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도미노피자, "21일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가 21일부터 지급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21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하는 방식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우선 서울 내 직영점의 경우 ‘땡겨요’ 앱에서 지역사랑상품권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하며, 서울 외 지역 직영점은 사용이 불가하다. 도미노피자의 전 가맹점의 경우 자사앱 주문 시 현장결제로 신청하면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각 지역별 지역사랑상품권의 경우 공공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특히 민생회복 소비쿠폰으로 현장결제시 도미노피자 자사앱 및 통신사 프로모션이 적용 가능하다.도미노피
-
[생활경제 이슈] 대사 유산균 8515(팔오일오), 변우석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外
코리아테크의 단계별 대사 유산균 브랜드 ‘8515(팔오일오)’가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포토카드 증정 및 시크릿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변우석의 특별한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는 총 4종으로, ‘8515 밸런스’ 세트 구매 시 2종, ‘8515 컷’ 세트 구매 시 2종을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을 맞춰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하는 ‘밸런스’ 세트에는 변우석의 다정한 모습이,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컷’ 세트에는 시크한 순간이 담겨있다. 포토카드 뒷면 QR코드를 스캔하면 변우석 미공개 8515 촬영 현장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8515’는 포토카드 증정 외에도 ‘그대는 선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애사비 분말 스틱, 중국 코스트코 입점 外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중국 코스트코 모든 지점에 ‘티젠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상하이, 쑤저우, 항저우, 선전, 난징 등 총 7개 지역의 코스트코 매장을 포함하며, 본격적인 중국 건강식품 시장 진출의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티젠이 지난해 12월 선보인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젊은 여성들 사이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르며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다. 헬시 플레저와 저속노화 열풍을 타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 등의 유기산이 탄수
-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x베베더오리’ 한정판 굿즈 선보여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세대의 고객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베베더오리가 시원한 탄산음료와 식물성 음료를 마시며 여름을 이겨내는 ‘여름에게 chill 수 없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탐스 제로’,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 다양한 음료와 칠성몰에서 단독 판매하는 베베더오리 인형 키링, 스티커, 복조리 파우
-
컬리, ‘리빙컬리페스타’ 실시
컬리는 ‘리빙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리빙컬리페스타는 생활과 주방, 가전, 키즈 등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과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100 여 개 리빙 브랜드를 최대 81%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스타 핫딜’ 코너는 컬리 MD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상품들로 구성했다"라며 "더 조선호텔 NEW 스노우 냉감 침구 13종을 비롯해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 바겐슈타이거 보그 무연마제 스텐 304 프리미엄 밧드·트레이 세트, 파세오 4겹 프리미엄 디럭스 화장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리빙컬리페스타를 위한 단독 상품도 눈 여겨 볼만하다. 듀얼소닉 맥시멈
-
초록마을,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기획전 진행
초록마을이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 기획전을 7월 21일(월)부터 8월 3일(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법인 회생 개시 이후 초록마을의 정상 운영을 공식화하는 첫 전국 단위 행사로, 총 150여 종의 식품과 생활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제철 신선식품과 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협력사와의 긴밀한 조율을 통해 주요 품목 공급을 이어가며 소비자 실익에 중점을 뒀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테마는 ‘더위 이기는 시원한 한입’으로, 하우스감귤·복숭아·포도 등 제철 과일의 신선함과 계절감을 강조했다"라며 "특히 올해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온·오프라인 커피트럭’ 진행 外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배달라이더들의 여름철 건강을 챙기고 휴식권을 보장하기 위한 ‘배달안전365 캠페인-전국 방방곡곡! 커피트럭’ 이벤트를 7월 30일~8월 5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동시진행되는 올해 커피트럭은 전국 라이더 대상으로 범위를 확대·진행한다.‘배달안전365 캠페인’은 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가 지난해부터 함께 운영하고 있는 라이더 안전지원 프로그램으로 계절별 맞춤형 지원활동을 통해 안전한 배달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이번 커피트럭 이벤트는 ‘전국 이동노동자 쉼터 안내 콘텐츠’(1월), ‘봄철 안전수칙 정보 콘
-
매드포갈릭 신메뉴 ‘넘침주의’, 파스타 판매량 25% 차지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선보인 신메뉴 ‘넘침주의’ 시리즈 파스타가 출시 2주만에 전체 파스타 판매량의 25%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지난 1일 첫 선을 보인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는 접시 위로 넘칠 듯 푸짐한 양과 진한 맛을 강조한 여름맞이 신메뉴로 베이스 소스에 따라 레드, 로제, 화이트 등 파스타 3종과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넣은 매콤한 리조또 1종 등 총 4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넘침주의 시리즈 파스타는 출시 2주만에 전체 파스타 판매량의 25%를 차지하는 높은 성과를 나타내며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로 자리잡고 있
-
에이피알,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 기간 매출액 300억 돌파
에이피알은 현지시간 7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열린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Prime Day) 행사에서 한화로 매출 3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프라임 데이는 미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Amazon)이 2015년 이래 매해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블랙프라이데이’와 더불어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혜택이 부여되는 것으로 유명하다"라며 "올해는 기존 행사 기간을 두 배로 늘린 4일간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행사 기간 누적 매출은 한화 33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라임 데이 성과는 전년 행사 대비 6배 상승한 수치로, 행사 기간이 전년보다 2일 늘어났음을 감안하더라도 압도적인 증
-
LF 헤지스, 26SS 글로벌 수주회 확대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한다.LF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는 기존 LF 본사에서 진행되던 형식을 탈피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공간 ‘스페이스 H’ 전 층(총 1,200㎡ 규모)을 활용한 통합 컨벤션으로 기획됐다"라며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글로벌 핵심 바이어들이 직접 참석해 헤지스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가 열리는 명동 스페이스 H는 지상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1,200㎡ 규모로,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집약적으로 경험할 수
-
NOL, 해외 투어ㆍ티켓 카테고리 열어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가 운영하는 NOL이 해외 투어ㆍ티켓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카테고리 출시는 항공과 숙소를 넘어 현지 체험까지 아우르는 해외여행 서비스 확장을 의미한다"라며 "NOL은 전 세계 4만 개 이상의 투어ㆍ티켓 상품을 확보해 고객이 여행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플랫폼 안에서 손쉽게 계획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역별 인기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실시간 QR 입장권 발급 상품을 마련하는 등 고객 여정 전반의 만족도를 높였다"라며 "NOL은 글로벌 파트너십 네트워크와 여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현지 체험 콘텐츠와 단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캣츠아이’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外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하이브 소속 글로벌 그룹 캣츠아이(KATSEYE)와 협업한 ‘캣츠아이 x 러쉬(KATSEYE x Lush)’를 오는 21일 출시한다. 러쉬의 첫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인 ‘캣츠아이 x 러쉬’는 ‘캣츠아이’의 두번째 EP 앨범 ‘뷰티풀 카오스(BEAUTIFUL CHAOS)’ 발매를 기념해 선보인다. 러쉬의 ‘핸드메이드(Handmade)’, 포장재 없는 ‘네이키드(Naked)’ 제품 철학에 ‘캣츠아이’의 대담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더해 완성했다. ‘캣츠아이(Katseye)’ 배쓰 밤은 ‘캣츠아이’를 상징하는 퍼플 컬러에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반짝이는 고양이 눈을 형상화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이는 다국적 배경
-
신라모노그램 강릉, 오픈 기념 패키지·이벤트 진행
신라호텔은 신라모노그램 강릉이 이달 31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신라호텔 관계자는 "강릉 송정 해변 앞에 위치한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전 객실의 90% 이상이 오션 뷰와 파인(솔밭) 뷰를 동시에 갖추고 있다"라며 "호텔과 레지던스를 아우르는 복합형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휴식과 레저, 미식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8월 3일까지는 호텔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를 운영한다"라고 말했다.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강릉의 푸른 바다와 솔밭에서 영감을 받은 향의 샤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소진 시 마감). 호텔 2
-
샘표,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제철 요리 이벤트 실시
샘표가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제철 요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샘표 관계자는 "오는 8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금 가장 맛있는 제철을 요리해요’를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나 요즘 날씨와 잘 어울리는 여름철 요리를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샘표 저당 비빔장 ▲새미네부엌 양파절임소스 ▲티아시아 푸팟퐁 커리 ▲ 티아시아 발리 나시고랭 소스 ▲ 티아시아 요거트 라씨 망고 파우더로 구성된 ‘요리 꾸러미’를 선물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를 통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솔루션도 함께 소개한다"라며 "오이, 참외, 토마토 등 지금
-
애경산업,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 선보여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냄새제거 부스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냄새 원인 입자를 잡는 독자 탈취 포뮬러를 처방해 모락셀라를 포함한 냄새 원인균 3종을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라며 "또한 빨래 쉰내∙땀∙호르몬∙담배 등 4대 생활 악취를 유발하는 냄새원에 대한 99% 탈취 효과도 확인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 알레르기 반응 물질 26종 및 피부 걱정 성분 7종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온 가족 의류 세탁 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랩신 냄새제거 부스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X아이브, 신규 TVC 공개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전속모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함께한 신규 TVC 영상이 공개했다.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TVC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콘셉트로,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스타일의 의상을 착용한 아이브 멤버들의 당당하고 세련된 매력과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팬들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라고 말했다. 영상 속 아이브 멤버들은 “맛있잖아,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먹고 싶잖아,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의 멘트를 이어가며 파파존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며, ‘아이브랑 같이 먹자!”라는 발랄한 메시지로 밝고 친
-
11번가 ‘찐템페스타’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11번가 관계자는 "행사기간 브랜드∙트렌드 패션과 뷰티, 리빙 카테고리에서 각 5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 코너를 운영한다"라며 "▲21~22일 구찌, 아뜨랑스, 하림펫푸드 ▲25~27일 에잇세컨즈, 공구우먼, 헤어플러스 ▲28~29일 폴햄, 바닐라코, 한샘 등 총 2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루키 브랜드’ 코너에서는 11번가에 최근 신규 입점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라며 "▲캐주얼 패션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아동복 ‘게스키즈’ ▲언더웨어 ‘마른파이브’ 등 12개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반려동물 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