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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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타나, 제로 드레싱 발사믹 선보여
폰타나가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의 정통 발사믹으로 만든 ‘제로 발사믹 드레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폰타나 관계자는 "100g 기준 지방은 0g, 당 함량은 4g, 칼로리는 24kcal로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드레싱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제품 출시와 함께 ‘폰타나 제로 드레싱’ 전 제품을 ‘저당’으로 업그레이드했다"라며 "차별화된 원재료와 현지 레시피로 유럽 정통의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방과 당, 칼로리 부담은 확 낮췄다"라고 말했다. 또 "신제품 ‘폰타나 제로 발사믹 드레싱’은 이탈리아 모데나 정통 발사믹 식초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완성한 제품이다"라며 "모데나산 발사믹은 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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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뮤지컬 ‘프리다’ 초청 문화 이벤트 진행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뮤지컬 ‘프리다’ 초청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파파존스는 오는 7월 27일(일)까지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또는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1인 2매)에게 뮤지컬 ‘프리다’의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고 밝혔다.이번 뮤지컬 ‘프리다’ 초청 문화 이벤트는 오는 7월 27일(일)까지 진행되며,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 메뉴인 ‘프리미엄 직화 불고기’ 또는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1인 2매)에게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프리미엄 직화 불고기’는 불향 가득한 정통 직화 불고기와 신선한 채소가 조화를 이루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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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더미식 요리양념’ 10종 선보여
하림이 ‘더미식(The미식) 요리양념’ 10종을 출시하고 양념장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요리 완성에 필요한 모든 양념을 한 팩에 담은 만능 양념 제품으로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고 싶지만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했다"라며 "양념장 하나를 만들기 위해 마트에서 재료부터 잔뜩 사와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어주기 때문에 요리 초보자는 자신있게, 숙련자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미식 요리양념은 한국인이 즐겨먹는 대표 국물요리인 ‘된장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차돌순두부찌개’, ‘부대찌개’, ‘매운탕’, ‘청국장’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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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본도시락, 프리미엄 홈메이드 ‘스프 도시락’ 테스트 출시 外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간편기능식 ‘스프 도시락’을 선보이며 메뉴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은 본도시락의 전국 테스트 매장 22곳을 대상으로 우선 출시됐다.이번에 출시된 ‘스프 도시락’은 기존의 밥·국·찬이 구성된 정찬형 프리미엄 도시락에서 나아가, 보다 간편하면서도 속 편한 한 끼를 원하는 수요에 대응한 제품이다. 본도시락은 가볍게 식사를 해결하거나 소화에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 수요가 증가하는 등 변화하는 식습관에 주목해,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식사 대용의 스프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스프 도시락은 본도시락이 추구해 온 ‘집밥’ 컨셉과 ‘정성’의 가치를 그대로 담은 메뉴다. 다양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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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굽네치킨, "민생회복 소비쿠폰 전국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外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21일부터 지급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굽네치킨 전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22일 밝혔다.정부의 민생경제 회복 정책의 일환으로 지급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7월 21일부터 9월 12일까지 1차로 전 국민에게, 2차로 소득 선별 절차를 거쳐 9월 22일부터 국민 90%에게 지급되어 소비 진작과 소득 지원 두 가지 정책효과를 도모한다. 신용·체크카드, 선불카드, 지역사랑상품권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받을 수 있으며 사용 지역은 등록주소지 관할 지방자치단체로 제한된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전국에 있는 1,219개의 굽네치킨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 주소지와 가까운 굽네치킨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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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설빙, 간편 디저트 누적 판매량 14만 개 돌파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리테일 제품군을 확대하며 디저트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한다.설빙은 매장의 대표 메뉴를 기반으로 간편식 디저트를 개발하여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설빙 고유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일상 속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해당 제품들은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 11번가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특히 매장 MD상품으로만 판매되던 '설빙 맛있는 옛날 미숫가루'는 2023년, '설빙 맛있는 검은콩 미숫가루'는 2024년에 이커머스를 통해 처음 출시된 이후 올해 7월 둘째 주 기준 누적 판매량 14만 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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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 거제 벨버디어, ‘키즈 버블 쇼 데이’ 개최 外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어린이 수영장 파티 ‘키즈 버블 쇼 데이(Kids Bubble Show Day)’를 7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삼정KPMG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키즈 산업이 2025년 약 60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경남권 최대 규모 키즈 테마 시설을 보유한 거제 벨버디어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첫 키즈 풀파티를 선보인다.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고객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키즈 버블 쇼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연령에 따라 구역을 분리했다. ▲13개월부터 4세 미만은 유아 구역 ▲5세 이상은 어린이 구역으로 운영한다. 행사는 하루 두 번 진행된다. 오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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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3겹 화장지 ‘쓱싹 라벤더 두루마리 화장지’ 출시 外
모나리자가 깔끔하게 닦이는 3겹 화장지 ‘쓱싹 라벤더 두루마리 화장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도톰한 3겹 데코 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일반 화장지 대비 흡수력을 대폭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특히 세련된 3겹의 데코 엠보싱으로 도톰하고 흡수력이 탁월해 비데 겸용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화장실 사용 후 산뜻한 마무리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향긋한 라벤더 바닐라 향을 적용해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하는 점도 강점이다. 이외에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세련된 데코 무늬를 제품에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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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츠바키 헤어 케어 3종,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 선정 外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의 리뉴얼 제품 3종이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 신상품 베스트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리뉴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실제 구매로 이어진 결과로, 츠바키는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츠바키가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에서 ‘신상품 베스트’ 부문 3관왕을 달성한 수상 제품은 ▲츠바키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 180g ▲츠바키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워터 210mL ▲츠바키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컨디셔너 450mL이다. 각 제품은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강화된 성분과 효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쿠팡 어워즈는 고객 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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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7월 23일(수)부터 8월 3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첫 경기인 FC서울과의 친선경기를 기념해 기획한 행사다"라며 "유니폼과 굿즈는 물론, 선수단의 기록을 담은 아카이브 전시와 포토존, 현장 이벤트까지 준비해 두 구단 축구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한데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FC바르셀로나의 내한이 15년 만에 이뤄진 만큼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두 구단의 선공개 굿즈를 포함해 총 600여 종에 달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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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GRS, 청년농부가 경작한 고추 활용해 롯데리아 신메뉴 선보여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청년농부의 안정적 귀농 지원과 로컬 원물 공급망의 선순환 구조 강화를 위한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를 전개하며 ESG 경영을 확장한다.롯데GRS 관계자는 "지난 2월 ‘2025 선순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청년 귀농인 6명에게 감자 재배용 씨감자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수확된 감자를 원재료로 활용해 ‘못난이 치즈 감자’ 디저트를 선보인 바 있다"라며 "이 과정을 통해 청년 농부는 안정적인 정착과 판로 확보, 협력사는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마련하는 선순환 구조가 성공적으로 구현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힘입어 이번 프로젝트는 ‘고추’로 진행한다. 롯데GRS는 청년농부 4인을 선정해 재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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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종 글래드 제주, ‘얼리 버드 스페셜 상품’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제주를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 사전 예약 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얼리 버드 스페셜(Early-Bird Special) 상품’을 선보인다.메종 글래드 제주 관계자는 "해당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의 제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시 11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라며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선착순 20팀 대상으로 글래드의 친환경 리유저블 컵 1개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2025년 12월 31일(수)까지며, 일자별 조기 마감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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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 머핀’, 100만 개 판매 돌파
맥도날드는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 신메뉴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 & 머핀’이 출시 9일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역대 ‘한국의 맛’ 프로젝트 메뉴 사상 최단 판매 돌파 기록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0일 출시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는 익산 고구마를 으깬 크로켓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한 ‘달콤고소’한 맛이 특징이다"라며 "여기에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할라피뇨 마요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특유의 풍미를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이처럼 각각의 재료에서 비롯된 다양한 식감과 맛의 조합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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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파크 X 서울 이랜드 FC, ‘그랜드 켄싱턴’ 고객 초청 행사 진행
이랜드파크의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지난 19일(토) 서울 이랜드 FC와 손잡고 그랜드 켄싱턴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어린이 축구 프로그램 ‘레울 키즈 패키지’ 체험 행사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레울 키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FC가 홈경기 당일 진행하는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 축구를 매개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신체활동과 스포츠 정신을 경험하게 하는 유소년 체험형 콘텐츠다"라며 "참가 어린이는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축구교실, ▲K리그 공식 에스코트 키즈 체험, ▲서울 이랜드FC 홈경기 관람, ▲레울키즈 전용 유니폼 세트(상의·하의)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라고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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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과 색다른 유럽 여행을 원하는 수요를 겨냥해, 지중해 대표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지중해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지중해 크루즈는 여러 도시를 이동하며 비행기를 갈아탈 필요 없이, 선상에서 편안하게 머무르며 다양한 유럽 도시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라며 "여행 최적기는 4월부터 10월까지로, 온화한 기후와 쾌청한 날씨 속에 유럽 연안을 따라 펼쳐지는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봄과 초가을은 여름 성수기를 피해 비교적 한적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이번 기획전은 이탈리아, 그리스,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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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신라면 글로벌 통합 캠페인 본격화
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농심 관계자는 "슬로건은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앞 글자를 활용한 것으로,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농심이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브랜드 슬로건을 제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을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신라면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신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한다"라며 "또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향후 동남아와 유럽 등으로 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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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 초록우산과 함께 ‘썹포트유’ 캠페인 진행 外
써브웨이(Subway®)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과 함께 건강한 한 끼 나눔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썹포트 유(SUBPORT YOU)’를 전개한다.‘썹포트유’ 캠페인은 온라인 정기후원 방식으로, 1만 원 이상 정기후원에 참여하면 후원자에게 써브웨이 2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동시에 같은 금액의 쿠폰이 취약계층 아동에게도 지원돼, 기부자와 아동이 함께 따뜻한 한 끼를 나누는 구조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초록우산이 운영하는 ‘영양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이 사업은 돌봄 공백에 놓인 아동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와 도시락을 제공하고, 사회적 고립 해소를 위한 여가·놀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는 것이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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