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하림, ‘상생 통닭’ ‘상생 닭볶음탕용’ 롯데마트∙롯데슈퍼 판매 시작
하림이 신제품 ‘상생 통닭’과 ‘상생 닭볶음탕용’을 롯데마트 및 슈퍼에서 단독 판매한다.하림 관계자는 "신제품 ‘상생 통닭’, ‘상생 닭볶음탕용’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닭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하림과 롯데가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라며 "롯데의 축산 MD가 하림 상생농가에 직접 방문해 사육 환경과 품질을 면밀히 점검해 믿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상생 통닭’(950g)은 신선한 국내산 닭 한 마리를 통째로 담은 제품이다"라며 "백숙, 삼계탕 등 여름 보양식을 만들어 온 가족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상생 닭볶음탕용’(950g)은 닭고기를 먹기 좋게 토막 내 닭볶음탕은 물론 찜닭, 닭튀김 등 다
-
[생활경제 이슈] 소노시즌, 현대백화점 충청점 ‘소노시즌 팝업스토어’ 오픈 外
소노시즌(SONOSEASON)이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오는 6월 26일까지 ‘소노시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노시즌이 충북권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매장으로, 때이른 더위와 장마 등을 피해 방문객이 몰리는 백화점에서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다양한 가구 브랜드 매장이 밀집해 있는 본관 5층에 자리 잡아 신혼부부, 중장년층 등 다양한 가구 실수요층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소노시즌은 팝업스토어를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
-
소노인터내셔널, 여름 디저트 신메뉴 선보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캄 고양, 쏠비치 삼척 등에서 직영으로 운영중인 베이커리&카페에서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디저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소노캄 고양 일라고 로비 라운지에서는 ‘일라고 파르페 빙수’를 오는 9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라며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달콤한 팥과 고소한 인절미 토핑,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파르페 빙수는 감각적인 비주얼이 눈을 만족시키고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입맛을 사로잡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쏠비치 삼척 마마티라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달큰한 제철 옥수수를 듬뿍 담은 ‘폭싹 강냉이 빙수’를 선보였다"라며 "옥수
-
[생활경제 이슈] 현대약품 마이녹셀,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트리트먼트’ 출시 外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힘없는 모발에 볼륨을 더하고 두피 건강까지 관리하는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연약한 모발에 볼륨을 더하고, 두피 건강까지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멀티케어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매일 사용해도 두피가 편안하며, 모발 결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 건강하고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을 도와준다.핵심 성분으로는 마이녹셀만의 특허 성분인 ‘마이녹셀® 콤플렉스’가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프리미엄 몽골산 캐시미어모를 이용한 케라틴 성분이 모발에 탄력을 선사하며 외부 손상으로부터 큐티클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
BBQ, 미국서 유소년 골프 자선행사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의 ‘뉴욕 컨트리 클럽’에서 ‘LPGA 유해란 프로와 함께하는 유소년 골프 자선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BBQ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장래가 촉망받는 미국 현지 유소년 골프 선수들이 현역 LPGA 프로에게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값진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달 LPGA 투어 블랙 데저트 챔피언십에서 대회 내내 선두를 유지하며 우승하는 등 뛰어난 기량을 과시하고 있는 유해란 프로를 초청했다"라며 "또한 김의환 뉴욕 총영사를 비롯한 약 15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라고 말했다. 유 프로는
-
아영FBC, '벤로막 ‘하이 엔자임' 국내 선보여
아영FBC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전통 싱글몰트 증류소 벤로막(Benromach)의 한정판 위스키 ‘벤로막 콘트라스트 하이 엔자임(Benromach Contrasts High Enzyme, 700ml)’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어 "‘콘트라스트 하이 엔자임’은 발효 효율이 극대화된 고효소 맥아를 사용해 보다 깨끗하고 과일 중심적인 풍미를 강조한 정제된 싱글몰트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콘트라스트 하이 엔자임’은 증류 이전 단계인 맥아 처리 과정에서 자연 효소 활성도(Enzymatic Power, 보리에 들어있는 효소의 힘)가 최대치로 유지된 보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위스키 양조에서 효소는 보리에 포함된 전분을 발효 가
-
㈜오뚜기, ‘WOW 컵면’ 2종 선보여
㈜오뚜기가 ‘WOW 고기열라면’과 ‘WOW 새우진짬뽕’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WOW 컵면’ 2종은 오뚜기의 새로운 라면 브랜드 ‘WOW’의 신제품이다"라며 "‘한 컵으로 푸짐한 건더기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게’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큼지막한 건더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WOW 고기열라면’은 열라면에 소고기큐브, 계란 스크램블, 청양고추 등을 넣었고, ‘WOW 새우진짬뽕’은 진짬뽕에 통새우, 게맛살, 건양배추 등으로 원물감을 살린 고퀄리티 건더기의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라며 "두 제품 모두 건더기를 대폭 늘려 기존 제품 용량 대비 푸짐한 총 중량 80g으로 구성했다"라고 말
-
모두투어, 가족 여행 맞춤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가족 여행 맞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필리핀의 세부·보홀, 인도네시아 발리,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베트남의 다낭·푸꾸옥 등 가족 여행객 수요가 높은 동남아 인기 지역으로 구성됐다"라며 "△패밀리팩, △아동반값, △3대 가족 여행 등 다양한 맞춤형 카테고리를 통해 가족 구성과 선호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밀리팩’은 성인 2명과 아동 1~2명을 기준으로 구성된 상품으로, 여행 일정과 숙소 모두 가족 여행에 최적화되어 있다"라며 "대표 상품 "[2+2 패밀리팩] 맘편한 세부 5일"은 월드 체
-
뚜레쥬르, 틱톡 라이트 신규 유저 대상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오는 7월 7일까지 틱톡 라이트와 함께 뚜레쥬르 대표 인기 상품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틱톡 라이트(TikTok Lite)는 기존 틱톡보다 가볍고 간단한 앱 환경에 틱톡 콘텐츠 시청과 앱테크 기능을 제공하는 틱톡의 보상형 애플리케이션이다"라며 "이번에 진행되는 뚜레쥬르와 틱톡라이트 프로모션은 국내에서 틱톡 라이트가 최초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참여 방법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별도 링크를 통해 틱톡라이트 앱을 설치하고 신규 가입하면 뚜레쥬르의 대표 인기 상품인 ‘데일리 우유 식빵’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전국 뚜레쥬르
-
쿠팡, 아이팔콘 98인치 MiniLED TV 선보여
쿠팡이 글로벌 TV 브랜드 TCL의 캐주얼 브랜드 ‘아이팔콘(iFFALCON)’ 98인치 QD-MiniLED TV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며 19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사전판매를 기념해 5% 할인 및 5만원 커피 상품권 등 풍부한 혜택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팔콘은 글로벌 TV 시장 2위 브랜드인 TCL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캐주얼 브랜드로,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팔콘 QD-MiniLED 98인치 TV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 출시된 98인치 MiniLED TV 중 최초로 260만원대 가격으로 출시해 초대형 TV의 대중화를 이끌
-
롯데칠성음료, ‘환경지킴이 히어로 이벤져스 이다’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EBS, 초록우산과 공동 기획하고 제작한 어린이 환경교육 뮤지컬 ‘환경지킴이 히어로 이벤져스 이다’ 를 6월 5일 경남 양산 쌍벽루아트홀에서 공연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맞아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환경보존을 주제로 가족과 함께 즐기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EBS 어린이 환경교육 뮤지컬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공연은 EBS의 인기 뮤지컬 ‘이벤져스’ 용사들과 롯데칠성음료의 환경지킴이 캐릭터 ‘이다’를 합작 기획한 것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라이브쇼 형태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뮤지컬은 환경 보호를 방해하는 악당 버려버려캣으로부터 번개맨과 이다, 아이들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진행하며 오는 15일까지 캠페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플라스틱에서 유리로, 스위치온(Switch-On)’을 메인 슬로건으로 하여, 올해 세계 환경의 날 주제가 '플라스틱 오염 종식'인 만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재활용 가능한 유리 소재 사용을 통해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고자 기획됐다.캠페인 참여는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존에 사용중인 플라스틱 용기 사진과 함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총 50인의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글라스락 제품 5조를 증정하고, 참여자들은 플라
-
동서식품, 세계 환경의 날 맞아 환경단체에 기부금 전달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총 3000만원의 기부금을 환경 보호 단체에 전달했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기후 변화 대응과 자연환경 보호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라며 "기부금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체인지메이커, 휴먼인러브, 환경재단 등 여러 환경단체로 전달되어 각 단체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체인지메이커에서는 도시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나무 식재, 휴먼인러브는 해변 및 수중 쓰레기 수거, 환경재단은 갯벌 도요새 서식지 정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요마트 상반기 결산전’ 진행 外
요기요의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오는 7일까지 상반기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이는 ‘요마트 상반기 결산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에 진행한 요기요 3주년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고객 감사전으로, 상반기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엄선해 특별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요기요는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높은 선택을 받은 TOP10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한 특가 기획전을 통해, 실속 있는 장보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이번 특가전에서는 △나뚜루 파인트 전품목 50.0% △필리핀산 Dole 바나나 40.2%, △CJ 햇반 작은공기 34.7%, △농심 올리브짜파게티 20.0% 할인 등 고
-
한국맥도날드, 크리미 파마산 버거 선보여
한국맥도날드가 신제품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 ‘1955 크리미 파마산’을 선보인다.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 ‘1955 버거’에 크리미하고 진한 파마산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 후라이가 더해져 입안 가득 풍성하게 느껴지는 바삭함을 선사한다"라며 "두 메뉴 모두 두툼한 순쇠고기 패티가 사용돼 풍성한 육즙과 진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별로 특징을 살펴보면, ‘쿼터파운더 치즈 크리미 파마산’은 기존 쿼터파운더 치즈의 진한 고기 맛에 풍부한 파마산 치즈 소스와 바삭한 어니언을 더해 고급스러운 깊이를 가미했으며, ‘1955 크리미 파마산’은 버거 특유
-
LF 질스튜어트뉴욕, 수영복 라인업 확대한다
LF의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성 수영복 컬렉션을 출시하고, LF몰에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LF 관계자는 "질스튜어트뉴욕이 도시적인 감성에 리조트 무드를 더한 수영복 컬렉션을 선보인다"라며 "지난해 처음 출시한 수영복 컬렉션이 단기간 내 품절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뜨거운 반응을 기록함에 따라, 지난 시즌보다 스타일을 확대해 총 7가지의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질스튜어트뉴욕은 ▲모노톤 중심의 세련된 색감 ▲범용성 높은 디자인 ▲활용도와 실용성을 강점으로 하는 차별화된 수영복 컬렉션을 앞세워 리조트 웨어 및 여름 시즌 제품군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더 퍼스트’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한층 더 도톰하고 부드러운 4겹의 프리미엄 화장지 ‘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더 퍼스트’를 출시했다.깨끗한나라는 도톰한 화장지를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개발을 이어왔으며, 그 결과 4겹 프리미엄 화장지를 선보이게 됐다.‘깨끗한나라 순수 프리미엄 더 퍼스트’는 더 고급스럽고 편안한 일상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도톰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화장지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기존 출시했던 ‘순수 프리미엄’ 3겹 제품보다 한 겹을 더해 더 단단한 강도와 도톰함을 구현했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