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농협경제지주, 매실 소비촉진을 위한 상생 할인행사 실시
농협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가 오는 20일까지 전국 하나로마트와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매실 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따. 이번 행사는 국산 매실 소비를 확대하고 재배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홈앤쇼핑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과 매실 주산지 지자체(하동,순천,광양) 및 순천농협의 후원금 총 1억원을 재원으로 추진된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제철을 맞은 국산 매실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통해 재배 농가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상생협력 활동을 적극 추진하며 농협의 역할
-
농협목우촌, 육포데이(肉4) 맞이 '생생육포' 할인행사 돌입
농협목우촌이 4일, 육포(肉FOUR)데이를 맞아 최근 출시한 신제품 '생생육포'의 할인행사를 하나로마트, CU편의점과 목우촌 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6월 4일 '생생육포' 2개 구매 시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목우촌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6월 5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CU 편의점에서도 6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생생육포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쿠팡, LG생활건강 '서머 쿨세일'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서머 쿨세일’을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더후∙오휘∙피지오겔 등 뷰티부터 엘라스틴∙페리오∙퐁퐁 등 생활용품까지 LG생활건강의 60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쿠팡이 LG생활건강의 서로 다른 카테고리 상품을 함께 할인 판매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양한 할인코너를 마련해 2400여종 여름 맞이용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라고 말했다. 정상가에서 50% 할인하는 ‘반값 특가’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 코너를 주목할 만하다. 대표 상품은 ▲피지오겔 레드 수딩 AI 톤업 베이지 선스크린(2개, 3만 3000원
-
교촌에프앤비, 자립준비청년 안정적인 자립 지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5월 30일(금) 서울시 중구 무교동에 위치한 초록우산에서 '청년의 꿈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초록우산과 함께 시행 중인 ‘자립준비 지원사업’은 자립준비청년의 올바른 사회 진출을 위한 기틀 제공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사업으로, 지난 2021년 처음 시행한 이래 올해로 5년째를 맞았다"라며 "이번 장학금은 지난 2월 ‘자립준비 지원사업’을 통해 마련된 후원금 2억 2천만원에서 활용됐다"라고 전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 및 자립준비 지원사업이 보호 종료 이후 사회에서 스스로 홀로서기를 해야하는 자립준비청
-
SOOP, 올해 3번째 락케스 무대 선보인다
SOOP은 오는 5일(목) 오후 5시,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열리는 실용음악과 정기 공연 ‘사자후’와의 협업을 통해, 올해 3번째 락케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SOOP 관계자는 "‘락케스(음악 케빈 스크림)’는 SOOP의 ‘BJ케빈UP’이 진행하는 음악 콘텐츠로, 랩, 국악, 성악 등 장르를 넘나들며 스트리머들과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그 중 ‘찾아가는 락케스’는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함께 음악 무대를 만들어가는 콘텐츠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한 음악 공연 콘텐츠를 넘어, 음악을 향한 꿈을 무대 위에서 실현해보는 ‘라이브 무대’로 자리잡으며 학생들과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에 도시락 후원 外
한솥도시락은 대통령 선거 투표일인 6월 3일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에 도시락을 후원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후원은 혜심원이 제21대 대통령 선거 투표소로 지정되며 식당 이용이 제한된 아동들에게 대체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결정됐다. 국가 공공 기능 수행 과정에서 발생한 복지 공백을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으로 보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한솥도시락이 제공한 도시락은 ▲치킨마요 ▲참치마요 ▲스팸마요 등 마요 시리즈 3종을 비롯해 ▲ 부대찌개 ▲김치찌개 ▲시골제육 두부강된장 비빔밥 ▲제육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스테디셀러 메뉴 총7종이다.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
-
bhc, 카카오쇼핑라이브서 특가 방송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6월 5일 오후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대표 인기 세트 6종을 특가로 선보인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카쇼라는 국가대표 축구 경기 등으로 응원 열기가 높아지는 시즌에 맞춰 기획됐다"라며 "친구, 가족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메뉴 조합을 제안하며, 실시간 혜택을 통해 응원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전했다.이어 "방송은 총 약 80분간 진행되며, 쇼호스트 이준호님, 김은영님이 진행을 맡아 ‘뿌링클’, ‘콰삭킹’, ‘골드킹’, ‘후라이드반양념반’ 등 인기 메뉴의 세트 구성을 소개한다. 여름철 야외 활동이나 경기 관람
-
[생활경제 이슈] 파이렉스, 110주년 기념 ‘파이렉스 키티버니포니 에디션’ 출시 外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세계 최초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아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와 협업한 신제품 ‘파이렉스 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파이렉스와 키티버니포니와의 이번 협업은 ‘계량컵’을 대표적으로 110년 동안 사랑받아 온 파이렉스와 감각적인 색감과 패턴 플레이로 사랑받고 있는 키티버니포니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미국 헤리티지를 간직한 파이렉스와 키티버니포니 두 브랜드의 독보적인 디자인 오리지널리티를 잘 살리고,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미학을 콜라보 제품에 담
-
아성다이소, 국립서울현충원 묘역 정화 활동 실시
아성다이소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30일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을 추모하고 묘역 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묘역정비 봉사활동에서 ㈜아성다이소 임직원들은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현충탑을 참배하고 태극기 꽂기, 묘역 정화 활동 등을 진행했다"라며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되돌아보고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하기 위해 앞으로도 현충원을 지속적으로 방문해 봉사활동 등을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 공식 앱 선출시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오는 4일부터 러쉬코리아 공식 앱에서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Lush x Hello Kitty And Friends)’을 선출시한다.‘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산리오 캐릭터 헬로키티,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이 러쉬만의 사랑스러운 향기와 만나 탄생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배쓰 밤 4종과 버블 바, 샤워 젤, 퍼퓸, 솝 등 총 8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각 제품은 캐릭터의 개성을 러쉬 특유의 사랑스러운 향기와 컬러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감각적인 샤워 경험을 선사한다. ‘헬로키티(Hello Kitty)’ 배쓰 밤은 달콤하고 크리미한 향과 함께 핑크빛 배쓰 아트를, ‘쿠로미(K
-
아웃백, 썸머 ‘샴페인&화이트와인’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달간 전국 매장에서 여름 한정 ‘썸머 샴페인&화이트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와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와인을 일상 속에서 마실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라며 "고객이 다양한 식사 경험 속에서 와인을 자연스럽게 즐기며, 브랜드와의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대상은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산 고급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 4종이다"라며 "‘앙드레 끌루에 그랑 리저브 브뤼
-
하나투어, 하반기 크루즈 신상품 확대한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올여름 알래스카를 여행하는 알래스카 크루즈 신상품을 출시했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앵커리지와 알래스카 크루즈 12일’은 시애틀만 관광했던 기존 상품에서 앵커리지 일정을 추가한 상품이다"라며 "7월 30일, 8월 13일, 8월 27일 단, 3회 출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알래스카 최대 도시인 앵커리지 관광을 비롯해 알래스카 지역 최대 규모의 하버드 빙하를 연계해 차별화를 꾀했다"라며 "앵커리지 윌리암 사운드 빙하와 스워드 기차 관광을 즐긴 후 프린세스 크루즈에 승선한다"라고 말했다. ‘알래스카 빙하 크루즈 NCL 앙코르호’는 하나투어에 없던 새로운 상품으로, 8월 9일과 8월 30일 출발한다. 알래스카
-
락앤락, 몽골에 ‘락앤락의 숲’ 조성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몽골 사막화 지역에서 노사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환경 NGO 단체인 푸른아시아와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몽골 사막화 방지 사업을 추진했다"라며 "기후 변화로 인해 피해가 가장 심각한 곳 중 하나인 몽골 ‘투브 아이막 바양항가이 솜’ 지역에 비타민 나무, 비술 나무 등 1004그루 나무를 식재해 ‘락앤락의 숲’을 조성했으며, 이를 통해 생태 복원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기후난민들이 자립할 수 있는 터전을 만드는데 기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5월 26일에는 임직원 자원봉사단과 함께 ‘투브 아이막 바양항가이
-
유한킴벌리 포레스트,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동시 입점
유한킴벌리는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포레스트’가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와 플라자, 도큐핸즈에 동시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입점으로 유한킴벌리는 버라이어티숍으로만 300여개의 매장을 확보하며 일본 뷰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포레스트’가 지난해 런칭된 신생 브랜드라는 점에서 1년 만에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에 동시 입점한 것 자체가 매우 이례적인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라며 "더욱이 입점 자체가 일본에서 통할 수 있는 제품임을 인증하는 셈이어서 이후의 성장세는 더욱 가파를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전했다. 이미 2024년에 일본 매출이 국내 매출을 넘어선 상
-
[생활경제 이슈] 배달의민족, '장보기·쇼핑' 6월 프로모션 진행 外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배민 장보기·쇼핑'의 할인 및 무료배달 혜택을 한층 더 강화한다.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6월 한 달간 CU, 이마트에브리데이 무료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는 7일까지 ‘황금연휴 마트데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먼저 배민은 오는 5일부터 배민클럽 구독 여부와 관계없이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CU의 모든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달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배민 장보기·쇼핑에는 약 8천여 개의 CU 매장이 입점해 과자, 아이스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주문 즉시 배달 받을 수 있다. 무료배달 혜택과 더불어 배민클럽 구독자에게는 CU 매장에서 첫 주문 시 쓸 수
-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실시
농심이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18기를 모집한다. 농심 관계자는 "펀스터즈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다양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이어 "모집분야는 ‘일반’과 ‘디자인’ 두 가지로,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갖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라며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후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7월 9일 최종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따.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5개월간 농심과 관련된 펀슈머(fun+consumer) 마케팅 기획 및 제작, 신제품 홍보 콘텐츠 제작, fun 아이디어 제안 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
하이트진로 테라, CJ ONE과 협업 마케팅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맥주 브랜드 ‘테라’가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협업을 진행,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테라 출시 6년을 맞아 제2의 도약을 위해 전개 중인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접점을 더욱 넓히고 테라의 대중성과 친밀도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테라 453mL의 8캔 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J ONE 1,200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스크래치 쿠폰 바우처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이어 출시 8주년을 맞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