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모두투어, 호주 시드니 세미 패키지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호주 시드니를 중심으로 한 세미 패키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세미 패키지는 패키지여행의 장점은 유지하되 자유롭게 일정을 만끽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상품이다"라며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과 자유로운 일정을 선호하는 이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세미 패키지 상품은 특히 젊은 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세미 패키지 기획전은 아시아나항공의 인천~시드니 직항 노선을 이용하는 7일 일정의 상품들로 구성됐다"라며 "가성비 높은 3성급 호텔부터 럭셔리한 5성급 호텔까지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전 일정 동안 시
-
골프존파크, '이글이글 페스타 이벤트' 실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6월 9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4주간 ‘이글이글 페스타 - Pink & Yellow Tee에서 이글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이글이글 페스타는 골프존 전체 회원 대상 이벤트로, 이글 도전에 성공할 수 있도록 티 위치와 컨시드 조건을 손쉽게 설정해 이글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벤트는 이글 이상 기록 시 100%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 시상 이벤트와 이글 킹 & 이글 퀸 도전 이벤트 두 가지로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전국 골프존파크(투비전NX, 투비전)의 스트로크 모드에서 이벤트 코스를 라운드하면 자동 참여된다"라고
-
아모레몰, Summer 아세페 진행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6월 9일부터 24일까지 ‘2025 Summer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개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구매할수록 쌓이는 쿨한 혜택’ 콘셉트의 이번 아세페에서는 47종의 한정 기획 상품과 함께 4천여 가지 컬러의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 협업 굿즈들을 선보인다"라며 "장우산, 틴 키트, 하트 손거울, 텀블러 등 벤자민무어 특유의 감각적 컬러를 담아낸 굿즈들을 아세페 고객만을 위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릴레이 브랜드데이’에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인 프레딧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잇츠온의 인기 밀키트 쿠
-
알리바바, ‘K-뷰티 글로벌 점프! 비즈니스 & IP 전략 컨퍼런스’ 진행
알리바바 인터내셔널 그룹이 대한화장품협회(KCA)와 손잡고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K-뷰티 글로벌 점프! 비즈니스 & IP 전략 컨퍼런스’를 오는 6월 17일(화) 서울 강남구 트라디노이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알리바바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는 K-뷰티 브랜드들의 해외 시장 확대와 지식재산권(IP) 보호 역량 강화를 동시에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알리바바 인터내셔널 그룹과 대한화장품협회는 협력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 도전하는 국내 화장품 기업들에게 실질적이고 실행 가능한 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총 4개의 주요 세션으로 구성된 본 컨퍼런스에서는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이사의 오프
-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맥스’ 사전 예약 판매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맥스’ 출시에 앞서 6월 5일부터 6월 1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사전 예약 판매 기간 중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마데카 프라임 맥스’를 구매할 경우 최대 57% 할인과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해당 기간 동안 기존 마데카 프라임 라인의 뷰티 디바이스 사용 고객을 위한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마데카 프라임’,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등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마데카 프라임 맥스’ 구매 시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
생활공작소, ‘에어컨 탈취제’ 선보여
생활공작소가 ‘에어컨 탈취제’를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대표적인 악취의 원인인 암모니아 탈취 테스트를 완료하여 99% 이상 확실하고 강력한 탈취 효과를 자랑한다"라며 "에어컨을 분해할 필요 없이 송풍구나 냉각핀에 뿌리기만 하면 곰팡이와 세균 등에 의해 생긴 악취를 쉽게 제거할 수 있어 간편히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공적인 향이 아닌 편백 오일이 함유된 피톤치드 향으로 사용 후에도 은은한 잔향이 이어져 상쾌함을 유지시켜 준다"라며 "인화성 가스 무첨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금속 부식 테스트도 마쳐 에어컨 냉각핀 부식 위험도 없
-
농심, 일본 하라주쿠에 ‘신라면 분식’ 선보여
농심이 일본 하라주쿠에 아시아 첫 매장이자 글로벌 2호점 ‘신라면 분식’을 오픈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세계 주요 관광지에서 신라면의 매운맛과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를 시작으로 운영 중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공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 신라면 분식은 패션과 대중문화의 중심지로 알려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위치했다"라며 "농심은 현지 젊은 층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명소에서 신라면 분식을 운영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라고 전했다. 농심은 일본 신라면 분식에 라면 즉석조리기로 신라면 · 신라면 툼바 · 짜파게티 등 다양한
-
하나투어, 빅하투페어 실시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인 ‘빅하투페어’를 진행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리프레시 여행 타이밍, 3주간 빅 혜택’을 키워드로 한 이번 프로모션은 상반기를 잘 보낸 모든 고객들에게 재충전의 필요성을 알리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아 기획했다"라며 "여름휴가와 추석 연휴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여행객을 대상으로 유유자적형, 액티비티형, 도시&미식탐방형의 세 가지 리프레시 테마로 여행 상품을 구분하고 맞춤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여행 상품은 물론, 자유여행객을 위한 에어텔, 내맘대로 항공+호텔, 현지투어플러스 등 국내외 다양한 상품을 최
-
LF 바네사브루노, ‘25SS 서머 캡슐 컬렉션’ 선보여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바네사브루노(VANESSA BRUNO)가 여름 시즌을 맞아 ‘25SS 서머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LF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여름 여행지로 각광받는 스페인 마요르카(Mallorca)의 예술가 마을 데이아(Deià)에서 영감을 받았다"라며 "지중해의 따사로운 햇살과 여유로운 무드, 짙은 자연의 색채를 담아낸 감성적인 휴양지룩으로 구성되며, 가볍고 통기성 좋은 소재를 활용한 의류 13종과 감각적인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아이템은 블라우스와 원피스, 그리고 팬츠류다"라며 "짙은 바이올렛, 브라운, 코랄 핑크 등 관능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컬러 팔레트와 함께 과감한
-
설화수, ‘서머 위드 설화수’ 캠페인 진행
설화수가‘서머 위드 설화수(Summer with Sulwhasoo)’ 캠페인을 전개한다.설화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 극심한 온도차 등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 요인에 대응할 수 있는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루틴과 제품 페어링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의 중심에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가 있다"라며 "윤조에센스는 정체된 피부 흐름을 되살려 마치 타고난 듯 빛나는 ‘윤빛’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루틴으로 ‘설화수 순환 마사저’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자극받은 여름 피부에 다시 윤빛을 선사하는 순환 시너지 리추얼을 완성
-
[유통단신]한샘, 1인 가구 위한 ‘도도 부클 패브릭’ 암체어 출시
㈜한샘(대표 김유진)은 1인용 암체어 ‘도도 부클 패브릭’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됐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오피스텔이나 원룸 등 소형 주거 공간에 적합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에 개성과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도도 부클 패브릭’ 암체어는 360˚ 회전이 가능한 스위블 기능을 갖춰, 한 자리에서 다양한 방향으로 전환할 수 있다. TV를 보다가 책상 쪽으로 돌아앉거나, 창가를 향해 휴식을 즐기는 등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손님과의 대화 시에도 시선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제품은 부클 원단을 사용해
-
창고43, ‘화요·구슬잔 이벤트’ 실시
창고43이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화요 할인·구슬잔 이벤트’를 진행한다.창고43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우 한 마리에서 수없이 많은 맛이 나온다'는 브랜드 철학 ‘일두만미(一頭萬味)’를 바탕으로, 단순한 음식 제공을 넘어서 분위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류의 식문화’를 전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동안 창고43을 방문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소주 ‘화요’ 25도와 41도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화요’는 우리쌀 100%와 지하 150m 암반수로 빚어낸 전통 소주로, 깔끔하면서도 깊은 향을 지녀 다양한 부위의 한우와도 잘 어울린다"라고 전했다. ▲화요 25도는 29,000원, ▲화요
-
국순당 생막걸리, 친환경 ‘에코라벨’ 적용
국순당이 ‘국순당 생막걸리’를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에코라벨’을 적용한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에코라벨은 제품 정보 등이 기재되는 라벨을 막걸리 페트병과 함께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개선한 친환경 라벨이다"라며 "라벨을 막걸리 용기와 동일한 PET 재질로 만들고, 인쇄 잉크도 재활용 공정에서 라벨 인쇄 잉크의 분리성이 뛰어난 특수 잉크를 적용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순당 생막걸리에 에코라벨을 적용해 재활용이 용이하게 개선함으로 자원재활용을 통한 ESG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라며 “전통주 업계 최초로 막걸리에 순환 재활용 소재 적용한 막걸리 출시 및 에코라벨 적용 막걸리 출시 등
-
롯데관광개발, 아프리카 6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브랜드 ‘HIGH&(하이앤드)’ 대표 상품으로 아프리카 6개국을 여행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출발하며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 공화국 등 아프리카 대륙의 주요 국가들을 13일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천에서 출발해 두바이를 경유하는 왕복 항공편은 에미레이트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180도 침대형 풀 플랫 좌석과 고급 기내식, 와인, 미니 바 등을 갖춘 기내 서비스가 제공된다"라며 "또한 집에서 인천공항까지의 전용 차량 픽업·샌
-
홈앤쇼핑, 매실 소비 촉진 위한 상생마케팅 행사 진행
홈앤쇼핑은 지난 4일(수), 서울 양재 하나로마트에서 ‘매실 상생마케팅 행사’를 개최하고, 총 5천만 원 상당의 매실을 구매해 직거래 판촉을 지원했다고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매실 수확기를 맞아 가격 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실 재배 농가를 돕고, 소비자들에게 제철 국산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 매실 시식과 활용법 등을 소개하며 소비 촉진을 유도했고, 행사 당일 판매된 매실은 전량 농가로부터 직접 구매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라며 "해당 매실은 전국의 중소 규모 농가에서 재배한 것으로, 이번 행사는 대중소농어업협력재단과의 협업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 선보여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를 선보였다.6월 이달의 맛 ‘카페오레 초코 크런치’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달콤한 커피가 생각나는 순간에 즐기기 좋은 플레이버다. 진한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카페오레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을 조합했다. 여기에 초콜릿 코팅이 된 커피맛 토피(사탕의 종류)와 크리스피 크래클 퍼지 리본(아이스크림에 넣는 시럽의 일종)을 더해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초콜릿 풍미를 살렸다.커피 디저트 ‘아이스 바움쿠헨 카페오레’도 이달 중순 출시한다. 겹겹이 쌓인 부드러운 바움쿠헨 안에 바삭한 크럼블과 진한 풍미의 커피우유 아이스크림을 더해 바삭함과 부드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전면적 경영 쇄신 단행 外
더본코리아는 6월 9일부로 기존 백종원·강석원 각자 대표 체제에서 백종원 단독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그동안 각자대표 체제에서 발생했던 의사결정 지연과 책임소재 불명확성을 해소하고, 백종원 대표가 직접 경영 전반을 진두지휘하게 된다.백 대표는 “이번 위기는 본질에 충실해야 한다는 준엄한 경고”라며, “배수진의 각오로 반드시 기업의 혁신과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대표이사 직속에 전략기획본부를 신설, 리스크 통합 대응 및 경영 효율화ㆍ관리체계 정비를 주도하게 된다. 또한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신사업 발굴 등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면서 당면한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는 컨트롤타워로서 기능하게 된다.최근 논란이
상단으로 이동