패밀리 스테이(Late Family Stay)’ 패키지가 제공된다. 상품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이용권 2매, 미취학 아동 조식 뷔페 이용권 1매로 구성된다.
-
앳홈, 12월 4일 ‘인사이드 토크’ 개최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이 현직 마케터를 대상으로 앳홈의 성장 과정과 문제 해결 경험을 공유하는 ‘앳홈 인사이드 토크(ATHOME Inside Talk)’를 12월 4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앳홈은 최근 인재 채용 플랫폼을 전면 개편하고,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판매 영향력 확대를 위해 전략적 사고와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역량을 갖춘 마케터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앳홈 인사이드 토크’는 12월 4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총 120분간 서울 성수동 누디트 서울숲에 위치한 앳홈 본사 6층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앳홈의 주요 브랜드인 톰(THOME)과 미닉스
-
로레알코리아, 이공계 대상 ‘오퍼레이션 커리어데이’ 개최
로레알코리아가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이공계 대학생 약 40명을 초청하여 '오퍼레이션 커리어데이(Operations Career 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이공계 학생들을 대상으로 처음 실시된 기업 탐방 및 채용 설명회였으며, 오퍼레이션 부문 리더십과 채용팀이 함께 참여했다.이번 행사는 뷰티 산업에 상대적으로 익숙하지 않은 이공계 전공자들에게 로레알코리아에서의 경력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로레알코리아는 기업 소개 세션을 통해 협업, 기업가 정신, 혁신을 핵심으로 하는 기업 문화와 비전을 전달했다. 또한, 최신 뷰티테크 디바이스를 선보이며 참가자들이 뷰티테크
-
뚜레쥬르,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등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윈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신제품 케이크를 선보이고,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뚜레쥬르는 ‘Holiday Dream’을 콘셉트로 정하고, 꿈결같이 달콤하고 따뜻한 휴식을 상징하는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기획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퀸’의 홀리데이 버전과 캐릭터 케이크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었다.특히 캐릭터 케이크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력하여 특별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으며, ‘스트로베리 퀸’을 주제로 한 영상도 추가
-
강아지숲, ‘제4회 KAO 챔피언십’ 진행
더존비앤씨티의 문화 레저 복합 타운 강아지숲에서 개최된 ‘제4회 KAO 챔피언십(Korea Agility Open Championship)’이 국제대회에 나설 대한민국 대표팀 14팀을 선발하며 막을 내렸다.KAO 운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동물과사람이 주관한 이번 챔피언십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강아지숲에서 열렸다. 페츠모아, 파미슨펫, 네슬레 퓨리나, 퓨어프렌즈 등이 협찬사로 참여했다.이번 챔피언십에서는 종목과 체고별 예선 결과를 바탕으로 총 44개 팀이 KAO 챔피언으로 선정되었다. 체고별(200부터 600까지) 5개 부문에서 펜타슬론, 바이애슬론, 스누커, 갬블러, 게임즈 등 다양한 종목이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파트너견과 함께 기량
-
[생활경제 이슈] 컴배트 살충제 판매 21% 증가…테라로사·콘래드 겨울 시즌 제품 제공 外
헨켈컨슈머브랜드의 바퀴벌레 살충제 브랜드 컴배트는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자사 살충제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1%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컴배트는 최근 몇 년간 기후 및 생활 환경 변화로 바퀴벌레 개체 수가 늘어났으며, 기온 하락으로 따뜻한 실내 유입이 많아지면서 살충제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특히 실내 난방이 시작되면서 바퀴벌레 활동 적정 온도에서 30도가 유지되자 실내 유입이 늘었다. 여기에 택배 상자, 하수구, 음식물 쓰레기 배출구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한 실내 침입 사례가 증가하며 출몰 빈도가 높아졌다고 설명했다.바퀴벌레 출몰이 잦아지면서 살충제를 찾는 소비자도 늘어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