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7꽉 통새우와퍼 세트’ 프로모션 실시 外
버거킹이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끈 레시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7꽉 통새우와퍼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7꽉 통새우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인 ‘통새우 와퍼’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 3마리를 추가, 총 7마리의 새우가 들어가 어느 곳을 베어 물어도 새우와 함께 육즙 가득한 100% 순쇠고기 비프 패티가 입 안 가득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7꽉 통새우와퍼 세트’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약 9% 할인된 10,500원에 제공된다. 기존 통새우 1마리 추가 금액으로 3마리를 더할 수 있어 더욱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앞서 버거킹은 지난 2023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
[생활경제 이슈] 29CM, ‘29 썸머 에센셜’ 개최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유래없는 폭염에 냉감 소재의 의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29CM가 최근 한 달간(7/1~7/28)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린넨·레이온·모달·시어서커·텐셀 등 냉감 소재 의류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2% 늘었다. 품목별로는 텐셀 티셔츠(199%), 텐셀 블라우스(150%), 린넨 가디건(105%), 모달 티셔츠(81%) 순으로 성장폭이 두드러졌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통기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덜한 실용적인 소재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이에 다양한 냉감 소재를 활용한 여성 브랜드의 여름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오떼뜨’가 출시한 맥시 원피스는 텐셀과 나일론 혼방 소재를 사용한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요리경연 심사위원 위촉식 가져
NS홈쇼핑은 8월 1일 판교 본사에서 ‘NS 푸드페스타 2025’의 요리경연 부문 심사를 이끌 심사위원 6명을 공식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NS푸드페스타’는 2008년 시작된 이래, 식품 산업과 농수축산업의 동반성장을 이끄는 대표적인 식문화 행사로 자리잡았다"라며 "특히 2022년부터는 전북 익산에서 개최되며 지역 균형 발전과 상생의 가치를 함께 실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위촉된 심사위원단은 국내 최고 수준의 조리 전문가들로 구성됐으며, 박효남 명장이 심사위원장으로 선임됐다"라며 "함께 위촉된 심사위원은 조우현 명장, 남대현 명장, 안유성 명장, 천덕상 명장, 최수근 명예교수로 오랜 경력을 보유
-
정관장 ‘기다림’, ‘진짜 침향’ 캠페인 진행
정관장 침향 전문 브랜드 ‘기다림’이 ‘진짜 침향’ 캠페인을 진행한다.지난 28일 정관장은 ‘진짜 침향’ 캠페인 TV광고를 공개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식약처에 등재된 침향 ‘아퀼라리아 말라센시스’만을 사용한다는 핵심 메시지를 통해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침향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다림 침향’(30개입)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30일 마음평온 명상 가이드북’이 제공된다"라며 "총 30일간 4단계로 나누어진 주차별 프로그램으로, 침향을 섭취하며 하루 10~15분 동안 명상 오디오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30일 명상을 완주한 고객들에게는 프로모션
-
남양, 첫 ‘소아뇌전증 가족 희망 캠프’ 진행
남양유업이 소아뇌전증 환아 가족을 위한 첫 자체 희망 캠프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그간 특수분유 ‘케토니아’ 후원과 인식 개선 캠페인 등 소아뇌전증 환아∙가족을 지원해온 남양유업이 이번에는 직접 기획하고 주최한 캠프를 통해 보다 밀착된 소통에 나섰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아뇌전증 가족과 함께하는 희망 캠프’는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1일까지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홈브릿지에서 열렸으며, 40여 명이 참여했다"라며 "남양유업이 주최하고, (사)한국뇌전증협회가 주관했으며, 남양유업은 이를 시작으로 캠프 정례화와 후원 확대 등 실질적인 연대 체계를 본격 구축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캠프
-
G마켓, 썸머 버거 페스티벌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을 열고 인기 버거 브랜드 e쿠폰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총 4개의 버거 브랜드가 참여, 매주 릴레이 특가 진행한다"라며 "오는 10일까지 ‘쉐이크쉑 버거’를 선보이며, G마켓, 옥션 단독 특가 상품으로 ▲스페셜 세트 ▲베스트 세트 ▲마니아 세트 ▲더블 쉐이크 1인 세트 ▲쉐이크 1인 세트를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8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맥도날드’ 편으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슈슈버거 세트 등을, 8월 18일부터 24일까지는 버거킹의 ‘불고기와퍼 세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
무신사 트레이딩, 챔피온 가을 겨울 시즌 캠페인 진행
무신사 트레이딩이 국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애슬레틱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2025년 가을·겨울 시즌 글로벌 캠페인 ‘챔피언스 포 챔피온’(Champions for Champion)을 진행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운동선수, 안무가, 뮤지션 등 끊임없이 도전과 변화를 지속하는 인물을 조명하며 챔피온의 브랜드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각 분야에서 성취를 이루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지닌 이들과 함께 ‘챔피온’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새롭게 해석한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 캠페인 앰배서더로 K-팝 안무가이자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리아킴을 발탁했다"라며 "챔피온이 글로벌 캠페인
-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진행
SSG닷컴이 오는 7일까지 4일간 ‘쇼핑 익스프레스’ 여름철 행사를 열고 패션·뷰티·가전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철 특별 할인 행사로 유명 패션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웠다"라며 "나이키·아디다스·배럴·아레나 등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구찌·생로랑·몽블랑 등 명품 선글라스 50여종은 최대 70% 할인한다. 봉제선 없는 속옷 브랜드 감탄브라는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제공하는 쓱닷컴 단독 혜택도 있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향수 6종과 핸드크림 구매 시 캔버스 토트백·마그넷 핀 세트·파우치 등 사은품
-
W컨셉, 라이프위크’ 행사 진행
W컨셉이 오는 10일까지 취향 가구, 식기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모아 ‘라이프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라이프위크는 ‘일상을 즐겁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테마로, 가구, 식기, 소품 등 5만여 종의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행사다"라며 "최대 20% 할인 등 행사 전용 할인쿠폰 6종을 발급하고, ▲브랜드 위크 ▲타임세일 ▲8월의 추천 아이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위크에서는 W컨셉 내에서 인기가 높은 12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까사미아 캄포 소파, 보스 QC 헤드폰, 오덴세 테이블웨어, 써모스 텀블러 등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세븐일레븐 ‘K-디자인어워드’ 위너 수상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의 차세대 가맹 모델 ‘뉴웨이브(New Wave)’가 2025 K-디자인어워드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2012년에 첫 출범한 K-디자인어워드는 아시아 3대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라며 "올해는 전 세계 23개국, 3천여점 이상의 디자인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글로벌 심사위원단(25명)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들이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웨이브’는 지난해 10월 가맹점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 모델로서 뉴리테일 시대 새로운 변화의 시작을 상징하는 플랫폼으로 등장했다"라며 "편의점의 핵심이자 근간인 푸드부터 신흥 콘텐츠인 패션&뷰티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
CU, 행정안전부와 광복 80주년 기념 기부 캠페인 진행
편의점 CU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행정안전부와 함께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을 알리고 독립운동가 후손에 기부를 위한 ‘태극기 도시락 캠페인’을 전개한다.CU 관계자는 "행정안전부와 마련한 이번 광복절 캠페인은 광복의 기쁨과 의미를 되새기고, 일상 속 자연스러운 태극기 노출을 통해 국가기념일 국기 게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15일까지 전국 1만 8,600여 개의 CU 오프라인 점포와 자체 커머스앱 포켓CU,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동시 전개한다"라고 말했다. CU는 전국 매장 내 POS 화면,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행정안전부가 제작한 광복 80주년 기념 영상을 지속 송출
-
NS홈쇼핑, 여름 맞이 ‘바로적립파티’ 진행
NS홈쇼핑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바로적립파티’를 8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NS홈쇼핑 관계자는 "‘바로적립파티’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거나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적립금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실속형 프로모션이다"라며 "적립금은 당일 소멸되는 즉시지급 방식으로 운영돼, 당첨 즉시 혜택을 확인하고 쇼핑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4가지의 적립금 및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먼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만 해도 매일 10명에게 1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응모는 하루 한 번 가능하며, 당첨자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
[생활경제 이슈] 비비랩 레몬즙X국순당 백세주, ‘백세주 하이볼’ 콜라보 프로모션 진행 外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의 ‘유기농 레몬즙 100%’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프로모션이 진행되는 8월 한달 동안 비비랩은 대표 인기 제품 ‘유기농 레몬즙 100%’를 국순당의 ‘백세주’와 함께 세븐일레븐에서 특별 세트가에 선보인다. 정가 대비 파격 할인을 적용해 프로모션 콜라보레이션 세트 구매 시 레몬즙은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MZ세대를 위한 맞춤형 하이볼 ‘백세주 하이볼’의 새로운 맛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세트 구성 상품인 비비랩의 ‘유기
-
㈜오뚜기,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 선보여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라며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라
-
㈜오뚜기,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 선보여
㈜오뚜기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라며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라며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라
-
롯데리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햄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의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디자인 어워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의 3개 부문에서 매년 수상작을 선정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12년 만의 BI와 8년 만의 SI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의 디자인 방향성 및 슬로건은 ‘Delightful Welcoming’, ‘Taste the Fun’으로 설정해 롯데리아의 친
-
[생활경제 이슈] 배민 ‘한그릇’ 이용객 100만 명 돌파 外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한그릇' 이용고객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지난달 14일부터 2주 간 진행한 ‘나만의 혼밥 스킬’ 이벤트 결과를 1일 공개했다. 자신만의 혼밥 스킬을 간단히 적어내는 이번 이벤트에는 약 10만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했다. 배민은 소비자들의 응답에 따른 혼밥 특징을 분석했다. 혼밥 시 ‘영상(TV, OTT 등)’을 보며 먹는다’는 소비자가 91%에 달했으며, 이어 ‘음악을 듣는다'(5%), '거울을 본다'(3.4%), 'SNS를 본다'(0.4%)는 내용이 뒤를 이었다. 또 혼자 먹는 것이 외로울 때의 전략으로는 '인형을 놓고 먹는다'가 52.7%로 가장 높은 비중을 보였고, ‘반려동물과 함께 먹는 방법’이 47.3%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