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DEI’ 가치 실천 위한 기업 간 네트워킹 행사 진행 外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성소수자 자긍심의 달(LGBT Pride Month)’을 맞아 다양성과 형평성, 포용성의 가치 실천을 위해 마련한 네트워킹 행사 ‘All are welcome, Always!(환영합니다 모두들, 언제나!)’를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러쉬코리아의 브랜드 철학인 'All are welcome, Always!'를 바탕으로, ’‘DEI(다양성·형평성·포용성)’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모두가 존중받는 조직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구글코리아, 넷플릭스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등 21여 개 기업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행사는 기업 간 토론 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러쉬코리아는 ‘DEI’ 가치를 담은
-
동원F&B, ‘덴마크 하이(Hej!)’ 신규 브랜드 캠페인 진행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발효유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의 신규 TV CF를 공개하며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동원F&B 관계자는 "이번 CF는 ‘우리집은 세계 1등으로 산다’라는 콘셉트로, 낙농강국 덴마크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덴마크 하이’의 특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CF에는 덴마크 하이 그릭 요거트와 요구르트를 즐기는 가족이 등장해 덴마크산 유산균, 당 저감, 영양소 등 덴마크 하이를 선택한 이유를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동원F&B는 신규 TV CF 공개에 맞춰 오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덴마크 구매 인증 챌린지’와 ‘우리집 1등 자랑 챌린지’
-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 ‘팔선’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간 ‘더 파크뷰’에서 ‘팔선’의 대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미식 프로모션 ‘팔선 X 더 파크뷰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다채로운 메뉴는 물론 파인 다이닝 요리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팔선 X 더 파크뷰 컬래버레이션(A Culinary Collaboration)’에서는 팔선 장금승 헤드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팔선의 대표 요리 11가지를 ‘더 파크뷰’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라며 "특히, 팔선만의 조리법으로 부드럽게 쪄낸 전복에 특제 마늘소스와 간장소스를 얹어 완성한 ‘마늘 소스 활전복찜’을 모든 고
-
NOL, ‘WELL & COME 충북’ 프로모션 진행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운영하는 NOL은 9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7일(월)까지 ‘WELL & COME 충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OL 관계자는 "충청북도 숙소 1천여 개를 대상으로 투숙일 기준 8월 22일(금)까지 적용 가능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라며 "특히 투숙일 60일 전부터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최대 5만 원, 연박 시 최대 3만 원 추가 할인하는 국내숙소 쿠폰도 중복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외에도 제휴 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로 구매하면 최대 1만2천 원 추가 할인 가능해 모든 혜택 적용 시 최대 14만2천 원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체크아웃 후에도 혜택이 이어진
-
라이온코리아-서울시, 삼둥이 이상 출산가정 축하물품 지원
라이온코리아가 서울시와 함께하는 ‘아장아장 캠페인’으로 관내 삼둥이 이상 출산가정에 출산 축하물품를 지원한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기부 물품은 신생아 돌봄과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 깨끗해 프리미엄 클린 비건 폼 핸드솝(무향) ▲아이! 깨끗해 보들보들 거품샤워 너리싱케어 ▲비트 실내건조 캡슐세제 ▲참그린 석류식초 설거지 등 7종으로 구성했다"라며 "물품은 서울시가 제작한 기저귀 및 장난감 보관함으로 사용 가능한 패브릭 바스켓에 담겨 선물세트로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출산 축하물품은 서울시에 거주하고 있는 삼둥이 이상 출산가정을 대상으로 1세트씩 제공된다. 출산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임신출산
-
11번가, 여름철 생필품 할인 기획전 진행
11번가가 ‘미리 준비하는 여름철 생필품’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11번가 관계자는 "한국P&G(팸퍼스∙다우니), 도브, 생활공작소, 살림백서 등 고객 선호도 높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11번가 상품기획자(MD)들이 큐레이션한 제습제, 탈취제, 세제, 헤어∙바디제품 등을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찜통더위에 맞서 쾌적한 여름나기를 돕는 생필품들을 다채롭게 마련했다"라ㅣ며 "꿉꿉한 습기를 잡아주는 ‘생활공작소 숯 제습제’(520mlx24개입)를 최대 혜택 적용 시 1만7,200원에, 땀 냄새를 억제해주는 ‘도브 맨 케어 데오도란트 롤온’(2개입)을 9,900원에, 실내 악취를 제거하는 ‘BAS 특대형 빅 탈
-
웅진식품, 티즐 ‘MY TEA향 저격’ 간식어택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은 여름 티즐의 주요 타깃인 10대 중고등학생들이 티즐을 음용 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티즐 MY TEA향 저격 간식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웅진식품 관계자는 "특히 지난 4월부터 티즐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10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좋은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즐 간식어택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웅진식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학교 친구들과 함께 티즐을 마시고 싶은 이유를 사연으로 접수하면 응모 가능하다"라며 "오는 23일 총 100개 학급을 선정해 티즐 제로 6종과 티즐 부채를 선물할 예정이다"라고 말했
-
무신사, "레인부츠·재킷 검색량 2배 급증했다"
장마철을 앞두고 무신사에서 ‘레인 웨어(Rainwear)’ 관련 아이템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무신사가 지난 5월 한 달간(5월 1일~31일) 스토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레인부츠(140%) △레인재킷(116%) △우산(99%) 등 우천 관련 상품의 검색량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른 장마 예보와 함께 갑작스러운 집중호우가 영향을 미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레인부츠의 인기는 ‘무신사 월간 랭킹’을 통해 확인된다. 지난 5월 월간 신발 카테고리 랭킹에서 문스타 ‘810s 마르케 모디’ 차콜, 화이트 컬러가 10위권에 올랐고, 헌터 ‘오리지널 플레이 숏 레인부츠’ 역시 상위권에 랭크되며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 더 플라자, '웰컴 서울' 패키지 출시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웰컴 서울(Welcome Seoul)’ 패키지를 선보인다.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4월 한국을 찾은 외국인은 약 171만 명으로 전년 동월보다 16.7% 증가했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4월 대비 4%p 늘어난 수치다. 더 플라자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전통문화 ▲K컬처 ▲K뷰티 체험 패키지에 이어 네 번째 맞춤형 패키지를 준비했다.웰컴 서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티머니 교통카드 2개(카드당 5천원 충전) ▲자개 손거울 2개로 구성했다. 교통카드는 국왕 인장인 옥새 모양 또는 더 플라자 전경이 담긴 한정판 카드 중 하나를 제공한다. 지하철과 버스를 활용해 인사동, 북촌 한옥
-
[생활경제 이슈] 오가나셀,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모션 진행 外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이 전개하는 맞춤 피부 교정 루틴 브랜드 오가나셀(oganacell)이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지난 달, 공식 앰배서더로 배우 송승헌 발탁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행사 제품으로는 ▲더마알엑스 클렌저 ▲캄 액티브 클렌저 ▲하이드레이트 클렌저 ▲비타 토닝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4종이며, 해당 품목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클렌저 10ml를 추가 증정된다.호두클렌저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더마알엑스 클렌저는 호두껍질가루를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결 개선을 비롯해 수분감과 각질제거
-
[생활경제 이슈] 티젠, '멜라티 & 멜라젤리' 출시 外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에서 토마토 유래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된 '멜라티'와 '멜라젤리'를 선보였다.잠이 오게 도와주는 뇌 속 수면 호르몬 '멜라토닌'은 어두워지면 분비되기 시작해 밤 동안 계속 분비되며, 수면을 유도하고 생체 리듬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멜라토닌은 10대에 가장 많이 분비되다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해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티젠이 새롭게 선보인 '멜라티'와 '멜라젤리'는 뜨거운 햇살을 받으며 자란 야외 재배 토마토 1,000kg에서 1kg만 추출될 정도로 귀한 식물성 멜라토닌을 스틱 1개 당 2mg 함유하고 있다. 식물의 멜라토닌은 인체에서 생성되는 멜라토닌과 동일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
[생활경제 이슈] 굽네몰, ‘굽네 볼케이노 통등심 돈카츠’ 할인 행사 진행 外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신제품 ‘굽네 볼케이노 통등심 돈카츠’ 출시를 기념해 최저가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15일까지 굽네몰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단 일주일간 ‘굽네 볼케이노 통등심 돈카츠’ 1팩을 46% 할인된 5,900원에 선보인다.최근 화끈한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맛있게 매운 소스를 찾는 이들의 눈높이도 높아졌다. 이번 제품은 굽네의 시그니처 소스인 볼케이노 소스를 기반으로 매운맛을 한층 강화한 ‘핫볼케이노 소스’를 더해 강렬한 매운맛의 깊이를 살려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췄다. 기존 볼케이노 소스 대비 약 1.8배 더 매운 핫볼케이노로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며
-
백미당, 여름철 맞아 ‘아이스크림 보냉백’ 선보여
백미당이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보냉백’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백미당 관계자는 "이번 보냉백은 백미당 대표 메뉴인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을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아이템"이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활용도를 갖춰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백미당 아이스크림은 청정목장에서 자란 젖소의 신선한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메뉴다"라며 "현재 우유, 두유, 초코, 밀크초코 등 기본 메뉴를 포함해 다양한 스페셜 메뉴까지 총 8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백미당은 보냉백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함께
-
오리온 ‘꼬북칩 카라멜팝콘맛’ 무신사 컬래버 이벤트 실시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쇼핑의 설렘과 간식의 달콤함을 더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는 6월 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토어 대구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라며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4만 개 한정으로 ‘꼬북칩 카라멜팝콘맛’을 소진 시까지 무료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꼬북칩
-
풀무원, 음성 두부공장 견학 시설 리뉴얼
풀무원은 충북 음성에 위치한 두부공장의 고객 견학 시설을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음성 두부공장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풀무원 팩토리’는 고객이 제품 생산 과정과 물류 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무료 견학 프로그램"라며 "2008년 첫 운영 이후 작년까지 누적 체험객은 3만 5천여 명에 이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견학 시설 리뉴얼은 두부공장 견학 프로그램 참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식문화 체험 콘텐츠를 확대하기 위해 추진되었다"라며 "먼저 공장 3층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에는 체험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
-
롯데마트∙슈퍼, 1만원대 선풍기 판매 돌입
롯데마트∙슈퍼는 지난 5일(목)부터 ‘후지마루/유파 14인치 선풍기(55W)’를 1만 99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1만원대 14인치 선풍기는 1999년 이후 롯데마트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가격"이라며 "약 25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구성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회전 및 높낮이 조절, 3단 풍속 조절 등 가정에서 자주 쓰이는 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실사용에 필요한 사양을 고루 갖춘 ‘초가성비’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시중가 대비 50% 가량 저렴한 온·오프라인 최저가 수준이다.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 결제 시 롯데마트 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슈퍼에서도 동일한 1만 9900원 특가에 제공
-
CU, 컬러 리들샷 미니사이즈 선보여
CU는 VT코스메틱과 손잡고 프리미엄 리들샷 라인인 '컬러 리들샷' 미니 사이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CU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컬러 리들샷은 '리들샷 시카 초록’, '리들샷 비타 노랑', '리들샷 수분 파랑’(각 10ml, 7,900원) 3종이다"라며 "각 제품은 시카 리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컬러별로 초록은 피부 진정, 노랑은 미백 케어, 파랑은 수분 보충 기능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러 리들샷은 모공보다 14배 얇은 두께인 '시카 리들'이 피부를 섬세하게 자극해 컬러별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프리미엄 리들샷 라인이다"라고 말했다. CU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컬러 리들샷은 VT코스메틱에서 판매 중인 컬러 리들샷 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