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BBQ 뿜치킹, 소포장 시즈닝 단품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뿜치킹'의 높은 수요에 따라 별도 시즈닝 제품인 '뿜치킹 시즈닝(20g)'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 9월 선보인 뿜치킹은 고다치즈, 체다치즈, 블루치즈, 파마산 치즈를 조합한 시즈닝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부드럽고 진한 치즈 풍미를 구현한 제품이다. 네이밍 공모전에서는 일주일 만에 1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큰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 마리를 기록했다.특히 20~30대 젊은 층과 여성 고객 중심으로 높은 수요가 이어지자, BBQ앱을 통해 "시즈닝만 별도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 요청이 지속적으로 증가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에 따라 20g 소포장 형태의
-
이랜드파크 코럴 오션 리조트, 시니어 골퍼 맞춤 골프 패키지 선봬
이랜드파크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MRI가 운영하는 사이판의 코럴 오션 리조트가 시니어 골퍼를 위한 특별 골프 패키지를 공개했다.리조트 내 골프장은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총 909,091㎡ 규모의 대지에 해안 절벽과 맞닿은 코스로 설계되어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미국 PGA 챔피언 래리 넬슨이 설계한 18홀 오션뷰 코스는 완만한 지형과 넓은 페어웨이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한 수준의 골퍼가 이용 가능하다.특히 골프장 내 '샤크베이'와 '터틀 포인트' 홀로 알려진 구간에서는 바다를 향해 샷을 날리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며, 일부 구역에서는 실제 상어와
-
한국파파존스, KT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14일부터 30일까지 방문 포장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피자 사이즈와 관계없이 모든 메뉴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사이드 메뉴와 음료도 동일하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멤버십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강화와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협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할인 혜택은 한국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
모두투어와 현대백화점, 중남미 북콘서트 개최
모두투어와 현대백화점은 손미나 작가와 협업하여 중남미 북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발표했다.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VIP 멤버십 회원과 모두투어 하이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중남미 여행에 관심 있는 프리미엄 고객층을 위해 기획되었다. 행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문화센터에서 열렸으며, 모집 시작과 동시에 선착순 40석이 마감되어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참석자들은 손미나 작가의 여행 경험과 인생 이야기를 들으며 공감과 감동을 나누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참석자들은 여행의 추억을 되새기며 작가의 이야기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행사에서는 손미나 작가의 사인 도서 증정, 포토타임, 현대백화점 굿즈, 여
-
[생활경제 이슈] 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시작 外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케이크 6종을 선보이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1월 14일 밝혔다. 노티드는 매년 독창적인 디자인과 구성의 시즌 한정 케이크를 통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해왔다.이번 시즌 케이크 라인업은 노티드의 상징인 ‘슈가베어’ 캐릭터와 트리, 눈사람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에는 프리미엄 재료가 사용되어 시각적 만족도와 풍미를 동시에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주요 제품으로는 노티드의 크리스마스 대표 메뉴인 '베리 피스타치오 트리', 눈사람 모양의 '멜팅 스노우맨 브라우니', 그리고 니트 의상을 입은 슈가베어 형태의 무스 케이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기획전 참여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1월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슬로우에이징 X 이너뷰티 캠페인’ 행사에 참여하여 겨울철 모공 및 잡티 관리에 적합한 기획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오늘부터 11월 20일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닥터지는 ‘스킨케어, 선케어’ 부문의 대표 품목으로 참여한다. 겨울철 피부 관리에 중점을 둔 '블랙 스네일 라인'과 '비타 클리어 라인'을 중심으로 제품이 판매된다.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의 기획세트(본품 50ml 2개 + 샘플 15ml)가 26%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비타 클리어 선세럼 50ml 본품'은 46% 할인가로 판매된다
-
[생활경제 이슈] 린트 슈프륀글리, '엑스트라 크리미' 초콜릿 한국 출시 外
스위스 프리미엄 초콜릿 제조업체 린트 & 슈프륀글리(Lindt & Sprüngli)가 신제품 '린트 엑스트라 크리미(Extra Creamy)' 초콜릿을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이 제품은 2023년 글로벌 소비자 조사에서 밀크 초콜릿 선택의 핵심 요소로 꼽힌 '크리미함'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다.린트의 마스터 쇼콜라티에들이 3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엑스트라 크리미'는 엄선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며 독특한 웨이브 모양으로 제작되었다. 초콜릿은 입안에서 벨벳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풍미를 구현하여 새로운 미각 경험을 제공한다. 린트 슈프륀글리는 이 제품이 밀크 태블릿 초콜릿 시장에서 새로운 프리미엄 기준을 제시할 것으
-
아영FBC,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1년간 25만 병 판매
아영FBC가 수입하는 와인 ‘디아블로 데블스 카나발’ 시리즈가 출시 1년 만에 판매량 25만 병을 넘어섰다. 회사는 새로운 음용 방식으로 젊은 소비층을 끌어들이며 판매 증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제품은 ‘와인을 하이볼처럼 즐긴다’는 개념으로 기획됐다. 얼음과 탄산수를 넣어 가볍게 마시는 방식이 MZ세대의 기호를 반영했다. 한 관계자는 “기존 와인의 격식 대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용법을 제안했다”고 말했다.레드, 카베르네, 스위트, 소비뇽 네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제품은 각각 향과 질감이 다르다. 레드는 짙은 과일 향, 카베르네는 체리와 목재 향, 스위트는 달콤한 사과와 바닐라 향, 소비뇽은 열대과일 향이 특징이다
-
롯데백화점, 잠실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온’ 매장 개점
롯데백화점이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온(On)’ 매장을 열었다. 회사는 러너 중심의 복합 공간으로 조성해 잠실 일대를 러닝 거점으로 육성할 계획이다.잠실은 석촌호수와 올림픽공원, 한강공원 등 러닝 코스가 인접해 있는 지역이다. 롯데백화점은 이 지리적 특성을 살려 나이키, 아디다스, 호카 등 글로벌 브랜드 매장을 단계적으로 유치해왔다. 한 관계자는 “잠실을 러닝 커뮤니티의 중심지로 만들기 위한 브랜드 전략의 일환”이라고 말했다.이번에 문을 연 온 스토어는 러닝과 트레이닝,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모두 갖춘 공간이다. 러너뿐 아니라 테니스와 하이킹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체험형 매장
-
일동후디스, MBN 서울마라톤에 고함량 아미노산 제품 협찬
일동후디스가 16일 광화문과 잠실에서 열리는 2025 MBN 서울마라톤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행사는 약 2만 5천 명의 러너가 참가하며, 하이뮨 아미노포텐 파워젤 등 고함량 아미노산 에너지젤 제품이 레이스팩에 제공된다.회사 관계자는 “하이뮨 아미노포텐은 근육 회복과 에너지 보충을 지원하는 제품”이라며 “모든 참가자가 결승선까지 자신 있게 완주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전했다.
-
모로칸오일, 겨울철 모발 케어 위한 ‘에어리 리추얼 세트’ 출시
모로칸오일이 겨울철 모발 관리에 적합한 ‘에어리 리추얼 세트’를 내놓았다. 이 세트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 ‘컨디셔닝 트리트먼트’가 포함된다.‘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E,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스타일링도 돕는다. ‘에어리’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다양한 히알루론산과 식물성 단백질로 두피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제공하며 청결을 유지한다. 관계자는 “겨울철 건조와 정전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이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마트, 무라벨 딸기 도입으로 연간 플라스틱 50톤 절감 목표
롯데마트가 딸기 포장에 변화를 주며 환경 경영 강화에 나섰다. 용기 라벨을 제거한 '무라벨 설향 딸기'를 출시한다고 밝힌 것이다. 해당 제품은 외부 라벨 없이 투명한 트레이에 1단으로 딸기를 배치해 소비자가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이번 조치는 단순한 포장 변경을 넘어 지속가능한 유통 구조 구축을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해석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국내 최대 판매량을 자랑하는 딸기 중에서도 설향 품종에 무라벨 방식을 우선 적용함으로써 실질적인 환경 개선 효과를 노렸다"고 설명했다.포장재 혁신에도 공을 들였다. 재활용 PET 소재를 50% 활용한 재생 용기를 도입해 연간 신규 플라스틱 사용량을 50톤 이상 줄일
-
올가홀푸드, 연말 감사제 실시로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올가홀푸드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고마움을 전하는 식탁’을 주제로 한 해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는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1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행사 기간 중에는 신품종 햇딸기와 당도선별 감귤, 동물복지 유정란, 유기농 땅콩 제품 등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이와 함께 겨울 쌈배추와 현미 영양 떡 세트 등 건강 먹거리도 특별가에 판매된다. 올가홀푸드 관계자는 “건강한 식재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이번 감사제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됐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영수증 쿠폰을 증정
-
차오차이, 조정석 모델 발탁으로 중화요리 간편식 이미지 강화
중화요리 간편식 브랜드 차오차이가 배우 조정석을 신규 모델로 선정하고 TV 광고를 공개했다.차오차이는 조정석의 밝고 유연한 이미지가 집에서 쉽게 즐기는 중화요리 콘셉트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복잡한 중화요리를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구현한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전달하기에 적합한 인물”이라고 설명했다.공개된 광고에서 조정석은 어향가지와 간짜장을 직접 조리하며 “이게 되네!”라는 대사로 제품의 편의성을 강조한다. 촬영 현장에서 실제로 차오차이 소스를 활용해 요리를 완성하며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차오차이는 짜장면뿐만 아니라 동파육, 고추잡채 등 고급 메뉴를 간
-
[생활경제 이슈] 디오디너리 '볼륨 케어' 신제품 출시 外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디너리가 얼굴 볼륨 감소를 겨냥한 신제품 '보르피린 92% + Pal-아이소류신 1%'를 2025년 11월 14일 공개했다. 이 제품은 노화 징후 중 두드러지는 '구조적 볼륨 감소'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설계된 최초의 볼륨 케어 전용 포뮬러다.최근 1년간 보르피린 성분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디오디너리는 투명한 성분 공개와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독자적인 솔루션을 제시했다. 기존 스킨케어가 수분 공급이나 리프팅 등에 집중했던 것과 달리, 이 제품은 눈 밑 꺼짐, 볼 패임, 팔자주름 등 근본적인 볼륨 감소 현상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일시적인 플럼핑 효과를 넘어선 구조적 볼륨
-
웹투어, 일본여행 올인원 통합지원 서비스 오픈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가 일본 여행객을 위한 ‘일본여행 통합지원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 서비스는 일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항공권 예약부터 숙박, 교통, 휴대폰e심 예약 까지 일본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예약하고 지원받을 수 있는 종합 서비스이다.‘일본여행 통합지원 서비스’에서는 △일본 항공권 예약 △호텔 및 료칸·리조트 예약 △일본배편예약 △일본 에어텔 상품 △일본 패키지여행 △공항택시·버스 예약 △신칸센 예약 등 일본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특히 항공, 호텔, 배편, 신칸센 등 대부분의 예약서비스가 실시간 예약확정 시스템으로 운영돼
-
[생활경제 이슈] 월경 케어 앱 해피문데이, 누적 설치 300만 건 기록 및 가임력 케어 협력 外
올인원 월경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의 모바일 앱 누적 설치 수가 300만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국내 20대 여성 인구 약 3분의 1에 해당하는 가입자 수를 확보했다.해당 앱은 2025년 5월 진행된 월경 앱 사용률 비교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단순 주기 계산이 아닌 정밀한 예측을 기반으로 월경 건강 관리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해피문데이는 월경 용품과 앱 서비스를 자체 개발하고 공급하는 국내 브랜드다. 최근 앱 사용자들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해, 3주간 판매된 수량만큼 유기농 생리대를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기부했다. 기부 예정 물량은 약 9만 장이다.또한 브랜드는 가임력 케어의 일환으로 마리아병원과 특별 제휴를 맺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