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LF 하프클럽, ‘온리하프위크 썸머 시즌오프’ 선보여 外
기상청의 3개월 전망에 따르면 8~9월 평균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가능성이 50%로, 여름 패션 아이템에 대한 수요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오는 15일까지 ‘온리하프위크 썸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늦더위 속 꼭 필요한 여름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올해 마지막 대규모 SS 할인행사다.행사에서는 반팔 티셔츠, 리넨 셔츠, 샌들, 반바지 등 올 SS 시즌 베스트셀러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리오더가 진행된 인기 제품도 큐레이션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가디건, 니트 등 25FW 아이템도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온리하
-
11번가, 8월 ‘월간 십일절’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오늘(11일)부터 3일간 8월 ‘월간 십일절’을 열고 ‘LG전자’, ‘바디프랜드’, ‘로보락’ 등 국내외 대표 인기 브랜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실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11번가 관계자는 "이달 십일절에서는 고물가 장기화로 선뜻 구매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한정 시간 동안 할인 폭과 구매 혜택을 크게 높인 라이브 방송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각 방송은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라이브11)을 통해 진행되며, 실시간 제품 시연과 주요 기능 및 특장점 소개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도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11일 오후 7시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
-
롯데온, ‘썸머 파이널’ 특가 행사 실시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17일까지 여름 시즌을 마무리하는 특가 행사 ‘썸머 파이널’을 진행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여름 막바지에 선보이는 역시즌 아이템과 인기 브랜드 특가 상품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마지막까지 알뜰한 여름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 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쿠폰과,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등 ‘썸머 파이널 쿠폰’을 제공한다"라며 "또한 최대 60% 할인과 결제 혜택이 함께 적용되는 ‘패션 썸머 클리어런스’도 운영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인
-
풀무원푸드앤컬처, ‘헬시데이’ 통해 저속노화 실천 식단 제공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위탁급식 사업장에 건강 루틴 식사 프로그램 ‘헬시데이(Healthy Day)’를 운영하며, 저속노화(Slow Aging) 실천 식단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과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확산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헬시데이’는 풀무원의 ‘영양균형 211 식사법’(채소2 : 단백질1 : 통곡물1)을 기반으로 위탁급식 사업장에서 매주 1회 정기 운영되는 건강식 프로그램이다"라며 "최근에는 여기에 혈당 관리·과식 예방·식사 속도 조절 등 저속노화 원칙을 반영한 식단으로 확장해 일상 속 식습관 개선과 건강 루틴 형성을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헬시데이’ 식단은 ▲혈당 변
-
CU, PBICK 찍먹 쿠키 라인업 확대
CU가 신규 마스터 PB인 PBICK(피빅)을 론칭하며 새롭게 선보인 ‘PBICK 찍먹 과자’ 매출이 급증했다고 11일 밝혔다.CU 관계자는 "지난 5월 편의점의 핵심 경쟁 요소로 꼽히는 상품력 강화를 위해 10년 만에 마스터 PB를 기존 HEYROO에서 PBICK으로 교체했다"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에서 첫 상품을 선보인 후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로 확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CU는 PBICK의 첫 상품으로 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아포카토 쿠키를 선보였고 현재 10여 종의 PBICK 스낵류 상품을 운영 중이다.이후 지난 7월 PB 스낵의 매출은 PBICK 리뉴얼 직전 달인 4월과 비교하면
-
무신사, 신학기 맞이 '잡화 페스티벌' 진행
무신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1천4백여 개 인기 브랜드의 패션 잡화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2025 무신사 잡화 페스티벌'을 18일까지 개최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2월에 이어 연중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잡화 페스티벌은 11일 오전 11시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라며 "신발, 가방, 모자, 속옷 등 9만여 개 패션 잡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무신사 월간 랭킹 가방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해 온 인기 제품들을 제안한다"라며 "지난 4월부터 무신사 월간 랭킹 숄더백 카테고리에서 4개월 연속 1위를 기록한 마뗑킴의 '하프 셔링 리본 라운드 백'을 비롯해 마스마룰
-
남양유업, 진한 풍미 ‘말차에몽’ 선보여
남양유업이 국산 말차로 완성한 신제품 ‘말차에몽’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대표 초코우유 ‘초코에몽’의 라인업 확장으로, 브랜드 고유의 진한 맛에 글로벌 말차 트렌드를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미국·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말차’는 항산화 성분과 아미노산을 함유한 웰니스 음료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카페인 부담이 적으면서도 집중력을 높여주고, 특유의 초록빛과 건강한 이미지, 차분한 에너지를 주는 특성이 MZ세대 취향과 맞물려 다양한 제품군에 접목되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글로벌 트렌드와 국내 소비자 선호를 반영해, 소비자 시음 평가와 연구진의 맛·향·
-
[생활경제 이슈] 설빙 7월 매출 전년 대비 20% 상승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평균 27.1도로 역대 두 번째로 더웠던 지난 한 달(7월)간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증가하며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설빙이 7월 한 달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름 신메뉴인 ‘화채설빙’ 2종과 ‘메론설빙’ 2종의 판매량이 급증하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여름철 대표 디저트인 '수박 화채'를 재해석한 화채설빙 2종 '수박듬뿍화채설빙', '과일흠뻑화채설빙'과 함께 한입 크기로 손질된 멜론을 풍성하게 올린 메론설빙 2종 등 지난 5월 말 선보인 신메뉴들은 출시 일주일 만에 약 10만 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한 데 이어,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7월 전체 매출
-
이마트24, 배달라이더 위한 휴식 지원
이마트24는 고용노동부,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과 함께 수도권 내 매장을 배달의민족 라이더를 위해 혹서기(7월 31일~9월 30일)와 혹한기(2025년 12월~2026년 1월)동안 쉼터로 운영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수도권 내에서 활동하는 배달라이더들에게는 1만원 상당의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달라이더들은 혹서기, 혹한기 운영 기 동안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을 받을 수 있으며, 우아한청년들이 운영하는 배달라이더스쿨에서 안전교육, 안전캠페인 등 안전활동에 참여한 라이더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폭염 속에서 일하는 배달라이더들에게 매장 인프라
-
맘스터치, 경남 수해복구 현장에 ‘싸이버거’ 전달
맘스터치는 경남 지역 8개 가맹점과 함께 지난 집중호우로 복구 작업이 한창인 경남 산청군 수해 현장에 총 1,000인분의 싸이버거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제품 지원은 올 여름 집중호우로 지난 6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남 산청군의 수해 복구 지원에 나선 군 장병과 자원봉사자 등 지역사회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맘스터치 가맹본부와 경남 지역 내 8개 가맹점(진주경상대점, 진주들말점, 원지점, 진주과기대점, 하대점, 함양점, 진주초장점, 진주상대점)들이 함께 싸이버거를 수해복구 현장에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 맘스터치 가맹본부 직원 및 가맹점주들은 경남 산청군 신안면
-
W컨셉, '액티브위크' 진행
W컨셉은 오는 17일까지 '액티브위크'를 진행한다. W컨셉 관계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우포스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러닝화, 스니커즈, 스포츠의류 등 대표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최대 15% 할인 등 할인쿠폰팩 9종을 함께 제공해 체감 할인 혜택을 높였다"라고 전했다.이어 "W컨셉과 브랜드 ‘머렐’이 함께하는 러닝 행사 참가자도 모집한다"라며 "11일부터 18일 오전 10시까지 W컨셉 앱을 통해 참가 신청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한다"라고 말했다. 러닝 행사는 30일 토요일 오후 3시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며, 3km 러닝과 실내 요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신황민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웰니스 트렌
-
맥도날드, 2분기 햄버거 브랜드 소비자 관심도 1위…롯데리아 바짝 추격
올 2분기 국내 주요 햄버거 브랜드 가운데 온라인에서 소비자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맥도날드로 조사됐다. 이어 롯데리아와 버거킹 순으로 나타났다.8일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2025년 4월부터 6월까지 국내 주요 햄버거 브랜드 7곳의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 브랜드는 국내 주요 햄버거 브랜드 중 임의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맘스터치 △프랭크버거 △KFC △노브랜드버거 등이다.
-
[스포츠 이슈]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 출전 UFC 호주 대회 티켓 예매 개시
오는 9월 봄을 맞는 지구 남반구의 퍼스에 UFC가 돌아온다. ‘UFC 파이트 나이트: 울버그 vs 레예스’ 티켓은 8월 8일(이하 한국시간)부터 판매 개시한다. 두 톱10 라이트헤비급 랭커들의 대결은 오는 9월 28일 호주 퍼스 RAC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UFC 파이트 나이트: 울버그 vs 레예스 티켓은 8월 8일 오후 12시에 티켓텍에서 예매가 시작된다. 티켓은 인당 4장으로 제한된다. 대회를 관람하기 위해 퍼스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원스톱 여행 패키지는 스포츠넷 홀리데이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격투기 팬들은 패키지를 통해 대회 티켓, 숙박, 독점 사전 행사에 대한 접근을 확보할 수 있다. UFC VIP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UFC의 공식 VIP 익스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2025 ‘농식품 스타트업 경진대회’ 진행
NS홈쇼핑이 전북특별자치도와 손잡고 ‘NS푸드페스타 2025’에서 국내 농식품 산업의 미래를 이끌 스타트업 발굴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NS홈쇼핑과 전북특별자치도는 8일 전북도청에서 ‘NS푸드페스타 in 익산 – 농식품 스타트업 경진대회’ 설명회를 열고, 대회 운영방안과 협력체계 구축에 대해 논의했다.NS홈쇼핑 관계자는 "설명회에서는 유망 스타트업의 시장 진출 확대와 판로 개척, 투자 연계 등을 지원하는 농식품 스타트업 경진대회와 NS푸드페스타 행사에 대한 브리핑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라고 전했다. NS홈쇼핑은 오는 9월 익산 하림산업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NS푸드페스타 현장에서 결
-
[생활경제 이슈] 샤크닌자, 배우 공유 '샤크' 브랜드 첫 앰배서더로 발탁 外
미국 생활가전 기업 샤크닌자가 4년 연속 미국 청소기 브랜드인 샤크의 첫 한국 앰배서더로 배우 공유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샤크닌자 관계자는 "공유의 보이지 않는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섬세한 연기력이, 소비자들이 인식하지 못한 일상 속 불편함까지 해결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과 부합해 첫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 무선 청소기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샤크는 공유와 함께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공유와의 첫 번째 협업은 신제품 '샤크 파워클린 360' 캠페인으로, '이것이 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콘셉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프로핏 성수동 팝업 짐(gym) 열어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오는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이틀 간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고객 체험 중심의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gym)을 운영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WPI(분리유청단백질)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되었다"라며 "이번 팝업 행사의 핵심은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다"라고 말했다. 이어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
-
오뚜기몰, 여름 빅세일 이벤트 '오뚜기몰 대잔치' 진행
㈜오뚜기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이 8월 8일(금)부터 8월 19(화) 오전 10시까지 ‘오뚜기몰 대잔치’를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한 특별한 쇼핑 혜택으로 구성됐다"라며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환영 할인권’의 할인율을 기존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5만 원 이상 1만원 할인에서, 행사 기간 동안 4만 원 이상 구매 시 8천 원, 6만 원 이상 1만 8천 원 할인으로 상향 조정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 회원들에게는 등급별로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옐로우 등급은 최대 25%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타임 세일과 한정 혜택도 함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