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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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홀리데이 에디션 4종 공개
이니스프리가 연말 시즌을 맞아 ‘YOUR SPARKLING HOLIDAY’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세럼과 크림의 투명한 제형에서 영감을 받아 오너먼트와 글리터를 활용한 패키지로 제작됐다.출시된 에디션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수분 크림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세트,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세트,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 스페셜 세트 등 네 가지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해 연말 분위기를 담아냈다”고 설명했다.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수분 크림은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한 제품으로, 뷰티 그린티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한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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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장애인 맞춤형 정형신발 제작 지원으로 이동권 확대
무신사가 지역 사회 협력 활동의 일환으로 보행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맞춤형 정형신발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은 서울과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전문 업체를 통해 정밀 측정과 수작업으로 제작됐다.정형신발은 발 모양 변형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제작 과정에 높은 전문성이 요구된다. 관계자는 “보행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보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활동의 목적”이라고 설명했다.무신사는 지난해 성동구청과 밀알복지재단과 협약을 맺고 지역 맞춤형 지원 활동을 확대해왔다. 올해 상반기 성동구 거주 장애인을 대상으로 첫 지원을 진행한 데 이어 이번이 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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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그래비티, 펼치는 헤어롤 ‘구롤’ 출시 外
폴리페놀 기반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그래비티(Grabity)가 배우이자 KAIST 대학원생인 구혜선과 협력해 개발한 신제품 펼치는 헤어롤 ‘구롤(KOO Roll)’을 20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사용 편의성, 환경성, 기능성을 개선한 특허받은 기술을 적용했다.‘구롤’은 기존 둥근 헤어롤의 단점을 보완해 휴대성과 환경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구혜선의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바탕으로 그래비티 제조사 폴리페놀 팩토리가 제품을 완성했다. 기존의 둥근 형태에서 벗어나 웨이브 몰드 구조로 성형한 후 실리콘 라미네이팅으로 마감한 고기능성 고분자 복합소재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헤어롤을 손쉽게 일자로 펼치거나 접을 수 있으며, 크기 조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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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미코리아, 첫 로드샵 개장 및 연말 할인 행사 돌입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오늘부터 30일까지 ‘2025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샤오미의 ‘Human × Car × Home’ 스마트 생태계 비전에 기반한 이번 행사는 사용자들에게 연결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2일 토요일에는 샤오미코리아의 첫 번째 로드샵인 ‘Xiaomi 스토어 잠실새내역점’ 개장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샤오미는 주력 제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 샤오미 15 울트라(16GB+512GB), 샤오미 15(12GB+256GB), 샤오미 패드 7(8GB+128GB),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샤오미 스마트 밴드 9 프로 로즈 골드, 레드미 워치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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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허벌라이프, 겨울철 체내 수분 균형 유지를 위한 가이드 제시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다가오는 겨울철, 체내 수분 균형 유지를 위한 실천 방법을 제시한다. 일교차가 커지고 난방으로 공기가 급격히 건조해지는 겨울에는 피부 외에도 체내 수분 관리가 중요한 요소로 부각된다.인체의 약 70%를 구성하는 물은 영양소 흡수, 노폐물 배출, 점막 건강 등 전반적인 생리 기능을 돕는 핵심이다. 하지만 겨울철에는 갈증을 느끼는 정도가 줄고 활동량도 감소해 물 섭취 빈도가 낮아지기 쉽다.한국허벌라이프는 매일 간단히 실천할 수 있는 수분 관리 루틴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첫째, 하루 동안 마실 물을 눈에 잘 띄는 곳에 배치하면 섭취량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책상이나 주방 등 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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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한국ESG기준원 평가에서 7년 연속 통합 A등급 기록
빙그레가 한국ESG기준원(KCGS)이 실시한 2025년 ESG 평가에서 7년 연속으로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 한국ESG기준원은 국내 상장기업의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부문별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매년 평가하는 기관이다.올해 평가에서 빙그레는 환경 A, 사회 A+, 지배구조 B+ 등급을 기록하며 모든 부문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보였다. 이에 따라 통합 A등급을 받았다.빙그레는 ESG 경영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중장기 환경경영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 전략은 온실가스 감축, 용수 및 폐수 관리, 매립 폐기물 제로화를 핵심 목표로 설정하고 있다. 또한,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요플레 드링크 용기 등 주요 제품의 친환경 패키징을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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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tvN 드라마 ‘태풍상사’ 공식 기념품 단독 공개
CJ온스타일이 tvN 드라마 ‘태풍상사’의 공식 기념품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지식재산권(IP)에 CJ온스타일의 상품 기획력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역량을 결합하여 팬덤 대상 상거래를 확대한다는 구상이다.새로운 기념품은 드라마 배경인 1990년대 말의 복고 감성을 재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주요 품목은 레고트 텀블러, 텀블러 꾸미기 스티커 3종, 페이스 타월 3종, 핸드 타월 3종, 그리고 타월 세트 등이다. 텀블러는 극 중 주인공 집의 타일 패턴에서 착안하여 디자인했으며, 타월과 스티커에는 당시의 시대적 분위기를 담은 문구와 아이콘을 적용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기념품은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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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비앤에이치, 국가품질경영대회서 2025년 품질경쟁력우수기업 선정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11월 19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주최,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진행되며, 품질 향상과 생산성 증대를 통해 국가 산업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 및 단체를 포상하는 행사다.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대회에서 품질경영 및 혁신 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날 진행된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포상에서도 음성공장의 ‘오아시스+낙타’ 분임조가 상생협력부문 금상을, 세종공장의 ‘HIM UP’ 분임조가 ESG부문 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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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제리너스, 크리스마스 주제의 계절 신제품 3종 공개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엔제리너스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아낸 시즌 신제품 3종을 19일 출시했다.이번 시즌 제품은 계절 특화 식재료를 활용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추운 겨울에 접하기 쉬운 먹거리를 크리스마스 감성으로 해석했다. 음료 2종인 제주 한라봉 뱅쇼, 윈터 스노우 토피넛 라떼와 디저트 1종인 피스타치오 크림푸딩 케이크로 구성되었다.제주 한라봉 뱅쇼는 겨울 과일인 한라봉을 사용한 새콤달콤한 뱅쇼 제품이다. 붉은 뱅쇼와 노란 한라봉청 그라데이션이 특징이다. 윈터 스노우 토피넛 라떼는 휘핑크림과 붉은 초코볼을 올려 시각적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한 토피넛 라떼다. 은은한 견과류 식감이 있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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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브자리, 아동·청소년 주거 개선 사업에 기능성 침구세트 지원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025년 하반기 행복얼라이언스가 주관하는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침구류를 전달했다.행복얼라이언스는 생활 기반이 취약한 가정을 대상으로 생활 필수품, 가전제품, 인테리어 시공 등을 지원해 안정적이고 건강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이브자리는 이번 사업을 통해 아동과 청소년의 생활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경남 산청군, 강원 원주시, 춘천시 지역의 8개 가정에 침구류를 지원했다. 이브자리는 올해 상반기에도 같은 프로젝트를 통해 광주광역시와 대구광역시 지역 가정에 침구류를 전달한 바 있다.이브자리는 2021년부터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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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노피자, 김치의 날 기념해 자사 앱 회원에게 50% 할인 쿠폰 제공
도미노피자가 오는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골든 김장 & 피자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도미노피자 자사 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모든 회원에게 50% 할인 쿠폰이 일괄 발급된다. 이 쿠폰은 자사 앱을 통한 모든 사이즈(M, L) 피자의 포장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행사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번 ‘골든 김장 & 피자 데이’ 쿠폰은 1회 주문 시 피자 최대 2판까지 적용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김치의 날을 기념하고 온 가족이 김장하는 동안 도미노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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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우드포드 리저브,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와 연말 협업 프로모션 개시 外
한국브라운포맨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우드포드 리저브가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광화문점에서 특별한 하우스 페어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2004년 미국에서 시작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2015년 국내 1호점 개장 이후 고급 스테이크하우스로 자리 잡았으며, 지난 8월 문을 연 광화문점은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협업으로 기획된 ‘W 페어링’ 코스는 스테이크 코스와 그에 최적화된 우드포드 리저브 기반 칵테일 페어링 메뉴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 코스를 주문하면, 우드포드 리저브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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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가든형 매장으로 전국 시장 확대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대형 평수의 ‘가든형 매장’ 출점을 기반으로 전국 가맹점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본흑염소능이삼계탕은 개식용종식법 시행 이후 흑염소가 개고기를 대체하는 보양식으로 부각되는 상황 속에서 경기, 충청, 경상, 전라권 주요 지역에 거점 가맹점 확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를 통해 흑염소 메뉴의 전국화에 집중하고 있다.현재 출점 현황을 보면, 올해 1월 직영 1호점인 방배점을 주거 상권에 개점했으며 3월에는 가맹 2호점으로 오피스 상권의 선릉점을 열었다. 다가오는 12월 중으로 수원, 김천, 충주, 목포 각 지역에 총 4개의 가든형 매장 오픈이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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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서비스, 전주시와 배달 안전 협약 체결
쿠팡이츠서비스가 전주시와 배달 종사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배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줄이고 안정적인 근무 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취지로 추진됐다.회사 측은 이륜차 안전점검과 소모품 교체 지원을 정기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배달 종사자가 기본적인 안전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설명했다.지난 9월 전주 완산구 이동노동자 쉼터에서는 수백 명의 배달 종사자가 참여한 안전점검 행사가 진행됐다. 현장에서 제동장치와 조향장치, 타이어 점검이 이뤄졌으며 주요 소모품 교체도 무상으로 제공됐다.쿠팡이츠서비스는 이러한 지원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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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노아임레디, 싱가포르 출항 크루즈 상품 선보여
소노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소노아임레디가 싱가포르에서 출항하는 디즈니 어드벤처호를 이용한 크루즈 상품을 내놓았다. 이번 상품은 2026년 5월부터 3박 5일 일정으로 운영되며 항공권과 숙박, 식사, 차량, 가이드 비용이 포함된다.디즈니 어드벤처호는 20만8천톤 규모의 초대형 선박으로 다양한 공연과 식사 공간, 어린이 전용 시설을 갖춘 선상 테마파크 형태로 운영된다. 선박은 특정 기항지 없이 말라카 해협과 남중국해를 따라 항해하며, 승객은 배 안에서 마련된 여러 테마 공간과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배에서 내리지 않아도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소노아임레디는 회원을 대상으로 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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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단신]직무 전문가 ‘호텔 앰배서더’로 관광업계 청년 취업 활성화나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객실, 식음, 조리 등 각 분야의 직무 전문가로 구성된 ‘호텔 앰배서더’를 중심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경험과 멘토링을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지난 11월 5일 대전에 위치한 배재대학교를 찾아 진행한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에서는 시그니엘 서울 베이커리 헤드매니저이자 호텔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나성주 제과장이 참석해 호텔·외식·관광업계 취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베이커리 직무 특강과 함께 멘토링을 진행했다.30년 넘게 제과제빵 분야에서 활약하며 최근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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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팔, 1인 가구 겨냥 소형 그릴 제품 선보여
테팔이 1인 가구 증가와 홈 쿠킹 수요 확산에 맞춰 소형 그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미니 그릴은 작은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혼자 식사를 준비하는 경우는 물론 소규모 모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제품은 가로 24cm, 세로 18cm, 높이 9cm 크기로 제작돼 A4 용지보다 작은 크기를 갖췄다. 열선은 네 겹으로 구성돼 조리 시간을 줄여주며, 그릴 플레이트에는 논스틱 코팅이 적용돼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다. 관계자는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기름이 많은 고기를 조리할 때는 배출 홀이 과도한 기름을 아래로 모아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조리 후 관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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