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베스트셀러 트리트먼트 대용량 세트 출시 外
프리미엄 헤어 및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브랜드의 주력 상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 대용량 제품을 포함한 ‘프로페셔널 홀리데이 홈 케어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살롱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이 세트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125ml)’와 함께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70ml), 에어리 모이스처 컨디셔닝 트리트먼트(70ml)’로 구성되었으며, 고급 파우치를 추가 증정품으로 제공한다.풍부한 영양 공급을 통해 손상모를 관리하는 올인원 헤어 케어 오일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항산화물, 비타민 E, 지방산이 풍부한 최상급 아르간 오일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할 뿐
-
[생활경제 이슈] 프롬랩스 '단백질 흡착 샴푸' 올리브영 완판 外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신제품 ‘단백질 흡착 샴푸’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틀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되었다.프롬랩스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스킨케어 기술을 헤어 케어에 접목한 브랜드로, 손상 모발 개선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대표 제품인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에 이어 샴푸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손상모 관리를 위한 구성을 강화했다.지난 16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출시된 ‘단백질 흡착 샴푸’는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개선하는 동시에 두피의 피지를 깔끔하게 세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롬랩스 독자 기술인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을
-
[유통단신]신송식품, ‘2025 푸드 엑스포 카자흐스탄’ 참가
신송식품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열린 ‘2025 푸드 엑스포 카자흐스탄(2025 FoodExpo Qazaqstan)에 참가해 한국 전통 장류의 우수성과 글로벌 경쟁력을 현지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렸다고 17일,밝혔다.이번 전시에서 신송식품은 간장·된장·고추장 등 기본 장류는 물론, 저염·무첨가 발효 제품, 글로벌 맞춤형 소스 라인업 등 다양한 K-장류를 선보였다. 특히 중앙아시아 요리 스타일에 어울리도록 개발된 매콤·달콤·바비큐형 고추장 소스가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현장을 찾은 카자흐스탄 및 CIS(독립국가연합)지역의 유통·외식 관계자들은 “발효의 깊은 맛과 깔끔한 풍
-
[유통단신]일화, 블렌딩 티 신제품 '일화차시 더 진한 헛개차' 출시
일화(대표 권형중)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일화차시 더 진한 헛개차’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일화차시 더 진한 헛개차’는 웰니스와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에 맞춰 선보인 제품으로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 40000mg이 함유돼 기존 제품보다 한층 진하고 깔끔한 풍미를 구현했다. 숙취 해소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헛개나무열매(지구자)를 주원료로 사용한 만큼 피로한 일상 속 즐길 수 있는 건강 음료하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패키지는 강렬한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중앙에 헛개나무열매 이미지를 배치해 음료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으며, 여기에 포인트 컬러로 골드 디테일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
오뚜기, '진라면' 등 라면 IP 활용 창작품 19종 공개
오뚜기가 국내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백패커와 손잡고 오뚜기 라면 브랜드를 활용한 수공예 작품 19종을 출시했다.이번 협업은 아이디어스의 네 번째 정기 공동 기획 프로젝트로 진행되었으며, 오뚜기의 대표 라면인 진라면, 열라면, 참깨라면, 짜슐랭, 컵누들 다섯 개 브랜드를 주제로 했다. 총 133개의 신청작이 접수되었고, 심사를 통해 독창성, 작품성, 사업성 기준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16명의 작가가 최종 선정되었다.이번에 출시된 작품은 컵라면 파우치 키링, 오늘의 위로 라면 NFC 키링, 진라면 만년 블록 달력, 오뚜기 분식점 꾸미기 스티커 키트, 라면 한 그릇 슬라임 등 총 19종으로 구성되었다. 이 작품들은
-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신제품 '베이비러너' 출시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가 자사 제품 중 가장 얇은 두께와 강력한 흡수력을 갖춘 프리미엄 신제품 '베이비러너'를 선보였다.신제품 '마미포코 베이비러너'는 팬티형 기저귀를 처음 사용하며 활동량이 증가하는 아기들을 위해 기능을 최적화했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6중 레이어 압축 흡수 코어' 기술로 흡수 후 역류 현상을 최대 40%까지 줄여, 아기가 활발하게 움직여도 새는 우려를 낮췄다. 이를 통해 하루 종일 보송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또한 '360° 모션 핏(Motion Fit)' 설계가 적용되어 아기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으며, 조임이나 끼임을 최소화해 착용 시 편안함을 높였다. 이 설
-
푸라닭 치킨, 창립 10주년 맞아 쿠팡이츠에서 할인 행사 진행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전 메뉴에 대해 최대 12,000원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11월 17일부터 11월 23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쿠팡이츠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발급되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특히 신규 고객에게는 최대 12,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푸라닭 치킨을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고객은 선착순으로 9,000원까지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
-
매일유업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소화 불편 시 100% 환불 보장 행사 실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균형 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 출시를 기념하여 환불 보장 행사를 진행한다. '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 약속'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제품을 구매한 후 소화에 불편을 느끼거나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배송비 없이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이번 행사는 11월 30일까지 실시되며, 제품의 편안한 소화 및 흡수 강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 스토어에서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18개입)를 구매하면 체험용 제품 3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제
-
골프존, ‘2025 롯데렌터카 WGTOUR’ 7차 결선 이진경 선수 우승
㈜골프존이 주최하고 롯데렌터카가 메인 후원한 ‘2025 롯데렌터카 WGTOUR' 7차 결선에서 이진경 선수가 연장 승부 끝에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두 번째 우승을 기록했다. 대회는 지난 11월 16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경기장에서 갤러리들의 관심 속에 마무리되었다.이진경 선수는 최종 합계 21언더파(1라운드 10언더파, 2라운드 11언더파)를 기록하며 홍지우 선수와 동타를 이루었고, 서든데스 방식의 연장전에서 승리했다.총상금 8천만 원 규모로 열린 이번 대회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총 72명의 선수가 출전했으며, 1라운드 컷오프를 거친 52명의 선수가 최종 우승을 놓고 경
-
한국 코카-콜라, 이준엽 전 한국 P&G 부사장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
한국 코카-콜라는 이준엽 전 한국 P&G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7일 발표했다.이준엽 신임 대표는 P&G사에서 28년간 영업, 브랜드 전략, 이커머스 등 여러 핵심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다. 1997년 영업 업무를 시작한 그는 한국 P&G에서 브랜드 전략기획 및 글로벌 커스터머 팀을 이끌었다. 이후 2006년부터 미국, 싱가포르, 일본 등 해외 여러 시장에서 브랜드 전략기획과 디지털 커머스 분야의 리더직을 수행했다. 특히 2017년에는 일본 P&G에서 일본 및 글로벌 이커머스 교육사업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디지털 커머스 부문을 담당했다. 2018년부터 최근까지는 한국 P&G의 영업 총괄 및 부사장으로서 주요 브랜드 사업 운영을 지휘해
-
[생활경제 이슈] 23YEARSOLD, 쌀 성분 파우더 일본 큐텐 1위 外
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LSP)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OLD)가 일본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앞서 현지 Z세대에게 주목받은 어성초 컨실러·쿠션 라인에 이어, 신제품 ‘더마씬 제로 세범 라이스 파우더’ 4종이 현지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지난달 말 일본에 출시된 직후, 더마씬 제로 세범 라이스 파우더는 일본의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파우더, 뷰티 코스메틱 등 여러 주요 카테고리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일본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이달 중순 진행되는 큐텐의 대규모 할인 행사인 4분기 메가와리
-
[생활경제 이슈] 니샤네 향수 '멘트 투 비 씬' 국내 출시 外
니치 퍼퓸 편집숍인 퍼퓸갤러리가 니치 향수 브랜드 '니샤네(NISHANE)'의 신제품 '멘트 투 비 씬 엑스트레 드 퍼퓸(Meant To Be Seen Extrait de Parfum)'을 국내에 선보였다.'보여지기 위해 태어난'이라는 의미를 가진 이 제품명처럼, 세상의 시선 속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들을 위한 향수를 표방한다. 세계적인 향료 하우스 지보단(Givaudan) 소속 조향사 조르디 페르난데즈(Jordi Fernandez)가 개발에 참여했으며, 크리미하고 우디한 잔향으로 존재감을 표현했다.니샤네의 '멘트 투 비 씬 엑스트레 드 퍼퓸'은 플로럴, 파우더리, 너티 계열의 향으로 구성되었다. 탑 노트에서는 베르가못 에센스와 바이올렛 어코드의 밝고 화사한 향
-
농심, 저칼로리 용기면 '누들핏 새우탕맛' 출시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의 새로운 제품인 '누들핏 새우탕맛'을 오는 24일 출시한다.'누들핏 새우탕맛'은 농심의 장수 제품인 '새우탕'의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을 저칼로리로 즐길 수 있도록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새우탕에 들어가는 새우볼과 새우맛 어포 등 고유의 건더기를 그대로 사용했다. 면은 녹두 성분을 포함한 가늘고 투명한 당면을 사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다.이번 신제품에도 누들핏 브랜드가 추구하는 저칼로리 설계가 적용되었다. 총 열량은 130kcal로 가볍게 섭취할 수 있으며, 식단 관리에 유용한 식이섬유 1,500mg도 함유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누들핏 새우탕맛은 익숙한 국물 라면
-
설화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설화수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A Holiday of Unexpected Delight'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번 컬렉션은 겨울의 고요함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따뜻한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설화수만의 감각이 표현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특히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은 눈 덮인 겨울 추위 속에서도 피어난 매화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에게 달항아리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선물로도 활용하기에 적합하다.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에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도 포함되어 구성을 풍성하게 했다
-
모두투어, 재방문 고객 맞춤형 '다시 찾은 다낭'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베트남 다낭을 재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현지 신규 명소 및 체험 콘텐츠를 강화한 맞춤형 일정의 '다시 찾은 다낭' 기획전을 17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가족, 자유여행객, 소그룹 여행 등 다양한 고객 유형의 취향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베트남 중부의 중심 도시 다낭은 아름다운 해변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 공존하여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가족 단위부터 자유여행객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선호하며, 특히 1월부터 3월까지는 평균 기온이 20도 내외로 맑고 선선한 날씨가 이어져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알려져 있다.이번 기획전은 재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상품과 차별화된 콘텐
-
요기요, 창립 14주년 맞아 총 40돈 골드바 증정 '위대한할인' 행사 진행
요기요가 창립 14주년을 기념하여 17일부터 고객 감사 프로모션 '위대한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요기요는 국내 배달 앱 서비스 초기부터 배달 및 외식 문화를 확장시켜 온 플랫폼이다. 고객에게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음식점 운영자들에게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파트너로 역할을 해왔다.연중 최대 규모로 기획된 '위대한할인'은 그동안 요기요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총 40돈 규모의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포함한 여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먼저,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주문을 완료하면 골드바
-
[생활경제 이슈] 이브자리 자사몰 오픈 6주년 기념 대규모 행사 진행 外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사 온라인몰 오픈 6주년을 기념하여 이달 30일까지 '이브자리몰 6주년 페스타(FESTA)'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브자리는 2019년 11월 자사몰인 '이브자리몰'을 개설한 이래, 고객 중심의 혜택 강화와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한 타깃 세분화 전략을 통해 자사몰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여왔다. 지난 8월에는 자사몰 전용 브랜드인 온-이브자리(ON-EVEZARY)를 선보이며 온라인 채널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이번 행사는 지난 6년간 자사몰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경품과 주요 제품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