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홈앤쇼핑, ‘풀무원 리얼해초 미역면’ 생방송 판매
홈앤쇼핑은 오는 8일(금) 오후 2시 20분부터 ‘풀무원 리얼해초 미역면 세트’를 생방송으로 판매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무더운 여름철 건강한 식단 관리와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대안이 될 제품으로 구성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풀무원 리얼해초 미역면’은 100% 완도산 미역을 원재료로 사용하여,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과 함께 해조류 특유의 이취감 없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라며 "칼륨, 칼슘, 요오드, 식이섬유, 마그네슘, 철, 비타민K 등 바다의 채소로 불리는 미역의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다"라고 말했다. 삶지 않고 헹구기만 하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여름철 조리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다이소 입점 1개월 만에 완판’ 기록
액티브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dot solution)이 다이소에 선보인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가 입점 1개월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닷솔루션 관계자는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지난 6월 말 다이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 사이에서 제품력과 트렌드를 겸비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1개월 만인 7월 말 기준 초도 물량 10만개가 완판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잘파세대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에 맞춰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적용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2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트러블 케어
-
[호텔단신] 롯데호텔 월드, 도심 속 휴가 패키지 ‘액티비티 인 월드’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 월드가 도심 속에서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액티비티 인 월드(Activity in World)’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잠실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한데 모아, 고객의 일정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박형’과 ‘2박형’ 총 두 가지 타입으로 준비했다.‘1박형’은 객실을 비롯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 각 2매씩 등으로 구성됐다.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2박형’에는 객실 및 라세느 조식 뷔페 성인 2인 1회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서울스카이 입장권 각 2매가 포함돼 있다.특히, 8월 17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
이디야커피-제주도 ‘전자영수증’ 활용 MOU
이디야커피가 지난 5일,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전자영수증’을 활용한 재래시장 활성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제주도에서 영위하고 있는 기업과 재래시장·상점의 소상공인들을 위해 진행되는 친환경 사업이다. 지난 4월 서울시에 이어 민·관이 협력해 탄소중립 문화를 확산하고 전자영수증 사용으로 디지털화 일상을 정착시키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활용되는 전자영수증 시스템은 별도의 앱 설치 없이 NFC 태그 방식으로 간편하게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고객은 결제 후 스마트폰을 단말기에 접촉하는 방식으로 네이버 또는 카카오의 전자 문서함을 통해 언제든지
-
[스포츠 이슈] UFC, 9월 멕시코 독립기념일 대회 노체 UFC 개최...페더급 2위 로페스와 10위 제앙 실바 격돌
UFC가 멕시코 독립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샌안토니오를 찾는다. 이번 대회의 메인 이벤트는 UFC 페더급(65.8kg) 랭킹 2위 디에고 로페스(30∙브라질)와 10위 제앙 실바(28∙브라질)의 대결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UFC 스트로급 랭킹 2위 타티아나 수아레스(34∙미국)와 4위 아만다 레모스(38∙브라질)가 차기 타이틀 도전권을 노리며 맞붙는다. ‘노체 UFC: 로페스 vs 실바’는 오는 9월 13일 미국 테사스주 샌안토니오 프로스트 뱅크 센터에서 개최된다. 메인카드는 한국시간으로 9월 14일 오전 7시, 언더카드는 오전 4시에 중계된다. ‘노체 UFC: 로페스 vs 실바’ 티켓은 티켓마스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티켓 구입은 인당 8장으로
-
[생활경제 이슈] 면사랑, ‘평양냉면 고기육수’ 출시 外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대표 정세장)이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깊은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평양냉면 고기육수’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철 육수 라인업을 강화했다.최근 평양냉면은 한때 ‘별미’로 여겨지던 위상을 넘어,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폭넓은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 강남, 을지로 등 유명 냉면 맛집에는 한 시간 이상 대기하거나, 점심시간 전에 재료가 소진돼 조기 마감되는 모습도 흔하다. 이처럼 긴 대기 시간과 1만5천 원이 넘는 가격은 평양냉면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진입 장벽이 되곤 한다.이에 면사랑은 전문점 냉면 특유의 깊은 풍미는 살리면서도 조리 편의성과 가격 부담을 줄인 ‘평양냉면 고
-
[생활경제 이슈] ‘뮤지컬 헬로카봇’ 10주년 스페셜 무대 진행 外
2015년 첫선을 보인 이래 매년 신작을 발표하며, 수많은 어린이에게 꿈과 용기를 선물해 온 ‘뮤지컬 헬로카봇’이 오는 24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10주년 스페셜 무대를 갖는다. 헬로카봇 원작사인 초이락컨텐츠컴퍼니 관계자는 "정식 타이틀은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9 - 전설의 용사를 찾아서’다"라며 "뮤지컬 헬로카봇은 지금은 고등학생이 된 1세대 팬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인 동시에, 10년을 이어오며 단순한 키즈 콘텐츠를 넘어, 세대를 아우르는 레전드 공연으로 발돋움했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10주년을 기념한 이번 무대에는 현재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을 이끌고 있는 전설의 카봇인 ‘카봇X’, 매력적인 마법사 ‘하이드’, 용
-
홈플러스, ‘앵콜 홈플런 NOW’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마지막 ‘앵콜 홈플런 NOW’ 행사를 열고, 다양한 신선 먹거리부터 말복(8.9) 맞이 보양식 재료, 여름방학 필수 먹거리 등 지금 꼭 필요한 상품을 엄선해 초특가로 제공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오픈런이 필수인 ‘홈플런 딜’ 행사에서는 7대 카드 결제 시 7~10일 ‘삼복 꿀 수박/꿀 왕수박(6kg·8kg/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을 5000원 할인해 각 1만7990원, 1만9990원에 판매하고, ‘호주청정우 전 품목(100g)’은 최대 50%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곡물 함량이 높은 사료를 먹고 자라 더욱 부드럽고 고소한 GF(Grain Fed) 등급 대표 상품 ‘호주청정우 부채살(100g)’은 반값인 19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세븐일레븐, 이정후 콜라보 2탄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이정후와 미국 보라스 코퍼레이션과 셀럽 IP 마케팅 전문회사 메코이와 손잡고 지난달 4종의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이정후 콜라보 상품 4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지난달 출시한 이정후 콜라보 상품 중 ‘이정후 더블클래식버거’는 특히 고객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라며 "이정후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라고 인터뷰에서 언급한 미국 현지 햄버거를 벤치마킹한 해당 상품은 햄버거 매출 2위에 오르며, 카테고리 전체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븐셀렉트 이정후 프로틴바’도 출시와 동시에 프로틴/시리얼 카테고리 전체 매출 2위를 기
-
GS25, 국가보훈부와 ‘광복 80주년 도시락’ 캠페인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광복절 기념 도시락(이하 광복 80주년 도시락)을 선보이며, 올 한해 동안 진행한 광복 80주년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한다고 6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GS25는 지난 2018년 ‘독립운동가 100인 알리기’를 시작으로 이번 광복 80주년 캠페인까지, 무려 8년 여간 역사ㆍ애국 정신 고취 캠페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올해에는 국가보훈부와 손잡고 지난 2월부터 광복 80주년 기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GS25는 △3·1절 기념 <여기는 기미년 조선, 그곳은 어디오?>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에 선보인 <무궁화 꽃을 피워주세요> △‘6·10 만세운동’ 주제의 <선생님 몰래 태극기
-
[생활경제 이슈] 29CM, 서울디자인재단과 ‘DDP디자인페어’ 공동 개최 外
29CM는 서울디자인재단과 함께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DDP디자인페어’를 공동 개최하고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 29CM 관계자는 "‘DDP디자인페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매년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로 7회째를 맞은 올해는 29CM가 공동 개최사로 참여했다"라며 "29CM는 이번 전시에서 소개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셀렉션을 확대하고 관람객 친화적인 공간 기획과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이는 지난 5월 29CM와 서울디자인재단이 국내 디자인 산업 활성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MOU)으로 추진되는 본격적인 협업 프로젝트다.‘DDP디자인페어’에는 가구,
-
오리온 ‘마켓오 구운김톡’ 선보여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마켓오 ‘톡’ 스낵 시리즈의 신제품 ‘마켓오 구운김톡’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구운김톡은 최근 김이 글로벌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점에 착안, 김의 짭조름한 맛에 달콤함을 더해 스낵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과 다시마를 넣은 얇고 길쭉한 스틱에 달짝지근한 간장소스를 입히고, 고소한 김가루를 솔솔 뿌려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있는 단짠 풍미를 살렸다"라며 "또한, 더 커진 스틱 크기로 바삭하고 오도독한 식감을 한층 더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2020년 첫 선을 보인 마켓오 톡 시리즈는 한 입씩 끊어 먹는 오도독한 식감과 진한 원물 풍미로 스
-
롯데마트, 물가안정 말복 보양식 할인전 선봬
롯데마트는 오는 7일(목)부터 13일(수)까지 7일간 복날 대표 식재료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최근 이어진 폭염과 집중호우로 인해 주요 농·축산물의 생육 여건이 악화되며, 식재료 시세가 빠르게 오르고 있다"라며 "특히 축산물은 여름철 증체 저하와 출하량 감소가 겹치며 도매가격이 상승하고, 폭염과 집중호우 여파로 농산물 수급에도 차질이 생긴 상황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형마트의 공급망과 기획력을 활용해, 물가안정이라는 정책적 기조에 부응하고 본연의 역할에 집중하고자 이번 복날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시세 변동성이 큰 주요 식재료를 중심으로 사전 물량을 확보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
-
CU, 반려묘 먹거리 +1 행사 진행
CU가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반려묘 사료와 간식 상품에 대해 이달 말까지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CU 관계자는 "세계 고양이의 날(international Cat Day)은 매년 8월 8일로 2002년 국제동물복지기금(IFAW)이 고양이 인식 개선을 위해 제정한 기념일이다"라며 "이날이 되면 전 세계 고양이 집사들이 고양이 보호, 유기묘 입양 등을 돕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벌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KB금융그룹이 지난 6월에 발간한 '2025 한국 반려동물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우리나라 반려가구는 591만 가구로 전체 가구 중 26.7%를 차지했다"라며 "3년 전보다 30만 가구가 늘었으며, 인구 수로는 1,546만 명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
SSG닷컴, 괌 두짓타니ᆞ두짓비치 자유여행 상품 판매 돌입
SSG닷컴이 6일 저녁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괌 자유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모두투어에서 기획한 쓱닷컴 전용 에어텔 상품으로 인천공항 및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괌 왕복 항공권과 두짓타니ᆞ두짓비치 호텔 숙박권으로 구성됐다"라며 "3박 4일ᆞ4박 5일 자유여행 패키지로 레이트 체크아웃 및 공항-호텔간 셔틀 서비스가 포함된다. 출발일은 8월 21일부터 12월 19일까지다"라고 전했다. 행사 상품은 2+2 패밀리팩(성인2명+아동2명)과 일반팩(성인1명 이상) 2종이다. 쓱닷컴 단독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전 객실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 미화 150불 상당의 샌드캐
-
풀무원, ‘허니퐁당 치킨’ 2종 선보여
풀무원식품이 ‘허니퐁당 치킨’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풀무원만의 99.9% 소스 코팅 기술인 ‘소스 퐁당’ 기술을 적용해 진한 꿀맛을 살리면서도, 소스가 묻어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얇은 튀김옷을 두 번 튀기고 ‘소스 퐁당’ 기술로 글레이징(Glazing) 코팅해 시간이 지나도 기름지지 않게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기에 국내산 냉장 순살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질로 겉바속촉 식감을 극대화했다"라고 전했다. 제품은 ‘달콤치킨’과 ‘매콤치킨’ 두 가지로 선보인다. ‘달콤치킨’은 짭짤한 풍미의 간장
-
[생활경제 이슈] ‘빽다방 우리수박주스’, 국내산 수박 누적 소비량 1,675톤 돌파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여름 시즌 한정 메뉴인 ‘우리수박주스’를 통해 최근 4년간(2022~2025년) 사용한 국내산 수박 누적 소비량이 1,675톤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수박 한 통당 평균 무게인 5kg 기준 약 25만 통에 달하는 양으로, 시즌 한정 메뉴로는 이례적인 소비량이다.2016년부터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 ‘우리수박주스’는 국내산 수박만을 사용해 매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22년부터는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며 여름철 대표 메뉴로 자리 잡고 있다.2023년에는 전년 대비 약 35.4% 증가한 약 130만 잔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고, 2024년에는 약 150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