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프리메라,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 선보여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이하 ‘비타티놀 세럼’)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프리메라 관계자는 "비타티놀 세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안티에이징 대표 성분인 ‘레티놀’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 C’ 성분을 조합하여 섞어 쓰는 제품으로, 22년 9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메라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비타티놀 세럼은 레티놀보다 2.2배 강력한 탄력 리프팅 효능 성분을 담았다"라며 "레티놀과 비타민 C의 더블 부스팅 효과로 탄력 증대에 탁월하며, 400시간 항산화 방어막이 강화된 탄력의 손실을 막아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
락앤락, 영유아 라인업 ‘리틀럽 시리즈’ 선보여
㈜락앤락이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와 ‘리틀럽 퍼스트 PPSU 양손 빨대컵’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리틀럽 실리콘 흡착 식판 세트’는 식판과 일체형으로 제작된 넓은 흡착판이 식탁에 강하게 밀착되어 아이가 크게 움직여도 식판을 떨어뜨릴 우려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산 플래티넘 실리콘을 사용했으며, 식기세척기,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높였다"라며 "또한 5칸으로 분리된 식판에는 여러 종류의 음식을 깔끔하게 담을 수 있고, 용량도 넉넉해 이유식부터 유아식까지 두루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식판
-
골프존,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 대회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함께 개최하고 오는 7월 31일까지 동영상 접수를 통한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골프존이 공동 주최하는 ‘엘리트 롱 드라이브 매치’는 ‘더 빠르게, 더 멀리, 더 똑바로, 장타 No.1을 향한 도전!’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국 최고의 장타자를 선발하는 프로젝트다"라며 "지역, 나이, 라이선스 등 자격 제한 없이 열정 넘치는 전국의 모든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온라인 예선을 거쳐 내달 오프라인 결선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대회 총상금은 1천
-
빙그레,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2종 선보여
빙그레가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밀키프룻은 ‘딸기바나나’와 ‘블루베리바나나’ 2종으로 두 가지 과일 맛을 반반씩 넣은 콘셉트의 제품이다"라며 "밀키프룻은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바나나,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조합하여 제품 하나로 두 가지 과일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밀키프룻은 1A 등급의 국산 우유가 함유돼 우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우유 특유의 밀키함과 과일의 상큼함이 스무디처럼 잘 어우러지는 점이 특징이다.
-
맘스터치, 전주와 용인에 DT 매장 오픈 확정
맘스터치가 연내 전주와 용인에 각각 세번째와 네 번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이하 DT) 매장 오픈을 확정하고, 신규 상권에서 새로운 고객 수요 창출을 통한 매출 견인과 브랜드 성장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안양석수역 DT점에 이어 올해 6월 제주오라이동 DT점을 오픈한데 이어 연내 전주와 용인에 DT매장을 출점할 계획이다"라며 "이러한 DT 매장 출점 행보는 현재 진행중인 국내 외연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맘스터치는 지난해부터 도심 핵심상권 및 관광 랜드마크에 전략 직영 매장을 연이어 출점하며 규모의 경쟁력을 키워왔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로변에 위치한 대형 직영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
아성다이소, ‘워터용품 기획전’ 실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수영장 등 물놀이 장소와 개인별 상황에 맞춰 구매하기 좋은 워터용품으로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등 약 50종을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유로운 휴양지 감성을 원한다면 ‘해먹 그물 튜브’를 추천한다. 양쪽을 받쳐주는 원형 튜브와 중간의 그물 시트로 구성돼 있어, 수면 위에 편하게 누워 휴식을 취하기에 적당하다"라며 "누운 자세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여름 휴가 감성 컷을 촬영해봐도 괜찮다. 함께 사용하면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스버킷 맥주잔 튜브’도 있다
-
NS홈쇼핑, 2025 올해 첫 영양군 햇고춧가루 선보여
NS홈쇼핑이 오는 24일(목) 오후 3시 35분, 2025년 ‘영양군 빛깔찬 고춧가루’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햇고춧가루는 일반적으로 빠르면 8월 중순 이후부터 판매가 시작되지만, 올해는 기후 변화로 인해 예년보다 한 달가량 이른 7월부터 NS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빛깔찬 고춧가루’는 고추 명산지인 경북 영양군에서 가장 맛있는 품종만을 골라 육묘부터 수확까지 계약 재배해 생산한 특등급 고춧가루다"라며 "국내 유일의 고추 관련 지역 공기업인 ‘영양고추유통공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제 규격(색상, 신미도, 일반 세균수)에 맞춰 안전하게 제조됐다"라고 말했다. ‘빛깔찬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식품 12만 인분 긴급 지원 外
농심켈로그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중부 지역의 이재민과 현장 복구 인력을 위해 약 12만 인분 규모의 긴급 식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구호 물품은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충청·전라·영남 등 피해 지역과 임시 대피소에 신속하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는 조리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컵시리얼과 에너지바 등 총 4천 박스를 지원하며, 대피소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농심켈로그 정인호 대표이사∙사장은 “갑작스러운 폭우로 터전을 잃은 주민들과 연일 복구에 힘쓰고 있는 현장 인력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와 응원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농심켈로
-
㈜오뚜기, CGV용산아이파크몰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운영
㈜오뚜기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오뚜기 관계자는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는 음식을 즐기는 공간인 씨네펍(CINEPUB)에서 운영된다.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을 비롯해 ‘짜슐랭’, ‘참깨라면’ 등 오뚜기 대표 라면 제품을 맛볼 수 있다"라며 "또한 지난 시즌 스폐셜 메뉴로 인기를 끈 ‘마라진라면’과 ‘마라짜슐랭’에 이어 올해는 열라면에 오뚜기의 마라장을 넣어 특별 레시피로 조리한 ‘마라열라면’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약 한 달 간 CGV용산아이파크몰점 상영관에서는 영화 시작 전 오뚜기 진라면 광고가 송출된다"라며 "오뚜기는 지난 3월 방탄소
-
bhc, 신메뉴 ‘콰삭톡’ TVC 온에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메뉴 ‘콰삭톡’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온에어했다고 21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콰삭톡’ 광고 캠페인은 bhc 모델인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과 함께 제작됐으며, ‘콰삭함의 무한 새로움, 콰삭톡’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의 다양한 치킨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메뉴의 매력을 톡톡 튀는 방식으로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영상은 신유빈 선수가 몰래 bhc 매장에 들어와 ‘콰삭톡’을 가장 먼저 맛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등장하는 스윗 칠리, 버터 비스킷, 트리플 페퍼 등 3가지 시즈닝은 마치 영화 타이틀처럼 각각의 개성과 향미를 강조하며 시선을 끈다. 신유빈은 세 가지 시즈닝을
-
하나투어, 내맘대로 항공+호텔 론칭 이후 예약자 약 5배 ↑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지난해 론칭한 고객 선택형 결합 서비스 ‘내맘대로 항공+호텔’의 예약 고객이 약 5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2025년 5월 내맘대로 항공+호텔 예약 인원을 살펴보면, 론칭 직후인 지난해 3월 대비 403% 증가했다"라며 "고객이 항공 호텔을 직접 고를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강점으로 작용한 덕분이다"라고 전했다.최근 현지투어 및 입장권, 보험 속성을 포함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하고 있는 덕분에 세대 구분 없이 유입이 늘고 있다.지난 5월까지 내맘대로 항공+호텔 구매 고객 연령대 분석도 주목할 만하다. 자유 일정을 주도하는 35~49세(47.8%), 20~34세(23.5%)에 이어 패키지여행 주
-
두뇌엔닥터 PS 맥스, 홈앤쇼핑에서 특별 방송 진행
홈앤쇼핑이 오는 22일(화) 오후 8시 45분, ‘서울대 두뇌엔닥터 PS 맥스’가 특별 방송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회사 자회사 ‘위바이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두뇌건강 기능성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서울대 기술지주회사의 자회사인 ‘위바이옴’의 과학적 연구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라며 "제품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국내 생산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기억력 개선과 인지 기능 유지에 탁월한 성분이 담겨 있다. 핵심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PS)은 자사 제품 대비 최고 순
-
[생활경제 이슈] 보해양조, 5L·10L 소주 ‘잎새주 파티팩’ 출시 外
보해양조가 21일 5L, 10L 대용량 소주 ‘잎새주 파티팩’을 출시한다. 국내 소주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포장 방식으로 원하는 양만큼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보관도 쉬운 점이 특징이다. 보해양조는 기존 360ml 병 중심의 소주 소비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겪어온 불편을 해소하고자 했다. 소비자들은 그동안 ▲무겁고 깨지기 쉬운 병 ▲정해진 용량의 제약 ▲야외나 단체 모임 시 번거로운 준비 ▲빈 병 처리 부담 등 여러 문제를 겪어왔다.문제를 한 번에 해결한 것이 바로 ‘잎새주 파티팩’이다. 원하는 만큼 따라 마실 수 있는 구조, 가벼운 무게와 효율적인 부피, 폐기 부담이 적은 패키지까지 기존 소주 음용의 불편을 실질적으
-
배민상회, ‘민생회복 할인전’ 실시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외식업주 전용 커머스 '배민상회'에서 '민생회복 할인전’을 다음 달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특히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으로 소비 진작이 기대되는 시기에 업주들이 보다 부담 없이 식자재를 구매해, 매출 확대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 상품에는 최근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쌀과 브라질산 닭정육, 폭염과 장마로 물량 공급 불확실성이 커진 채소류 등이 포함됐다"라며 "계란, 고춧가루 등 외식업주들이 자주 사용하는 품목과 대두유, 치즈 등 가공 식자재도 할인 대상이다"라고 말했다. 할인은 기본 상품 할인 최대 34%에 기간에
-
[생활경제 이슈] 굽네몰,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출시 특가 진행 外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신제품 ‘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출시를 기념해 ‘1팩에 990원’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곤약잡곡 부드러운 닭가슴살 간장계란밥’은 고소한 계란과 단짠 간장 소스의 황금 비율로 구현한 간장계란밥의 풍미에 국내산 닭가슴살과 탱글한 식감의 알곤약을 약 14% 더한 건강 간편식이다. 특히 국산 신선 쌀을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어 고슬고슬 찰기 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풍부한 단백질이 들어있는 국내산 닭가슴살에 낮은 칼로리의 알곤약이 조화를 이뤄 여름철 식단 관리에 적합하다. 또한, 전자레인지 4분 조리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
동아오츠카, 육군사관학교 하계 군사훈련에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2025년 육군사관학교 생도들의 하계 군사훈련에 포카리스웨트 4,200개를 지원했다고 21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오는 8월 8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되는 육군사관학교 생도들의 하계 군사훈련 기간 동안, 혹서기 속에서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하는 생도들의 수분 보충과 체력 유지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육군사관학교는 생도들이 향후 야전에서 요구되는 지휘능력과 전투기술을 갖춘 장교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학년별 맞춤형 훈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보병학교, 부사관학교, 특수전학교, 과학화전투훈련단(KCTC) 등에서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 약 13억원 자사주 장내 매수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는 이수연 대표가 주식 장내 매수를 통해 책임 경영 의지를 표명했다고 21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자사주 취득은 지난 15일부터 21일동안 코스닥 시장 장내 매수로 진행됐으며, 보통주 208,719주, 취득금액은 약 13억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분 확대 후 이수연 대표의 보유 지분율은 기존 14.64%에서 15.06%로 증가했다"라며"이번 자사주 매입은 시장과 투자자들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기업 가지제고에 대한 확고한 책임 경영 의지를 보여주기 위한 조치다"라고 말했다. 그동안 이수연 대표는 상장 이후 총 14번의 자사주 매입을 진행했으며, 같은 기간 주식을 처분한 적은 한 차례도 없었다. 한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